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절교 꿈 해몽 11가지.


목차


절교 꿈의 기본적인 의미.

 절교한 친구가 나오는 꿈해몽.

 절교한 사람이 나오는 꿈의 암시.

 친구와 절교하는 꿈의 메세지.

 절교를 선고받는 꿈의 심리.

 가족과 절교하는 꿈의 해석.

 연인과 절교하는 꿈의 표현.

 옛 남자친구와 절교하는 꿈해몽.

 절교한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의 징조.

 절교하여 우는 꿈의 상황.

 절교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절교 꿈의 기본적인 의미.

친한 친구나 애인과는 절대 절교 같은 건 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해몽에서 절교는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성을 나타냅니다. 사실 평소에 친밀한 관계를 가진 사람과 절교하는 꿈은 상대방을 잃는것을 두려워하는 마음이드러났다고볼수있습니다. 해몽에서 이러한 상대와의 관계성은 더욱 돈독해지는 사인이 됩니다.그때까지 아무리 친한 사이였다고 해도, 어떤 계기로 아무리 해도 상대를 받아 들이거나 용서하거나 할 수 없고, 절교해 버릴 가능성은 있지요.그런 절교의 꿈은 해몽에서는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나타내는 해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평소부터 친하게 교제가 있는 상대와 절교하는 꿈은, 그러한 중요한 상대를 잃고 싶지 않다고 하는 당신의 두려움이나 불안이 반영된 꿈이 되어, 상대와의 관계성이 보다 깊어지는 길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에 싫어하는 상대와 절교하는 꿈은, 상대와의 관계 개선이 불가능하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절교 당시 그대로 그 친구가 나타날 경우 고립을 암시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절교한 친구가 나오는 꿈해몽.

절교한 친구가 절교 당시 모습 그대로 나타날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이 주위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불안을 느끼거나 고립되어 있거나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절교한 친구와 현재의 모습으로 친해질 경우 당신의 인간으로서의 성장을 나타내는 일종의 해몽이 됩니다. 당시에는 용서할 수 없었던 것도 성장한 지금이라면 받아들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계기가 있다면 놓치지 않고 화해를 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절교한 친구를 꿈꿔, 초조함이나 분노라고 하는 불쾌한 감정을 안았을 경우, 그 친구와 절교한 것이 최근이라면, 아직도 당신 속에서는 상대에 대한 초조함이 가라앉지 않은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분노의 감정을 지속시키기는 의외로 어려운 법이에요.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런 싫은 상대의 꿈도 꾸지 않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오래 전 절교한 친구가 꿈에 나타나 싫은 인상을 갖고 있다면 지금의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싫은 놈이다'라고 생각할 만한 언행이나 행동을 해버렸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을 되돌아 봐, 짐작 가는 것이 있으면 고치고, 다시 하도록 해 주십시오. 



절교한 사람이 나오는 꿈의 암시.

어떠한 이유로 절교한 친구나 지인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 그 상대는 당신 자신의 상징이 됩니다. 절교한 상대가 웃는 얼굴 등 좋은 인상으로 느껴지면,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힘든 일이나 괴로운 일이 있다 하더라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절교한 상대가 슬픈 얼굴 등 어두운 인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친구와 절교하는 꿈의 메세지.

친분이 두터운 친구와 절교했을때 해몽은 역몽으로 해석되어 친구와의 관계성이 더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친구를 잃고 싶지 않은, 계속 좋은 친구로 있고 싶은 당신의 불안과 두려움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친구로 남기위해 서로 노력해야 하겠지만, 본인이 그러한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다가간다면 그 관계는 오래 지속 될 것입니다.



절교를 선고받는 꿈의 심리.

당신 자신에게는 원인이나 이유에 기억이 없지만, 자신 이외의 누군가로부터 절교를 선고받아 버리는 경우,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콤플렉스나 불쾌한 부분을 안고 있어, 그것이 원인으로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게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불안이나 자신감은 착실하게 노력을 쌓아 실력을 끌어 올리는 것으로 없앨 수 있습니다. 시간은 걸리더라도 결국은 그것이 가장 빠른 길이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노력해 보십시오.



