時間暴落

반응형

문단속 꿈 해몽 11가지.


목차


문단속 꿈의 기본적인 의미.

 집과 현관을 문단속하는 꿈.

 창문단속을 하는 꿈의 내용.

 문단속을 했는데도 현관을 열 수 있는 꿈.

 문단속하는 데 열쇠를 건네받는 꿈해몽.

 문단속을 하려고 하면 열쇠가 부러지는 꿈의 암시.

 문단속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의 징조.

 회사의 문단속을 하는 꿈의 표현.

 문단속했는데 도둑이 드는 꿈의 심리.

 문단속을 잊는 꿈의 징조.

 문단속을 했는지 불안해서 돌아오는 꿈.

 에게 문단속을 부탁하는 꿈의 상황.

 문단속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문단속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으로 문단속을 하는 것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의 준비를 하지 않은 상태를 나타냅니다. 시골 등에서는 이웃이 서로 안면이 있기 때문에 외출할 때도 현관에 열쇠를 잠그지 않는 시대도 있었지만, 역시 방범의 기본은 문단속 때문입니다. 문단속을 하고 신용할 수 없는 타인을 내쫓음으로써 자신의 정신적인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문단속을 하는 것은 외출의 전제이므로 사물의 시작이나 바깥세상을 보는 것으로 인한 시야와 대인관계의 확대 등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당신은 문단속을 해서 어떻게 하려고 했을까요?



집과 현관을 문단속하는 꿈.

가족이나 찾아온 고객이 가장 많이 드나드는 집의 현관을 문단속하고 있거나 나가기 전에 창문이나 뒷문까지 굳게 문단속을 했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생각으로 뭔가를 결정하고 새로 시작하려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대인 관계를 넓히는 것으로, 보다 운기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창문단속을 하는 꿈의 내용.

비 등이 들이치지 않도록 창문단속을 한다면 사물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시각이 넓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한 가지를 전문적으로 조사해봐야 할 필요성이 있지만, 처음에는 귀찮게 생각했던 조사 내용이 점점 즐거워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조사하여 얻은 지식으로 인해 대인운도 상승하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문단속을 했는데도 현관을 열 수 있는 꿈.

문단속은 했는데 제대로 잠기지 않은 것인지, 누군가가 현관을 열어 버릴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된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휘말린 문제가 장기화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자리를 잡고 마주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면 시기를 줄일 수 있을지 적절한 방안을 검토해야 할 것입니다.



문단속하는 데 열쇠를 건네받는 꿈해몽.

문단속을 위해 다른 누군가로부터 열쇠를 건네받을 경우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동기와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또한 열쇠를 건네 준 것이 이성이었다면 연애 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얻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남의 기회가 있는 장소에 한번 나가보시기 바랍니다.



문단속을 하려고 하면 열쇠가 부러지는 꿈의 암시.

문단속을 하려다 열쇠가 부러져 버려 쓸모 없게 된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이때다 하는 중요한 때에 실력을 다 낼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늘 열심히 준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긴장하십시오. 혹시,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놓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다음 기회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문단속 열쇠를 잃어버리는 꿈의 징조.

문단속을 하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한데, 그 열쇠를 실수로 잃어버렸을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약속이나 소중한 물건을 두는 장소를 잊어버려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물건을 두는 장소는 다른 사람과 정보를 공유하거나 약속은 수첩이나 캘린더에 확실히 기입하거나 하고, 평소부터 확인을 유의하도록 해 주십시오.



회사의 문단속을 하는 꿈의 표현.

당신이 끝까지 남아서 회사 문단속을 한다면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거나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것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잘 소통하지 못하고 직장에서 고립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직장 사람과의 관계성은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좀 더 자신부터 주위 사람과 관계되도록 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문단속했는데 도둑이 드는 꿈의 심리.

문을 단단히 잠그고 있었는데 그래도 도둑이 들었다면 여러 가지로 준비하고 대책을 세웠을 텐데 결국 실패하고 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인생에서 늘 계획한대로 진행되고 성공할 수 만은 없습니다. 실패로 인한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대책을 세워야할 것입니다. 한번 망쳤다고 포기하지 말고 다시 도전하도록 하십시오.



문단속을 잊는 꿈의 징조.

외출할 때, 혹은 마지막에 돌아갈 때 원래 문단속을 잊어 버린 경우, 꿈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문단속을 한다는 행동은 비교적 기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문단속을 했다는 확신이 없어도 의외로 잘 되어 있거나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각할 것 같아 당황하고 있거나, 컨디션이 나빠 멍하니 있거나 하면 정말 문단속을 잊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시간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여 문을 제대로 잠그듯이 평소보다 조심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단속을 했는지 불안해서 돌아오는 꿈.

휴대전화를 만지며 등 봉야리한 상태에서 문단속을 하면 정말 문단속을 했는지 걱정이 돼 역이나 목적지로 향하다가 중간에 돌아가 확인하는 처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문단속을 했는지 불안해서 확인하러 돌아갔다면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없게 된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준비를 잘 했다고 해도, 중요한 때에는 역시 안 되는 것이 아닐까 불안해 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런 불안을 느끼지 않으려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노력을 많이 해서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쌓는 것이 결국 가장 빠른 길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유의해 주십시오.



남에게 문단속을 부탁하는 꿈의 상황.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에게 문단속을 부탁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조금 높은 목표나 성과라고 해도, 당신 자신의 노력이나 운도 한편 이루어 지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이 따르기 때문에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될 것입니다. 즐겁게 일도 하면서 결과도 좋은 꿈입니다.



문단속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문단속을 하는 꿈을 꿀 때는 뭔가를 새로 시작하려는 타이밍이나 스스로 자신을 갖지 못해 불안해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문단속을 하고 밖에 나가 여러 가지를 배우거나 경험하는 의미에서는 길조이지만 문단속이 잘 되지 않거나 문단속을 했는데 도둑이 들거나 하는 경우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 없음을 보충하는 것은 노력에 의한 실력의 향상이 시간은 걸렸다고 해도 결국은 가장 확실합니다. 불안이 있으면 반복해서 확인하고, 틀렸다면 이번에는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펫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7
여름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7
전봇대 꿈 해몽 12가지.  (0) 2020.10.06
버터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6
변호사 꿈 해몽 11가지.  (0) 2020.10.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