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할머니 꿈 해몽 10가지.

목차


할머니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할머니가 돌아가시는(죽은) 꿈.

 돌아가신 할머니의 꿈.

 할머니가 사고를 당하는 꿈의 의미.

 할머니가 살해당하는 꿈.

 할머니가 운전하는 꿈해몽.

 할머니가 입원하시는 꿈의 암시.

 할머니가 집에 계시는 꿈.

 할머니와 통화하는 꿈내용.

 할머니가 아프신 꿈의 의미.



할머니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할머니의 꿈의 키워드는 "성숙" "안심감" "충고"입니다.

자신보다 나이와 경험을 쌓고 계신 할머니로부터 배우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해몽에 있어서는 남성은 엄격함을, 여성은 포용력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나이가 든 여성인 할머니는 '안심감'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할머니로부터 숙련된 지혜를 받아서 활로를 찾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풍부한 경험으로부터 잘못을 저지르는 앞에서 올바른 길로 궤도를 수정할 수 있게 해주는 충고를 해주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할머니의 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꿈에 품은 인상과 등장인물의 행동에 주목하십시오.

먼저 당신이 본 할머니의 꿈이 밝고 자상하고 따뜻한 분위기였다면 당신 자신이 인간적으로 성숙해가고 있다는 증거로 볼 수 있습니다. 내 자신에 자신감이 생겼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오히려 어색하고 서먹서먹한 분위기의 꿈이라면 자신의 미숙함을 부끄러워하거나 성장하고 싶다는 의욕이 강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음으로 등장인물에 대해 꿈속의 할머니는 어떤 행동을 취하셨을까요? 또 당신은 그것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할머니와 사이좋게 대화하고 있는, 솔직한 마음으로 응답하고 있다면, 독선하지 않고 주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일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혹은 세상에 대한 지나친 신경을 쓰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반항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었다면, 마이 페이스 차이를 무너뜨리고 싶지 않다고 하는 불만, 혹은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싶다고 분발하고 있는 현상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는(죽은) 꿈이 의미하는 것.

아는 사람이 사망하는 꿈은 사물로 전환되는 시기가 찾아왔음을 의미합니다.

그 중 돌아가신 것이 가족의 조상인 할머니의 경우, 앞으로 당신에게 일어날 일에 대한 조언을 해줍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언뜻 보기엔 나쁜 꿈 같지만 그동안의 일과 생활에 대해 지금보다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현재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면서 노력하고 있다면, 그 방황은 사라지고 사물이 호전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죽음을 슬퍼하는 꿈이라면, 그 기분처럼 앞으로 일에 임하는 것을 조금 주저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의 꿈.

죽은 할머니가 꿈에 나타난 경우, 무엇인가를 경고하거나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습니다. 일반적으로 과거의 잘못에 대한 경고나 지적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 할머니의 대화나 표정 등으로 의미가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생전 할머니의 사랑을 받고 꿈속에서도 돌아가신 할머니가 평소와 같았을 때 현재의 생활 환경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불만이 쌓여 있거나 혹은 식생활이 엉망이 되거나 하지 않습니까. 가능한 한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또한 할머니가 꿈에서 즐겁게 즐기고 있다면, 운기 업의 징조입니다.



할머니가 사고를 당하는 꿈.

소중한 할머니가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면 예지몽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꿈을 꾼 그 의미란 어떤 것일까요? 해몽에서 할머니가 사고를 당하는 꿈은 가족이 사고를 당하는 꿈과 같은 의미를 지닌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꿈은 가족이 중요한 기로에 서 있는 것이며 여기서는 할머니가 사고를 당하기 때문에 할머니 자신이 뭔가 중요한 것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사고를 당하더라도 할머니가 다치지 않았다면 할머니가 선택하는 것은 대체로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이고 크게 다치는 것이라면 잘못된 방향으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면 슬며시 할머니의 상황을 확인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할머니가 살해당하는 꿈을 꾼 의미에 대해서.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은 무섭게 느껴지지만, 결코 나쁜 암시는 아닙니다.

