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시댁 꿈 해몽 10가지.


목차


시댁 꿈의 기본적인 의미.

 시부모님이 나오는 꿈의 내용.

 의붓형제자매의 꿈.

 시조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의붓 친척이 나오는 꿈의 상징.

 의붓가족이 죽는 꿈의 암시.

 시댁 장례식 꿈의 상황.

 시댁 제사 꿈해몽.

 시댁 결혼식 꿈.

 의붓가족과 설을 함께 보내는 꿈의 해석.

 의붓가족에게 냉대를 받는 꿈.

 시댁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시댁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시댁은 당신이 지켜야 할 규칙과 도덕관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시댁은 당신이 지켜야 할 도덕관념이나 사회적인 규칙,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성 등을 드러냅니다. 친가족은 어떤 형태로든 혈연 관계가 있는 사람들입니다만, 시댁은 인연이 있어 서류상의 가족이 되었을 뿐, 원래는 타인끼리입니다. 타인과 잘 해 나가기 위해서는 제멋대로를 삼가거나 상대를 존중하거나 하는 등 교제 방법에 궁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연장자를 공경한다거나 윗사람을 세우는 등, 주위 사람과 풍파를 일으키지 않는다=암묵적인 룰을 어기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붓 가족의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붓 가족의 모습이 온화하고 좋은 인상이었을 경우는 길조가 됩니다만, 의붓 가족이 어두운 분위기나 험악한 표정을 하고 있는 경우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몽에서는 시댁 식구들과 어떤 교제를 하고 있었을까요?



시부모이 나오는 꿈의 내용.

시부모님이 친근한 분위기로 나타난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의 몽점일것입니다. 당신이 도덕적인 행동에 유의하고, 세상의 규칙 등을 제대로 지킴으로써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하지만 시부모가 엄한 표정이나 태도로 꿈에 나타날 경우, 당신이 반도덕적인 행동을 하거나 규칙을 어김으로써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부터 말이나 행동에 충분히 신경을 쓰도록 해 주십시오. 기본을 지키는 것은 누구에게나 요구되는 덕목일 것입니다.



의붓형제자매의 꿈.

부모의 재혼이나 자신의 결혼으로 생겨난 의붓형제 자매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 별 탈이 없는 부드러운 분위기였다면 운이 좋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이나 가족과도 좋은 관계성을 쌓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시형제자매가 꿈에 나타나서 싫어하는 느낌이었다면 운기가 떨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가족과의 사이에 문제나 문제를 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조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시조부모가 꿈에 나타날 경우, 친손자를 대하듯 시조부모가 온화한 모습이었다면, 당신이 택해서 가고 있는 길이 사회적 규칙이나 도덕관념에 어긋나지 않고 옳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조부모가 울고 있거나 험상궂은 표정을 짓는 경우, 당신이 가고자 하는 길이 도덕 관념에 어긋나는, 사회적인 룰을 깨는 것임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빨리 걸음을 멈추고 되돌아가면 그만큼 나중의 고생도 적어지게 됩니다.이상하다고 느끼는 점이 있다면 무리하지 말고 빨리 전체상을 재검토하고 기궤도를 수정하도록 하십시오.



의붓 친척이 나오는 꿈의 상징.

시댁이 어떤 이유로든 당신을 찾아오면, 그 친척의 행동이나 말은 당신에게 메시지가 됩니다.

현재 안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하는 힌트나, 향후의 참고가 되는 것이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잘 생각해 참고해 주십시오. 또는 시댁 식구들이 모이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그 이유가 결혼식 등 좋은 것이었다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행운이나 좋은 소식을 전하는 사인입니다.



의붓가족이 죽는 꿈의 암시.

시댁이 죽는꿈이 인상적일경우, 의리이기는 하지만 생전에 상대방을 친밀하게만 지낸다면 상대에대한 정이 많음을 나타내는 꿈점입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외로움과 슬픔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전에 그다지 친하지 않았거나 혹은 돌아가신 지 시간이 지났는데도 시댁이 꿈에 나타나면 당신의 일에 재난이나 문제가 닥쳐올 수 있음을 경고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니 충분히 주의하십시오.



