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똥 꿈 해몽 17가지.


목차


똥을 보는 꿈

많은 양의 똥을 보는 꿈

똥 밟는 꿈

똥이 몸에 붙는 꿈

똥을 던지는 꿈

던져진 똥이 얼굴이나 몸에 붙는 꿈

방귀를 뀌고 똥도 같이 나오는 꿈

하늘에서 똥이 내려오는 꿈

새똥이 몸에 떨어지는 꿈

동물의 똥을 꾸는 꿈

동물의 똥 밟는 꿈

대변보는 꿈

똥이 양복에 붙는 꿈

화장실에 떨어져서 똥 쌀 꿈

목욕탕에서 대변보는 꿈

대변이 묻어나고 너무 더러운 화장실이라 용변을 못보는 꿈

대변으로 화장실이 막히는 꿈




이 꿈은 꿈의 세계에서는 금운이나 재운에 절대 이익을 가져다 주는 고마운 꿈이 된다는것을 아시나요?


일견 더러운 꿈이 되지만, 똥을 꾸는 꿈이나, 오물이 손이나 의류에 달라붙는 꿈 등은 당신에게 임시 수입이 생기거나 금운이 상승한다는것을 알리는 기쁜 꿈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똥의 꿈은 좋은 의미가 많아지지만, 일부 금운의 저하나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금운의 대표인"똥꿈"에 대해 자세한 해몽을 하고자 합니다.



     똥(변·배변·오물)의 꿈은 금운을 상징!


똥을 보는 꿈

똥을꾸는 꿈은 당신에게 돈운이 따른다는 것을 알리는 길몽


화장실의 변기에 묻어있는 똥을 꾸는 꿈이나, 화장실 벽에 달라붙어 있는 똥을 꾸는 꿈, 바닥에 떨어져 있는 똥을 꾸는 꿈 등, 기본적으로 남이나 자신의 똥을 꾸는 꿈은 임시 수입이 들어오거나 승급하거나 남들에게 대접받는 등 돈에 얽힌 기쁜일이 일어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은 본래 지불해야 할 돈을 내지 않아도 되는 등 돈에 대해 이득을 보는 일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당신이 본 똥의 양은 당신이 느끼는 금운의 상승 크기와 비례합니다.


     똥을 보는 꿈의 체험담과 똥의 꿈의 포인트!

똥을 보는 꿈은 우리에게 좋은 꿈중의 하나로 지금까지 수없이 보고 있습니다.


똥은 길몽으로 꿈에 나온다면, "꼭"이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로 돈에 관한 기쁜 일이 벌어집니다!


원래, 재수가 상승하는 꿈의 하나인 똥 꿈을 꾼다는것은 그런"운"이 진행되는것을 당신의 잠재 의식이 사전에 파악하고 "똥"으로 꿈에 등장할 것입니다.


또한, 운 이외에도 지금까지의 노력의 축적 결과로서, 금운이 상승하기 전에 똥 꿈을 꾸기도 합니다.


이 꿈을 꾸고, 좋은 취직처가 정해진다, 회사에서 보너스가 지급된다, 가족으로부터 돈 원조가 있다, 출품하고 있던 물건이 갑자기 자꾸 팔린다 등 많은 체험담을 보고받고 있습니다.


똥과 화장실은 세트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 똥의 꿈의 포인트는, 메마른 듯한 똥이 아닌 것, 왠지 똥이 꿈에 나왔는데도 냄새가 없는 것, 똥이 대량인 것"이 대금운의 도래를 알리는 포인트가 됩니다.



많은 양의 똥을 보는 꿈


변기에 넘칠 정도의 대량의 똥을 보는 꿈은 그 많은 양의 똥이 상징하듯이 스스로도 예기치 않은 풍부한 금운을 얻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거름통에 많은 분뇨가 저장되어 있는 꿈, 있을 수 없을 만큼 큰 변기나 어딘가의 구멍에 분뇨나 화장지등의 오물이 넘쳐흐르게 있는 꿈도, 당신에게 풍부한 재운이나 금운의 물결이 찾아오는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단지, 풍부한 재운이라고 해도 꿈을 꾸었을 때의 당신의 상황이나 금운의 상태에 따라 들어오는 돈의 액수나 돈에 관한 사건의 크기는 달라집니다.