가족과 절교하는 꿈의 해석.

어떠한 이유로 가족과 절교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의 일상적인 생활이 단조롭고, 무엇인가 변화를 원한다고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것을, 가족과의 절교라고 하는 조금 극단적인 꿈에 나타났다고 생각됩니다. 실제 가족과의 관계성이나 가족의 컨디션 등에 큰 변화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니 안심하십시오. 새로운 취미 생활을 가져보시거나, 평소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고, 조금 액티비티한 스포츠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연인과 절교하는 꿈의 표현.

사귀고 있는 연인과 절교한 경우, 그렇게 되면 어쩌나 하는 당신의 불안과 두려움이 반영된 해몽이 됩니다. 그만큼 연인을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실제로는 연애운이 높아진다는 사인이며, 연인과의 관계도 더욱 돈독해진다는 것을 몽점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상대방을 소중히 생각하는 만큼, 행동도 그 마음에 맞게 따라갈 것이고, 큰 어려움 없이 좋은 관계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옛 남자친구와 절교하는 꿈해몽.

지금은 이미 헤어져 버린 옛 남자친구와 다시 절교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사귀고 있던 당시부터 전 남친에 대해 당신이 상당히 초조함과 스트레스를 안고 있던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헤어질 때에도 옥신각신했을지도 모릅니다만, 지금쯤 되어 당시의 분노나 스트레스가, 무엇인가의 계기로 문득 되살아났을지도 모릅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으로 능숙하게 재충전해서 새로운 멋진 만남을 찾아보십시오.



절교한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 꿈.

현실에서는 절교한 상대와 꿈에서는 사이좋게 지낼 경우, 도대체 왜 이런 꿈을 꾸는 것일까하고 의아해 하겠지만, 해몽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안에 있는 약한 부분이나 콤플렉스를 넘어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족한 부분은 스스로 깨닫고, 그 부분을 해결함으로써 자신감을 더욱 얻게 될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의 의미.

원래 현실에서의 관계성이 나쁜 사람=당신이 싫다고 생각하는 사람과 절교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성의 수복은 불가능하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만으로 상대는 가능하면 관계 개선을 하고 싶어 할지도 모르고, 실제로 관계를 개선하는 방법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 자신의 생각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것을 바꿀 필요성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관계 개선을 원한다면, 적극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모르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의 징조.

모르는 사람과 절교를 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자신의 싫은 부분이나 콤플렉스에 느끼고 있는 부분을 인정하고 싶지 않고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그러나 눈을 돌렸다고 해서 그러한 콤플렉스 등이 없어지거나 개선되거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도 자신이 싫어하는 부분까지도 제대로 마주보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절교했던 모르는 사람이 이성이면 해몽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면에서의 문제나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충분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절교하여 우는 꿈의 상황.

누군가와 절교를 한 것으로 자신이 울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어떠한 후회나 대인면에서의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실은 이렇게 해 두고 싶었습니다, 그 때 이렇게 해 두면 좋았을 것이라는 생각이 지금도 당신 안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미래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도록 과거의 실패와 경험을 긍정적으로 활용하십시오.

또한 절교를 하고 울던 상대방과의 관계를 잃고 싶지 않은, 더 개선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 당신이 놓여 있는 상황에서 어느 쪽에 해당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절교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절교하는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당신의 지금의 대인 관계가 암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친한 관계에 있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은 대개 역몽으로 해석되어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다만 실제로 절교한 상대를 꿈에 보는 경우는, 상대의 모습이 절교 당시의 것인지, 현재의 것인지, 상대에 대해서 어떠한 인상을 품었는지에 의해서 해석이 달라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래 싫어하는 사람과 절교하는 꿈은, 당신이 상대방과의 관계성의 개선은 불가능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절교하고 울었다면, 당신이 무엇인가의 후회나 대인면의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업 꿈 해몽 14가지.  (0) 2020.08.29
염색하는 꿈 해몽 14가지.  (0) 2020.08.29
네모난 꿈 해몽 12가지.  (0) 2020.08.28
연필 꿈 해몽 16가지.  (0) 2020.08.28
별장 꿈 해몽 15가지.  (0) 2020.08.2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