시댁 장례식 꿈의 상황.

시댁의 장례식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시부모의 장례식이었다면 언젠가 확실하게 다가올 사별에 대한 마음가짐과 정신적인 강함이 몸에 배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사이좋은 시조부모님의 장례식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도덕적으로나 사회적인 룰을 잘 지키며 자신의 길을 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다만, 실제로 시조부모님이 컨디션을 무너뜨릴 수 있다는 암시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배려해 주십시오. 평소 잘 왕래하지 않는 시조부모님의 장례식을 꿈에서 본다면, 시조부모와의 관계성 회복을 당신이 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나이 순으로 간다면, 시조부모님은 반드시 당신보다 먼저 돌아가시고 말것입니다. 상대가 살아 있는 동안만 효도를 할 수 있습니다.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처가 친척들이 장례식 등에 모여 죽은 사람이 급사하거나 아직 젊은 사람이거나 어두운 분위기일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하는 해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 자신과 시댁도 대인 트러블 등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이므로 충분히 조심하도록 하십시오.



시댁 제사 꿈해몽.

시댁의 제사에 참석하는 일이 인상적일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암시합니다. 과거의 경험이 향후 당신을 돕거나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될 것입니다. 본인이 겪을 수많은 일들이 지금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과거에 비슷한 상황에 어떻게 행동했는지, 어떻게 대처했는지 잘 기억하고 참고해 주십시오. 아마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댁 결혼식 꿈.

시댁의 결혼식에 친척들이 모여 화창한 분위기를 유지할 경우 당신이나 시댁, 친척들에게도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시형제 자매의 결혼식에 자신이 참석했을 경우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음을 암시해 주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로 시누이가 늘어나서 좀 마음고생이 많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명하게 대처한다면 그 스트레스가 좋은 경험이 되게끄 만들면 되겠습니다.




의붓가족과 설을 함께 보내는 꿈의 해석.

시댁 식구들과 설날을 함께 보내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시댁 식구들과의 관계가 더 좋아지거나, 당신이 사람으로 성장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해몽입니다. 시댁식구들과 사이가 아주 나쁘거나 심지어 관계를 끊고 사는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본인에게는 흔히 시댁복이 있다고 말하는 것처럼 시댁이라는 고정관념없이 편하게 지내는상황임을 나타냅니다.



의붓가족에게 냉대를 받는 꿈.

시댁으로부터 냉대를 받는 모습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댁의 보살핌과 도움이 필요하지 않도록 심신이 자립해야 할 상황이 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제적인 면이나 육아 면 등에서 의붓 가족을 의지해 왔지만, 배우자의 전근 등에 의해 그러한 지원을 받을 수 없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친정이나 시댁을 의지하지 못하고, 자기들만의 힘만으로 튼튼하게 생활을 지탱하며 육아를 하고 있는 부부도 많이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당신도 긍정적으로 전기를 받아들이도록 하십시오.



시댁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시댁을 꿈에 볼 때라는 것은 좋지도 나쁘지도 당신의 운기에 변화가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시댁의 인상이 좋거나, 결혼식등의 경사로 시댁이나 친척이 모이거나 하는 경우는 길조가 됩니다.

그러나, 표정이 어두운 등 의붓 가족이나 친척의 인상이 나쁜 경우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댁 식구들과의 교제는 친가족보다 신경을 많이 쓰고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런 신경을 쓰는 상대와도 능숙하게 교제해 나감으로써, 당신 자신도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으므로 해몽을 참고로 현실에서도 노력해 보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육교 꿈 해몽 14가지.  (0) 2020.09.09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 20가지.  (0) 2020.09.09
동그란 꿈 해몽 13가지.  (0) 2020.09.08
수도 꿈 해몽 12가지.  (0) 2020.09.08
날씨 꿈 해몽 15가지.  (0) 2020.09.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