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이가 빠지는 꿈 해몽 54가지.

목차


이가 빠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충치가 빠지는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해몽.

 윗니가 다 빠지는 꿈의 암시.

 의치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은니가 빠지는 꿈.

 이가 빠지는 꿈해몽.

 송곳니가 빠지는 꿈 해몽.

 덧니가 빠지는 꿈을 꾼다면.

 이가 맥없이 빠지는 꿈.

 흔들거리던 이가 빠지는 꿈.

 젖니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왼쪽니가 빠지는 꿈이 암시하는 것.

 오른쪽니가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사랑니가 빠지는 꿈.

 앞니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앞니가 다 빠지는 꿈은 어떤꿈?

 앞니 빼고 다 빠지는 꿈.

 앞니 하나 빠지는 꿈의 해석.

 앞니가 두 개 빠지는 꿈해몽.

 윗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가 빠지는 꿈의 의미.

 윗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 한 개가 빠지는 꿈의 암시.

 어금니 두 개가 빠지는 꿈해몽

 아래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

 한개의 이가 빠지면?

 두개의 이가 빠진다면.

 세개의 이가 빠지는꿈.

 네개의 이가 빠지는 꿈.

 다섯개의 이가 빠지는 꿈의 암시.

 여섯개의 이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이빨 일곱 개가 빠지는 꿈.

 절반의 이빨이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이가 많이 빠지는 꿈.

 몇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의 해석.

 이가 다 빠지는 꿈.

 이가 빠지고 산산조각이 나는 꿈해몽.

 아이의 이가 빠지는 꿈해석.

 남의 이가 빠지는 꿈.

 애인의 이가 빠지다는 꿈의 의미.

 옛 여친 이가 빠지는 꿈의 해석.

 좋아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

 싫어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해몽.

 부모의 이가 빠지는 꿈.

 가족의 이가 빠지는꿈.

 친구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아기의 이가 빠지는 꿈.

 애완견의 이가 빠지는 꿈은 어떤꿈?

 이가 빠질 것 같은 꿈.

 이를 뽑는 꿈.

 이를 갈아서 이가 빠지는 꿈.

 악물고 이가 빠지는 꿈의 암시.



이가 빠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이가 빠지는 꿈은 인생에서 중요한 일이 찾아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치아가 새롭게 태어나는 모습을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꿈으로, 이때 품었던 기분에 따라 꿈이 의미하는 내용이 크게 달라집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에 대해 마음이 어두워질수록 부정적인 내용을 의미하는 것이 됩니다.

구체적으로는, 새로운 도전에 대해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인생의 전환기에 있어서도, 현재의 자신부터 바뀌는 것을 두려워해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로운 자신에 대한 불안이 보여주고 있는 꿈이기 때문에 나약해져 있는 자신을 격려해주면 긍정적인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마음이 밝아질수록 긍정적인 꿈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현실의 당신은 새로운 도전에 대해서 두근두근 하고 떨리는 마음일 것입니다. 새로운 자신이나 크게 스텝 업 할 기회를 기대하고 있는 모습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만약 꿈속에 모르는 사람이 나온다면 당신의 인생을 바꿀만한 중요한 인물과의 만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큰 영향을 주는 인물을 만날 수 있는 시기가 되므로, 보다 많은 사람과 관계를 갖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충치가 빠지는 꿈.

충치가 빠지는 꿈은 힘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든 사적인 일이든 본래 가지고 있는 기술이나 노하우를 다 살리지 못한 채 불완전 연소로 끝나버릴 것을 예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잘 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이 꿈은 최소한의 성과만은 낼 수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잘 맞물리지 않는 상태가 답답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타협점을 찾을 수 있다면 항상 유연한 대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충격적인 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빠지는 치아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충격이 커질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큰 쇼크이거나 연속적인 문제의 발생으로 당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해 버릴 우려가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크게 걱정하지 마십시오. 치아가 빠지기까지 몇 번이나 신호가 있듯이 현실의 충격적인 사건에서도 어떤 신호가 있습니다.

