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가족 꿈 해몽 29가지.

목차


 집안 꿈의 기본적인 의미.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

 부모님이 나오는 꿈 해몽.

 형제가 나오는 꿈.

 친척이 나오는 꿈의 의미.

 조부모가 나오는 꿈.

 아이가 나오는 꿈이 상징하는 것.

 가족들의 장례식을 치르고 있는 꿈이 암시하는 것.

 가족과 욕조가 나오는 꿈 해석.

 가족사진이 나오는 꿈은 어떤꿈?

 가족이 사망하는 꿈의 의미.

 가족이 쓰러지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해몽.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이 암시하는 것.

 가족이 체포되는 꿈의 해석.

 가족이 입원하는 꿈.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 해몽.

 가족이 찔리는 꿈이 상징하는 것.

 아내가 결혼하는 꿈을 꾸면?

 가족이 살인마가 되는 꿈의 의미.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가족이 아기를 낳는 꿈.

 가족을 죽이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가족에게 다가가는 꿈 해몽.

 가족에게 쫓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의 의미.

 가족과 섹스하는 꿈 해몽.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의 의미.

 아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어떤뜻?



가족 꿈의 기본적인 의미.

아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그때 나오는 가족이 당신과 가까운 존재일수록 당신이 주변의 평에 신경쓰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당신과 아주 가까운 내 가족이 꿈에 나오고, 그 아내가 당신을 나쁘게 말하고 당신이 슬픈 기분이 되는 꿈을 꾸는 경우는, 당신이 다른 사람의 평가에 신경 쓴 나머지, 그것이 압박감으로 변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집사람이 꿈에 나오고,당신이 기쁜 마음을 가지지 않을 경우에는 주위의 평가가 신경이 쓰이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집사람이 나오는 꿈은 그 집사람이 당신을 좋게 말했는지, 나쁘게 말했는지 잘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의 의미.

사망한 가족이 나오는 꿈은 당신에게 조언이나 당신 자신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아내는 꿈의 세계에 있어서, 당신의 심경이나 인간관계를 나타냅니다.

이 경우는, 등장한 가족에 의해서 의미가 변화합니다.

아버지가 꿈에 나왔을 때는 사회, 가정에서 권위적 입장이나 리더성을 암시하고 기분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꿈에 나왔을때는 자애로 운사람이라고 보여주면서 자기의 이익을 돌보지말고 타인 또는 

사물을위해서 자기의 힘을 쓸 의욕이 높아지고있다라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형·동생·언니·여동생 중 하나가 꿈에 나왔을 때는, 연상의 상사나 선배와의 교류나, 연하의 후배나 부하와의 관계나 친밀함을, 소중히 하도록 전하고 있습니다.

꽤 옛날에 죽은 가족이 꿈에 나왔을 때는 그것은 경고몽으로 되어 있고, 꿈을 꾼 분에게 무언가 트러블이나 문제가 생기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조심합시다.



부모님이 나오시는 꿈이 암시하는 것.

여러분의 꿈속에서 부모님을 보았을 때, 지금의 당신은 뭔가 중요한 결정을 내리려고 하는 국면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살아온 동안 쌓아온 것을 모두 사용해야 했고, 그 도움을 주기 위해 가장 가까운 친척인 부모님의 모습이 꿈에 나타난 것입니다.

꿈 속에서 부모님이 조언해주신 내용을 앞으로 결단할때의 기준중 하나로 만들면 좋을것같습니다.

또 꿈속의 부모님의 발언이 아무 의미도 없는 것 같으면, 그것은 당신이 훌륭하게 부모 슬하에서 자립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형제가 나오는 꿈의 해몽.

형제가 나오는 꿈의 꿈점에서의 의미는 경쟁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에서 형제는 실제 가족이 아닌 자기 자신이나 목표를 의미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 형제가 활약하고 있었다면 따라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한편 이 꿈은 경쟁자의 등장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 만남의 예감이 비몽사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갈등은 문제지만 서로를 높이려면 라이벌의 존재는 필수입니다.

언젠가 만날 수 있는 상대와 서로 인정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해 나갑시다.



