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날씨 꿈 해몽 15가지.


목차


날씨 꿈의 기본적인 의미.

 일기 예보의 꿈.

 장대비가 내리는 꿈해몽.

 날씨가 나쁜 꿈의 의미.

 날씨가 급변하는 꿈의 암시.

 날씨가 다시 맑아지는 꿈의 내용.

 일기도가 나오는 꿈.

 날씨가 맑은 꿈해몽.

 비오는 날씨 꿈.

 눈이 내리는 날씨 꿈의 해석.

 날씨가 흐린 꿈.

 우박이 내리는 날씨 꿈의 암시.

 천둥이 치는 날씨 꿈의 심리.

 토네이도가 부는 날씨 꿈.

 태풍이 오는 날씨 꿈의 표현.

 무지개가 뜨는 날씨 꿈의 징조.

 날씨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날씨 꿈의 기본적인 의미.

아침부터 쾌청하면 왠지 기분까지 들떠서 그날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매일 바뀌는 날씨가 해몽으로 나타나는 것은 당신의 정신 상태나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성입니다. 일반적인 인상 대로 맑음은 길조입니다만, 비나 눈은 내리는 방법에 따라 길흉으로 해석이 나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몽에서 구름 한 점 없는 맑음은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는 사인입니다. 날씨가 맑으면 개운하지만 해몽에서도 같은 의미가 되며, 당신의 정신 상태가 온화하고 깨끗함을 암시합니다. 잔뜩 흐린 하늘은 맑지 않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내며, 고민과 불안을 안겨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폭우와 폭설, 태풍 등은 정신적인 불안정이나 금운의 저하를, 일기예보의 꿈은 자신이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비나 눈이 내리고 있었지만 그치고 날씨가 회복되는 꿈은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일기 예보의 꿈.

일기 예보의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 계획하고, 생각했던 것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고, 기대가 어긋나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라는 단순한 기대감으로 그냥 넘기시지 마시고, 어떤 사태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골고루 준비와 노력을 하도록 하라고 몽점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미리 대비하지 않으면 어려움이 왔을때 포기하게 되는 상황이 빨리 올 수 있습니다.



장대비가 내리는 꿈해몽.

날씨가 맑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장대비가 쏟아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의 운기가 불안정해짐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사이에, 대인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간관계가 순탄해야 모든 일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입니다.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오해의 소지를 미리 차단해야 할 것입니다.



날씨가 나쁜 꿈의 의미.

왠지 날씨가 상쾌하지 않고 가끔 비가 오거나 호우는 아니지만 며칠 비가 계속 오는 등 나쁜 상태의 날씨가 인상적일 경우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앞으로 어떤 이유로든 일을 쉬게 되거나 실직을 하여, 조금씩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저축을 늘리거나 불필요한 낭비를 삼가도록 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날씨가 급변하는 꿈의 암시.

아까까지 날씨가 맑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거나 조금 전까지 온화했는데 갑자기 강풍이 불어서 날씨가 급변하고 있었다면 연애운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다 라는 거입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서는 급한 일이었을지도 모릅니다만, 상대는 당신을 향해서, 이전부터 불만등을 표시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의사 표시에도 눈치채려고 하지 않았던 당신에게, 상대가 정나미가 떨어져 버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상대와 앞으로도, 교제를 계속해 가고 싶다면, 자신의 언동이나 행동을 되돌아 봐, 파트너의 불만에 대해 잘 생각해 개선하거나 사과하거나 하는 점에 짐작이 가는 것이 있다면 빨리 실행해야 합니다.

문제를 마주하고 개선하고자 하는 당신의 성실함을 상대에게 보여 주십시오.



날씨가 다시 맑아지는 꿈의 내용.

비나 눈이 그치고 날씨가 회복되어 다시 맑아지는 꿈의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괴롭고 어려운 상황에 있었다고 해도, 그것을 지치지 않고 잘 버텨주어서 향후는 사태가 호전해, 일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스트레스도 점점 줄어들 것입니다.

좋은 방향으로 전환될때, 박차를 가야여 빨리 회복세로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일기도가 나오는 꿈.

앞으로의 날씨 변화를 읽기 위해 기상 캐스터 등이 필요로 하는 기상도가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상당히 피곤한 기색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이사나 인사이동 등으로 가정이나 직장에 큰 환경의 변화가 있고, 그러한 변화가 조금 스트레스가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그 피로로 인해 컨디션을 잃어 버리기 전에 취미와 스포츠로 기분 전환을 하는 등 능숙하게 재충전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재 충전후 다시 달려보십시오.



날씨가 맑은 꿈해몽.

하늘에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가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의 정신 상태도 매우 맑고 평온하게 안정되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대인관계도 원만하게 이어지고, 가정에서도 문제될 것이 없고, 일도 안정적으로 잘 하게 될 것입니다. 결과물도 좋게 나오기 때문에 경제적으로도 풍족하게 될 것입니다. 주변을 잘 살피시고, 도움이 필요한 곳은 도움을 주면 더 좋겠습니다.



비오는 날씨 꿈.

조용히 내리는 비가 인상체라면 당신이 지금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임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어 성과로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시간이라도 세차게 내리는 비나 폭우가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의 정신 상태가 어떤 이유로 인해 몹시 흐트러져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경제적인 손실을 입거나 감정을 통제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계속 내리는 비가 없도록 잠시 힘든 시기를 견뎌냄으로써 향후에는 사태가 호전될 것이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얼음 알갱이인 싸라기눈이나 우박 섞인 비는 금운 상승을 해몽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임시수입을 얻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날씨 꿈의 해석.