신변에 신경을 쓰고, 주위의 변화에 민감해져 있으면, 문제의 싹을 빨리 자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윗니가 빠지는 꿈은 내부 이야기가 그대로 새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잘 두는 동료이니까 괜찮겠지 라고, 경계심을 풀고 복잡한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그 내용이 주위에 새어 나갈 우려가 있습니다.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약간의 변화를 다 파악하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신변의 위험이 언젠가 닥쳐와 버릴지도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통풍이 좋은 조직을 만들 수 있는 징조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나 상태의 변화를 파악할 수 있도록 고안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윗니가 다 빠지는 꿈의 의미.

윗니가 모두 빠지는 꿈은 기초를 다져놓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공부나 일을 마주하는 가운데, 기본적인 지식이나 스킬 부족으로 생각대로 성과를 올릴 수 없을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꿈은, 숨기는 일이 표면화됨으로써 지금까지의 노력이 엉망이 되어 버린다는 것도 예지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인 부분이 어설프게 해서는 언젠가 타격이 생길 우려가 있는 것입니다.

외관상 뿐만 아니라 내용물이 수반되도록 기초를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꿈은 알리고 있습니다.



의치가 빠지는 꿈의 해석.

의치가 빠지는 꿈은 본래의 당신으로 돌아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진짜가 아닌 의치가 빠지는 것이 임시로 물든 당신으로부터 본래의 당신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사실은 할 수 있는 걸 못하는 척하고 있거나, 기지개를 켜고 자신을 크게 보이게 하거나, 좋지도 나쁘지도 않게 자신을 속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당신에 대한 주위의 평가는 지금보다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던져지지 않는 것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하면 언젠가 인정을 받을 수 있을 때가 올 것입니다. 자신을 속이지 않고, 있는 그대로 스스로 승부해 나갑시다.



은니가 빠지는 꿈.

은니가 빠지는 꿈은 자기 자신에게 부하를 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정한 목표를 빨리 달성하려고 해 많은 부하를 가해 버려, 실현될 무렵에는, 에너지의 대부분을 소진하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이 꿈은 너무 열심히 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위험을 알리고 있는 꿈입니다.

모처럼 생각대로의 세계를 열어도 만끽할 만한 기력이 남아 있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을 컨트롤 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페이스로 진행할 수 있다면 슬픈 결말을 맞이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치아가 빠지는 꿈은 당신이 자신감을 상실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해몽에 있어서 치아의 꿈은 생명력과 행동력, 적극성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 치아가 빠져 버리는 것이 소극적으로 되어 자신감을 상실한 상황에서 투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감 상실로 인해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을 전하지 못하고 관계가 껄끄러워질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가지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신경 쓰고 있는 것을 주위 사람들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렇게 자신을 고무함으로써 자신감을 갖게되고 문제를 피할수도 있을것입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당신의 성격이 좋아짐으로써 인간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송곳니는 당신의 공격적인 면을 상징하고 있으며, 그것이 빠짐으로써 당신의 성격이 온후해지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동안 주변 사람과 부딪치는 일이 많았다면 서로 협조하면서 사이좋게 살아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람을 사귀는 방법을 다시 생각해 보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공격성 상실을 의미합니다.

견치는 해몽에서 '공격성'을 상징하는 것으로, 이것이 빠짐으로써 공격성의 상실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가시 돋친 듯하고 주위와 문제를 일으키기 쉬운 사람이라면 마음이 평온하게 변화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래 온순한 성격의 사람은 주의가 필요합니다.자신감을 상실하고 의기소침해질 우려가 있는 것입니다. 마음이 약해져 있을 때이므로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합시다.



덧니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덧니가 빠지는 꿈은 위험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덧니는 송곳니에 비유되는 것으로부터 동물적 본능을 나타냅니다. 그 덧니가 빠지는 것으로, 동물적 본능이 위험을 알리고 있다고 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나 세상에 익숙하게 살기 위해서는, 그다지 동물적 본능을 내어서는 안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을 꿨을 때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최악의 상황이 되기 전에 억압된 동물적 본능을 풀어주면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가 맥없이 빠지는 꿈이 암시하는 것.

치아가 쑥쑥 빠지는 꿈은 현재의 행동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다는 소식입니다.

시간 사용법이나 생활 리듬에 문제가 있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피로가 생겨 버린 것일지도 모릅니다. 이 상태를 계속해 버리면, 어딘가에서 축적된 피로가 폭발해 버려, 소중히 발전해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이 꿈은 이대로는 안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고 있기 때문에 꾸고 마는 것입니다.

