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여동생 꿈 해몽 4가지.


목차


누이동생의 기본적인 의미

 동생이 죽는 꿈은 인간적인 매력이 넘쳐날지도 모르는 암시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 해몽

 여동생이 없는 꿈은 잃어버리고 있는 것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누이동생의 기본적인 의미

꿈에 여동생이 나타나는것은 현재의 인간관계를 상징합니다. 여동생은 자신의 분신으로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도 모르는 또 다른 자신이라는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자매가 있는 사람이라면 평소에 갖고있는 감정이 꿈에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여동생과 어떤 관계를 맺었는지 주목해 보세요. 사이좋게 함께 놀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는 암시입니다. 이때 동생의 모습이 건강하고 밝을수록 운세도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동생과 사이가 나빴다면 인간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이 잘 되지않아서 고민하게 될것입니다.



동생이 죽는 꿈은 인간적인 매력이 넘쳐날지도 모르는 암시

여동생이 죽는 꿈이라고 하면 불길한 느낌이 들지만, 실은 길몽입니다. 자신의 문제나 결점을 극복할 수 있다는 암시이자 사람으로서의 매력이 더해진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으로서 매력적이 되면 인간관계도 좋아지게 됩니다. 너무 친해진 사람들과 한꺼번에 거리가 다가갈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에 불길한 꿈이라 생각하지 말고 대인관계를 더 나아갑시다.

또 실제로 여동생이 있다면, 뭔가 좋은 일이 날아든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누이 동생에게 어떤 좋은일이 생긴다는 예보가 있기때문에 누이가 죽는다는 꿈은 길몽이라해도 좋겠습니다.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한다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여동생이 있는지 어떤지는 상관없이,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무엇인가를 낳는 고통을 겪는다는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뭔가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이 있어서, 그것이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그 무엇이라고 하는 것은 예를 들면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하는것 등입니다.

이 고통의 끝에 기다리고 있는것은 행복입니다. 임신도 태어날 때까지는 괴롭습니다만, 아기가 태어난 후에는 행복한 기분이 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괴로워한 끝에 훌륭한 행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여동생이 임신하는 꿈을 꿨다면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합시다.



여동생이 없는 꿈은 잃어버리고 있는 것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실제로 자매가 있는 경우, 때로는 여동생을 알아봄으로써 자신의 일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여동생'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기 위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실제로 여동생이 없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과거 측면이나 지배하에 두고 있던 존재일지도 모릅니다. "우연히 그 자리에 있었을 존재가 없는 상태는 실망이거나, 놓치고 있는것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실세계에서 놓치는것이 없는지 재확인해 봅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적 꿈 해몽 11가지.  (0) 2020.02.16
애벌레 꿈 해몽 4가지.  (0) 2020.02.15
멧돼지 꿈 8가지.  (0) 2020.02.15
멧돼지 꿈 해몽 7가지.  (0) 2020.02.15
의자 꿈 해몽 7가지.  (0) 2020.02.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