예를 들면, 복권에서 10억이 당첨되기 전에 "대량의 똥 꿈"을 보는 경우도 있으면 5만엔이 당첨되기 전에 대량의 똥 꿈을 꾸는 분도 있습니다.


돈에 대한 가치관이나 사고방식, 현재 처한 상황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지금 당신의 금운의 경향이 똥의 양으로서 나타나는 것입니다.


모두 대량의 오물의 꿈은 현재에서 가까운 미래에 걸쳐 당신에게 필요한 돈이 들어오는 등 돈과 관련된 기쁜 일이 일어납니다.



똥 밟는 꿈

똥 밟는 꿈도, 당신에게 금운이 뭍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똥의 꿈은 꾸는 것만으로도 금운의 상승을 알리는 길몽이 되지만, 그 똥을 "밟는 꿈"이기 때문에 간접적으로나마 몸에 닿는다는 것은, "돈이 몸에 붙다, 돈이 들어간다, 돈을 대신할 가치 있는 것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별로 기분 좋은 꿈은 아니지만 꿈속에서는 똥은 몸에 붙는, 닿는 꿈이 더 뚜렷한 금운 상승을 실감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똥이 몸에 붙는 꿈

똥이 몸에 붙는 꿈이나 실수로 똥을 만지는 꿈은, 금운급상승의 암시!


직접 똥을 만지는 꿈은, 설령 꿈속에서라도 좋은 생각은 들지 않지만, 이것은 매우 좋은 꿈이 되어, 예기치 못한 형태로 큰돈이 날아들거나 복권이 당첨되거나, 취업이 결정되어 돈 걱정이 없어지는 등, 돈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호화 상품이 당첨되는 등 돈을 대신할 가치있는것을 손에 넣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량의 똥이 손이나 발에 닿는 꿈으로도, 충분한 금운을 얻는 꿈이 되겠지만, 만약 똥에 범벅이 되는 꿈이라면,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는 풍부한 금운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똥을 던지는 꿈

똥을 던지는 꿈은 돈운이 날아들려고 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주의


만약 던져진 똥을 피하는 꿈이라면 소중한 금운의 기회를 놓치는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합시다.



던져진 똥이 얼굴이나 몸에 붙는 꿈

더러운 꿈이지만, 만약 던져진 똥이 얼굴이나 몸에 붙는 꿈은 상담이 이루어지거나 거액 계약을 하거나 비즈니스 기회를 잡는 등 어떤 형태로든 돈운이 상승하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던져진 똥이 얼굴에 묻은 체험담


내 친구는 염소 똥을 던져 왼쪽 관자놀이에 맞은 꿈을 꿨는데, 그 후 운영하는 에스테틱 살롱 매출이 오르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얼굴에 묻은 똥을 닦고 싶어서 화장실을 찾았지만 더러운 화장실뿐이어서 결국 얼굴에 묻은 똥을 닦지 못한 채 잠에서 깼다고 합니다.


꿈의 체험담 해설

얼굴에 묻은 똥을 닦지 않았기 때문에 피부미용실에 좋은 손님이 와서 계약을 할 수 있었는데, 꿈속에서 얼굴이나 몸에 묻은 오물을 닦는 꿈과 씻는 꿈을 꾸면 모처럼 몸에 밴 금운의 기회를 놓치는 의미로 바뀝니다.


꿈은 마지막 결말이고 예측하는 미래가 변화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쪽 기사도 참고해주세요!


방귀를 뀌고 똥도 같이 나오는 꿈

방귀를 뀌고 변도 같이 나오는 꿈은 방귀의 의미인 걱정거리가 해소되는 꿈과 금운이 상승하는것을 뜻하는 이중의 길몽이 됩니다.


