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임신하는 꿈 해몽 35가지.

목차


임신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자기가 임신하는 꿈 

 자기(미혼)가 임신하는 꿈

 엄마가 임신하는 꿈 

 딸이 임신하는 꿈

 아내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 

 그녀가 임신하는 꿈

 동료가 임신하는 꿈 

 아는 사람 / 지인이 임신하는 꿈

 후배가 임신하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 

 연예인이 임신하는 꿈

 동물이 임신하는 꿈

 개가 임신하는 꿈,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

 흰 뱀이 임신하는 꿈

 고래가 임신하는 꿈

 개구리가 임신하는 꿈

 남자 아기를 임신하는 꿈

 여자 아기를 임신하는 꿈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세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둘째를 임신하는 꿈

 상대를 알수 없는 임신의 꿈.

 원하지 않는 임신의 꿈

 임신 후 일어난 일의 의미

 임신 중에 출산하는 꿈

 임신 중에 유산하는 꿈, 

 임신 중에 양수가 되는 꿈

 임신해서 태어날 것 같은 꿈 

 임신중에 불이나는 꿈

 임신 중에 태동하는 꿈

 임신하는 징조의 꿈.



임신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임신의 꿈이 가지는 키워드는 "잠재 능력" "운기 상승"입니다. 임신은 생명을 갖는다는 신비롭고 경사스러운 일입니다. 해몽에 있어서도 임신의 꿈은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성별이나 미혼 기혼에 관계없이 임신의 꿈은 꿀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잠재 능력이나 행운기의 방문에 대해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꿈을 꾸었습니까? 인상이나 장면에서 꿈의 의미를 풀어봅시다.

꿈속에서 큰 배를 부담스러워하는 등 기분이 가라앉아 버리는 경우는, 당신에게 아직 자신도 찾지 못한 잠재 능력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그것을 찾아내거나 발휘하거나 하는 것 자체에 불안이나 부담스러운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기쁜 마음으로 가득 찬 경우는, 당신이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행운기가 오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임신중의 배에 무엇인가 이상이나 통증이 있는 등 걱정·초조한 장면일 때는, 당신이 목표를 향해 가는 것을 너무 서두르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 잘 되고 있는 것처럼 보여도 어디선가 터진 곳이 나오는 암시입니다.

순조롭게 임신이 진행되고 안심할 수 있는 장면일 때는 당신의 계획이 잘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행동할 수 있으면 대부분의 일은 잘 됩니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의 의미는 새로운 당신 인생의 시작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바람직한 일면을 발휘하게 되므로, 인생이 적극적으로 되어 갑니다. 또,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는 아직 멀었지만, 당신에게는 이제 곧 새로운 한 페이지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현재 애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연인의 출현. 꿈을 쫓는 사람이라면 꿈에 한발 다가섭니다. 그러면 지금보다 책임이 더 무거워지지만 삶은 지금보다 더 즐거울 것입니다. 임신의 꿈은 출산(성과)이 가깝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자신을 받아들이고 중간에 문제가 없도록 잘 지키면서 그 과정을 사랑합시다.



자신(미혼)이 임신하는 꿈의 해석.

자신(미혼)이 임신하는 꿈은 소망이나 불안이라고 하는 감정의 암시가 됩니다. 이 꿈을 꾸고, 임신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졌다면 성공을 바라는 증거입니다. 어느 쪽인가 하면 장래의 꿈의 제시라고 간파할 수 있습니다. 한편, 꿈에 불쾌한 인상을 가졌을 경우, 꿈에 대한 노력에 대한 불안한 감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노력 끝에 실패 가능성에 대해 걱정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일어나지도 않은 것에 대해 고민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우선 현실을 직시하고, 리얼한 미래 설계를 조립해 나갑시다.

꿈에 대해 성공시킬 수 있다는 자부심이 있기에 이 꿈을 꾸고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임신하는 꿈해몽.

어머니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예상치 못한 문제나 급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 발생의 조짐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머니가 어느 정도 이상의 나이였을 경우, 우선 갑작스러운 이변의 암시로 보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직 어머니가 젊거나 한 경우는, 현실의 임신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일단 어머니와 연락을 하고 무사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필요하다면 즉시 협력할 수 있는 형태를 만들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딸이 임신하는 꿈의 상징.