몸을 쉴 수 있는 시간을 가급적 만드는 등, 자신에게 더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는 꿈에서 나온 메시지입니다.



흔들흔들하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흔들리고 있던 치아가 빠지는 꿈은 불안 요소로부터의 탈피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에서 안고 있는 걱정이 해결되어, 평온하게 보낼 수 있는 날들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빠진 것이라면 자연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의미하며, 어떤 계기로 빠진 것이라면 어떤 행동을 일으켜서 해결로 이끌 필요가 있다 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이 해결할 기회이므로 주위에 상담하는 등 행동을 취해 보면 시원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젖니가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젖니가 빠지는 꿈의 키워드는 '다시 태어나기'입니다. 착실하게 스텝업 할 기회의 도래 시사합니다.

젖니는 갓 태어난 유아에서 아이 사이에 자라고, 그리고 빠져 영구치로 바뀝니다. 변혁을 거듭해 다르게 거듭나는 이미지가 투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고통을 동반하는 빠져나가는 방법의 패턴은 현실의 성장에서도 고통과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앞에 있는 것은 확실한 스텝업입니다. 기죽지 않고 계속 노력하면 원하는 것은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솔직하게 받아들입시다. 통증도 없이 빠지면 주위의 지원이 가는 곳을 반석으로 해 주는 것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왼쪽 이가 빠지는 꿈.

왼쪽 치아가 빠지는 꿈은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힘으로는 할 수 없는 것이나, 반복해서 실수를 해 버리는 장면에서도 잘 커버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타인의 힘을 빌리거나 자신의 장점을 살리거나 함으로써 극복할 수 있게 되어 버립니다.

또, 편리한 부분을 감싸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눈에 띄기 어려운 단점을, 일부러 겉으로 드러낼 필요는 없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자신의 자신있는 분야를 살릴 수 있을 때에 활약의 기회를 발견하면 좋을 것입니다.



오른쪽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오른쪽 치아가 빠지는 꿈의 키워드는 '뜻대로 되지 않는 것'과 '지배로부터의 해방'. 이 두 가지 극단적인 이미지를 가지는데, 어느 쪽이 메인 키워드가 될지는 꿈의 분위기에 좌우됩니다.

오른쪽이라고 하는 방향·부위는 우위성이나 사물의 부드러움을 상징합니다.

이 때문에 통증을 동반하는 방법은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의 의미가 강해집니다. 어느새 거꾸로 훌훌 빠져나간 상황이라면 '지배로부터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자신의 몸의 일부가 누락된, 즉 그 앞에 있는 것은 재생입니다. 긍정적인 메세지로 파악해도 좋을 것입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의 해석.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개방감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고생하던 것에서 벗어나야 비로소 안도감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늘 궁금했던 일들이 온전히 풀려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통증과 맞바꾸어 자유를 손에 넣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다소의 희생을 치를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요구하고 있는 것을 손에 넣게 되는 것입니다. 어려움을 이겨낸 끝에 만족하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앞니가 빠지는 꿈은 가까이 있는 젊은 사람과의 이별을 뜻합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가 어떻든 간에 당신에게는 고통스러운 시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리 지금의 상황을 고집해도 변해야 할 때는 반드시 찾아옵니다. 시간은 계속 움직이고 있어서 피하는 것은 도저히 무리인 것입니다.

당신을 떠나버린 사람은 당신에게 괴로운 시련을 주고 있지만 다른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도 제대로 호흡을 하고, 믿고 기다립시다.



앞니가 다 빠지는 꿈해몽.

앞니가 다 빠지는 꿈은 깨끗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중간하게 실패할 정도라면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전력을 다해 매사에 도전하려는 모습이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심각한 사태에 빠져도, 확실히 결과를 받아 들일 만한 역량을 몸에 익혀 두는 것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또 실수에서 많은것을 배울수 있다는 긍정적인 의미도 담겨있습니다.

눈앞의 성공를 잃어도 실패를 양식으로 삼아 더 큰 성공의 이미지를 상상하고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앞니 빼고 다 빠지는 꿈의 의미.

