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따돌림 당하는 꿈 해몽 14가지.

목차


따돌리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직장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

 학급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해몽.

 친구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의미.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내용.

 남자 친구가 왕따를 당하는 꿈해석.

 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

 따돌림을 당해 우는 꿈의 암시.

 왕따를 당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직장에서 다른사람들 따돌리는 꿈을 꾸었다면.

 반에서 왕따를 당하는 꿈이 상징하는 것.

 친구를 따돌리는 꿈.



따돌리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따돌리는 꿈은 대표적인 역몽으로 좋은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지금의 인간관계에 당신이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인간관계가 충실하고 즐겁다는 마음이 거꾸로 되어 꿈에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한편, 당신이 누군가를 따돌리는 꿈은 당신의 인간관계에 대한 불안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에 나온 상대가 이성이나 좋아하는 사람 또는 파트너라면 연애 면에서 실패할 전조입니다. 직장에서의 따돌림은 직장에서의 대인운이 저하되는 꿈입니다.

다만, 어느 쪽의 경우에도 자기편을 만들어 두는 것으로 회피할 수 있으므로, 주위의 사람과 조밀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해, 신뢰 관계를 쌓아 올리는 것을 유의합시다.



직장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

직장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인간관계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상사나 선배에 의한 따돌림은 자신의 평가에 불안을 느끼고 있을 때입니다. 어떻게 생각되고 있는지 신경이 쓰이고 있을 때는, 한 번 차분히 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고 관계성이 깊어져 갈 것입니다. 또, 부하나 후배로부터의 따돌림은, 팀워크의 혼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상대가 항상 귀여워하는 부하직원이나 후배라면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장 동료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협력해 임하는 일도 있고, 때로는 라이벌이 되는 일도 있기 때문에, 아무리 속마음을 알고 있었다고 해도, 친구 교제와는 다릅니다. 직장에서의 따돌림의 꿈은, 당신이 새로운 포지션을 부여받거나 부서를 이동하거나 하는 환경의 변화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에 적합한 타이밍이라고 꿈은 당신에게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학급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상징.

학급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꿨을 경우의 의미에는 "지금 현재의 인간 관계가 잘 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기분좋은 꿈이 아니기 때문에 뭔가 나쁜일이 생기는 암시가 아닐까?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지금 현재 친하게 지내고 있는 사람들과의 사이가 지금보다 더 깊어지거나, 연분을 끊어버린 상대와의 사이가 복원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좀 더 빨리 사이가 좋아지고 싶다면 그 상대방과 천천히 이야기를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얘기해봄으로써 지금까지 몰랐던 공통점들이 발견되고, 그것을 기회로 새로운 동료들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친구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해석.

친한 친구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현실의 당신의 인간 관계가 충실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기분이나 생각, 열의등이 제대로 친구나 주위의 동료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의사소통이 잘 되고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친한 친구와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 사이가 좋지 않은 친구로부터의 왕따 꿈은 어떤 계기로 그 상대와 충돌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과거에 충돌한 적이 있는 친구에게는 특히 주의가 필요하고, 지금은 가능한 한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서로 감정이 고조되기 쉬워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속에 잠재하고 있는 상대에 대한 불만이 생각지 않은 계기로 폭발해 버려, 수복할 수 없는 홈이 생겨 버릴 수도 있습니다. 단, 신뢰할 수 있는 제3자를 중간에 넣어 중재하고 서로의 의견을 냉정하게 전달함으로써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가족과의 관계가 불안정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을 때나 나쁠 때나 삶을 함께 하는 존재인 가족에게 지금 큰 시련이 닥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만 이 시련은 일시적인 문제일 뿐 장기화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의 자립 등으로 환경에 변화가 있어, 지금까지와 같은 애정을 쏟을 수 없게 된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액션을 일으킬 필요는 없습니다. 단지 가족을 믿고 기다림으로써 어느새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원래 가족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남자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의 의미.

남자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을 꿀 경우 남자친구에 대해 호의를 가질 수 없게 되어 버리는 암시입니다. 남자친구가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조금 비참한 장면은 당신 남자친구를 둘러싼 연애감정이 약해졌음을 보여줍니다. 만약 그 장면을 보고 도와주려는 마음이 떠올랐다면, 아직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이 강하다는 증거입니다.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이 있는 경우, 빨리 해결함으로써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도와주고 싶은 마음조차 떠오르지 않는 경우는, 두 사람이 헤어져야 할 때를 맞이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오래 끄는 것보다 빨리 결단함으로써, 다음의 좋은 인연으로 이어져 갈 것입니다.



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꿈.

왕따를 당하는 꿈은 왕따를 당하는 친구가 동성이면 '대인운 업', 이성이면 '연애운 업'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해몽에서 동성인 친구는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 이성친구는 좋아하는 사람의 상징입니다.

따돌림은 현실세계에서는 마이너스 이미지를 갖지만, 해몽에서는 양호한 인간관계를 나타냅니다.

거기에서 동성의 친구가 따돌림을 당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인간 관계가 순조롭게 된다고 해석되는 것입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플러스로 작용해, 사이가 깊어지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권유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참가하는 것이 좋다. 한편, 이성이 따돌림 당하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과 서로 사랑하게 될 찬스의 도래를 예감시킵니다. 친밀해지고 싶다면 식사를 권유하는 등 가벼운 접근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따돌림을 당해 우는 꿈이 상징하는 것.

왕따를 당해 울었던 꿈은 인간관계가 안돼서 통증을 느낀다는 암시입니다.

현실에서 받은 아픔을 어떻게든 해소하고 싶다는 생각이 꿈속에서 운다는 장면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다만 우는 꿈을 꾸었을 때는 지금 안고 있는 인간관계의 고민과 불안이 해소된다는 것도 동시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즉, 마음에 쌓여 있던 괴로움과 슬픔을 꿈속에서 토해냄으로써 마음이 가볍고, 기분도 상쾌해지는 것입니다. 만약 지금 고민하고 있다고 해도 앞으로 현상이 호전되어 갈 것입니다.



직장에서 따돌리는 꿈의 의미.

직장에서 따돌리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자신 안에 있는 약점이 주위 사람에게 알려지는 리스크가 암시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알려지고 싶지 않은 자신의 단점이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약 왕따를 당하는 장면이 강할수록 당신이 왕따를 시키고 있는 상대와 당신의 입장이 역전되어 당신이 표적이 될 위험도 높아집니다.

이 꿈은 당신에게 주변 사람과의 인간관계를 조심하도록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주위 사람과 협조성을 가지고 일에 임함으로써 큰 문제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한패에서 벗어난 꿈의 의미일람으로 돌아간다



친구를 따돌리는 꿈은 그 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다는 당신의 심층심리의 표현입니다.

겉으로는 서로 잘 지냈다고 해도 사실은 속으로는 언젠가 인연을 끊고 싶습니다.

마음속 깊이 느끼고 있는 불만스러운 마음이 조금씩 상대에게 전해져, 싸움이 되어 버릴 위험성도 있습니다. 복구할 수 없을 것 같은 큰 홈이 생겨 버리기 전에 일단 조금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 큰 불만으로 발전해 버리기전에 서로의 오해가 녹도록 잘 이야기해 보는것도 유효한 해법중 하나 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장 꿈 해몽 6가지.  (0) 2020.04.24
화해 꿈 해몽 6가지.  (0) 2020.04.23
우는 꿈 해몽 11가지.  (0) 2020.04.23
죽은사람 꿈 해몽 34가지.  (0) 2020.04.23
때리는 꿈 해몽 21가지.  (0) 2020.04.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