딸이 임신하는 꿈을 꾸고 마는 것은 당신이 딸을 매우 소중히 생각하고, 어쨌든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딸에 대한 애정의 강인함을 알 수 있는 꿈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아이를 사랑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딸이 보기에는 당신이 조금 과보호라고 생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딸 걱정만 하지 말고 딸이 하고 싶은 일을 어느 정도 자유롭게 시켜도 좋을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과보호인 채로 있으면, 이윽고 딸 쪽에서 당신으로부터 멀어져 버릴 우려가 있습니다. 부모로서 딸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아내가 임신하는 꿈.

아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아내를 매우 사랑하고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임신의 꿈을 꿨다고 해서 당황해서 아이를 가질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고, 우선 둘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부부가 서로를 배려하면서 하루하루가 알찬 생활을 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아내로부터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무슨 일에도 모티베이션이 높아지게 되어, 일이나 취미에 몰두할 수도 있게 됩니다. 당신 쪽에서도 아내에게 충분한 애정을 쏟도록 합시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사실 아주 좋은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꿈에 나온 친구라는 것은 당신에게 매우 이해해주는 존재임을 나타냅니다. 인생에서 반드시 고민하거나 알아주지 않는 장면이 있기도 합니다. 그럴 때 그 친구에게 용기를 갖고 상의해 보십시오. 당신을 이해해 주고 다가갈 겁니다.그리고 그 친구도 의지할 수 있으면 기쁠 것입니다. 반대로 그 친구가 곤란해했다면 다가서서 들어주십시오. 더 좋은 관계가 될 것입니다.



그녀가 임신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꿈에서 그녀를 임신시킨걸 안다면 그 꿈은 길몽입니다. 그 임신을 꿈속의 당신이 기뻐하고 있었을 경우는 더욱 더 행운으로 알립니다. 그녀의 지지와 도움에 의해 당신의 운이 업 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그녀를 임신시켜 버렸다고 동요하고 초조해 하고 있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불안이나 초조함, 공포 등이 꿈이 되어 나타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단, 그 경우에도 불안을 극복한 먼저 출산과 같은 멋진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을 뛰어넘어 행복을 얻읍시다.



동료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동료가 임신하는 꿈은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에 좋은 변화가 생길 수 있고 새로운 길이 열립니다. 애초에 임신이라는 꿈 자체가 환경이나 상황의 변화 및 새로운 가능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동료라는 요소가 더해지면 그 상대와의 관계에 변화가 나타난다는 암시가 됩니다.

그 동료가 이성일 경우에는 친밀한 관계가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혹은 단순히 임신을 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 것 뿐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동료가 임신하는 꿈에는, 주위로부터의 협력에 의해서 자기 자신의 재능이 깨어난다고 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제대로 하면 운기도 오르기 때문에 동료와는 사이좋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 사람/지인이 임신하는 꿈의 해석.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은 그 지인이 미래에 당신에게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그 지인은 당신이 인생에서 막히거나 곤란할 때 좋은 이해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해몽에서 임신은 새로운 아이디어의 발견, 재능 개화의 전조를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앞으로 당신이 곤란한 사태가 되었을 때나, 궁지에 빠져 버렸을 때에 그 지인과 상담하면 큰 힘이 되어 도와 줍니다. 또, 꿈속에서 임신을 하고 있는 지인과 당신에게 어떠한 공통점이 있는 경우,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강한 편이 되어 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후배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후배가 임신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의 의미는 "당신이 가지는 재능이나 가능성을, 친밀하게 존재하는 사람이 인정하고 북돋아 준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후배는 당신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입니다. 그러한 주위의 사람들이, 당신이 오랜 세월 길러 온 꿈이나 목표를 인정해 주고, 응원해 주는 것을 암시하는 행운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우선은 스스로 행동해, 어필해 나가는 것이 대전제가 되기 때문에,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움직여 가는 것을 의식합시다.



남성이 임신하는 꿈.

남성이 임신하는 꿈이 의도하고 있는 것은 "어쩐지 실랑이나 트러블이 일어나, 있을 수 없는 급전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이라고 하는 것은, 때로는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것처럼 생각할 수 없는 현상을 비출 때도 있습니다. 남성이 임신한다고 하는 것도 보통 영화 속에서 밖에 있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꿈에서만 가능한 내용이지만 실제로 이런 꿈을 꾸면 신변에 충분히 조심하고 정신차리고 행동해야 합니다.