앞니 이외의 모든 것이 빠지는 꿈은 많은 것을 희생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큰 승부에 도전한 결과로서, 많은 중요한 것을 희생해 버릴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것을 잃어 버리는 부정적인 꿈이지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기분을 지탱하는, 핵이 되는 부분을 확실히 가지고 있으면, 얼마든지 다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니가 하나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앞니가 하나 빠지는 꿈은 미세한 차이로 실패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실수가 원인이 되어 중요한 승부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없게 되어버릴 것입니다.

조금만 더 노력했더라면 이길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잠시 고민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되돌아 가면서 냉정해지고 앞으로의 양식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또 신경쓸만한 일이 아닌 실수로 받아 볼수도 있습니다.

터질 것 같은 생각에 시달릴 정도라면, 과감히 다른 것에 의식을 돌리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것은 저 혼자 주변에서 보면 문제도 되지 않을 정도의 실수일지도 모릅니다.



앞니가 두 개 빠지는 꿈의 의미.

앞니가 두 개 빠지는 꿈은 마음껏 하는 것이 너무 좋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는 충동에 대해 너무 솔직해져 버려, 전력을 다해 발버둥쳐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기세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 기울어져 버릴 가능성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눈앞의 일에 너무 집착해서 주변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빠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한걸음 한걸음 착실하게 나아가는 의식을 가지면 자연스럽게 눈에 보이는 형태로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윗니의 앞니가 빠지는 꿈이 상징하는 것.

윗니의 앞니가 빠지는 꿈은 마음속을 꿰뚫어 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내마음 속에서 생각했던 것들이 주변에 쉽게 들통나게 될 것입니다. 알기 쉽게 태도에 나타나거나 

표정의 변화로 전해질 위험이 높습니다. 주의 깊이가 부족한 것에서 빠져 버린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감시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언동이 그대로의 상태가 되어 있는 것을 자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갑자기 주위의 시선을 느껴도 위축될 필요는 없고 당당하면 됩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의 의미.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가까이 있는 연장자와의 이별을 뜻합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성이 어떻든 간에 당신에게 소중한 사람이기에 꿈에 등장한 것입니다.

그 이별을 예측할 수 있는 경우에도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사람에게 끝이라도 당신의 인생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향후 찾아올 변화에 어떻게 대처해 가는가,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별을 아쉬워한 후에는 똑바로 앞을 향함으로써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어금니가 빠지는 꿈.

위의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대화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논의를 하면서 서로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노골적으로 나타나기 시작하면 점차 대화 자체가 성립되지 않게 됩니다. 자신의 말만을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이다보면 개선될것입니다. 또, 합의한 것이 돌연 결렬될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서로 타협할 수 있는 선을 정했겠지만, 우연한 일이 계기가 되어 사라져 버리는 것입니다.

긴인생에서 평생 알지못하는 상대방도 적지않게 존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중개받는 등 직접 관여하는 것을 피하면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것입니다.



어금니가 하나 빠지는 꿈의 의미.

어금니가 하나 빠지는 꿈은 아쉬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애에 있어서, 처음에 상상했던 것만큼의 만족감을 얻지 못하고, 부족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임했던 것이 채워지지 않는 것에서부터 꾸고 마는 꿈입니다.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지도 모릅니다. 과도하게 기대함으로써 실제로 얻을 수 있는 감동이나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적어지게 됩니다.

타협 포인트를 찾아 갈 수 있다면 개선하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어금니가 두개 빠지는 꿈을 꾼다면?

어금니가 두개 빠지는 꿈은 토대가 무너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인간관계를 지탱해 주는, 토대와 같은 존재가 멀어져 가는 것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버팀목이 되어 주는 사람이 모두 없어지는 것으로, 단지 불안감이 더해지게 될 것입니다.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은 결코 나쁜 것은 아니지만, 때로는 자신의 힘만으로 개척하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을 보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아래의 어금니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아래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힘이 들어 가지 않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임하려고 결심한 것이라도, 막상 착수한다고 생각한 만큼 힘이 들어가지 않게 되어 버릴 것입니다. 결의는 강해도 실제로 행동에 옮기려고 하면 잘 반영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너무 높은 목표를 세세하게 제시하지 않고 세세하게 목표를 나누면 달성률도 높아질 것입니다.

또, 마음에 그린 미래를 그리기 위해서 필요한 조각이 빠져 버리는 일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상까지 한발짝만 더 가면 조금만 계획이 어긋날 우려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체로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타협하는 선을 그음으로써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면 이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도 줄어들 것입니다.



