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행렬 꿈 해몽 12가지.

목차


행렬 꿈의 기본적인 의미.

 긴 행렬의 뒤쪽에 늘어선 꿈의 의미.

 화장실 행렬에 늘어선 꿈.

 역에 줄이 서있는 꿈의 암시.

 행렬의 선두에 서 있는 꿈.

 행렬이 되어 걷는 꿈의 징조.

 개미들의 행렬의 꿈.

 어린이 행렬의 꿈의 의미.

 계산대에 줄이 선 꿈의 표현.

 유령 행렬이 나오는 꿈.

 장례 행렬의 꿈의 암시.

 행렬에 서지 않는 꿈.

 사당에 줄이 늘어선 꿈.



행렬 꿈의 기본적인 의미.

줄을 보면 줄을 서고 싶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또는 거기에 줄을 서는 것으로 안정감을 얻을 수 있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꿈속의 행렬은 매너리즘과 강요된 규칙과 길의 상징이 됩니다. 행렬의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행렬에 대해 어떤 위치에 있었고, 어떻게 느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행렬에 서서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다면,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지 않고, 사람이 준비해준 레일 위에 있어 안정감을 얻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그것으로 좋을지도 모릅니다만, 때로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도 필요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마지못해 행렬에 늘어선 꿈이었다면, 자신의 뜻과 달리 누가 하라는 대로 하고 있는 도덕 관념에 따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행렬을 보고 있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이미 매너리즘화된 일상이나 정해진 매일을 놓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행렬을 보고 아무것도 느끼지 못한다면, 그 상태가 당신에게 맞다는 것을 의미하고, 불안하게 느끼면 당신에게는 자유보다 규칙이나 규율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긴 행렬의 뒤쪽에 늘어선 꿈의 의미.

줄선 꿈은 나쁘게 말하면 정체, 좋게 말하면 안정을 나타냅니다. 왠지 모르지만, 길게 늘어선 꿈은 너무 주변에 많이 있어서 자기다움을 잃는 것 같습니다. 뭔가 폐색감을 느끼고는 있지만 생활이나 행동을 바꿀 생각도 없이 그냥 지나치고 있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일단 자신이 무엇을 어떻게 하고 싶은지 등 자신과 마주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자신의 솔직한 마음과 마주하고, 행동해 본다」타이밍을 알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화장실 행렬에 늘어선 꿈을 꾸었을 경우.

평소 일상 생활에서도 이용하는 화장실이지만, 화장실이 나오는 꿈이라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화장실은 배설하기 위한 곳이므로 자신이 화장실에 가고 싶어도 줄이 선 꿈을 꾼 경우는

생각을 안쪽으로 쌓아두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개인적인 일이나 일로 짐작이 가는 것이 있는 분은, 혼자서 고민 고민에 싸이지 말고, 주위의 힘을 빌려서 해결 방법을 찾아 내거나, 리프레쉬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역에 줄이 서있는 꿈은 초조함이 높아지는 암시입니다.

역에 줄이 늘어선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주위에 있는 사람들의 초조감이 심해져 일촉즉발의 위기에 처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언제까지나 같은 상황인 채, 앞을 볼 수 없게 되어 버릴 것입니다. 누구나 평정심을 유지할 수 없는 장면으로서 역의 행렬이 자신의 꿈속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빨리 빠져 나와 마음을 부드럽게 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불필요한 언쟁에 깊이 관여하지 않고, 사물을 부감하고 생각하는 것의 중요성을 전하는 꿈이 되어 있습니다.



행렬의 선두에 서 있는 꿈은 초조한 암시입니다

행렬의 선두에 선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누구보다도 빨리 행동하지 않으면 성공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초조함을 나타냅니다. 자신만으로도 행복을 얻고 싶은 제멋대로인 것도 보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하는 상황에서 행렬의 선두에 있는 상황이 꿈에도 그려지고 있습니다. 상황을 확인하지 않고, 시야가 좁은 상태가 되어 버릴 것입니다. 양보 및 협조성의 의식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행렬이 되어 걷는 꿈은 주위에 맞춰지는 암시입니다.