연예인이 임신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

연예인이 임신하는 꿈이 의도하고 있는 것은, "당신이 가까운 시일내에 훌륭한 활약을 하거나 재능을 꽃피울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 나오는 연예인이란, 당신 자신의 빛나는 세계에 대한 동경의 마음이나, 생각의 강함이 나타나 있습니다. 여기서 본 내용은 당신에게 아주 큰 변화를 줄 겁니다.

단지,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성과에는 거기까지 도달할 때까지의 고생도 따라온다는 것.쉽게 구할 수 없다는 것. 그것을 이해한 후에 눈앞에 나타난 행운을 얻읍시다.



개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개나 동물이 임신하는 꿈이라는 것은 해몽이라도 실은 좋은 암시입니다. 개나 동물이라고 하는 것은 자신이거나 주위 사람 등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무언가 행복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전조입니다. 그리고 또 당신의 노력이나 당신을 평가해 주는 사람도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력하고 있는 것이 있으면 그대로 계속해서 노력해 주십시오.

그 자세에 당신 편은 모여들것입니다.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을 꾸면 직관력이 뛰어나다는 증거입니다. 눈치가 예민한 시기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행운이나 기회도 놓치지 않습니다. 직감에 따라 움직이면 애인이 생기거나 친한 친구를 만나거나 기쁜 일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저에게 좋은 만남을 만날 수 있다는 꿈이기에 행복한 미래를 잡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 만남이란 어떤 사람에게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라 도움이 되는 정보 등 모든 만남을 말합니다. 고양이가 임신하는 꿈을 꿨다면, 생각하는 것보다 먼저 직관적으로 움직여 갑시다.

그러면 이상적인 사건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하얀 뱀이 임신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하얀 뱀이 임신하는 꿈은 대단한 길몽입니다. 예로부터 흰 뱀에는 강한 영적 파워가 있다고 하여, 금운·재운을 가져다주는 매우 재수가 좋은 동물입니다. 또한 해몽의 세계에서는 아기를 갖는 것은 행운을 주는 것이라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흰 뱀도 임신도 행운의 상징, 그것이 두 가지 동시에 나타나는 꿈을 꾼 당신의 운기는 간단히 말하면 최고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현상으로 호화 상품이 당첨되거나, 뜻하지 않은 행운의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행운은 평소 열심히 하는 당신에 대한 보상입니다. 멋진 꿈을 꿨다고 괜찮다고 일 등에서 대충대충 해치워서는 안 됩니다.

들뜨지 말고 행운이 깃들기를 기다립시다.



고래가 임신하는 꿈.

고래가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에게 있어 윗사람과의 인간 관계가 양호해져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 상사나 부모님, 선생님같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의사소통이 잘되게 됩니다. 윗사람과의 사이가 좋아짐으로써, 당신 자신의 인맥이 확장되게 됩니다.

어른으로부터 어드바이스는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가면 한층 더 자신을 높여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향상심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면 더 많은 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어갈 수 있게 되고 충실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개구리가 임신하는 꿈의 의미.

개구리가 '경사'라고도 불리는 임신을 했기 때문에 행복한 전환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구리는 "돌아간다" "살 수 있다" 등 다양한 의미가 있는 생물입니다만, 모두 전환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에게 돌아가는, 즉 복연이기도 하고, 금운 상승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식은 천생자식이라고 하듯 이 행운도 하늘이 내린 것입니다. 들떠서 나쁜 의미로 우쭐해지면 행운의 개구리도 도망가 버립니다. 침착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소하게 생활하는 것으로 행운의 개구리들도 저쪽에서 다가올 것입니다.



사내아이를 임신하는 꿈.

사내아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면 운기가 아주 상승해가는 암시입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인간관계와 금운, 가정운까지 모든 운기가 파워업 되고 있습니다. 또, 그 기간은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인 경우는 예지몽적인 암시인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파트너가 없어도 미래의 임신과 출산을 보여주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좋은 상태인 것은 확실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도록 하면서도 적극적으로 움직여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의 의미.

여자를 임신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무언가에 치유되기를 바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대로 있으면 당신에게 좋지 않기 때문에 한 번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리셋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연인에게 상담을 받고 고민을 토해내거나, 일을 잊어버리고 취미에 몰두해 보거나 하여 재충전하십시오. 기분 전환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 버리면 결국 효율이 오르지 않게 되어 버리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제대로 리프레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임신의 꿈이라는 것은 해몽에서는 재능이 꽃핀다는 의미가 있지만, 그 임신이 쌍둥이였을 경우 더욱 기쁨도 두 배가 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만큼 개화하는 수도 2배가 되는 것입니다. 출산이라고 하는 것은 정말 쉬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이 쌍둥이일 경우, 더욱이 임신 때부터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힘들었던 만큼 많은 재능도 꽃피게 되어 새로운 힘을 발휘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까지도 숨겨둔 재능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재능은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는 아깝기 때문에, 노력을 겸비하고 계속해서 발휘합시다.