살해당한 것이 할머니이기 때문에 평소부터 당신이 귀여워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자립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기 때문에 과보호가 심한 할머니로부터 독립하여 어른이 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 것이기도 합니다. 뭔가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살해되었을 때 피가 난다면 피는 돈을 의미하기 때문에 금운 상승의 표현입니다. 피의 양이 많을수록 돈이 더 많이 날아옵니다. 또 꿈속에서 죽임을 당하는 꿈은 문제가 해결되는 꿈이기 때문에 뭔가 고민거리가 있다면 할머니께 상담해보면 해결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할머니가 운전하는 꿈해몽.

꿈속의 할머니는 당신이 품고 있는 인상이 그대로 구현되어 등장합니다. 또 꿈속에서 할머니가 하는 말은 진실인 경우가 많습니다. 운전한다는 것은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자신의 인생을 책임지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할머니가 운전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 안에서 할머니의 이미지는 자기 자신의 삶을 책임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할머니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있다면, 드라이버인 할머니는 당신이 원하는 장소에 동행해 준다고 하는 것입니다.



할머니가 입원하시는 꿈은 흉몽인가?

할머니가 입원하는 꿈을 꾸면, 예지몽이나 뭔가 나쁜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닌지...라고, 불안해지는 분도 많을 것입니다.그러나, 일반적으로는, 대인운이 업 되는 전조로 생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할머니를 위로하면 행운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한동안 할머니와 연락을 하지 않으신 분은 이 꿈의 기회에 할머니를 만나거나 전화를 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특히 할머니와의 관계가 좋은 분은 예지몽에 가까운 경우가 많은 경우도 있습니다.만나러 갈 수 있는 거리라면, 꼭 만나러 갑시다.



할머니가 집에 계시는 꿈의 의미는 어떤 것일까.

할머니가 집에 있는 꿈을 꾸었다면 그 꿈에는 꿈을 꾼 분, 자신과 그 가족에게 지금 일어나고 있는 문제나 불운 등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머니는 그 현상을 꿈꾸고 있는 분에게 전하려고 꿈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 문제가 어떤 것인가를 생각하고 이해한 다음, 조속히 해결을 해서 할머니의 불안을 안심으로 바꿔 드리도록 합시다. 참고로 그 꿈에 나온 할머니가 이미 돌아가셨다면 또 의미가 달라집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집에 있는 꿈이라면, 행운이 온다는 것을 알리려고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어떤 상황에서 꿈에 나왔는가에 따라 꿈은 전혀 달라지는 것입니다.



할머니와 통화하는 꿈의 의미는 무엇인가.

할머니와 통화를 한다, 또는 전화가 와서 이야기를 한다, 라는 꿈을 꾸었다면 그 꿈에는 할머니에게 보고를 하고 싶은 일이 일어난다 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성분과 사귀게 되었으니 소개삼아 집에 데려가는 것이나, 결혼이 결정되었으니 상대를 보여주기 위해서 가는 것이나, 여러가지 입니다. 딱히 싫은 꿈이 아니기 때문에 꾸더라도 슬픈 기분이 될 걱정은 없습니다. 또 할머니 쪽에서 전화가 오는 꿈의 경우는 또 조금 의미가 달라서 할머니가 현실 세계에서 뭔가를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합니다.



할머니가 아프신 꿈의 의미.

병의 꿈은 기본적으로 현실도피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가 병에 걸려 있느냐에 따라 조금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친구가 병에 걸리는 꿈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그 병에 걸린 친구에게 관심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좀더 친해지고 싶어이야기하고 싶은 등 관심이 있기 때문에 간병을 하고 싶은 소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 이것은 극히 드물지만 정말로 그 친구에게 병마가 다가오고 있다는 암시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실제로 그 꿈을 꾼 후에 친구가 아프지는 않았는지 살펴봅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업식 꿈 해몽 25가지.  (0) 2020.05.18
할아버지 꿈 해몽 10가지.  (0) 2020.05.18
하늘 꿈 해몽 19가지.  (0) 2020.05.17
하늘을 나는 꿈 해몽 24가지.  (0) 2020.05.17
좀비 꿈 해몽 29가지.  (0) 2020.05.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