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높은 곳 꿈 해몽 16가지.

목차


높은 곳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

 높은 곳에서 내릴 수 없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꿈의 암시.

 높은 데서 착지하는 꿈의 상징.

 높은 데서 줄타기하는 꿈.

 높은 곳에 발이 움츠러드는 꿈내용.

 높은 곳에 오르는 꿈.

 높은 곳을 차로 달리는 꿈암시.

 높은 곳에서 불안해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해몽.

 높은 곳에서 거리를 보는 꿈.

 높은 곳에서 바다를 보는 꿈의 상징.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는 꿈해석.



높은 곳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높은 곳이 나오는 꿈은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상징합니다.

높은 곳에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높은 곳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높은 곳에 올라간다, 아니면 끝까지 올랐다면, 당신이 곧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노력을 하면 목표 달성의 날이 다가올 것입니다. 한편, 높은 곳에서 내려가는 꿈이라면, 모처럼 좋은 장소에 있는데,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당신이 포기해 버릴 것 같은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포기해서는 안된다는걸 꿈이 알려주는 것입니다. 한번 더 분발해 보십시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이나 떨어질 것 같은 꿈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좌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떨어질 것 같으면 아직 만회의 여지는 있습니다. 포기하고 싶지 않은 목표라면 더 많은 노력을 해야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날이 다가올 것입니다. 높은 곳에 서 있는 꿈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했음을 의미합니다. 아직 당신은 깨닫지 못했을지도 모르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표가 이루어진 뒤에도, 변함없이 노력을하면 더 위의 목표도 달성할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성실하게 일하시길 바랍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당신의 노력이 보상받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해 온 노력이 좀처럼 보답받지 못하고 좌절해 버릴 것 같습니다. 생각하고 있던 장래 설계도 변경을 피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또 새로운 미래 설계를 만들어내고 신선한 마음으로 노력함으로써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한번 떨어져도 다시 올라가시면 됩니다. 새롭게 세운 목표는, 지금까지 이상으로 당신을 북돋우고, 실현으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진지하게 마주해 나감으로써 운기도 상승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

높은 곳에서 떨어질 것 같은 꿈은 미래 설계를 재검토하는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미래 설계로 생각했던 목표를 한 번 재검토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노력을 거듭해도 생각처럼 잘 되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조금 목표가 높은걸 알면서도 포기 못하고 지금까지 와버린게 아닐까요? 지금은 새로운 목표를 세우기에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과감하게 방향전환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언제까지나 과거에 매달리기보다 새로운 실현 가능한 목표를 생각하고 다시 노력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목표를 향하면 지금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겁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올 수 없는 꿈의 상징.

높은 곳에서 내리지 못하는 꿈은 당신의 목표 설정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지만 너무 높은 목표는 인생설계를 잘못하게되는 원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목표를 한 번 재검토해 봅시다. 만약 지금의 나에게는 높은 소망이라고 느꼈다면, 깨끗이 포기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음을 고쳐먹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해 봅시다. 하나씩 목표를 설정하고 그목표를 향해 노력함으로써 점차 높은 목표에도 익숙하게 될것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노력함으로써 나중에 큰 도약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꿈.

높은 곳에서 내리는 꿈은 당신의 목표까지의 과정을 시사합니다. 높은 곳에서 내리는 행위는 당신이 하고 있는 사물에 대해 나아가는 과정을 나타내는데, 내릴 때 당신은 어떤 심정이었을까요? 당황이나 두려움을 느꼈다면 자신의 힘 이상의 일을 해내려고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준비부족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일단 멈춰 서서 잘 생각하고 신중하게 대하면 잘 될 것입니다.

한편, 내릴 때 설레거나 스릴을 즐기고 있다면 당신의 목표는 옳고 달성할 수 있는 날도 가까울 것입니다. 그 상태로 자신을 가지고 임해 나갑시다.



높은 곳에서 착지하는 꿈의 내용.

높은 곳에서 착지하는 꿈은 도전한 일이 성공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에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도전함으로써 좋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뛰어내리는 높이가 높을수록 핸들이 더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길합니다. 그러나 착지할 때 실패했다면 조금 신중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섣불리 도전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세부까지 신경을 쓰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실패가 보이는 큰 도전은 피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신중하게 확인을 하는 것으로, 나중에 운기가 상승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줄타기하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외줄을 타는 꿈은 당신이 조금 불안정한 상태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앞날을 너무 걱정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서툴거나 하지 않습니까? 남에게 의지할 수 없고, 모든 것을 스스로 짊어지기 때문에, 조금 마음의 밸런스를 무너뜨리기 시작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입니다만, 피로가 너무 쌓이면 사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또, 자기 혼자 짊어지면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지쳐 버리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가끔 주위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상담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담을 함으로써 상대방도 마음을 주고, 관계성도 더 나은 것이 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발이 움츠러드는 꿈.

높은 곳에서 발목이 잡히는 꿈은 당신이 처한 상황에 곤혹스럽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은 발이 움츠러들어 공포를 느끼고 움직일 수 없었던 것은 아닐까요. 그건 당신의 현재 심리상태를 그대로 시사합니다. 자신에게 맡겨진 역할이 신장에 맞지 않거나 주위 사람들의 기대가 높거나 하는 것은 아닌가요?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곤혹스러운 상태인 것 같습니다. 자신을 필요이상으로 크게 보이려고 하면 나중에는 자신이 지쳐 버릴 수 있습니다. 등신대의 당신으로 있는 것을 유의하는 것으로, 주위와의 관계도 잘 될 것입니다. 당신대로 좋은 것을 알면 당신 또한 제 역할을 잘 할 수 있고 앞으로 도약을 거듭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 오르는 꿈.

