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스님 꿈 해몽 11가지.

목차


스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스님이 많이 나오는 꿈.

 스님의 도움을 받는 꿈의 내용.

 절에서 스님을 만나는 꿈의 심리.

 스님이 불경을 읽는 꿈해몽.

 스님이 수행하는 꿈의 암시.

 스님이 집에 오시는 꿈.

 스님이 죽는 꿈의 운세.

 스님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스님에게 혼날 꿈.

 스님이 불공을 드리는 꿈의 암시.



스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스님이라고 하는 것은 사람을 이끄는 듯한 설법을 해주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꿈속의 스님은 도와주는 사람, 도와주는 사람 등의 상징이 됩니다. 스님의 꿈을 꾼다면 스님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어떤 생각을 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스님이 나타나는 꿈에는 당신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그 때, 「살았다」 「기쁘다」라고 하는 그런 기분을 안았다면, 실제로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스님이 나타나서 왠지 불쾌한 기분이 들면 당신을 돕는 척하며 이용하거나 속이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그런 경우는 주위를 조심합시다.



스님이 많이 나오는 꿈.

스님이 많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주위 사람들로부터 존경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학교 친구나 직장 동료나 후배 등 당신을 의지하고 있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 것이 표시이기도 합니다. 또, 상사로부터의 신뢰도 두텁고 일운은 앞으로 더욱 상승해 갈 것입니다. 인간 관계에 있어서도 상당히 운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위와도 조화도 제대로 되고 순조롭게 어울릴 수 있습니다. 이 신뢰를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도 주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스님의 도움을 받는 꿈의 운세.

스님의 도움을 받는 꿈은 당신의 건강이 향상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별로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분은 조금씩 몸 상태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기회로, 지금까지 해보지 못했던 일이나 하고 싶었던 일을 마음껏 즐기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스포츠 등을 하면 더욱 건강운이 향상되어 갈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도 생활 습관 및 컨디션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운기는 상승해 가기 때문에, 무엇인가 흥미가 있는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십시오.



절에서 스님을 만나는 꿈의 점을 의미하는 것.

절에서 스님을 만나는 꿈은 누군가의 협력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지금 현재 협력을 얻지 않으면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는 뭔가 하고 싶은 일이 있어서, 그것을 위해 서포트나 조언해 줄 사람을 찾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정말 조언이나 지원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 신뢰할 수 있는 분에게 먼저 상담해 보십시오. 이 꿈은 가까이에서 그런 분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금 문제를 해결할 비책을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스님이 불경을 읽는 꿈의 암시.

스님이 불경을 읽는 꿈은 길몽이자 운기 상승을 뜻합니다. 또한 현재 당신이 처해 있는 상황이 어렵거나 힘든 상황이라도 거기에서 조금씩 회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도저히 해결하지 못했던 고민이 해소되거나 대인관계로 고민하는 경우에는 앞으로 잘 조화를 이룰 수 있게 되고 친구나 직장분들과 즐겁게 어울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 타인의 어드바이스에는 반드시 귀를 기울이도록 하십시오.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스님이 수행하는 꿈해몽.

스님이 수행하는 꿈은 당신이 태도를 고쳐 겸허한 마음으로 생활을 하지 않으면 큰 트러블에 휘말릴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눈치채지 못한 상태에서 주위로부터 원한을 사거나 거만한 태도를 취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것을 깨닫고 정신을 가다듬고 행동하게 되면, 트러블을 회피하거나 최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 수행하시는 스님이 아주 좋은 표정을 지으신다면 앞으로 순조롭게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님이 집에 오시는 꿈의 심리.

스님이 집에 오시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나 친척에게 뭔가 나쁜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조금 심각하기 때문에, 생명에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저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그 밖의 가족들도 주의 깊게 볼 것을 추천합니다. 컨디션면 등에는 특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가정 내 상황은 제대로 파악하고, 사고 등에도 충분히 주의해 주십시오. 평소보다 주의 깊게 관찰하고 경계하는 것으로 큰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최악의 상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스님이 죽는 꿈의 운세라는 뜻.

스님이 죽는 꿈은 현재 당신의 주위에 문제가 생길 것 같거나, 컨디션면에서 좋지 않은 것을 느끼거나 하지 않습니까? 또한 뭔가 불안한 일이 겹쳐 멘탈이 약해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불안은 해결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죽음은 새로운 것에 대한 변화도 나타냈기 때문에, 앞으로 당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올 것임을 시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살짝 어깨 힘 빼고 생활해 보십시오. 기분을 전환함으로써 운기는 회복되어 갈 것입니다.



스님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스님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 자신에게 꽤 스트레스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학업이나 직장에서 부담을 느끼고 있고, 그로 인한 심로가 쌓여 있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또 대인관계나 연애에서 잘 되지 않고, 그것이 정신면에 영향을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아무생각없이 내마음의 부담을 덜어주는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뭔가 기분풀이를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거나 어딘가로 여행을 가거나 해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시는 게 좋을 겁니다.



스님에게 혼날 꿈의 판단.

스님에게 혼날 꿈은 앞으로 조만간 당신에게 혹독한 시련과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또, 어떠한 트러블에 말려 들어가 버릴 가능성도 시사하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위험한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기 때문에 생활하는데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자신이 관계없는 일로 트러블의 피해를 받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주위를 잘 관찰하고, 신용할 수 없다 라고 직관으로 느낀 사람이 있으면 조금 거리를 두고 상태를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스님이 불공을 드리는 꿈.

스님이 불공을 드리는 꿈의 기본 의미는 먼저 스님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정신적인 문제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후의 꿈이라는 뜻인데, 불제라는 것은 이루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것으로 어떤 변화를 상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두 가지 일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당신에게 스님이 축원하는 뜻은 정신적인 변화, 마음이 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현재 뭔가에 대해 소극적이 되어 있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까. 일이나 연애 등 당신밖에 모르는, 뭔가 소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축원을 받고 당신 안에 뭔가 소극적으로 있는 것이 제거될 것입니다. 스님에게 불평을 받은 당신은 좀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소극적인 마음을 바꾸어 적극적으로 나갑시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쌀 꿈 해몽 4가지.  (0) 2020.07.18
도시락 꿈 해몽 7가지.  (0) 2020.07.18
모기 꿈 해몽 8가지.  (0) 2020.07.18
개구리 꿈 해몽 39가지.  (0) 2020.07.17
나방 꿈 해몽 9가지.  (0) 2020.07.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