이가 하나 빠지는 꿈이 내포하는 것.

하나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실패를 만회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다 보면 다소 적잖이 실수를 해 버리는 법입니다만, 조금 케어를 함으로써 원래 상태에 가까운 곳까지 되돌리는 것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중요한 건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깊은 상처를 입지 않는 실패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후 처리만 잘하면 필요 이상으로 고민할 일도 없을 겁니다.

또 사소한 일은 가볍게 넘겨야 한다는 당부이기도 합니다.

하나하나의 일을 성실하게 파악하지 않고, 적당히 대충하는 것으로 편한 삶을 보낼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두 개의 이가 빠지는 꿈해몽.

두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은 대립하던 일의 해결을 의미합니다.

2라는 숫자는 '앞'과 '뒷'의 대립을 나타내는 것이고, 이것들이 빠짐으로써 일의 해결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누군가와 잘 되지 않는, 분쟁 사이에 끼여 있다는 사람은 가까운 시일 내에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치아의 빠지는 방법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에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두 개의 치아가 자연스럽게 빠졌을 경우는 자연스럽게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한편, 치아를 만지거나 힘을 주어 뺀 경우는 제대로 대치하는 것으로 해결이 될 것입니다.



세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세 개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자신이 설 자리를 잃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직장에서의 포지션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몸이 아픈데도 출근하고 있거나, 아내라는 입장을 지키기 위해서 이혼을 참고 있거나 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스트레스 정도가 크거나 큰 물건을 구입해서 고액 지출을 했을 때 꾸는 일이 많은 꿈입니다.

혼자 껴안고 있으면 상황은 악화될 우려가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상담함으로써 스트레스와 불안이 해소되고, 이 꿈을 꾸는 일도 적어질 것입니다.

세 개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마음의 짐이 무거워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안정을 해치는 사태가 발생하고, 그 일에 너무 신경을 써서 스스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게 되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착한 마음을 가졌기에 꾸고 마는 꿈이기도 합니다. 좀 더 편안하게 생활하면 볼 것도 적어질 겁니다.

또 치아가 빠지면서 기능성 저하보다 외모가 더 신경 쓰이는 꿈일 경우 외형적인 매력 손실이 걱정되는 암시입니다. 주위에서 어떻게 볼 수 있는지 필요 이상으로 신경이 쓰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나치게 꾸미지 않는 것을 의식해 보면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겁니다.



네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네 개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냉정을 잃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허용 범위를 넘어 멘탈이 붕괴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점점 침식되어 가는 마음과 몸에 절망감이 감돌 것입니다.개선에 시간이 걸리는 사태에 냉정함을 결여해 버리는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라치가 열리지 않는 현실 속에서 단번에 해결하기는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정신을 강하게 가지고 서서히 개선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다섯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이 상징하는 것.

다섯 개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작은 일에도 부끄러움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이 두려워지거나 긴장하는 장면이 증가하거나, 점차 자신감을 잃어 틀어박힐 우려가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마는 당신은 완벽주의일지도 모릅니다. 세세한 것에 너무 신경을 쓰기 때문에, 별것 아닌데 부끄러움을 느껴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급한 개선을 하지 않고 시간을 걸어 자신의 성격과 행동 방식을 바라보고 가면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것입니다.



여섯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이 암시하는 것.

여섯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은 임박한 시간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기한 내에 끝내야 하는 일이나 과제가 좀처럼 끝나지 않는 상태가 되어버릴 것입니다.

이 꿈을 꾼 것으로 인해 불필요하게 초조함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서두르지 말고 하나하나 계획적으로 진행하도록 합시다. 또, 급박한 가정 붕괴의 조짐으로도 파악됩니다. 조금씩 빠져들어가고 있는 서로의 유대를, 다시 한번 제대로 연결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빨 일곱개가 빠지는 꿈의 의미.

일곱개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다시 칸막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만들어 온 인간관계나 소속된 조직 등의 붕괴 위기에 의해 전면적인 재검토와 재구축이 요구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보충의 어려운 일에 직면하는 일도 암시되고 있습니다. 반석 같은 팀을 만든 후에 채울 수 없는 결원이 생길 우려가 있을 것입니다.

만일에 대비해 대체안을 마련해 두면 팀 전체에 안도감이 퍼지고, 차질 없이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가 절반 빠지는 꿈의 해석.