행렬이 되어 걷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자기 본위가 될 것 같은 마음을 다스려, 주위의 페이스에 맞출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제멋대로 행동을 자제하는 것이 더 큰 메리트를 낳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변과 발을 맞추고, 얻은 성과를 나누는 것의 기쁨을 깨닫는 것으로도 이어질 것입니다. 같은 행동을 하는 이미지로 행렬에서 걷는 장면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협조성을 중시하여 협력을 통해 일을 추진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개미들의 행렬의 꿈은 수수한 행동을 암시합니다.

개미들의 행렬을 꿈꾼 경우, 그것은 큰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 수수한 행동을 계속해 나가는 암시입니다. 하나하나 제대로 해나가는 일이 그다지 건설적이지 않을 가능성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견실성의 표현으로서 파악할 수도 있지만, 장래적으로 큰 메리트가 만들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을 구현하는 미래상이 비춰지고 있는 것입니다. 보다 넓은 시야를 가지고 미래를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어린이 행렬의 꿈은 동심으로 되돌아가는 암시입니다.

아이들 행렬의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아이의 마음을 되찾고 기분이 젊어지는 암시입니다. 옛날 있었던 일을 회상하면 당시와 같은 심경이 될 것입니다. 괴로운 추억도, 즐거웠던 일도, 지금은 아름다운 것으로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회고취미적인 시간이 흐르면서 현실에 대한 공허함을 느낄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매듭짓고, 지금부터 자신이 마주해야 할 것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계산대에 줄이 선 꿈은 개선이 지연되는 암시입니다.

계산대에 줄이 생겨 있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지금 안고 있는 문제들이,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마주보는 자세가 더 중요해지게 될 것입니다. 너무 초조해서 타개하려고 해도 잘 안 됩니다. 운기와 기회가 자신에게 올 때까지 꾹 참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를 둘러차고 나만 좋은 생각을 하려니 해결이 더 늦어집니다. 진지하게 대치하는 것이 관건이 될 것입니다.



유령 행렬이 나오는 꿈은 공포가 계속되는 암시입니다.

귀신 행렬이 나오는 꿈 속에는 오랫동안 계속될 두려움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정체 불명의 인물로부터, 악의를 사게 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스로는 악의적으로 만들고 있는 행동의 어딘가에 미움을 낳는 요소가 없는지 점검하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자각하지 못한 위험이 귀신의 행렬 장면으로서 나오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견해를 취하면서 현상을 부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정점이 있으면 조기에 고쳐서 리스크를 제거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장례 행렬의 꿈.

장례 행렬의 꿈을 꿀 경우, 그것은 언제나 슬픔으로 가득하며 괴로운 마음이 치유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기분 전환이 어려운 사건에 직면할 가능성이 커질 것입니다. 원활하게 해결할 수 없는 것의 이미지로, 장례 행렬이 자신의 꿈속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해결책을 모색하고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가져가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같은 곳에 머물러 있는 것이 더욱 암순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행렬에 서지 않는 꿈은 합리적 사고를 암시합니다

행렬에 서지 않는 꿈을 꾸었을 때 냉정하게 생각하고 어떤 행동을 하면 더 많은 장점을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윤 극대화에 대해 정확한 판별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가지에만 집착하면 사물의 전체상을 파악할 수 없는 미래를 피합니다. 주위 사람들이 잘못을 하더라도 자신만은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현혹되지 않는 강한 의지가 싹트는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당에 줄이 늘어선 꿈을 꾸다.

사당에 행렬이 생겨 있는 꿈은 신성한 장소인 사당에서 행렬하고 있는 것으로, 당신 스스로의 의욕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이 잘 풀리고 잘되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입니다. 해야 할 일을 다 하고 남은 것은 결과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인사를 다하고 천명을 기다리는 상태입니다. 그럴 때 사당에서 줄을 서는 꿈을 꾸는 일이 있습니다. 사당의 꿈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만간 좋은 소식이 날아올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 꿈 해몽 8가지.  (0) 2020.06.30
자르는 꿈 해몽 31가지.  (0) 2020.06.30
거인 꿈 해몽 6가지.  (0) 2020.06.29
미움받는 꿈 해몽 19가지.  (0) 2020.06.29
기린 꿈 해몽 14가지.  (0) 2020.06.2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