친척이 나오는 꿈 해석.

친척이 나오는 꿈의 꿈에서의 의미는 문제에 대한 우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아니라 가족이나 친척에게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말하기 어려운 일이라도 제대로 정보를 공유해 나가도록 합시다.

한편, 꿈에서 당신이 친척과 문제가 되고 있는 경우는, 실제로 친척과 불화에 빠져 버린다는 암시가 됩니다.

전부터 우려가 현실이 된 구도입니다만, 이 경우에도 정보 공유를 제대로 해 나가면 두려워하는 것이 적습니다.

친척의 힘을 결집하면 많은 문제는 원활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조부모가 나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해몽에서 조부모가 뜻하는 것은 '당신을 가호하고 이끄는 것'입니다.

"앞으로의 인생에 있어서 당신이 잘못된 길로 가지 않도록 따뜻하게 지켜봐주고, 때로는 경고하거나 중요한 것을 전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조부모님이 어떤 모습을 보이셨느냐에 따라 가지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즐겁고, 온화하고, 기뻐하고 있다"등 , 좋은 인상이었을 경우 당신이나 가족에 대한 긍정·길조입니다.

"슬퍼하고 있다, 분노, 불쾌"등 마이너스의 인상이었던 경우는, 당신의 현상이나 선택에 대해 어떠한 불안이나 경고, 주의를 재촉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어쨌든 조부모는 강한 메시지성을 가진 존재이기 때문에 그 애정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지침으로 삼읍시다.



아이가 나오는 꿈 해몽.

아이가 나오는 꿈의 꿈점에서의 의미는 순수한 마음이나 향상심의 암시입니다.

만약 아이가 나와서 기쁘다, 즐겁다는 인상을 받았다면 자신과 가족도 포함한 향후 전망이 양호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계속해서 친밀하게 관계를 유지합시다.

한편, 그 아이가 울고 있거나 화를 내고 있는 경우는 미숙함의 암시가 됩니다.

당신의 내면에 어린 점이 있고, 그 때문에 가족이나 주위와 문제가 되는 상태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솔직한 감정이 나오는 것은 해몽으로서 좋은 징조이므로, 그 순수함을 살리는 형태로 시정해 나갑시다.



가족 장례식을 치르고 있는 꿈은 어떤 꿈일까?

가족 중에서 누군가가 사망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심정의 변화에 의해 에너지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없어지는 꿈은 파괴와 재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버지와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동시에 장례를 치르는 꿈을 꾸었을 때는 삶이 답답하여 부모를 떠났다는 독립심을 나타냅니다.

또한 조부모의 장례식 꿈은 더 강한 독립심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이의 장례식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주의할 필요가 있으며, 인간관계가 악화되거나 가족 간의 트러블이나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불화나 불편한 관계가 되어 버릴지도 모르는 것입니다.언동등에는 주의합시다.



가족과 욕조가 나오는 꿈의 의미.

가족과 욕조가 나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인간관계가 매우 좋은 상태에 있고, 매일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상태이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보는 목욕이란 '정화'를 의미하고, 같이 하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그 내용이 달라집니다.

가족과 함께 목욕하고 있는 꿈이 암시하고 있는 것은, 당신 주위의 가족이나 친구, 또 그 밖의 사람들과 매우 사이좋게 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 좋은 인간관계를 맺어갈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겁니다.



가족사진이 나오는 꿈이 암시하는 것.

가족사진이 나오는 꿈을 꾸었을 때 어떤 의미가 있는지, 그것은 당신이 당신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거나 트러블에 휘말리지 않았는지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보는 사진이 의미하는 것, 그것은 과거의 자신을 되돌아 보고 생각하거나 제삼자적으로 부감하고 사물을 판단하고자 하는 기분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에서 사진 속 여러분의 표정이 미소로 가득하다면, 가족 여러분은 건강하고 안녕한 생활을 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집안 사람 중 표정이 굳어 있는 것 같으면, 그 분이 뭔가 문제에 휘말려 있거나 컨디션이 무너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경우, 넌지시 연락을 취하고 상태를 봐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족이 사망하는 꿈의 상징적 의미.