절반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휴양의 필요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리해서 일이나 공부를 할 정도의 힘이 남아있지 않고, 어정쩡한 상태로 끝날 가능성이 시사되고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심신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노력한다면 메리하리가 태어나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것입니다.

또, 잃은 것을 원래대로 하기 위한 대처를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방치해 두어도 상황은 개선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 자신에게 좋은 상태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가 대량으로 빠지는 꿈의 의미.

치아가 대량으로 빠지는 꿈은 현실도피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일의 큰 실패나 인간관계가 틀어지는 등 부끄러움으로부터 그 자리에서 도망쳐 버리고 싶은 때입니다. 자신은 그다지 의식하고 있지 않아도 잠재 의식 속에서 무언가 열등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잘 생각해 보면 원인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또한 해몽에 있어서 치아는 재산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전적인 측면에서 뭔가를 전조하고 있는 꿈의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어느 일정한 재산을 쌓아두고 있는 사람은 그 일부를 잃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반면 재산이 거의 없는 사람은 늘어나는 암시로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급격히 환경이 변화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향후 동향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몇 개의 이가 빠지는 꿈은 무너 뜨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럿이서 대화를 하고 있어도, 조금씩 허술한 상태가 되어 갈 우려가 있습니다.

열쇠가 풀리지 않는 주제에 대해 어느 정도 손을 쓰는 듯한 분위기가 조성되어 버립니다.

중요한 결정의 경우는, 어느 정도의 착지점을 미리 정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또, 문제가 확산되어 가는 것도 암시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에서 다방면으로 비화 되어 큰 문제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너지지 말고 강한 의지를 가지고 나쁜 흐름을 막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가 다 빠지는 꿈.

치아가 모두 빠지는 꿈은 당신이 느끼고 있는 괴로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많은 힘든 일을 참고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참을 수 있다고 생각해도, 심층 심리에서는 비명을 질러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또 치를 대가의 크기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참아내면서도 유지하고 있는 일상은, 모든 치아가 빠지는 희생 위에서 성립되고 있는 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계속 참으면 어디선가 폭발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적당히 가스를 빼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가 빠지고 산산조각이 나는 꿈의 의미.

치아가 빠지고 산산조각 나는 꿈은 자신감 상실한 상태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현실에서 살기 위해 소중한 것입니다. 그 치아가 빠지고 산산이 부서짐으로써 만족스럽게 생활을 할 수 없게 되어 자신감 상실로 이어진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봤을 때는 자기 분석을 실시하고 자신의 장점을 재확인하고 봅시다.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면 이 꿈을 꾸는 일도 적어질 것입니다.

또한 빠진 치아가 충치였을 경우는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불필요한 것이 몸에서 멀어짐으로써 행운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아이의 이가 빠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아이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불안을 이겨내고, 또 다른 스텝 업의 징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은 불안의 축적을 나타낸다고도 알려져 있지만, 아이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젖니가 빠지면 영구치가 자라나듯이 그것까지 미숙한 것이 성숙하고 자라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스텝 업을 위한 노력이 필요 불가결합니다. 합당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인간성이 향상되고 깊이가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타인의 이가 빠지는 꿈이 말하는 것은?

타인의 이가 빠지는 꿈은 당신이 여러 가지 면에서 좋지 않게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남의 이가 빠진다는 얼핏 보면 나와는 관계없는 꿈 같지만 실은 나 자신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이 별로 좋지 않거나, 불안해 하고 있을 때 꾸는 것이 많은 꿈입니다.

천천히 휴식을 취하고, 편안히 쉬도록 합시다. 그런 다음 자신의 부진이나 불안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을 확실히 판별하면 좋은 방향으로 흐름이 바뀔 것입니다.



연인의 이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연인의 이가 빠지는 꿈은 양자간의 비밀이 제거되고 더욱 친밀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실제 연인 여부와 상관없이 곁에 있는 사람과 소통이 원활해질 것임을 시사합니다.

몸 중에서도 좀처럼 만지지 않는 치아는 마음 심부의 상징으로 취급됩니다. 빠진다. 즉, 해방이되면 읽을수가 있습니다. 열려있지 않던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는 때가 온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애인이 있다면 그 자신, 없을 경우는 당신의 인간관계의 전반을 상징합니다.

