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금이가는 꿈 해몽 12가지.


목차


금이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금이 가는 꿈해몽.

 유리창이 금이 가는 꿈.

 스마트폰에 금이 가는 꿈의 의미.

 유리컵이 금이 가는 꿈의 암시.

 유리에 금이 가는 꿈의 상황.

 거울에 금이 가는 꿈의 심리.

 달걀에 금이 가는 꿈의 암시.

 벽에 금이 가는 꿈의 상황.

 시계에 금이 가는 꿈의 표현.

 도로가 갈라지는 꿈.

 손톱에 금이 가는 꿈해몽.

 꽃병이 금이 가는 꿈의 징조.

 균열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금이가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금이 가는 것은 주위를 둘러싼 환경의 변화와 대인 관계의 악화 등을 나타냅니다. 금이 간다는 것은 어떤 이유로든 완전한 형태를 해치는 것입니다. 유리제품이나 거울도 균열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전제이며, 제품에 따라서는 금이 가면 소용이 없어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해몽 해석으로는 거의 흉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당신의 주위를 둘러싼 환경에 나쁜 방면에서의 변화가 일어나거나 친구나 가족, 연인 등,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성이 악화되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당신은 무엇이 금이 가는 것을 보고 있었던 것일까요?



금이 가는 꿈해몽.

무언가가 금이 가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에 대한 생각이나 주위의 환경이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 사용하는 물건들이 될 수도 있고, 집에 대한 생각, 가족에 대한 생각, 결혼에 관한 생각 등등 다양한 부분에서 당신의 생각이 크게 바뀌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러한 변화가 긍정적인 부분이 될 수 있도록 이성적인 판단을 해야할 시기입니다. 좋은 것들은 그대로 유지하고, 나쁜 것들은 고치거나, 정리하는 등의 방법으로 차분하게 변화에 적응해야 나가야 할 것입니다.



유리창이 금이 가는 꿈.

오래되거나 무언가가 부딪치거나 해서 유리창이 금이 가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대인 관계에서 트러블이 되거나 일이나 공부로 실수를 하는 등 프라이드가 몹시 손상되거나 하는 사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패에 대해 너무 고민하면, 마음의 병을 얻을지도 모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극복해 나가는 방법을 생각해 보도록 하십시오.

또한 평소부터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에 주의하여 주위 사람들과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스마트폰에 금이 가는 꿈의 의미.

손에서 떨어뜨리는 등 스마트폰에 균열이 생겼다면, 해몽에서는 운기가 저하된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에 대해 고민을 안고 있거나, 실제로 대인 트러블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이야기 뿐만이 아니라, 상대가 하고 싶은 말도 확실히 듣도록 함으로써, 운기가 트이는 것을 해몽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 대화는 서로 주고 받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유리컵이 금이 가는 꿈의 암시.

유리잔끼리 부딪쳐 버리는 등 유리컵이 금이 가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가족과의 관계성이나 가정생활에 어떤 이유로든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 불만으로 본인이 가족이나 가적에 소홀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가족과 가정은 쉽게 버리거나 포기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불만의 원인을 잘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가족과 반려자와 대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리에 금이 가는 꿈의 상황.

어떤 이유로든 유리가 금이 간 것이라면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중요한 사람과의 사이에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크게 금이 가고 있었을 경우는 문제의 해결이나 그 후의 관계 수복도 간단합니다만, 세세하게 금이 가고 있었을 경우는 문제가 되어 버린 상대와의 관계 수복은 어려운 것을 해몽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친한 친구나 어린 시절부터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추억의 물건 등 당신에게 소중한 것이 손실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기도 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울에 금이 가는 꿈의 심리.

거울에 균열이 가는 경우, 당신이 어떤 불행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그 불행은 당신을 정신적으로 때려눕히는 수준이며, 배우자나 연인과의 이별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누구든지 불행을 겪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좀 더 강해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변을 잘 살펴서 소홀해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달걀에 금이 가는 꿈의 암시.

계란에 균열이 생기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가까운 사람과 문제가 되거나 신뢰하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믿었던 사람이라고 무조건 신뢰하고 믿어버리는 일을 삼가하시고, 중대한 일은 될 수 있으면 스스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뢰 관계가 무너지지 않게 언행에 각별하게 신경써야 할 것입니다.



벽에 금이 가는 꿈의 상황.

집의 벽 등에 금이 가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당신이 지금의 생활과 환경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아무것도 없었다고 해도, 앞으로도 아무것도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같은 생활을 계속해서 이어갈수 있을까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또한, 실제로 당신의 생활기반이 흔들릴 수 있는 문제나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계에 금이 가는 꿈의 표현.

시계의 반면 등이 갈라지겨나 화면의 유리가 금이가는 경우 당신을 둘러싼 환경 등이 갑자기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중한 것이나 존재를 잃고 큰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가족이나 연인 등과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간직해 주십시오.

소중한 것을 잃고 뒤늦게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도로가 갈라지는 꿈.

지진이나 수해의 뒤 등으로 도로가 갈라져 있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있거나 경제적인 기반이 흔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려움이나 트러블도 당하지만, 금이 간 도로라도 목적지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을 경우 자력으로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힘든 상황도 꿋꿋하게 버텨내는 강인함이 필요한 때 입니다.

 


손톱에 금이 가는 꿈해몽.

식사의 영양 균형이 나빴는지, 혹은 다이어트를 너무 많이 해서 손톱이 갈라졌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 저하를 암시합니다. 경제적인 어려움에 휩쓸리거나 가족 사이의 문제에 말려 들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자기 실직 할 수도 있고, 사업을 접어야 하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아껴야 할 때입니다.



꽃병이 금이 가는 꿈의 징조.

꽃병이 금이 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 저하를 나타냅니다.

가정 내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정에서는 각자 역할에 충실하면서 서로 도와야 할 것이고, 연인 사이에서는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더 필요한 때입니다. 본인의 입장만을 내세우는 일은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문제가 생긴다는 것은 분명 양쪽 모두에게 원인이 있는 것입니다.



균열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금이가는 꿈을 꿀 때라는 것은, 당신의 운기 자체가 저하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금이 간다는 것은 완전한 형태로 용도를 다할 수 없는 것이므로 해몽 해석으로는 흉조가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거울이나 시계가 금이 가는 경우는 불행을 겪거나 중요한 것을 잃거나 하는 암시입니다. 유리창이나 스마트폰, 달걀, 꽃병이 갈라지면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톱이 금이 가는 경우는 경제적인 위기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연결을 소중히 하고,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에 평소부터 조심하도록 해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도 꿈 해몽 12가지.  (0) 2020.09.08
날씨 꿈 해몽 15가지.  (0) 2020.09.08
출장 꿈 해몽 14가지.  (0) 2020.09.07
박수 꿈 해몽 11가지.  (0) 2020.09.07
한턱 내는 꿈 해몽 12가지.  (0) 2020.09.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