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수족관 꿈 해몽 18가지.

목차


수족관 꿈의 기본적인 의미.

 예전 남친과 수족관에 가는 꿈.

 수족관에 하얀 돌고래가 있는 꿈의 예감.

 여자친구와 수족관에 가는 꿈의 징조.

 수족관의 수중에 있는 꿈.

 수족관에 혼자있는 꿈의 해몽.

 수족관에서 일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남자친구와 수족관에 가는 꿈.

 그녀와 수족관에 가는 꿈내용.

 수족관의 수조가 깨지는 꿈을 꿨을 때.

 수족관에서 쇼를 보는 꿈.

 수족관에서 고래를 보는 꿈은 평온의 증거.

 수족관에서 범고래를 보는 꿈의 암시.

 수족관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표현.

 수족관에서 상어를 꾸는 꿈을 꿨을 때.

 수족관에서 고래상어를 꾸는 꿈.

 펭귄을 보는 꿈은 고립의 암시.

 수족관에서 물범을 보는 꿈의 의미.



수족관 꿈의 기본적인 의미.

비몽사몽에서 수족관 꿈이 의미하는 상징과는 달리 무의식입니다. 물고기는 자신의 의식과는 관계없이 수조 안을 헤엄치고 있는 것입니다. 실은 그런 물고기가 수조 속에 갇혀 있는 모습이 자신의 무의식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또 그 밖에도 수족관의 꿈에는 "피로"나 "불안"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족관은 어둡고 조용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 모습이 미래에 대해 안고 있는 불안이나 평소의 일상생활에 따른 피로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수족관은 자신도 알지 못했던 무의식적인 마음을 알려주는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본적인 수족관의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으로 어떠한 상황이나 장면, 등장하는 인물에 따라서 수족관의 꿈의 의미가 달라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본 수족관이 어두우면 어두울수록 미래에 대해 큰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먼저 무엇이 불안의 원인이 되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조금씩 불안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반대로 수족관이 밝으면 밝을수록 미래에 대해 기대를 하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그대로의 전향적인 자세를 유지하면서 지내는 것으로, 행운을 끌어 당길 수 있는 것입니다.

또 꿈속에서 수족관 안에 사람이 많이 있을 정도로 주위의 인간관계에 휘둘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친구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로 작용될 수 있습니다.



예전 남친과 수족관에 가는 꿈은 위로를 구하는 사인.

전남자친구와 수족관에 가는 꿈을 꿨을 때는,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지쳐 있고, 위로를 구하고 있거나, 마음을 풀고 싶은 마음의 표시로 읽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족관 안이 환하거나 전남자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냈다면 그것은 이제부터 시작될 새로운 사랑을 예감하게 합니다. 반대로 수족관이 어둡거나 전남자친구와 답답한 분위기였다면, 당신이 아직 과거의 사랑에 상처받은 상태를 나타내고 있고, 그 경우는 다시 한 번 자신을 마주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수족관에 하얀 돌고래가 있는 꿈은 행복을 가져다주는 예감.

꿈에 나오는 흰 돌고래는 럭키의 표시임과 동시에 순수하고 엉킴이 없는 엔젤과 같은 존재입니다. 당신이 수족관에 흰 돌고래가 있는 꿈을 꿨다는 것은 조만간 뜻밖의 해피가 날아드는 좋은 소식이 찾아올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당신은 피곤하고, 한숨 돌리고 싶은 상태일지도 모릅니다만, 흰 돌고래는 행복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고, 당신이 긍정적인 마음으로 있어야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조금 피곤하더라도 힘을 내 보십시오.



원래 여자친구와 수족관에 가는 꿈은 원점회귀의 징조입니다.

옛날에 사귀었던 전 여친과 수족관에 가는 꿈을 꿨다면, 그것은 원점으로 돌아가 자신의 삶의 방식을 다시 생각하는 전환기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현재보다 더 만족감을 얻었던 과거가 있다면 그 시점에서 어떤 의식을 가졌는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나하나의 행동을 꼼꼼하게 돌아보면서 좋았던 점과 나빴던 점을 모두 정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시도를 통해서, 여러가지 선택의 중요함을 통감 할 수 있는 암시의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 수중에 있는 꿈은 폐색감을 치유해 주었으면 하는 것.