특히 거리를 좁히고 싶다고 평소 생각하고 있는 사람과 컨택할 기회가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옛 여친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전 여친의 이가 빠지는 꿈의 테마는 "아쉬움"입니다.

옛 카레가 꿈에 등장한다는 것 자체도 그렇지만, 이가 빠진다는 것은, 새로운 모습의 그에게 기대를 품고 있는 기분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다 전하지 못한 것이 있음을 여실히 나타냅니다. 혹은 그의 현상을 알고 싶다, 곁에 있고 싶어하는 마음이 투영되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이가빠지는 전남자친구에 대해 걱정이다, 가엾다라마음이 들었으면, 전남자친구가준 애정을 끌고있다는 사인입니다. 반대로 기분 좋은 것 같고, 시원하다는 등 기분 좋은 기분이 되었다면, 전 여친에게 감사하면서도 생각을 끊는 마음가짐이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에 한 걸음 내디뎌보십시오.



좋아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좋아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은, 급접근의 찬스가 도래하는 것이 테마입니다.

치아가 빠지는 꿈에 공통의 키워드는 "방심"이나 "평소에 보이지 않는 부분". 좋아하는 사람의 실수를 공감함으로서 친밀해질지도 모릅니다. 상대의 위기를 구하고, 감사인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 중에서 당신의 주식이 급상승하는 예감이 듭니다.

일견 좋은 일 투성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상대의 틈을 찌르는 형태로 거리가 좁혀지는 계기를 얻는 것은 자각합시다. 그렇지 않으면 주위의 반감을 사 버리는 것으로도 이어질 수 있습니다. 흔들리지 않고 큰 마음으로 있으면 자연스럽게 달구기는 돌아옵니다.



싫어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의 키워드는 "방심대적". 혹은 "인과응보"를 강하게 전하는 메세지성 높은 꿈이기도 합니다.

치아가 빠지는 것은 몸의 일부를 잃는 이미지에서 치명상이 될 수 있는 데미지의 상징으로 취급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데미지를 받는다면 꿈속에서도 화끈해질 법하지만, 기쁨은 금물입니다. 비웃는 마음이 자신에게 되돌아와, 바로 그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압력을 받게 된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으로 읽힙니다.

나는 나라는 의지를 강하게 가지고, 릴렉스하게 생활함으로써 어울림을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부모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부모의 이가 빠지는 꿈은 부모의 몸을 걱정하는 착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떨어져 살다가 만나기 힘든 상황에서 자주 꾸는 꿈으로 여겨집니다.

이가 빠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만, 늙어서 이가 빠지는 것은 조금 불안한 것, 생활에 불편이 생기는 일도 적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부모가 그렇게 되어 버리지 않을까 불안해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이변이 일어나고 있는 상대는 현실에서 좋은일로 돌아오고 있는 패턴이 많습니다. 꿈에서는 기운이 없어 보이는 상대가 부진을 벗어나는 일도 드물지 않습니다. 너무 과민해지지 않고 평소대로 접하고 있으면 서로 안심하고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의 이가 빠지는 꿈.

가족의 이가 빠지는 꿈은 가족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컨디션 저하와 사고의 전조입니다.

가족이 나타내 보이는 것은 당신의 주변 환경. 치아가 빠지는 것은 터짐이 생기는 것을 시사합니다.

즉 익숙한 환경 속에서, 의외의 곳에서 비틀어져, 평소의 힘을 발휘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부진은 심각한 것이 아닙니다. 치아가 빠지는 것 자체는 인간에게 자연스러운 것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치아가 새로 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록 힘들지라도 지금이 버틸 때라는 메시지로 받아들이십시오.



친구의 이가 빠지는 꿈이 상징하는 것.

친구의 이가 빠지는 꿈은 팀플레이에서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징조를 보이는 좋은 꿈입니다.

이가 빠지는 것은 성장과 낡은 껍질을 깨는 것의 상징. 친구가 메인의 등장인물이 되어 그것을 보고 있다는 것은 주변의 성장이 자신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살리기 위해서는, 서포트역을 철저히 하면 좋습니다. 고민 상담역을 맡는 등 마루 밑의 힘이 됩시다. 음성적인 노력을 보고 있는 사람은 분명 있을 것입니다. 서포트력이 평가받고, 당신도 당신의 주변도 행복해질 수 있는 미래를 예감하게 하는 꿈입니다.