세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세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은 두 가지 감정을 나타냅니다. 하나는 기대, 하나는 불안합니다.

미래에 대해 밝은 희망을 갖고 있지만, 그만큼 괜찮을까 하는 불안도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아기의 인원은 선택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세가지 선택지가 있고, 어떤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나의 미래는 달라집니다. 좋은 방향으로 갈지, 나쁜 방향으로 갈지 그건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세 개나 있으면 헤맬지도 모르지만, 잘못된 선택을 해 버리면 당신에 대한 부하가 커집니다.

세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이 선택지의 수를 가르쳐 주고 있기 때문에 잘 생각하고 판단하도록 합시다.



네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의 의미.

네쌍둥이를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것은 현재의 당신에게는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져 있고,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할지 몰라 고민하다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한 번 멈춰서 자신을 냉정하게 다시 봐 주십시오. 선택의 실패나 후회의 일을 생각해 버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떤 사람인지, 무엇에 적합한지만 생각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을 잘 아는 가족이나 친구로부터 조언을 받고, 자신을 객관화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두 번째 아이를 임신하는 꿈의 해석.

두 번째 임신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분야에서 성공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관심은 있어도 해보지 않은 것이 있을 겁니다.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꼭 관심있는 것에 손을 대보십시오. 물론 갑자기 잘 된다고는 할 수 없지만, 새로운 것이 몸에 배도록 노력해 봅시다. 한 번 몸에 익힐 수 있으면, 나머지는 쭉쭉 뻗어 가기 때문에 즐거워집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일이나, 흥미를 끌었던 적이 있던 사람은 계속해서 도전해 보십시오.



상대를 알 수 없는 임신의 꿈의 의미.

당신이 임신의 상대를 모르는 꿈을 꿀 경우, 당신의 잠재 능력이 개화하고, 계속해서 행운이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만약 임신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어떤 불안을 느끼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잃어버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평소의 행동이 초래된 결과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고, 나쁜 점은 고치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그리고 잠재 능력의 개화에 자신을 가지는 것으로 새로운 운기 업으로 이어집니다.



원치 않는 임신의 꿈이 시사하는 것.

임신이라는 것은 본래 경사스러운 것이며, 기적이 겹쳐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번 꿈은 임신이 원치 않는 것이고, 그것이 암시하는 것은 성공의 뒤편에 있는 당신의 마음 깊은 곳에 숨겨둔 꺼림칙함, 귀찮음, 불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일이나 결혼, 가정이나 사회에서 중요한 결단이나 의사를 나타내는 장면에 있어서, 잘 되는, 밝은 길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한편, 그 길조의 뒤편에 있는, 희생이나 불안등 , 당신의 행선지나 결정한 사항에 대한 꺼림칙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임신이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이며 기적의 연속입니다. 임신 자체는 성공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좋은 일은 목전에 다가와 있습니다.



임신해서 출산하는 꿈.

임신해서 출산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의 운기가 높아져 있고, 꿈에 대한 성과가 나오거나 갖고 싶었던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요구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그것을 향해 다가가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신의 운기라면, 조금의 노력이라도 목표에 크게 다가갈 수 있을 겁니다. 비록 무리라고 생각되는 일이라도, 우선은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것을 잊지 말아 주십시오. 시험 삼아 해 봄으로써 뜻밖에 잘 될 수도 있습니다.

무슨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사람일수록 많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임신 중에 유산되는 꿈의 의미.

꿈 속에서 임신 중에 유산해 버리면, 운기가 저하되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은 해몽이라서 그다지 좋은 암시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매우 불안하고 슬픈 기분이 드는 상태입니다. 하물며 임신한 사람이라면 자신도 유산할까봐 걱정이 되진 않겠습니다. 일이나 연애 등 일상의 생활속에서 중요한 것을 잃고 싶지 않다고 하는 기분이 유산하는 꿈으로 나타나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낙담하지 마십시오. 만약 이 꿈을 꾼 후에 당신이 불안한 마음이 아닌 속 시원함을 느꼈다면 현실에서 책임감에서 벗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임신 중에 생리가 되는 꿈의 의미.