예를 들어, 큰 방귀를 뀌다가 황급히 손으로 누르면 방귀와 함께 '똥'도 나오고, 그것이 손에 잡히는 등, 똥이 손에 잡히는 꿈은 일운 상승이나 금운 업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기쁜 예고의 꿈이 됩니다.


큰 방귀와 함께 똥도 나온 체험담!


제 친구 A는 꿈속에서 큰 방귀와 함께 변이 나온 꿈을 꾸었습니다.


너무 오래 큰 방귀였기 때문에, 당황해서 손으로 엉덩이를 눌렀더니 방귀와 함께 나온 똥이 손에 묻어버렸다고 합니다.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냐면, 꿈을 꾼 3일 후, A씨가 친한 사장부터 세미나 강사의 권유를 받고 본래 초급, 상급과 합계에서 25만원 이상한 수강료를 특별히 A씨만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 받은 것이었습니다.



하늘에서 똥이 내려오는 꿈

돈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꿈은 돈의 손실을 나타내는 흉몽이 되지만, 하늘에서 오물(변)이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 당신에게 내려와 솟은 "금운"이 찾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는 돈과 동등한 가치있는 행운이 찾아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 하늘에서 대량의 똥이 자꾸 내려오는 꿈이 당신이 실감하는 금운의 만족도는 높다고 할 수 있겠지요.

또 하늘에서 내려온 변이, 만약 머리나 몸, 옷에 부착되는 꿈이라면, 풍부한 금운이 몸에 닿는다는 것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새똥이 몸에 떨어지는 꿈

새똥이 위에서 떨어지는 꿈은 새똥이 몸의 어디에 붙느냐로 의미가 달라집니다.


새똥이 눈 이외의, 몸이나 양복에 떨어지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생각지 못한 금운이 찾아올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머리에 새똥이 떨어진 꿈은 장사가 번창하거나 수입을 올리기 위한 번뜩임과 힌트를 받는 등 금운이 업될 기회가 온다는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동물의 똥을 꾸는 꿈

개나 소, 말, 코끼리, 하마 등 동물의 똥을 보는 꿈은 금운 상승의 암시


큰 동물의 똥이나 대량의 똥을 꾸는 꿈이라면 그만큼 얻는 이득이 크다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동물의 똥 밟는 꿈

개나 소, 말이나 코끼리 같은 동물의 똥을 구두나 맨발로 밟는 꿈도 금운 상승의 신호.


동물의 똥을 밟는 꿈은, 임시 수입이 생기거나 사람에게 돈을 받거나, 갖고 싶은 물건을 사람에게 양도받는 등, 돈에 관련된 기쁨이 생길 것입니다!


인간의 똥 밟는 꿈과 마찬가지로, 동물의 똥도 몸에 닿는 꿈이, 보다 금운이 몸에 닿는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변보는 꿈

변(배변)을 보는 꿈은 뜻밖의 돈을 얻는 길몽(길몽)

아니면 안고 있던 문제나 마음의 고민이 해결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배변하는 꿈이 고민을 해결하는 꿈으로 나왔을 경우, 큰 변이 나와 개운한 꿈일수록 깨끗하고 개운한 고민이나 문제가 해소되는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똥이 양복에 붙는 꿈

똥이 양복에 붙는 꿈은, 금운 상승의 길몽.


예를 들어 화장실 청소를 하다가 실수로 변이 옷에 붙어 버리거나, 변기에 묻어있던 변이 양복에 붙어 버리거나, 아기 기저귀를 갈 때 변이 옷에 닿아 버리거나, 어떤 상황이라도, 똥이 옷에 묻으면 이득을 보는 신호가 됩니다.