아기의 이가 빠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아기의 이가 빠지는 꿈은 알게 모르게 대약진할 기회가 도래할 징조입니다.

아기의 치아는 자신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빠졌다가 다시 태어납니다. 그리고 아기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들이 결합되면 '비약적인 성장'의 조짐을 전하는 메시지가 되는 것입니다.

한 개만 빠졌다면 지금 보고 있는 목표에 일심불란으로 임해야 한다고 시사합니다. 여러 개가 빠졌다면 어떤 골을 목표로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탐욕스럽게 무엇이든 흡수하려고 하는 자세를 무너뜨리지 않고, 눈앞의 일에 전력으로 임하면 길이 열릴 것입니다.



애완동물의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애완 동물의 치아가 빠지는 꿈은 애정에 굶주리고 있다는 것, 상냥한 말을 걸어 달라는 사인입니다.

실제로 애완동물을 기르든 그렇지 않든 상징으로서의 애완동물은 애정으로 가득 찬 모습을 나타냅니다. 애완동물의 치아가 빠진다는 것은 몸의 일부가 없어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결핍'도 키워드에 포함됩니다.

게다가 본래 야생에서 살고 있던 동물에게 있어서 치아는 빠지면 안되는 부위입니다. 마음속 깊은 곳에서 애정을 바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을 사랑해 주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자연스럽게 사람에게도 상냥해지고, 애정을 돌려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가 빠질 것 같은 꿈이 암시하는 것.

치아가 빠질 것 같은 꿈은 어중간한 상태로 하고 있는 것이 마음에 걸려있는 사인입니다.

깔끔하게 빠져나가는 꿈이라면 진보나 비약의 상징으로 보겠지만, 그 중간에서 멈춰 있다면 마음의 걸림이 그대로 빠질 것 같은 이빨로 표출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 짜증이 났던, 답답한 마음이 강했다면, 암중모색으로 몸부림치고 있는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선 상황을 정리하고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면 빛이 보일 것입니다. 뽑으려고 시행착오를 하고 있다면, 현실에서 마음에 걸려있는 모야모야의 원인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노력하면 분명히 개운해질 수 있다고 하는 메세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를 뽑는 꿈의 의미.

치아를 뽑는 꿈은 성에 대한 욕구 불만이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 현상에의 분노나 답답함이, 자기 자신의 손에 의해서 소중한 치아를 뽑아 버린다고 하는 형태로 꿈에 투영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 주의할 것은 주위에 분노의 화살을 돌리지 않는 것입니다. 자신이 괴롭다고 해서 주위에 강하게 부딪쳐 버리면 언젠가는 자신에게 돌아옵니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좋으니 자신감을 되찾는 계기를 잡을 수 있다면 상황은 개선될 것입니다.



이를 갈아서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이를 갈아서 치아가 빠지는 꿈은 익숙해져 버릴 위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습관화된 행동에 문제가 있다고 해도 아무도 멈춰 주지 않고, 언젠가는 폭발해 버릴 위험을 더해 가는 것입니다. 습관이 되어 버린 행동은, 자신의 힘만으로 개선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결국 큰 대가를 치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흐름으로 작업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 하나하나에 의식을 가질 수 있다면 나쁜 버릇을 개선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악물고 이가 빠지는 꿈의 의미

악물고 치아가 빠지는 꿈은 쓸데없는 힘이 들어간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 진심으로 부딪쳐 가는 자세가 반드시 좋은 결과를 낳지 않는 것을 깨닫는 기회가 올 것입니다. 일을 달성하기 위해 요구되는 힘의 조절이 어느 정도인지 확실히 파악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또 고위험 고수익을 상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큰 리턴을 얻기 위해서는 상응하는 위험을 이를 악물고서라도 견뎌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를 미리 고려하고 있다면 리스크를 감수하는 새로운 도전도 만반의 체제로 도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 꿈 해몽 8가지.  (0) 2020.04.15
무덤 꿈 해몽 11가지.  (0) 2020.04.14
토하는 꿈 해몽 18가지.  (0) 2020.04.14
떨어지는 꿈 해몽 10가지.  (0) 2020.04.14
도깨비 꿈 해몽 7가지.  (0) 2020.04.1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