수족관의 꿈은 즐거움이나 헤엄치는 물고기 등을 감상하고 있으면 마음이 안정되는 것으로 현실의 답답함을 잊게 해주며, 수족관의 수중에 있으면 어떤일이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답답함으로 내몰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의 답답함을 하나한 풀어 나가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수족관에 혼자있는 꿈은 속박당하고 싶지않다.

수족관은 좋아하는 경로로 좋아하는 물고기를 보는 등 자유로운 상태를 나타내며, 혼자 있는 것은 주위의 속박이나 간섭을 받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면 규칙이나 룰이 엄격한 집단에 속해있으면 구속되어있다고 느껴져, 자신의 생각이나 생활방식이나 차이가 있거나 하면 좀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한다고 생각해, 현실도피로서 마음대로 간섭이 가능한 수족관의 꿈을 꿉니다. 복장이나 몸가짐, 언행등 제약이 있는 직장에서는 특히 그런 기분이 들기 쉬울지도 모릅니다.



수족관에서 일하는 꿈은, 가능성이나 애정의 육성을 시사합니다.

수족관에서 물고기와 물의 생물을 사육하고 있는 것은 가능성과 애정을 기르고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안겨있는 생명을 살려서 영혼에 숨을 쉴 수 있게 하는 행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애완동물을 돌보는 것과 다른 것은 특정 환경에서는 질서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불필요한 혼란을 피하고 안전한 서식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행위에는 지식과 신뢰가 필요합니다. 또, 대화에 의한 커뮤니케이션은 성립되지 않기 때문에, 상상하고, 고투를 강요당하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 배워야 할 사고의 변환등,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것이,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수족관에 가는 꿈은 남자친구와의 애정이 부족한것.

남자친구와 수족관에 놀러가는것은 즐거운일이지만 꿈속에서는 다른의미가 됩니다. 이미 남자친구와의 사이가 즐겁고 신나는 관계가 아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좋다고 생각하고 교제하는 것을 승낙하고 교제가 시작되었지만, 남자친구의 불쾌한 면 즉 자신과는 맞지 않는 사고나 가치관, 금전 감각, 언행등이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입니다. 표면적으로는 깨닫지 못하게 하고 있어도 내심 헤어질 생각을 하고 있는 자신을 속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의 갈등이 있는 것입니다.



그녀와 수족관에 가는 꿈은 그녀의 마음이 멀어진 것.

그녀와의 관계는 별로인 상태입니다. 그것을 깨닫고 있는 나는 헤어지기 싫은 마음으로부터 위로를 구하러 그녀와 수족관에 간다는 꿈을 꾸는 것입니다. 그녀의 마음은 이미 떠난 것으로 생각되지만, 당분간은 이대로의 교제가 계속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머지않아 결판날 시기가 오기 때문에 각오를 해 두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그녀의 투척으로 무뚝뚝한 태도나 대화는 따분하게 느끼고 있습니다만, 미련이 있기 때문에 이쪽에서는 이별 이야기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수족관 수조가 깨지는 꿈을 꿨을 때.

수족관의 수조가 깨지게 되면 큰 수조인 경우가 많다고 생각되기 때문에 꽤 임펙트가 있습니다.

수족관 수조가 깨지는 꿈은 당신의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이나 연인 등 친한 관계의 균열이나 예상치 못한 사고 등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당신 자신의 불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것을 기회로 삼아 심신 모두 리프레쉬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족관에서 쇼를 보는 꿈은 희망을 뜻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한껏 즐기고 싶은 욕구가 수족관에서 쇼를 보는 데서 드러납니다. 현상에 그다지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분노를 상징하는 것처럼도 읽을 수 있습니다. 크게 뛰는 범고래와 돌고래를 보며 동경을 품은 마음은 무력한 자신에 대한 실망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앞으로의 결단, 접근 방법에 의해서 재차 희망을 찾아낼 가능성이 남겨져 있는 것의 암시로서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족관에서 고래를 보는 꿈은 평온의 증거.

수족관에서 고래를 보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매우 안정되어 있고 조용하고 평온한 마음임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꿈에서 보는 고래는 행복과 과보를 운반하는 상징으로 당신이 지금까지 자신의 페이스로 꾸준히 노력해온 것이 꽃피는 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수족관에서 고래를 보는 꿈은 당신의 내면에 초조함이나 초조함 없이 차분한 상태를 나타내고 있어 컨디션으로는 매우 좋은 상태입니다. 그대로의 스스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 훌륭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수족관에서 범고래를 보는 꿈.

