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티켓(표) 꿈 해몽 10가지.

목차


티켓 꿈의 기본적인 의미.

 비행기표가 나오는 꿈.

 무대표가 나오는 꿈.

 티켓이 만료된 꿈해몽.

 티켓이 당첨될 꿈 암시.

 티켓을 없애는 꿈내용.

 티켓을 잊어버리는 꿈.

 티켓을 받는 꿈의 상징.

 표를 파는 꿈.

 표를 구할 지 망설이는 꿈.



티켓 꿈의 기본적인 의미.

티켓이라고 하면, 어딘가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이나 대중 교통을 타기 위한 티켓을 말합니다. 꿈속의 티켓은, 그러한 곳으로부터, 지금과는 다른 장소에 가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어떤지, 새로운 여행 등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티켓이 인상적인 꿈은, 티켓을 어떻게 하고 있었는지, 어떻게 되어 있었는지 주목해 봅시다. 티켓을 가지고 있던 꿈이라면, 당신이 이미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다만 아직 새로운 것을 시작할 용기가 부족한 것 같으니까 조금 용기를 내서 뛰어들어 봅시다. 티켓을 꼭 쥐고 있었다면 용기가 부족한 측면이 강해집니다. 티켓을 주고 어디론가 가는 꿈이었다면, 앞으로 당신의 생활에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티켓을 버리는 꿈이라면, 다음 단계나 변화의 준비가 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길을 되돌아가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행기표가 나오는 꿈은 현상타파를 의미합니다.

비행기 티켓이 나오는 꿈을 꿨을 때에는, 진전하지 않는 연애나 일의 상황을 바꾸기 위한 비책이 발견되는 암시입니다. 밀린 현상을 타파하고 단번에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 발짝 더 나아가야 할 상황으로 비행기 티켓이 자신의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다소 억지 수단을 구사해서라도, 원하는 것을 손에 넣는 것을 최우선으로 해야 하는 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 스루의 계기를 찾을 수 있는 징조도 되는 꿈인 것입니다.



무대표가 나오는 꿈은 의식이 바뀔 징조입니다.

무대 티켓이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자신의 껍질에 갇혀 있던 날들에서 벗어나 가치관을 바꾸는 것과 같은 일에 조우하는 암시입니다. 스스로 한 걸음 내딛음으로써 보이는 세계가 달라질것입니다. 아직 본 적도 없는 것 같은 세계의 확대가 무대 티켓에 의해 암시되는 것입니다. 응어리진 사고를 부수고 새로운 생각이 생깁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보다 넓은 시야로 사물을 파악할 수 있는 조짐이 될 것입니다.



티켓이 만료된 꿈은 무의미해지는 암시입니다.

티켓의 기한이 지난 꿈을 꿨을 경우에는, 열심히 임해 온 일이, 무의미한 것이 되어 버리는 암시로 파악됩니다. 궁리를 해서 상황을 좋게 하려고 했을 경우는, 그 행동이 아무런 의미도 없는 것이었음을 밝혀낼 수 있을 것입니다. 충격을 받아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게 될 가능성도 시사됩니다.

마감 티켓은 모든 것을 백지화하는 현실의 이미지로 나타나 있습니다.일의 성패를 빨리 예측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티켓이 당첨될 꿈은 긴장으로부터 해방될 것임을 보여 준다.

팽팽했던 마음이 풀리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평소부터 긴장감을 갖고 실행해 온 것이 형태가 되어 가고, 안심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원래 목표를 높이 세우고 있기때문에 일심불란하게 노력할수 있는 긍정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을 닦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고, 의미 있는 인생을 살고 있는 것을 꿈에서는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일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사실도 보여줍니다.



티켓을 없애는 꿈은 기회를 놓치는 의미가 있다.

호기를 놓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해 온 것이 제로가 되어 버리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어도 움직일 수 없었던, 혹은 시간에 맞추지 못한 것도 보입니다. 자신을 믿고 결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이 꿈을 꿨다는 것은, 매사가 기대하고 있는 것처럼 잘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힘으로 현상 타개가 어렵다고 느끼고 있다면 가까운 인간과 상담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티켓을 잊어버리는 꿈을 꾸면 신중함이 필요.

중요한 일이나 기억해 두어야 할 일을 잊어버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티켓을 잊은 것을 끝까지 눈치채지 못했다면, 문제에 휘말리는 암시도 있습니다. 모처럼의 좋은 찬스의 도래를 스스로도 알고 있으면서, 미스 미스 미스 놓쳐 버리는 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이나 사물에 관계조차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좋은 이야기·방책이라고 생각한 것이 실제로는 내용이 없는 것이라는 의심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신중해야 할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받는 꿈은 지원자가 나타나는 의미가 있다.

자신에게 지원자, 원조자가 나타나는 것을 나타냅니다.또 다른 사람이 하던 일을 자기에게 맡기는 경우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받았다는 꿈이라면 가까운 사람에게 중요한 일을 맡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내가 흥미와 관심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내용의 티켓을 받았다면 도전하고 싶었던 일을 실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임을 나타냅니다. 콘서트 티켓이었다면, 자신의 주위가 생각지도 못할 정도로 큰 변화를 이루는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표를 파는 꿈은 계획 보류를 암시합니다.

표를 파는 꿈을 꿨을 경우, 사전에 확실히 계획해 온 것을 재검토해, 취소하는 암시입니다. 메리트를 창출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판명되어, 무리해서 진행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미래의 이미지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예정대로 실행할 수 있는 상황 속에서, 안전책을 취하는 씬이 티켓의 매각으로서 비춰지고 있습니다. 보다 중요한 것을 발견하고, 저울질을 한 후에 적당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가능성을 찾아낼 수 있는 미래로도 파악됩니다.



표를 구할 지 망설이는 꿈은 장난이 아닌 암시입니다.

티켓을 끊을지 망설이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자신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줄 가능성이 있는지 불명한 것에, 의심을 가지는 암시가 됩니다.적극적으로 마주하는 기분이 들지 않고, 어중간한 상태가 계속 될 것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어 판단을 못하고 있는 상황으로 티켓을 구할 것인지 망설이는 장면이 찍혀 있습니다. 등을 밀어주는 사람이 가까이 있으면, 바로 해결할 것 같은 문제가 나올 것입니다. 빨리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 꿈 해몽 12가지.  (0) 2020.05.08
지하철 꿈 해몽 7가지.  (0) 2020.05.08
지각 꿈 해몽 13가지.  (0) 2020.05.08
지도 꿈 해몽 9가지.  (0) 2020.05.07
아버지 꿈 해몽 25가지.  (0) 2020.05.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