임신 중에 생리가 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불안정한 상태에 빠져 있다는 증거입니다.

임신과 출산 등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본래라면 있을 수 없는 생리가 된다는 꿈을 꾸게 되는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임신 중의 생리는 최악의 경우나 다름없는 사건입니다.

보통은 임신중에 생리는 오지 않는 법인데 사람에 따라서는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생리가 온다는 것은 임신하지 않았나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고, 그런 불안감이 꿈속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불안감뿐만 아니라, 당신의 환경에 무언가 변화가 있을 전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 변화는 나쁜 변화일 뿐만 아니라,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도 있습니다.



임신 중에 양수가 터지는 꿈의 의미.

임신 중에 양수가 터지는 꿈을 꾸는 것은 가까운 장래에 성공이 올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쌓아온 성과들이 나타나고, 성공으로 이어질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꿈을 꾼 후에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말고 지금까지와 같이 꾸준히 해나가세요.조만간 꼭 결과를 낼 수 있을겁니다. 다만,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이 가깝다고 해서 초조해져 버리면 안 됩니다. 당황해 버리면 평소에 하지 않았던 실패에 이어집니다. 지금까지 하던 대로의 페이스로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



임신해서 태어날 것 같은 꿈.

임신해서 채울 수 있을 것 같은 꿈을 꿨을 때는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지금까지 열심히 해 온 일에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수험에 합격한다, 발표회에서 승리한다, 오랜 꿈을 이룬다 등 당신이 오랜 시간에 걸쳐 해 온 것이 드디어 결실을 맺을 것 같습니다.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꿈에 좋은 인상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는 나쁜 결과가 되어 버릴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아직 결과가 나온 것은 아닙니다. 꿈의 인상이 나빴다고 포기해 버리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말고 노력해 보십시오.



임신 중 화재에 맞는 꿈의 의미.

임신 중에 화재를 맞는 꿈은 아이를 무사히 낳을 수 있을까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주로 임산부가 보는 내용입니다.아이가 무사히 태어날 것이라는 확신은 누구도 가질 수 없는 법입니다. 정말로 무사히 태어나 주는 것일까? 지금까지 태아에게 악영향을 주는 것을 먹었나?라고, 불안해져 버립니다. 그러나 엄마가 지나치게 불안해지게 되면 태아에게도 영향이 미치게 되어 버립니다.

엄마는 첫째로 건강한 것이 중요합니다. 불안감보다는 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가져보면 좋습니다.



임신 중에 태동하는 꿈의 의미.

임신하고 태동하는 꿈에 포함된 의미는 "당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해온 일이 이제 열매를 맺을때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보는 태동에는 당신 자신의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산모에서 아기가 성장을 한다는 것은 엄마의 부담도 늘어나게 됩니다. 큰 수확을 얻기 전에는 더 큰 시련이 있고, 그것을 극복해야만 당신의 꿈이 현실이 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쨌든 꿈은 눈앞에 와 있는 것입니다. 마지막 시련을 극복해 나갑시다.



[칼럼] 이거 보면 임신할 전조?

임신하는 징조의 꿈은 개인차가 있기는 하지만 공통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아이 이름을 생각하는 내용의 꿈인데 평소에 그런 꿈을 꾸지않는 사람이 갑자기 꿈에 나오고 그것은 친한 사람들이 늘어난다라는 전조입니다.

또 하나는, 얼굴을 확실히 모르는 아기를 안고 있는 꿈으로, 얼굴이나 성별을 모르는 것에 강한 사랑을 느끼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런 꿈들은 친한 사람들이 많아지는 징조의 꿈으로 많은 내용인데, 깨도 사실적인 감각이 남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 꿈을 꾸는 사람은 어머니는 한정하지 않고 아버지가 볼 수도 있습니다. 신비로운 부분이지만 생명의 탄생은 신비로운 만큼 임신하기 전조의 꿈을 꾸는 사람은 많은 편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때리는 꿈 해몽 21가지.  (0) 2020.04.22
임산부 꿈 해몽 11가지.  (0) 2020.04.22
해일 꿈 해몽 25가지.  (0) 2020.04.22
가지 꿈 해몽 10가지.  (0) 2020.04.21
눈물 꿈 해몽 10가지.  (0) 2020.04.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