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재회 꿈 해몽 11가지.

목차


재회 꿈의 기본적인 의미.

 예전 남자친구(전 남자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점.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은 꿨을 때.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의 운세.

 재회하여 우는 꿈의 징조.

 고양이와 재회하는 꿈의 내용.

 싫어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

 동료와 재회하는 꿈의 의미.

 전차에서 재회하는 꿈.

 부모와 재회하는 꿈의 상징.



재회 꿈의 기본적인 의미.

꿈속에서 누군가와 재회하는 것은, 그 상대에 대한 그리움과 품고 있는 감정, 그리고 자기 자신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재회의 꿈의 포인트는 재회한 상대방에 대한 인상과 어떤 상대에게 재회했는가 하는 것입니다. 재회한 상대자체보다, 그 상대에게 품은 인상 쪽이 강하게 기억에 남는 경우는, 재회한 상대=현재의 자신이라는 것이 됩니다. 즉, 재회한 상대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가졌다면, 그대로 그것은 현재의 당신의 상태라는 것이 되고,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졌다면, 주위가 당신을 그렇게 보고 있다고 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재회 상대에게 품은 인상보다, 상대 자신이 누구였는지가 강하게 기억에 남았을 경우는, 어떤 상대에게 재회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만나고 싶었던 상대나 그리운 상대에게 재회한 꿈이라면, 그 상대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싫은 사람과 재회해 버린 경우는, 당신이 과거의 부정적인 기억에 사로잡혀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운세를 좋게 하고 싶다면 과거와 결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예전 남자친구(전 남자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점의 의미.

옛 남자친구(전 남자친구)와 재회하는 꿈은 헤어진 상대에 대한 미련의 표현입니다.

어떤 식으로 헤어졌는지는 별 상관이 없고 아쉬움도 많고 조금 외로운 기분이 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미 끝난 연애로 당신의 정신상태에 영향을 주거나 향후 더욱 막다른 골칫거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현재 당신이 힘들고 슬픈 감정이 계속되고 있는 상태라면 조금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강하게 가지면 운기도 변화되기 때문입니다. 고민을 해소할 방법을 찾아봐.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은 고민이 해결될 조짐.

많은 시간 동안 어려웠던 일들에 대해 해결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꿈에 나온 옛 친구의 캐릭터와 삶에 고민에 대처하는 참고가 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꿈이 자기에게서 옛 친구를 만나러 가는 상황이었다면, 현실의 인간관계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얕고 얇은 관계라고 느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주위와의 교류도 적고 자신의 기분을 발신할 기회도 거의 없는 것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마음을 다물지 않고 조금씩 소통을 하다보면 좋은 관계가 생길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은 꿨을 때의 감상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다시 꿈을 꾸고 있거나 나중에 좋은 기분을 가질 수 있다면 지금의 인간관계에 좋은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인적으로 피로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재개된 꿈에서 이미지가 좋지 않았다면 만남의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생각은 아주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모습이 꿈속에서는 예전과 변화가 없다면 마음 한구석에는 상대를 향한 마음이 아직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의 운세의 의미.

첫사랑을 다시 만나는 꿈은 꿈의 상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만약 꿈속에서 당신이 그 첫사랑과 즐거워하고 있을수록 현재의 연애에 많은 불만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은 지금의 상황에 대한 타개책을 생각해 보고 고치는 것이 좋다는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의 당신이 즐겁지 않은 듯 하고 있거나, 돌아가고 싶은 듯 하고 있다면 지금의 애인과 제대로 마주보며 불만을 느끼면서도 제대로 상대방을 아끼고 있다라는 뜻이 됩니다. 이대로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회하여 우는 꿈은 나쁜 것은 떠내려가고 운은 올라간다.

소리 높여 크게 표정 있는 울음을 짓고 있다면 싫은 일이나 나쁜 일이 힘차게 흘러가고 운세는 좋아지는 의미가 있습니다. 체력도 의욕도 충실해 갈 것입니다.지금까지, 자신을 불편하게 하고 있던 일이나 사고로부터 해방될 수 있어 심신이 자유로운 상태로 되어 갈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재회했을 때 기쁨도 남다르거나 마음을 크게 움직일 수 있는 상황이었다면 소망도 이루어질 수 있는 암시가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좋은 인생의 시작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와 재회하는 꿈은 여성과 남성이 다르다.

꿈결 속에서 고양이는 '여성'이나 '경제'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여성과 남성이 해석이 달라집니다. 또 키워드에 있는 「재회」에도 큰 의미가 있습니다.

재회했을 때에 상대나 자신이 기뻐하고 있는 경우는,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만, 상대나 자신이 슬퍼하거나 화내거나 하고 있는 경우는, 네거티브로 파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고양이를 재회했을 때 서로 기뻐했을 경우에는 여성이라면 같은 여성 동료가 늘어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경제면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꿈은 과거의 싫은 일을 정리하고 싶은 의미 입니다.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아무 일도 일으키지 않고 평범하게 재회했던 꿈이라면, 지금까지 존재했던 불쾌감을 느끼고 있던 기억에서, 앞으로의 보다 나은 삶의 방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줍니다. 또, 옛날부터 질질 끌고 있던 부정적인 마음에 정리를 하여, 깨끗하게 씻어내고 싶다고 하는 마음도 나타나 있습니다. 자신의 마음속에 배려등의 풍부한 감정이 싹트고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동료와 재회하는 꿈은 좋은 인간관계를 구축하고 싶은 의미 입니다.

꿈속에서 동료를 만났을때 좋은 감정을 가졌다면 또 보고싶고, 함께 일하고 싶은 심리가 드러나 있습니다. 또, 지금의 일의 현상에 도움을 받고 싶은 마음도 엿보입니다. 안고 있는 일을 무사히 마무리해 나가기 위해서도, 현재의 업무 동료와의 관계를 좋게 구축해 나가고 싶은 생각도 엿보입니다. 하지만 다시 만났을 때 꿈이라고 해도 나쁜 감정을 가진다면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잊고 싶은 인간이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전차에서 재회하는 꿈은 그 사람이 미래의 중요한 인물이 됩니다.

꿈결점에서는 전차가 「미래」를 암시하는 것 중 하나로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경의 인물과 전철내에서 조우했을 경우, 그 사람이 일생의 반려자가 되거나 일의 중요 국면에서 자신을 도와주거나 하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그 인물과 전철에서 대화를 하면서 서로 즐겁게 지낼 경우 그 사람이 당신에게 주는 효과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 인물과 말다툼을 하고 있거나, 서로 화가 난 경우 등은 역효과를 가져옵니다. 그 사람이 앞으로 자신에게 유익한 인물인지 아닌지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부모와 재회하는 꿈이 뜻하는 것.

부모님은 당신을 낳아 기르고 계속 지켜봐 주셨습니다.부모에게 있어서 당신은 비록 어른이 되어서도 소중하게 지켜야 할 존재입니다. 부모는 당신에게도 자신의 생활이 있어 바빠서 좀처럼 연락할 수 없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실세계에서는 외로움을 숨기고 있어도 꿈속에서 당신을 만나러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면에서는, 부모가 당신의 꿈에 나와서까지 중요한 것을 전하려고 하는 메세지로, 무엇인가 중대한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알리려고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밥 꿈 해몽 12가지.  (1) 2020.06.12
지갑 꿈 해몽 12가지.  (0) 2020.06.12
재난 꿈 해몽 24가지.  (0) 2020.06.12
물고기 꿈 해몽 35가지.  (0) 2020.06.11
언덕길 꿈 해몽 16가지.  (0) 2020.06.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