하지만 화장실에 떨어져서 똥이 옷에 붙는 꿈은 역몽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주의해야하는 똥(대변)의 꿈을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해야하는 똥(대변)의 꿈

화장실에 떨어져서 똥 쌀 꿈

화장실 안이나 거름통에 빠져서, 똥이 몸이나 옷에 붙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떨어지다'는 꿈 자체가 좋은 의미를 가지지 못합니다.


화장실에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기대했던 기대가 어긋나거나, 불명예스러운 일이 일어나거나, 마이너스 의미에 꿈이 맞습니다.


그러나 화장실에 떨어져도 무사히 기어오르는 꿈이라면 역몽이 되어 결과적으로 큰돈을 잡는 길몽으로 변합니다.


목욕탕에서 대변보는 꿈

더러운 욕실에서 대변보는 꿈이나, 욕조에 똥이 있는 꿈은, 돈에 관한 문제를 안고 있거나, 몸 상태나 체력이나 기력이 소모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대변을 필사적으로 샤워기로 흘리는 꿈은, 돈에 관한 고민이나 문제, 혹은 불쾌한 감정을 정화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 됩니다.


본래 화장실에 대변이 있는 꿈은 금운 상승을 암시하고 있지만, 정화를 의미하는 욕실에서 변을 보는 꿈은 돈에 대한 집착심을 정화시키려는 마음의 표현인지 심신의 부진을 호소하는 의미로 바뀝니다.


만약 심신의 장애를 호소하며 나온 꿈이라면 생활습관 등을 재검토하고 컨디션 관리에도 신경씁시다.



대변이 묻어나고 너무 더러운 화장실이라 용변을 못보는 꿈

본래 변기에 배설물이 남아있는 꿈, 오물이 묻은 더러운 화장실이나 변기를 보는 꿈은 금운이 따르는 길몽이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볼일을 보려고 화장실을 찾고 있다'는 행동의 일련 중 화장실에 들어갔더니, 너무 더러운 화장실이나 변기여서 배설이나 배뇨를 못한다는 꿈은 역몽이 됩니다.


화장실에서 기분좋게 배설하는 꿈이나 배뇨할 수 있는 꿈은 문제나 고민이 해결될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설사 똥이 많이 묻은 변기여도 배설을 하면 괜찮지만 기분 나빠서 배설할 수 없는 꿈, 너무 더러워서 일을 못보고 화장실에서 나오는 꿈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해소되려면 좀 더 시간이 필요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대변으로 화장실이 막히는 꿈

화장실에서 똥을 싸려고 해도 똥으로 변기가 막혀서 불쾌한 생각을 하는 꿈은 돈 낭비나 돈 손실을 알려주는 경고몽이 됩니다.


일견 대량의 똥을 꾸는 꿈이라 금운상승으로 착각할 것 같지만 꿈속에서 "흘린다"는 행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깨끗하게 흐르면 문제 해결의 의미가 되지만 화장실이 똥으로 막힌다, 대변이 흐르지 않는다면 경고의 의미로 바뀝니다.


이 꿈을 꾸면, 돈을 소중히 쓰고, 가능하면 저축에 의식을 돌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리

더러운 물건의 대표인 "똥"

하지만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꿈의 세계에서는 돈이 들어올것을 예고하는 대길몽이 됩니다.


그런데, 왜 똥이 금운으로 이어질까요? 라고 의문스러워 하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돈에 대한 욕망을 징그러운 것, 더러운 것으로 이미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 주변에, 무엇이든 간에 "돈, 돈"이라고 욕망을 드러내는 사람이 있다면, 왠지 모르게 더럽게 느끼지 않을까요?


누구나 돈을 원하는 것은 당연한 욕구이지 결코 부자연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단지, 과도한 돈에 대한 집착은 때로는 어떤 사건이나 트러블로 이어져 문란한 사회나 인간관계의 파탄을 초래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이 돈에 대한 "더러운 것"이라는 이미지는 어느덧 우리의 잠재의식에 박혀 있기 때문에 더러운것의 상징인 "똥"으로 모습을 바꾸어 꿈의 세계에서는 등장하게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