꿈에서의 범고래는 공격성이나 강한 성격의 발로입니다. 스스로는 그런 성격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수족관이라는 조용함과 힐링의 장소에서 기르고 있는 얌전한 범고래를 동경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간 관계에서는 상대의 생각을 곧바로 부정하거나 받아 들이지 않거나 하기 때문에, 주위로부터는 경원되거나 싫어하거나 하고 있습니다. 공격적이고 강한 성격은 좋은 일도 있지만, 인간관계에서는 곤란한 성격이 되기 때문에, 연애나 맞선에서 이성의 상대를 얻는 것으로 치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족관에서 거북이를 보는 꿈은 행복의 징조.

꿈에 거북이가 나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고 금전, 연애면, 자위면에서 모두 상승할 조짐입니다. 수족관에서 거북이를 봤다는 것은 당신은 지금 조금 피로가 쌓여있고, 편안하고, 휴식하고 싶은 상황입니다. 그러한 상태에서 벗어나, 체력, 기력이 솟거나 금전면에서 행운의 일이 일어나거나 어지러운 연애가 찾아오거나 하여튼 행운이가 많이 출현할 것 같은 기색입니다. 주위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고, 겸허한 마음으로 있으면 멋진 행운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족관에서 상어를 꾸는 꿈을 꿨을 때의 의미와 대책.

먼저 수족관의 꿈을 꾼 것은 당신이 조금 불만이 쌓이거나 피곤하거나 하는 사인입니다.수족관의 아늑한 분위기에 흠뻑 젖고 싶다는 생각에 안락과 힐링이 절실합니다. 그리고 수족관에서 상어를 봤을 때는 주의해야 할 사건이나 인물이 나타나는 것을 예지하고 있습니다. 상어는 멈추지 않는 물고기로 공격적인 특징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당신의 공격적인 마음을 억누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싸우는 것이 아니라 항상 평상심을 유지함으로써 주의할 일이나 사람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어 큰 트러블로부터 회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족관에서 고래상어를 꾸는 꿈을 꿨을 때.

꿈에 수족관이 나오는 경우, 조금 피곤한 것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수족관이라고 하면 어둑어둑하고 물 속에 있는 것 같은 힐링이 되는 장소입니다. 그런 장소에 가고 싶은, 즉 힐링되고 싶다는 생각을 무의식중에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래상어를 봤을 때는 큰 일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래상어하면 세계에서 가장 큰 상어입니다. 그런 상어를 봤다는 것은 상어처럼 큰 일이 앞으로 일어날 것이니 듬직하게 꾸미고 도전해 보십시오. 듬직한 자세를 취하는 것으로 큰 일도 반드시 잘 될 것입니다.



펭귄을 보는 꿈은 고립의 암시.

수족관에서 펭귄을 꾸고 있는 꿈은 얼핏 매우 즐거운 꿈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실은 당신의 '고립'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간이나 학교, 직장 등의 인간 관계가 좋지 않아 고립되어 버린 적은 없습니까? 그 일이 당신 안에서 아주 큰 불만이 되어 버렸기 때문에 이 꿈을 꾼 것입니다. 하지만 펭귄은 주위를 매료시키는 애교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런 펭귄같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적극적으로 주위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면, 반드시 고독이나 고립된 상황으로부터 해방될 것입니다.



수족관에서 물범을 보는 꿈은 마음을 옮김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귀여운 수족관에서 물범을 보는 꿈은 더욱 멋진 것에 대한 동경과 연모의식이 투영해 보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것이 증가하고, 지금까지 소중히 해 온 것을 놓아도 좋다고 생각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이미 손에 쥐고 있는 것에 질려 버려서, 더 많은 자극을 주는 존재에 마음이 끌리는 이미지가 매우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선택의 확대를 통해, 얼마나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을지 강요되는 미래가 비춰지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 꿈 해몽 11가지.  (0) 2020.05.25
수조 꿈 해몽 16가지.  (0) 2020.05.25
정장 꿈 해몽 11가지.  (0) 2020.05.24
마트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4
치마 꿈 해몽 6가지.  (0) 2020.05.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