높은 곳에 오르는 꿈은 당신이 목표나 희망을 향해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올라갔던 길이 어떤 길이었는지 기억해 봅시다. 산길은 당신의 현재 상황과 정신 상태를 상징합니다. 굽이굽이 가파른 산길에서 오르기 어려웠을 경우는 목표 실현까지는 우여곡절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똑바로 앞으로 뻗어 있을 경우는, 목표를 향해 똑바로 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길이든 너무 무리하는 것은 금물이지만 운기는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제대로 노력을 계속해 나감으로써 목표의 실현이 가까워질 것입니다.



높은 곳을 차로 달리는 꿈의 의미.

높은 곳을 차로 달리는 꿈은 당신의 상황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높은 곳을 달리고 있을 때, 당신은 어떤 심정이었을까요. 당신의 심정이 현재의 상황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경치를 즐기면서 유유히 달리고 있는 경우는, 당신이 안정된 지위에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지위나 명예를 쌓아올린 것은 아닐까요? 한편, 떨어질까 봐 조마조마하거나 식은땀이 나는 운전을 하거나 하는 경우는, 일단 지금의 입장에서 벗어나 봅시다. 지금은 기초를 다시 다지면 좋은 시기이므로, 한 번 제대로 자신의 기반이 되는 것을 굳혀 둡시다.

기반을 굳히는 것으로, 향후의 방향성도 보이고 운기도 상승을 시작할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불안정해져 있는 꿈의 해석.

높은 곳에서 불안정해진 꿈은 당신이 지금 불안해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당신은 지금 걱정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저에 대해 부정적으로 의심이 되어 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괴로워지고, 끝이 보이지 않는 상태에 빠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은 너무 생각하지 말고, 우선 심신을 재충전시키고, 조금 생각을 바꿔 봅시다.

좀 더 낙관적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향후는 착실하게 노력을 거듭해 가는 것으로, 반드시 길은 열려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하강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당신은, 일이나 프라이빗에서도 일이 잘 진행되고 있거나, 즐거운 일이나 기쁜 일이 계속되거나 하는 등, 어느 쪽인가 하면 운이 좋았던 것은 아닐까요. 지금까지 상승을 계속하고 있던 운기가 조금 하강 기미를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뛰어내렸을 때 곤두박질쳐 공포를 느꼈다면 타인의 질투와 질투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주위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시다. 천천히 매끄럽게 내려가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도 훨씬 더 완만하게 됩니다. 운기는 일단 하강하지만, 당신이 진지하게 일에 임함으로써 다시 상승을 시작할 것입니다. 너무 불안해 하지 말고, 하루하루를 보내도록 합시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꿈은 당신의 기력과 힘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직장에서 인정을 받았을 때나 큰일을 맡았을 때, 애인이 생겼을 때 등 열심히 일을 하고 있을 때 꾸는 경우가 많은 꿈입니다. 또 그 때의 당신의 심정에 따라 앞으로의 행방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두근거리고 있거나 상쾌감을 느끼고 있다면, 지금 상태는 당신 자신에 걸맞게 앞으로도 순조롭게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불안한 기분이나 공포를 느끼고 있거나 다리가 움츠러들거나 하고 있었다면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 번 멈춰 서서 자신을 둘러싼 주변 사람의 상황도 포함하여 신중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중하게 진행함으로써 문제가 생겼다고 해도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높은 곳에서 거리를 보는 꿈의 상징.

높은 곳에서 거리를 보는 꿈은 연애나 일의 진척을 알 수 있는 것으로, 그 때의 기분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거리를 보고 기분이 좋고 장대한 기분이 된 경우는 냉정하게 사물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상태로 임함으로써 예정대로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그러나 공포를 느끼고 있는 경우는 지금의 상황에 당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실력 이상으로 평가받으면 불안해지거나 성공의 기회가 눈앞에 있는데, 도전하지 못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엇을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그 원인을 밝혀내는 것으로 불안으로부터 해소되고 운기도 오르는 암시입니다.



높은 곳에서 바다를 보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바다를 보는 꿈은 사랑과 성에 대한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일과 사적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지금 현재 당신의 지위와 환경을 만들어 온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지금 당신이 가장 많이 느끼고 있는 것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감싸주고, 또 성의 욕구를 채워주는, 힐링의 존재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당신 가까이에 그런 상대가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또 다른 만남을 요구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 당신에게 이미 파트너가 있는 경우에는, 좀 더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응석을 부려 봅시다. 그럼으로써 더 좋은 관계성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는 꿈의 의미.

높은 곳에서 야경을 보는 꿈은 당신이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과 의욕을 가지고 매우 긍정적인 기분으로 앞으로의 인생에도 두근두근 하는 것 같습니다. 그 기분을 계속 가지면 운이 좋아질 것입니다. 다만, 야경을 보고 기분이 높아지고, 거만한 태도를 취하고 있는 것 같으면 조심합시다. 긍정적인 기분이 원수가 되어, 지나치게 과원하거나, 너무 들떠, 본질이 보이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돌진해 나갈 뿐만 아니라, 때로는 멈춰 서서, 이 방법으로 해도 좋은 것인지 되돌아 봅시다. 그럼으로써 점점 운기는 올라 갈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건 꿈 해몽 10가지.  (0) 2020.05.14
쓰러지는 꿈 해몽 17가지.  (0) 2020.05.14
폭포 꿈 해몽 9가지.  (0) 2020.05.13
많은사람 꿈 해몽 6가지.  (0) 2020.05.13
택시 꿈 해몽 9가지.  (0) 2020.05.1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