"아내가 돌아가시는 꿈"은 "당신의 마음의 성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원래 누군가가 죽는 꿈은 현 상태에서의 회복과 재생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부모의 경우는 수호된 환경으로부터의 독립이라고 하는 의미가 됩니다.

그 밖에도 무서운 가족이라면 "두려움을 이겨낸다", 싫어하는 가족이라면 "애써 극복", 자신이 지키고 싶어하는 가족일 경우는 "승리의 기회"와 같이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꿈에 나온 당사자가 아니라, 어디까지나 자신에게 있어서의 이미지가 열쇠가 됩니다.

소중한 사람을 잃는 꿈은 안타까운 마음이 들지만, 이것은 좋은 꿈이므로 도전의 기회와 마음을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이 쓰러지는 꿈의 의미.

가족이 쓰러지는 꿈에는 '장래에 금전적인 불안, 가족과 생활을 함께 할 수 없게 되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쓰러진다는 것이 의미하는 내용은, '그렇게 되면 어쩌나'라고 말하는 당신이 불안해하는 마음이나 누군가를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혼자 살고 있는, 아니면 앞으로 독립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많이 꾸는 꿈입니다. 집을 나섬으로써 금전적인 불안을 막연히 느끼고 있는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돈을 좀 절제해 보면 좋을 겁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본가를 방문하여 가족과의 단란한 단란을 즐기면 고민도 말끔히 해소될 것입니다.



가족이 다치는 꿈의 해석은?

가족이 다치는 꿈을 꾸는 것은 꿈에서 부상을 당한 가족이 주의 부족으로 뭔가 실패해 버린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꿈의 세상에 상처는 문제의 조짐입니다.

이런 종류의 꿈을 꾼 후는 온몸이 하고 있는 것에 마음을 나누어 주십시오.

특히 어린이나 노인의 경우는 주의 부족 하나로 큰 부상이나 병이 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능한 한 지켜봐 줌으로써, 집안에 불행이 일어나는 것을 줄일 수 있는 것입니다.

모처럼 꿈에 고시가 있었는데 아내가 실패해 버리면 당신 자신도 후회하게 되어 버립니다.

당신 자신의 손으로 가족들을 도와주십시오.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의 의미.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에는 "자신의 친척에게 무엇인가 예상도 하지 않는 문제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전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교통사고가 우리에게 호소하고 있는 것은, 당신이 어떤 문제를 안게 되거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가족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가 뭔가 고민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방치하지 말고 상담해 주세요.

평소에 서로 상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둡시다.의사소통을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이 암시하는 것.

가족이 병에 걸리는 꿈에는 "당신 자신을 포함한, 친지의 운기가 전체적으로 떨어지고 있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병에 걸리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지금 당신이나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운기가 변화하고 있는 시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병에 걸리는 것은 아니지만, 운기가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건강면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자신의 건강은 물론, 아무렇지 않게 가족분의 건강상태를 잘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족이 체포되는 꿈의 해석.

가족이 체포되는 꿈에는 "자신이 가족에 대해서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포되는 꿈을 표현한 것은 자네 자신에게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마음이 있다는 자기반성의 상태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을 부른 것이 자신이라면, 가족 분들에게도 잘못이 있는 것이겠지요.요컨대 당신이 나쁜 인상을 가질 이유가 분명히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가 나쁘다든가, 물건을 망가뜨린다든가...

그리고 친지가 체포되었을 때 죄책감을 느꼈다면 꼭 비밀로 해둘 것이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비밀은 발각되지 않도록 소중히 마음속에 간직해 주십시오.



가족이 입원하는 꿈의 의미.

가족이 입원하는 꿈을 꾸었을 때의 의미에는 "당신의 대인 관계에 있어서의 운기가, 향후 점점 올라 갈 조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입원이 나왔을 경우의 의미하는 것은, "치유"나 "피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의 대인 관계는 지금 현재, 이미 올라간 것을 느끼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또 당신의 가족에 대한 애정이 꿈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가족 분의 입원이라는 것은 조금 불안하게 느낄지도 모릅니다만, 길몽이므로 안심하십시오.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가족이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삶이 새로운 출발점에 서 있다는 암시입니다.

