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노래방 꿈 해몽 16가지.

목차


노래방 꿈의 기본적인 의미.

 노래방에서 노래를 할 수 없는 꿈.

 노래방에 이성과 함께 있는 꿈해몽.

 노래방에 곡이 없는 꿈.

 노래방에 연예인과 있는 꿈의 상징.

 노래방에 좋아하는 사람과 있는 꿈.

 노래방에 가족과 있는 꿈의 내용.

 노래방에 친구와 있는 꿈의 의미.

 노래방에 모르는 이성과 있는 꿈해석.

 노래방에 여럿이 있는 꿈

 노래방이 즐겁지 않은 꿈의 의미.

 노래방에 끌려가는 꿈을 꿨을 때.

 노래방에 늦게가는 꿈의 암시.

 노래방 점수가 인상적인 꿈을 꿨을 때.

 노래방에서 듀엣하는 꿈의 상징.

 노래방에서 노래를 듣는 꿈의 심리.



노래방 꿈의 기본적인 의미.

노래방에서 노래하는 것이 불만 발산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요. 꿈속에서도 노래방은 불만 발산, 해방, 기쁨 등의 상징이 됩니다. 노래방의 꿈의 포인트는 당신이 노래방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고, 어떻게 느꼈느냐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노래방에서 노래하고 있어서 기분 좋았던 꿈이라면, 당신은 능숙하게 자신의 불만과 사귀고 있다는 것입니다. 불만을 발산할 수 있기 때문에 생활도 윤택해지고 운세도 향상됩니다. 반대로 노래방에서 노래를 하다 부끄럽거나 부르고 싶지 않은데 노래를 하게 된 꿈이라면 불만이 쌓여서 어쩔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방에 있어도 노래하지 않고 있었을 경우, 다른 모두를 기분 좋게 즐겼다면, 당신에게 있어서의 불만 발산은 사람과 관계되는 것입니다. 노래하지 않고 있어 불편했던 꿈이라면, 반대로 사람과 관계되는 것이 불만이 되어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노래방에서 못 부르는 꿈이 자기 중심적이라는 경고.

노래방에서 노래할 수 없는 꿈은 자신이 자기중심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노래방은 기본적으로 모두 순서대로 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당신에게 순서가 돌아 오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자기 본위로 행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 생각만 하고 조금은 주위를 보라는 경고꿈입니다. 이대로라면 당신은 고립되어 버리고 인간 관계에서 문제를 일으켜 버리게 됩니다. 주변 사람을 보고 행동하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그럼으로써 주위 사람들도 당신에 대한 안목이 좋은 쪽으로 변해서 문제를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노래방에 이성과의 꿈은 연애운 상승.

노래방에 이성과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것으로 빨리 사랑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실제로 다른 사람도 꾀어 노래방에 가면 분위기가 고조되어 거리가 더욱 좁혀집니다. 꿈속에서 번갈아 노래를 했다면 상대방과 의사소통이 잘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두사랑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꽤 둘의 거리가 좁혀졌으니 지금 고백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인이나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상대에게 선물받거나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프로포즈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기대해도 좋습니다.



노래방에 곡이 없는 꿈은 편안한 곳을 찾고 있는 꿈.

노래방에 곡이 없는 꿈은 당신이 편안한 장소를 찾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노래방에 가서 실제로 노래가 없으면 부를 수 없고 편안한 장소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현실 세계에서도 그런 불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회사나 친구 관계에서 나의 필요성이 없음을 느끼거나, 좋은 사람인 척 무리해서 거짓 모습으로 행동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자신을 숨기는 것은 자신을 부정하는 것이 됩니다. 무리하지 말고 당신답게 주위를 대하십시오. 틀림없이 본래의 당신이 받아들일 것입니다.



노래방에 연예인과 있는 꿈.

노래방에 연예인과 있는 꿈은 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예인의 화려함을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얌전하게 보이기 쉽지만, 실은 연예인처럼 화려한 일면을 가지고 있어서 눈에 띄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런 성격을 주위에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그대로라면 제가 낼 수 없어서 불만이 쌓입니다. 좋아하는 패션을 즐기거나 좋아하는 음악에 대해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좀더 자신을 주위에 어필해 보십시오. 주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밝은 인상을 받아서 당신은 인기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노래방에 좋아하는 사람과 있는 꿈은 연애운 상승.

노래방에 좋아하는 사람과 꿈은 연애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예지하고 있습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조만간 상대방과의 거리가 좁혀질것입니다. 꿈속에서 노래를 잘 못한다면 연애에 대해 자신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돌아서 있어도 아무것도 진전되지 않습니다. 자신감을 가지라는 메시지이기도 하기때문에 여자들의 경우에는 다이어트를 하거나 화장을 열심히 하거나 노력을 시작하는 것이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노래방에 가족과 있는 꿈은 가족운이 상승하고 있다.

노래방에 가족과 있는 꿈은 당신의 꿈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특히 가족에 관한 좋은 일이 생길것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포즈를 받거나 아기가 생기거나 해서 가족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만약 꿈속에서 당신이 노래하고 있었다면 외로움을 표현하겠습니다. 가족과 친해지고 싶다, 더 관계했으면 좋겠다, 자신을 봐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으로부터 쇼핑에 초대받거나 외식하고 싶다고 제안하는 등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가족과 관계를 가지는 것으로 쓸쓸한 마음도 없어질것입니다. 많은 가족과 지내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



노래방에 친구와 있는 꿈은 대인관계의 운이 좋아진다.