조용히 내리는 눈은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는 뜻이 통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귀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구체적으로 결혼으로 이야기가 진행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주위를 완전히 덮는듯이 깊게 눈이 내려 쌓이는 경우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인 평온을 얻지 못하고, 심신을 병들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 사람과 상담하거나 기분 전환을 하거나 하여 능숙하게 재충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문드문 내리는 가랑눈은 기분파나 바람기를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사람의 신용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도 자신의 의견이나 말은 의식하면서 일관성을 갖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한 바람과 함께 눈이 내려 눈보라가 휘몰아치고 있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지금 당신에게는 힘들고 힘든 상황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멈춰 버리면 지금보다 사태가 정체되어 버리게 될 것입니다. 언젠가 사태를 타개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걸음을 멈추지 말고 노력을 계속하도록 하십시오. 비에 눈이 섞인 진눈깨비가 내리는 꿈은, 무엇인가의 이유로 당신의 마음이 식어버리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날씨가 흐린 꿈.

맑게 개이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비도 내리지 않는, 맑지 않은 흐린 하늘이 인상적이라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무엇인가 불안과 고민을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희미하게 햇빛도 느껴지는 엷은 흐림이라면 고민이나 불안은 있지만 아직 그렇게 심각한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러나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것 같은 흐린 하늘은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불안이 크고 심각함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박이 내리는 날씨 꿈의 암시.

얼음 알갱이 우박이 쏟아지는 꿈은 운기 저하를 해몽합니다. 떨어지는 얼음 알갱이가 크면 클수록 문제나 문제에 쉽게 휘말려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린 우박이 몸에 맞아 부상을 당했다면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박이 내림으로써 벽이나 지붕에 구멍이 뚫려 있다면, 그것이 집의 지붕이나 벽이라면 사생활이고, 직장의 지붕이나 벽이라면 직장에서 문제나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우박이 점차 비로 변하는 것은 조금씩 문제와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천둥이 치는 날씨 꿈의 심리.

천둥번개가 바로 떨어지는 순간의 모습인 번개를 보고 있었다면 지금 당신이 굉장히 직감력이 뛰어났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됩니다. 망설이는 정도라면 직감을 좇음으로써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멀리서 천둥이 치고 있는 경우는 곧 행운이 따르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그러나 점점 다가오는 번개를 무섭다고 느끼고 있었다면, 문제나 컨디션 불량의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많은 천둥이 주변에 떨어져 있다면, 일의 운이 호조라는 것을 해몽은 나타냅니다.

그러나 바로 근처에 벼락이 떨어질 경우는 대인 트러블이나 컨디션 불량의 암시가 되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토네이도가 부는 날씨 꿈.

토네이도를 만나 당황하고 있었다면,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러블이나 시련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토네이도가 조우해도 냉정하게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면, 재난이나 문제가 가까이에서 발생하지만, 당신 자신에게 실제 손해는 없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또한 운 나쁘게 토네이도에 휘말려 있을 경우, 문제나 시련에 직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토네이도는 언젠가는 사라지게 마련입니다. 당신의 맞서는 문제나 시련도 당신 자신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거나 시간이 해결해 줄 수 있음을 해몽은 가르쳐 줍니다. 할 수 있는 범위에서 받는 피해를 작게 하는 노력은 하도록 해 주십시오.



태풍이 오는 날씨 꿈의 표현.

비로 인한 하천 증수나 제방 붕괴 등으로 큰 피해를 내는 비 태풍이 인상적일 경우 금운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실직이나 휴직등에 의해서 경제적인 안정을 잃거나,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로부터, 경제적인 불안을 이유로 이별을 선언 당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다만, 지금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은, 향후는 사태가 호전해, 일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강풍으로 많은 피해를 내는 바람 태풍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의 발언과 행동이 원인이 되는 중상이나 비난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운이 좋게도 태풍이 빗나가거나 눈 깜짝할 사이에 통과해 버리는 경우 재난이나 트러블에 휘말리기는 하지만 큰 피해는 입지 않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무지개가 뜨는 날씨 꿈의 징조.

일곱 가지 색이 뚜렷이 아름다운 무지개가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사인이 됩니다.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있었다 하더라도, 앞으로는 일이 좋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연애운도 좋기 때문에,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짝사랑의 상대에게 마음이 통하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날씨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날씨의 꿈을 꿀 때라는 것은 당신의 정신 상태에 좋지도 나쁘지도 움직임이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맑게 갠 좋은 날씨는 당신의 정신 상태도 온화하고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하지만, 흐린 하늘이나 폭우가 쏟아지거나 눈이 심적으로 불안정함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악천후에서 회복되어 가는 경우는 운기의 호전을 나타내고, 비나 눈도 내리는 방법에 따라서는 길조의 암시가 됩니다. 일기 예보 및 일기도는 운기의 저하와 피곤한 기색의 사인이 됩니다.

비나 우박 섞인 비는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생각하시고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그란 꿈 해몽 13가지.  (0) 2020.09.08
수도 꿈 해몽 12가지.  (0) 2020.09.08
금이가는 꿈 해몽 12가지.  (0) 2020.09.07
출장 꿈 해몽 14가지.  (0) 2020.09.07
박수 꿈 해몽 11가지.  (0) 2020.09.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