친척의 존재는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자신의 숨겨진 성격과 감정을 나타냅니다.당신의 자기성장에 대한 노력이 결실을 맺기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문제가 해결되거나, 문제의 해결책이 나올 것 같습니다.

당신은 마음속으로 지금까지의 낡은 자신에게 안녕을 고하고, 새로운 자신이 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지금부터는, 보다 좋은 기회나 인간관계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과 가까운 존재의 소중한 가족이라면 본인의 트러블의 전조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가족이 찔리는 꿈이 상징하는 것.

가족이 찔리는 꿈은 언뜻 무서운 것 같지만 실은 당신에게 좋은 변화가 올 것임을 암시한 것입니다.

사람이 찔리는 꿈은 그 사람이 낡은 사고방식에서 다시 태어날 것임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현재 안고 있는 고민이나 트러블이 앞으로 호전되어 갈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꿈이라고 해서 돌아서지는 말고 오히려 긍정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문제 해결에 임한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찔렸을 때의 혈액의 양이 많을수록 운기 업의 징조입니다.

꿈을 두려워 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기회를 받았다고 생각하고 노력해 보십시오.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만 있다면, 당신의 운기는 높아져 갑니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의 의미.

아내가 결혼하는 꿈은 집안싸움이나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충고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불안과 문제를 암시합니다.

가족끼리 뭔가 분쟁의 원인이 되는 일은 없는지 유의해 둡시다.

만약 집안에서 다투게 되면 가급적 싸움에는 참가하지 않도록 하고, 어떻게든 싸워버린 가족 사이를 회복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십시오.

다만, 가족을 진심으로 축복했다고 하는 경우는, 문제의 해결에 의해서 당신 자신의 행복도도 높아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족끼리의 다툼이 발전해 가면, 해결이 불가능해져 버려 산산조각이 날 우려가 있습니다.다만, 이 경우는 가족 간의 신뢰 관계도 크게 높아질 것입니다.



가족이 살인마가 되는 꿈 해몽.

가족이 살인마가 되겠다는 무서운 꿈을 꾸고 마는 것은 당신의 친척에게 무언가 불운이 닥쳐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살인마의 꿈은 그 사람에 대한 불안과 갈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족 중에 뭔가 문제나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이 없는지 주의해 주십시오.

만약 괴로워하고 있는 가족이 발견되면, 상대가 안심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손을 내밀어 보십시오.

또 불만이 쌓여서 공격적인 태도를 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당신이 온화한 태도를 고수한다면 언젠가 당신을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차분히 상담을 해주면 상대방의 불만을 해소하고 어떻게하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지 함께 답을 찾아주십시오.



집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의 의미.

아내가 바람피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가까운 시일 내에 신뢰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바람피는 꿈은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평소 누군가를 믿고 의지하고 있는 사람은 특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배신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지금부터라도 배려의 마음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거나 도움을 받았을 때는 제대로 감사를 하고, 가능하면 답례도 보내 보십시오.

또한 아내가 바람난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만이 일방적으로 도움을 받는 것은 피합시다.상대에게만 부담을 주기만 하면, 이윽고 배반으로 이어지게 됩니다.주위 사람들을 아껴주십시오.



가족이 아기를 낳는 꿈의 의미.

가족이 아기를 낳는다는 꿈에는 당신에게 새로운 행운과 기회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해몽에서 아기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지금까지 인식하지 못했던 자신의 능력이나, 새로운 친구·연인을 만날 수 있는 타이밍이 오고 있는 것입니다.

손을 대보고 싶은 일을 찾아 보거나, 친해지고 싶은 사람에게 말을 걸거나 함으로써, 새로운 자신이 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또, 지금까지는 새로운 일을 하는 것에 소극적이였던 사람은, 호기가 오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적극성을 가지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 보십시오. 당신이라면 자신의 껍질을 깨고 지금까지와는 다른 것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가족을 죽이는 꿈이 암시하는 것.