노래방에 친구와 있는 꿈은 대인관계의 운기가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함께했던 친구들과 더욱 친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친구 덕분에 연애가 잘 되고, 친구가 도와주고, 다른 사람과 관계되서 좋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과 어울림으로써 당신이 지금까지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거나 새로운 취미가 많아지는 등 즐거운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대인관계의 운세가 좋을 때는 적극적으로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가서 직접 말을 걸어보는것도 좋습니다. 새로운 당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노래방에 모르는 이성과 꿈을 꿨을 때, 만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노래방은 본래 친한 사람과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 흥이 나는데, 그 노래방에 모르는 이성과 꿈을 꾸면 만남의 운이 좋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이성은 곧 당신을 만나게 될 이성입니다. 꿈속에서 어떤사람이었는지 생각해보면 좋겠습니다. 자신의 이상과는 거리가 먼 듯한 외모라도 말하다 보면 자신과 가치관이 있어 마음이 맞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꿈을 꾸고 난후에 만난 이성에 관해서는 어느 때보다더 관심을 갖고 접해야 합니다.



노래방에 여럿이 있는 꿈을 꾸면 사교운이 올라가고 있어.

노래방에 여럿이 있는 꿈을 꾸면 당신의 사교운이 향상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평상시에는, 사람과 지내는 것보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이 꿈을 꾸면, 여러가지 권유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참가합니다. 미팅이나 타업종 교류회, 바비큐 등 다양한 만남의 장에서는 자신과는 다른 세계인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으로 인해 나 자신의 지식이 증가하거나 매력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많은 만남 중에 미래를 함께 할 사람과의 만남도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방이 즐겁지 않은 꿈.

노래방은 마음껏 큰 소리로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본래라면 불만을 해소할 수 있어서 즐거운 레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노래방이 즐겁지 않은 꿈을 꾸면, 그것은 당신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증거입니다.

바쁜 날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은 의식을 하고 있지 않아도 심신 모두 피로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꿈을 꾸면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보내는 것보다는 혼자 보내는 시간을 적극적으로 취해야 합니다. 집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거나 반신욕 등을 하며 지내보십시오.



노래방에 끌려가는 꿈을 꿨을 때에는 주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일지도.

친한 친구나 회사 동료, 학교 친구 등이 노래방에 권하는 꿈을 꾸면, 당신이 주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누군가의 권유를 받는다는 것은 당신 자신의 매력이 늘어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노력해 온 것에 성과를 느끼고 자기 자신에 자신을 가질 수 있거나, 과감히 이미지 변신을 함으로써 주위의 당신을 보는 눈이 변화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의중의 이성이 있는 사람은 공격을 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노래방에 지각하는 꿈의 의미는 자신이 없는 것의 표현.

노래방에 지각하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에게 자신이 없는, 또 열등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가라오케라고 하는 것은, 자신을 표현하고 힘을 발휘하는, 그런 나를 남에게 보여 주는 장소, 사람과의 교류의 장소입니다. 그리고 지각한다는 것은 내 안의 망설임의 표시입니다. 노래방을 가는 심정이 억지로 마주치거나 지각한 것에 대해 초조할수록 그런 자신에 대한 갈등과 불만이 많아집니다.



노래방 점수가 인상적인 꿈을 꿨을 때는 남의 평가를 신경쓰고 있다.

노래방 점수가 인상적인 꿈이라는 것은 자신의 인생이 다른 사람의 평가에 의한 것임을 의미합니다.

즉, 다른 사람들로부터 어떻게 보고 있는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하는 것이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또 그 점수가 낮으면 현재 사람들의 평가에 만족하지 않고 높으면 그 반대입니다. 하지만 너무 점수가 낮거나 화가 난 경우는 요주의이고, 자기 안에서 생기는 행복도는 너무 낮아집니다.



노래방에서 듀엣하는 꿈은 상사상애를 보여줍니다.

자신이 생각했던 상대와 연애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되거나 흥미가 있는 이성이 없었다고 해도 상사상애의 파트너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 상대는 자신 가까이에 있을 것으로 예견되고 있습니다. 아직 생각하는 사람과 의사소통이 잘 안된 상황이라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태도에 드러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듀엣을 하다가 혼자 노래하게 된 꿈이었다면 아쉽게도 이별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노래방에서 노래를 듣는 꿈의 징조.

좋은 마음으로 들었다면 자신을 둘러싼 인간관계가 아주 잘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도 진심으로 모두와 협조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이 나타나 있습니다. 꿈속에서 노래를 들으면서 정말 즐겁다고 생각되는 감정이 있었다면, 여러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려는 심리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노래방을 들으면서 지루하거나 지루한 마음이 있었다면 다른 사람과의 사이에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인간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 꿈 해몽 31가지.  (0) 2020.07.06
카메라 꿈 해몽 19가지.  (0) 2020.07.06
카멜레온 꿈 해몽 8가지.  (0) 2020.07.06
유리 꿈 해몽 16가지.  (0) 2020.07.05
강 꿈 해몽 37가지.  (0) 2020.07.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