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드레스 꿈 해몽 9가지.

목차


드레스 꿈의 기본적인 의미.

 파란 드레스를 입는 꿈이 의미하는 것.

 결혼식에서 드레스를 입는 꿈.

 엄마가 드레스를 입는 꿈해몽.

 하얀 드레스를 입는 꿈의 암시.

 녹색 드레스를 입는 꿈의 의미.

 빨간 드레스를 입는 꿈이 상징하는 것.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이 시사하는 것.

 검정 드레스를 입는 꿈.



드레스 꿈의 기본적인 의미.

드레스는 여성을 화려하게 보여 주는 아이템이지만 꿈에 나온다면 당신의 연애운, 여성적 매력 등의 상징이 됩니다. 드레스의 꿈의 포인트는, 드레스를 입고 어떻게 느꼈는가 하는 것입니다.

드레스를 입어보고 흥분되거나 행복한 기분이 든다면 당신의 여성적 매력이 높아지고 연애운도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트너가 있는 사람은 둘의 정이 깊어지고, 프리한 사람은 좋은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드레스를 입어도, 별로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꼈다면, 지금은 연애운이 나쁜 것 같습니다. 여성적 매력을 가꾸는 것을 의식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레스를 고르는꿈, 어떤 드레스를 택할지 망설이는 꿈은 당신이 여러 이성 중에서 누구를 택할지 고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드레스를 벗는 꿈이었다면 지금은 연애보다 다른 것에 집중해야 할 때라고 느끼게 됩니다.

드레스는 연애나 여성적 매력의 상징으로서 꿈을 관찰해 보면, 꿈에서 온 메시지를 받기 쉬울 것입니다.



파란 드레스를 입는 꿈이 의미하는 것.

파란 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잠재의식 속에서 대인면에서 불안을 느끼고 있을 때일지도 모릅니다. 해몽에서는 푸른 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람은 자기 자신에게 엄격하고 완벽주의의 성질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고, 완벽한 행동을 하지 않으면 사회성을 유지할 수 없다는 초조감에 사로잡혀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 연애에서도 완벽한 상대를 요구하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완벽을 너무 많이 요구하면 힘들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유연한 사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혼식에서 드레스를 입는 꿈은 기쁜 고민을 암시.

'결혼식에서 드레스 입는 꿈'을 꿨다면 그 꿈은 기쁜 고민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결혼식 이벤트 중에서 신부가 가장 기대하는 것, 그것은 결혼식 드레스 선택이라고 합니다. 롱이냐 미니냐? 밑단의 레이스 양이나 볼륨은? 긴팔드레스인지 소매없는 드레서인지? 드레스를 다 고른 후에는 신부를 최대한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헤어메이크업, 꽃다발 선정입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놀랍게도, 이 기쁜 고민은 당분간 계속됩니다. 부디 마음껏 즐기십시오.



엄마가 드레스를 입는 꿈.

'엄마가 드레스 입는 꿈'을 꿨다면 당신은 즉시 본가에 연락을 해 보십시오. 가족과 살고 계신 분들은 오늘 집에 가기 전에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과자나 음료수를 사 가십시오. '엄마가 드레스 입는 꿈'은 별로 꾸는 꿈은 아닙니다. 이는 어머니나 가족이 당신을 걱정하고 있을 때 꿈에 나옵니다. 뭔가 고민거리를 숨기지 않으셨습니까? 무리해서 웃는 모습 매일 짓고 있지 않습니까? 연락을 요즘 자주 하지 않았나요? 바로 연락해 주십시오.



하얀 드레스를 입는 꿈은 순진한 마음을 되찾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흰 드레스를 입는 장면이 자신의 꿈에 나온다면 그것은 어린 시절과 같은 순수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는 암시로 받아들여집니다. 나이가 들수록 조금씩 현실의 각박함을 알아버린 가운데 순수하게 사물을 바라보는 소중함을 재인식하게 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상대의 좋은 부분을 긍정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의심이나 혐오감 같은 부정적 감정을 버리고, 순수하게 상대를 좋아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녹색 드레스를 입는 의미.

드레스를 입은 꿈은 연애나 결혼을 의미합니다. 입고 있는 드레스가 초록색일 경우의 의미는 "온화한 연애". 당신은 평화적인 연애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평화적인 생각을 하기 때문에 불쾌한 일을 감내하는 것이다. 안 되는 남자에게 걸려 버렸을 때, 좀처럼 스스로 관계를 끊을 수 없는 것이 아닐까요?. 참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좋지 않습니다. 마음이 힘들어도, NO라고 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빨간 드레스를 입는 꿈이 의미하는 것.

빨간 드레스를 입는 꿈을 꾸었을 때는 연애 감정이 최고조로 올라 있음을 나타냅니다. 깊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거나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지는 건 아닐까요? 다만 연애는 인생을 풍부하게 하지만 너무 빠져서 주변이 보이지 않게 되면 위험합니다. 붉은 색은 너무 열정적으로 되어 있는 위험 신호의 색과도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에게 폐나 걱정을 끼치는 연애를 하고 있지 않습니까. 냉정을 되찾고 다시 한 번 상대가 정말 자신에게 맞는 사람인지 판단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의 의미에 대해서.

한번쯤은 입어보고 싶은 여성의 영원한 동경인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에는 앞으로 인생이 크게 바뀔지도 모른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이 입고 있는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사람은 혹시 지금 만나는 사람과 결혼하거나, 아니면 앞으로 멋진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결혼식이 아닌 견학으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에는 결혼에 대한 동경과 동시에 다른 일이나 취미등 우선시 하고 싶은 일이 있어, 결혼을 망설이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둘 다 잘 될 수 있는 방법을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웨딩드레스를 몇번 입어도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아니면 삶자체에 별로 납득하지 않은 의미가 있습니다. 아니면 현재 어려운 일이 닥쳐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여 빨리 속시원하게 해결하도록 합시다.



검정 드레스를 입는 꿈.

의류에 대해, 특히 드레스를 입는다는 내용의 꿈이 나타내는 것은 당신의 결혼관입니다. 검은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다고 하는 당신은, 대단히 기가 센 타입의 사람으로, 상대방에 대해서 오만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위로부터 시선으로 접해 버리는 일이 많아, 길들여진 것 같은 상태에 상대가 되기 쉽상입니다. 일 면에서는 남성과도 대등하게 확실한 결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평가도 높지만, 그 반면 연애에서는 너무 강한 것이 화가 되어 이성을 멀리해 버립니다. 연애 장소에서는 틈을 보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럭 꿈 해몽 9가지.  (0) 2020.04.25
카드놀이 꿈 해몽 14가지.  (0) 2020.04.25
진흙 꿈 해몽 15가지.  (0) 2020.04.25
도둑 꿈 해몽 19가지.  (0) 2020.04.24
터널 꿈 해몽 10가지.  (0) 2020.04.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