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몇번이나 반복되는 꿈 해몽 13가지.

 

목차

반복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몇 번이나 살해당하는 꿈해몽.
 몇번이고 화장실에 가는 꿈의 상징.
 몇번이고 같은 장소에 오는 꿈의 표현.
 몇번이고 같은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석.
 몇번이고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심리.
 몇번이고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신호.
 몇 번이나 찔리는 꿈의 암시.
 몇번이고 일어나는 꿈의 메세지.
 몇 번이나 다시 시작하는 꿈의 가능성.
 몇 번이나 같은 길을 지나는 꿈의 징조.
 몇 번이나 같은 작업을 반복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몇번이고 죽는 꿈의 내용.
 몇 번이나 같은 꿈을 꾸는 심층심리.
 몇 번이고 반복하는 꿈을 꿀 때의 심리상태.

 

몇번이고 반복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몇 번이나 반복되는 일이라는 것은 당신의 강한 소망과 의미 강조라고 생각됩니다.

그것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상을 바꾸고 싶은 바람일지도 모르고, 사태의 악화나 트러블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언뜻 보기에 재수가 없어 보이는 몇 번이나 살해되는 꿈 등은, 재생이나 적극성을 암시하는 길조의 사인!

이번에는 그러한 몇 번이고 반복되는 꿈을 상황별로 소개하겠습니다.

 

몇 번이나 살해당하는 꿈해몽.

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이라는 것은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호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것이 몇번이나 반복되는 것은, 그 만큼 대인 관계가 호전되면 좋겠다고 하는 생각이 강한 것을 암시합니다.

죽음은 재생의 암시입니다만, 살해당한다=타인의 손을 댄다고 하기 때문에, 재생의 계기는 나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손으로 가져온다고 생각됩니다.

 

몇번이고 화장실에 가는 꿈의 상징.

몇 번이나 화장실에 가는 꿈이라는 것은, 한 번 화장실에 간 정도로는 좀처럼 개운하지 않다는 것.

그런 식으로 화장실에 가서 볼일을 보았는데 개운치 않은 꿈은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사인입니다.

건강에 주의하지 않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해서, 컨디션을 무너뜨리고 있는지도.실제로 비뇨기계가 피곤한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우선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명심하고, 상태가 좋지 않은 것 등을 느꼈다면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십시오.

 

몇번이고 같은 장소에 오는 꿈의 표현.

여러 번 같은 장소에 오는 꿈은 내 안에 해결해야 하고 마주해야 할 것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여러 번 방문한 그 곳 중에서도 특히 인상깊은 풍경이나 물건은 없나요?

그러한 의식에 남는 것이, 당신의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해결의 계기가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잘 기억해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몇번이고 같은 사람이 나오는 꿈의 심리.

같은 사람이 계속 꿈에 나오면 당신 자신의 깊은 의식이 꿈을 통해 무언가를 전달하려 한다는 암시입니다.

몇 번이나 나온 그 사람의 말이나 행동에, 신경이 쓰이는 것등이 있으면, 그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의식이 전하려고 하는 것에 대한 힌트입니다.

잘 생각해 내고, 향후의 참고해 주십시오.

 

몇번이고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심리.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자꾸 꾸게 되면 그만큼 당신 안에서 상대방에 대한 호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특히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분위기가 되었다면 현실에서는 좀처럼 친해지지 않는다, 돌아봐주지 않는다, 그래도 역시 좋다! 라는 생각이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죠.

연애로서는 상태가 나쁘다기 보다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됩니다.

그 기세대로 고백등을 해도, 상대로부터는 끌리고 말 우려가 있습니다.

자신의 일도 상대의 일도 좀 더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고백이나 접근 등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번이고 전화가 걸려오는 꿈의 신호.

전화가 걸려오는 꿈이라는 것은 중요한 소식을 받는다는 사인입니다.

