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소매치기 꿈 해몽 7가지.

목차


소매치기 꿈의 기본적인 의미.

 소매치기 당하는 꿈이 전하는 메시지.

 소매치기를 잡는 꿈.

 가족이 소매치기를 당하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소매치기 당하는 꿈.

 소매치기에게 지갑을 도둑맞는 꿈의 표현.

 소매치기가 일어나고 있는 현장에 있는 꿈.



소매치기 꿈의 기본적인 의미.

소매치기라고 하면 몰래 뭔가를 훔쳐가는 행동이나 그 인물을 가리키는 말입니다만, 그런 소매치기가 꿈에 나오면 나쁜 꿈이라고 생각해 버릴 것입니다. 소매치기의 꿈은 그럴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꿈속의 소매치기가 훔쳐가는 것은 당신에게 재난과 말썽 등이기 때문입니다. 소매치기의 꿈을 꾼 경우는 소매치기를 당해서 어떻게 되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소매치기 피해를 당하는 꿈은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지금 대면하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지갑을 소매치기 당한 꿈이었던 경우는, 금운 상승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소매치기가 동성일 경우 동성 간의 대인 갈등, 이성일 때는 이성 간의 대인 갈등이 해결될것입니다. 이성일 경우는 연애운 상승의 의미도 가집니다. 하지만 소매치기를 당해 도난당한 물건을 되찾거나 소매치기를 퇴치하거나 잡는 꿈이었다면, 아쉽게도 지금 대면하고 있는 문제는 좀처럼 당신을 떠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소매치기 당하는 꿈이 전하는 메시지란.

소매치기 당하는 꿈을 꾼 경우인데 언뜻 나쁜 꿈 같지만 좋은 것의 암시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도둑을 맞는 것은 자기 자신의 재앙이라는 해석이므로 소매치기는 그 재앙을 없애주는 좋은 꿈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금운이 업되거나 지금까지 고민하고 있던 트러블이나 곤란한 일이 단번에 해결되어 사태가 호전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질병의 회복이나 건강한 아이를 갖는 전조라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소매치기를 잡는 꿈은 용기가 나는 암시입니다.

소매치기를 잡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강한 정의감이 생기고 용기있는 행동을 할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되는 일이 있으면, 철저하게 정의를 관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위험이 있어도 겁먹지 않고 마주 대하는 자세가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 해악한 것을 배제하는 이미지로 소매치기를 잡는 장면이 자신의 꿈속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지키는 것 뿐만 아니라, 언제까지나 응어리가 남지 않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소매치기를 당하는 꿈은 마음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는 암시입니다.

가족이 소매치기를 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마음속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잠시 네거티브 사고가 되는 암시입니다. 나쁜 일이 겹치는 이미지가 선행되어, 겁을 먹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주의하고 있어도 막을 수 없는 사태에 가까운 사람이 말려들 위험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약점을 파고드는 상황의 이미지로 가족이 소매치기를 당하는 장면이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항상 위기감을 가지고, 가까운 사람을 지켜 내는 의지를 관철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소매치기 당하는 꿈은 분실물 주의.

좋아하는 사람이 소매치기를 당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뭔가 소중한 것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엉뚱한 일부터 잃지 않도록 조심해서 지내십시오. 그 밖에, 꿈을 꾼 후의 2~3일 동안은, 당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사소한 일로 "싸운다" "헤어진다"와 같은 일이 일어나기 쉬운 상황에도 있습니다. 비교적 짧은 시간에 안정된 상태에 안정되므로, 지난 며칠 동안은 평소보다 평온한 마음으로 보내, 상기와 같은 일로 발전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소매치기에게 지갑을 도둑맞는 꿈은 위기의식을 잃는 암시입니다.

소매치기에게 지갑을 도둑맞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위기의식이 희미해져 큰 위험을 깨닫기 어려운 상태가 되어 버리는 암시입니다. 임박한 위기에 대한 대응 방식도 제대로 이미지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나무를 보고 숲을 보지 못하는 상태가 되어, 발밑이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변화를 눈치 채지 못한 상태의 이미지로 소매치기에게 지갑을 도둑맞는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재점검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마음가짐으로 연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매치기가 일어나고 있는 현장에 있는 꿈.

소매치기가 일어나고 있는 현장에 있는 꿈을 꾸어버린 경우, 그것은 위기 상황에 빠져 만사 휴식의 암시가 됩니다. 앞에도 뒤로도 전혀 나아가지 못하는 상태가 되어, 구원의 손길을 뻗칠 수 없는 것입니다. 곤혹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악의적인 화살을 돌릴 위험이 소매치기 현장에 있는 꿈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대응 무딘 것이 노출되어 결국 자신도 먹이가 되는 것입니다. 리스크 관리의 필요성이 강하게 나타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래사장 꿈 햄몽 13가지.  (0) 2020.05.21
스마트폰 꿈 해몽 14가지.  (0) 2020.05.21
성형 꿈 해몽 14가지.  (0) 2020.05.21
정치인 꿈 해몽 7가지.  (0) 2020.05.20
등 꿈 해몽 15가지.  (0) 2020.05.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