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도박 꿈 해몽 8가지.

목차


도박 꿈의 기본적인 의미.

 도박에서 이기는 꿈.

 도박에 지는 꿈의 의미.

 도박으로 대박을 터뜨리는 꿈의 암시.

 도박을 하는 부모들의 꿈.

 옛 남자친구가 도박을 하는 꿈내용.

 친구가 도박에 빠지는 꿈.

 도박하는 사람을 꾸는 꿈해몽.



도박 꿈의 기본적인 의미.

도박은 짜릿한 법입니다. 그러한 것으로부터, 도박의 꿈을 꾸었을 경우는, 당신이 일상에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 또 편하게 돈을 벌고 싶다·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도박의 꿈은 전형적인 역몽이기도 하며, 도박을 이기는 꿈이었다면, 돈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도박을 당하는 꿈일 경우에는 실제로 돈이 많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도박을 이긴 꿈을 꾼 경우는 자극이나 낙을 구하기 보다는 견고하게 있으라는 경고몽이 됩니다. 도박에 지는 꿈일 경우에는 돈이 쌓이기 때문에, 조금 정도는 하메를 빼고 자극적인 것을 해도 좋을 것입니다. 또 실제로 별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돈이 들어오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도박에서 이기는 꿈은 예상이 되는 암시입니다.

도박에서 이기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감각이 뛰어나고 앞으로 일어날 예상과 적중하는 암시가 됩니다. 앞을 내다보는 통찰력을 얻음으로써 자신의 행동 선택에도 도움이 됩니다. 논리적인 사고뿐만 아니라 직관적으로 사물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기대한 대로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상황으로, 도박을 이기는 장면이 꿈에서 비춰지고 있습니다. 대담한 승부를 걸어야 할 시기가 올 가능성이 시사되는 것입니다.



도박에 지는 꿈의 의미는?

꿈에서의 도박의 결과는 현실에서는 정반대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도박에 지는 꿈은 오히려 당신의 돈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봉급이 인상되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큰 돈을 손에 넣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들뜨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물론 도박에 지는 꿈에는 나쁜 의미도 있고, 당신은 지금 승산이 없는 무모한 싸움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는 빨리 단념해야 합니다.



도박으로 대박을 터뜨리는 꿈의 징조.

도박으로 대박을 터뜨리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좀처럼 찾아오지 않는 행운을 모두 소진하는 암시가 됩니다. 순간적으로 모두 잃어버릴 위험도 함께 나타나 있습니다. 일시적인 쾌락에 몸을 맡긴 후 반동이 큽니다. 찰나적인 즐거움만을 추구한 결과로, 도박에서의 대박이 꿈속에서 비춰지고 있습니다. 그 앞에 무엇이 있을까, 자기 자신에게 의문을 던지는 꿈입니다.



도박을 하는 부모들의 꿈.

부모가 도박을 하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지금까지 끈끈한 유대감으로 맺어진 상대와 인연을 끊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빠지는 암시가 됩니다. 신뢰를 배신하는 것 같은 행동이 표출되어, 관계의 유지가 어려워져 버립니다. 같은 방향을 보고 걸어갈 수 있는 가능성이 소멸될 것입니다. 강한 유대감이 한순간에 끊어져 버리는 상황으로, 도박을 하고 있는 부모가 꿈에 나옵니다. 시급히 대화의 기회를 마련하고, 제대로 마주보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옛 남자친구가 도박을 하는 꿈은 포기한다는 암시입니다.

전남자친구가 도박을 하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상대의 행동을 이해하기 어려워지고, 단념하는 암시가 됩니다. 언제까지나 관계를 가지고 있어도 단점 밖에 없다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빨리 결정을 내려 전환해 나가는 것의 필요성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는 시츄에이션으로서 도박을 하는 전 남자친구가 꿈속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관여하지 않겠다고 마음먹고 자신의 인생을 살아 갈 것입니다.



친구가 도박에 빠지는 꿈.

친구가 도박에 빠지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신뢰 관계를 길러 온 상대와의 유대가 끊어지는 암시가 됩니다. 절대로 그러지 말라고 바라온 행위에 상대방이 손을 들어줄 가능성이 시사되는 것입니다. 관계를 맺고 있는 것이 끊어지는 것으로, 마음이 멀어져 버리는 것입니다. 신뢰가 떨어지는 상황으로 도박에 빠지는 장면이 꿈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친구의 태도가 개선되지 않는 한 현실에서도 소원해져 버리는 것입니다.



도박하는 사람을 꾸는 꿈은 허망해지는 암시입니다.

도박하는 사람을 꾸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 행위에 손대고 있는 상대를 보고, 허무감에 사로잡히는 암시가 됩니다. 무의미한 일을 하고 시간을 허비하는 것에 연민의 정이 생기는 것입니다. 자신은 같은 행동을 하지 않도록, 반면에 교사가 할 수 있다는 것도 나타나 있습니다. 따라하면 안 되는 사람의 상징으로 도박을 하는 사람이 꿈에 등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달콤한 유혹을 뿌리치는 마음이 싹트는 징조가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복 꿈 해몽 11가지.  (0) 2020.07.02
학대 꿈 해몽 6가지.  (0) 2020.07.02
우유 꿈 해몽 8가지.  (0) 2020.07.02
친구 꿈 해몽 11가지.  (0) 2020.07.01
만두 꿈 해몽 6가지.  (0) 2020.07.0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