그러나 그 전화가 몇번이나 걸려 오는 경우는, 당신의 대인 관계에 어떠한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몇번이나 전화를 걸어 온 상대가 실제의 지인이나 친구였을 경우, 그 상대와의 관계성에 어떠한 이변이나 트러블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상대와의 사이에 뭔가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없었는지 잘 생각해 보십시오.

 

몇 번이나 찔리는 꿈의 암시.

자꾸 칼에 찔려 출혈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운기가 흘러나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찔려 흐른 피가 당신의 운기를 상징합니다만, 흘러나오는 것이 불운이나 문제 뿐이라면 좋겠지만, 재물운까지 세트로 흘러 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몇 번이나 찔렸는데 전혀 피가 나오지 않는 부자연스러운 꿈도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트러블의 장기화나 컨디션 불량을 초래할 우려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해 주십시오.

 

 

몇번이고 일어나는 꿈의 메세지.

꿈에서 깨어났지만, 그것도 아직 꿈에서 몇 번이고 꿈속에서 일어나는 일을 반복하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쳐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로 본격적으로 컨디션이 나빠지기 전에 제대로 심신을 쉬게 하라고 해몽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몇 번이나 다시 시작하는 꿈의 가능성.

똑같은 일을 반복하는 꿈은 지금 당신이 매우 심한 긴장상태에 놓여 있다는 증거이다.

앞날을 내다볼 수 없는, 어려운 현실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몇 번이나 반복하는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그러한 지금의 상황을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하는 적극성의 표현의 가능성이 보입니다.

몇 번이나 반복하고 있는 사항 중에 상황을 타개하는 힌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몇 번이나 같은 길을 지나는 꿈의 징조.

해몽에서 길은 당신의 과거나 장래, 말하자면 인생의 상징입니다.

몇 번이나 지나간 그 길이 걷기 어렵거나 앞이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트러블을 겪게 될지도 몰라요.

걷기 쉽고 곧은 길을 여러 번 다니는 것은 당신의 삶 그 자체가 순조로운 것임을 의미합니다.

구불구불한 같은 길을 여러 번 통과하는 경우는, 여러 가지로 문제가 발생하기 쉬운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몇 번이나 같은 작업을 반복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같은 일을 여러 번 반복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정신적으로 꽤 피곤한 기색을 드러내는 해몽이 됩니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 현상을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몇번이나 같은 작업을 반복한다고 하는 꿈에 반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몇 번이나 반복한 작업에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도.운기 자체는 호전 경향에 있으므로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하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몇번이고 죽는 꿈의 내용.

내가 죽는 꿈은 별로 좋지 않을지 모르지만, 해몽으로 죽음은 재생을 나타냅니다.

즉 자신이 죽는 꿈이라는 것은 운기가 호전되는 사인!

몇 번이나 죽을 경우, 상황이 어려운 것이므로, 좋아졌으면 하는 당신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운수 자체는 호전 경향에 있습니다.

 

몇 번이나 같은 꿈을 꾸는 심층심리.

여러 번 같은 꿈을 꾼다는 것은 꿈의 내용 자체보다 여러 번 꾼다는 것에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강한 스트레스나, 회복하지 못한 마음의 상처등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의미 강조로서 강한 소망이 반영되었다고도 생각됩니다.

똑같은 꿈에 대해 여러 번 꾼 궁금증이나 인상에 남는 것이 당신의 마음에 걸려 있는 무엇인가입니다.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심신을 느긋하게 쉬게 하거나 한층 더 노력이 필요해지거나 할 것입니다.

 

 

몇 번이고 반복하는 꿈을 꿀 때의 심리상태.

몇 번이나 어떠한 행동이나 현상을 반복하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게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상황이 어렵고 어렵기 때문에 이 상황이 어떻게든 되었으면 하는 강한 생각이 반영된다고 생각됩니다.

사람들은 꿈을 꾸는 것으로 사고를 정리하고 해결 능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작 꿈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여러 번 반복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시고 그 내용을 나중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