가족을 죽이는 꿈을 꿔버리는 것은 매우 무서운 일이지만, 그 꿈은 당신이 자신의 인간관계에 불평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메세지입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현상에 대한 불만과 압박감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환경을 돌아보고 인간관계에서 나쁜 일을 겪은 적은 없는지 생각해 보세요.만약 짚이는 것이 있으면 그 사람으로부터 한 번 떨어져 보십시오.

불만을 느끼는 상대로부터 일단 멀어져 버리는 것으로, 기분을 리프레쉬 해 재기할 수 있게 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가족을 죽이는 꿈은, 자립심의 고조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엔 딱 맞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다가서는 꿈 해몽.

가족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꿈이라는 것은 꺼림칙한 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몰려들었을 때 쏟아진 말은 그 뒤 뒤틀리고 싶은 사건에 크게 관계를 하고 있습니다.

들키기 싫은 숨기거나 말려야 하는 악습관 등을 누군가에게 나무람을 받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비난받을 만한 행동을 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단호하게 그만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꺼림칙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점점 주위가 탐색하기 때문에, 나쁜 습관을 그만두는 것으로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쫓기는 꿈.

가족에게 쫓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 자신이 집안 사람에 대한 불신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쫓긴다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다만, 불신감을 갖고 있는 원인은 사실 당신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데에서 기인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가족에 대해 어떤 죄책감을 느끼고 있고, 그 죄책감이 가족에 대한 불신이라는 형태로 나타나 꿈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가족과 싸우는 꿈의 의미.

아내와 싸우는 꿈에는 '당신의 가족과 당신이 친해질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싸움이 나타내는 것은 역몽의 의미가 강해서 길몽으로 판단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싸울 정도로 사이가 좋다는 말도 있습니다.

가족과 하루하루를 사이좋게 지내다보면 조금 자극이 부족함을 느끼고, 꿈속에서는 상대와 싸우는 것으로 균형을 잡고 있는 것입니다.

사이 좋은 가족관계에서도, 항상 상대를 소중히 생각하는 마음을 잊지 말고 계속 유지합시다.



가족과 섹스하는 꿈의 해석.

가족과 섹스하는 꿈에는 가족쪽에 가까운 타입을 자신이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에치의 꿈에는, 사람과의 교류를 깊게 하고 싶은 욕구나 성적인 욕구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족과 섹스 꿈을 꾼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혼란스러운 상황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만, 실은 자신이 그런 사람을 이상형으로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이 꿈은 다른 사람과의 갈등을 암시하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경솔한 행동은 주의하고, 잘 생각해서 행동하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의 의미.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의 의미에는 "당신의 일상생활이 얼마나 충실한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식사가 뜻하는 것은 당신의 심층심리에 잠재된 '욕구'입니다.

당신의 욕구가 어느 정도 충족되어 있는지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가족과의 식사 꿈은 당신에게 있어서 기쁜일이나 경사가 일어날 전조와도 잡을 수 있습니다.

또 당신이 지금 어떤 문제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기서 꾼 꿈속의 가족과의 대화 속에 문제를 해결하는 키워드가 숨겨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의 의미.

아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애정을 느끼지 않는다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죽기 직전에 끝나 버렸다는 꿈은 당신 자신이 그 사람에 대해 불만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정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작은 사랑이라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합니다.나는 주변사람과 비교해서 어디가 뛰어난지 자기 분석하면 조금의 애정이라도 느끼게 됩니다.

다만, 목숨을 잃었다고 하는 경우는 역몽이 되어, 당신의 현상이 크게 호전되는 길몽이 됩니다.

행동을 취할 때는 자신을 죽인 친척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름달 꿈 해몽 9가지.  (0) 2020.03.20
아파트 꿈 해몽 14가지.  (0) 2020.03.20
물 꿈 해몽 28가지.  (0) 2020.03.20
호수 꿈 해몽 17가지.  (0) 2020.03.19
수영복 꿈 해몽 14가지.  (0) 2020.03.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