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잠수하는 꿈 해몽 10가지.

목차


잠수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바다나 강에서 잠수하는 꿈.

 풀장에 잠수하는 꿈해몽.

 늪에 빠져 잠수하는꿈의 징조.

 물속으로 잠수하는 꿈의 의미.

 심해에 잠수하는 꿈의표현.

 잠수하여 숨을 쉴 수 없는 꿈의 암시.

 잠수하여 물에 빠지는 꿈의 내용.

 잠수하여 용궁성으로 가는 꿈.

 잠입한 채 부상할수 없는 꿈의 의미.

 잠수함이 잠수하는 꿈의 상징.

 잠입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잠수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수중이라는 것은 사물이 보이는 방식이 바뀌거나 호흡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즐거움과 조금 무서움도 느낍니다. 잠수한다는 꿈은 해몽에서는 자신의 심층 심리를 알고 싶은 마음과 현재 당신의 정신 상태 등을 나타냅니다. 잠수하는 물의 수질이나 잠수했을 때의 당신 자신의 상태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수영을 잘 하는 사람에게는 잠수하는 것 등 아무렇지도 모르지만, 물을 잘 못하는 사람은 숨을 쉴 수 없는 물속에 잠수하게 되면 결사의 각오가 필요합니다. 물속에서는 깊이 잠수할수록 빛이 닿지 않게 되어, 소리가 들리는 방법등도 바뀌는 것으로부터, 마치 세계에 혼자 내던져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잠수한다는 행동의 해몽은 자기 자신을 깊이 알고자 하고, 진실을 캐고자 하는 내면으로 향하는 사고를 암시하는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깊이 잠입할수록 수압 상승이나 산소 부족 등으로 심신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흉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바다나 강에서 잠수하는 꿈해몽.

바다와 강에 몸을 담그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세계와 영리한 것에 깊은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어떤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지.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지. 난 어떤 성격의 사람인지 등등, 자기 자신의 본질이나 본심등을 알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충분하게 자신을 파악 할 시간을 가짐으로써, 앞으로 당신의 미래 계획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풀장에 잠수하는 꿈의 내용.

깊어도 수 미터와 같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풀에 잠수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대인면에서의 트러블과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만약 다른 누군가와 함께 수영장에 뛰어들었다면, 당신은 상대방과의 관계를 어떻게 할 것인가와 함께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당신 주변에 있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좋은사람 나쁜사람 도움이 될 만한 사람, 그렇지 못한 사람 등등 그들과의 인간 관계에 대해 충분히 고려하여 구분을 지어놓는 것도 트러블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늪에 빠져드는 꿈의 징조.

탁하고 더러운 늪에 빠져드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당신이 지금 정신적으로 지칠 대로 지친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정신면의 불안정이 컨디션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건강을 잃기 전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해 주십시오.



물속으로 잠수하는 꿈의 해석.

물속으로 잠수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의욕이나 기력 같은 것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자기 자신을 다시 보려는 생각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투명도가 높은 깨끗한 물에 몸을 담그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맑고 깨끗하며 긍정적인 사고임을 암시합니다. 헤매는 일이 있었다고 해도, 저절로 좋은 곳에 자리잡을 것입니다.



심해에 잠수하는 꿈의 메세지.

근근이 힘차게 심해에 잠수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더 자기 자신을 깊게 알고 싶은, 사물의 진실을 판별하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빛도 닿지 않는 깜깜한 심해에 잠수하는 경우, 정신적인 피로로 인해 컨디션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한순간 컨디션이 무너져 일에 지장을 주지 전에 잘 쉬고 능숙하게 기분 전환을 하도록 해주십시오.



잠수하여 숨을 쉴 수 없는 꿈의 심리.

숨쉬기가 어렵거나 답답한 경우, 스트레스나 압박감 등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현재 무기력하고, 아무것도 할기 싫은 상태입니다. 억지로 일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저조한 컨디션으로 일을 한들 성과는 아주 미미 할 것입니다. 일단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잠수하여 물에 빠지는 의 판단.

잠수해봤지만 다리에 쥐가 나거나 숨이 안 차서 그대로 빠진다=익사하고 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합니다. 지금이 괴롭고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제로로부터 새롭게 스타트하도록 순조롭게 진행되게 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민과 문제도 해결로 갈 것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은 크게 변할지 모르지만,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운기가 더 열리도록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잠수하여 용궁성으로 가는 꿈.

거북의 등을 타는 등 바다 밑까지 잠수해 용궁성으로 가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귀찮은 대인관계와 얽매임으로부터 자유롭고 싶은, 해방되고 싶은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태어나서부터 많은 사람들과 마주하고 함께 일상을 공유합니다. 그런 와중에 마음에 딱 맞는 사람만 사귈 수는 없습니다. 그리하여 얻는 스트레스는 사람을 힘들게 합니다. 지금 꼬여버린 대인 관계를 잘 해결하고 싶은 마음에 이 꿈을 꾼 것입니다. 일단은 대화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무작정 피하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잠입한 채 부상할 수 없는 꿈.

잠수는 해도, 어떠한 이유로 부상할 수 없는 상태였다면, 지금의 당신이 심신이 매우 지쳐 있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기 혼자서는 어떻게 할 수 없을 것 같은 문제나 고민에 직면해 있어, 팔방으로 노력해서 어떻게든 하려고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잠잠한 채 떠오르지 못하는 당신을 누군가 도와준다면 현실의 트러블과 고민도 제3자의 도움이나 조언을 통해 해결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집 부리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팔로우를 부탁해 보십시오.

고생은 하지만 결국에는 어떻게든 자력으로 부상할 수 있었다면 노력과 시간은 필요하지만 당신 자신의 힘으로 문제 등도 해결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잠수함이 잠수는 하는 꿈의 암시.

잠수함이 잠수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실현될 가능성이 있는데, 어떤 이유로 이대로는 꿈이나 목표를 이룰 수 없는 상황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지금이 무리여도 좀 더 시간을 들이면 어떻게든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접근방식을 바꿈으로써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포기하지 말고 타개책을 모색해 보십시오. 또한 잠수함이 깜깜한 바다 속으로 빠져드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지금 당신이 대인관계에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해몽이 될 것입니다어떻게든 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 당황하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노력에 따라 관계성이 개선되는 상대라면 좋지만, 뭘 아무래도 맞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도 그 중에는 존재합니다.

그러한 상대는 무리하게 관계성을 개선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거리를 두어 서로 관계되지 않는다고 하는 선택사항도 있습니다.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에서 가능한 한 편안한 관계성을 모색해 주십시오.



잠입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잠입하는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대인면에서 어떠한 고민이나 문제를 안고 있거나, 더 자기 자신에 대해 깊게 알고 싶다 등이라고 생각하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깨끗한 물이나 바다나 강에 잠수하는 경우는, 의욕이나 기력의 고조를 나타내는 길조의 해몽이 됩니다. 잠수했지만 부상하지 못하거나, 잠수해서 숨을 쉴 수 없거나, 늪 등의 더럽고 탁한 물에 잠수하거나 하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잠수해 숨을 쉬지 못하고 그대로 빠져 죽는다면 운기의 호전을 나타냅니다.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앞으로는 0에서 시작하듯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프 꿈 해몽 16가지.  (0) 2020.08.10
폐끼치는 꿈 해몽 11가지.  (0) 2020.08.10
기억상실 꿈 해몽 12가지.  (2) 2020.08.09
절망 꿈 해몽 16가지.  (0) 2020.08.09
썬글라스 꿈 해몽 14가지.  (0) 2020.08.0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