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번창하는 꿈해몽 8가지.


목차


번창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번창하는 가게를 보는 꿈해몽

 자기 가게가 크게 번창하는 꿈의 내용.

 번창하는 가게에 줄을 서는 꿈의 상징.

 이웃 가게가 번창하고 있는 꿈.

 음식점이 번창하는 꿈의 상황.

 백화점이 번창하는 꿈의 심리.

 슈퍼가 번창하는 꿈의 의미.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하는 꿈해몽.

 장사가 번창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번창하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장사의 번창은 돈이나 장사에관한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장사를 할 바에야 역시 히마보다는 번창하는 편이 낫습니다. 손님 입장에서도 사람이 전혀 들어오지 않는 가게보다 많은 손님이 몰려들어 번창하고 있는 가게가 맛과 품질, 가격 등에 안정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가게가 장사가 번창하고 있거나, 음식점이나 슈퍼가 번창하고 있는 경우는 길조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같은 업체의 가게가 번창해서 억울하다고 생각하거나 장사 번창 기원을 했는데도 효과가 없을 때는 흉조를 뜻하는 해몽이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떤가게가 장사가 잘되었을까요?



번창하는 가게를 보는 꿈해몽.

자신 이외에 다른 누군가가 운영하는 가게가 번창했을 경우 자신의 입장에 따라 해몽 해석이 달라집니다. 장사가 잘되던 다른 사람의 가게가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나 관련된 업종과 같을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자신의 가게의 매출이 부진하거나 실적이 떨어져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 동업자의 가게가 장사가 번창하는 꿈이라도 영향을 받아 자신의 가게도 덩달아 번창했을 경우에는 금전운이나 장사운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자기 가게가 크게 번창하는 꿈의 내용.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가 매우 번창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현실에서도 장사와 영업 성적이 좋아 큰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영자는 글자 그대로의 장사가 번창하고, 샐러리맨은 경제적으로 돈을 버는 것을 해몽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기가 더 열릴 것입니다



번창하는 가게에 줄을 서는 꿈의 상징.

번창하고 있는 가게는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줄을 서서 줄을 서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식으로 장사가 잘되는 가게에 줄을 서 있는 경우, 해몽에서는 당신이 주위 사람들과 극단적인 차이가 나지 않는 생활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흔하고 평범하다고 해도 보통이 제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깨닫고 있는 것입니다.



이웃 가게가 번창하고 있는 꿈.

자신의 가게 옆의 가게가 장사가 잘 되고 있는 경우, 그 가게가 자신의 가게와 동업인 경우는 장사운이나 돈운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웃집이 번창하고 있는 영향으로 자기 가게에도 손님이 몰려와 함께 번창하고 있다면 운기의 상승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다만 자신의 가게도 그 정도 번창하고 있는데, 이웃이 번창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분하다든가 질투라고 생각하고 있었을 경우는, 사람의 행운을 솔직하게 받아 들이지 않는 협량함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이 없어도 다른 사람의 행운을 축복할 수 있을 만큼 긍정적인 사람이면 운기도 곧 열립니다. 웃는 얼굴 잊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을 보내보십시오.



음식점이 번창하는 꿈의 상황.

레스토랑이나 찻집,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가게 등이 번창했을 경우 운기가 좋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음식점에서 함께 식사를 한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보다 깊어지거나 실제로 맛있는 식사를 대접받는 기회가 생기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번창하고 있는 음식점인데 나온 식사가 맛이 없었던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컨디션 불량을 겪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컨디션 나쁨 등을 느꼈다면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도록 해 주십시오.



백화점이 번창하는 꿈의 심리.

조금 비싼 상품 등도 취급하는 백화점이 번창하고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장품 매장이 번창했다면 메이크업의 방식을 자신의 피부나 생김새에 맞게 바꾸거나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으로 바꾸면 더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해몽이 됩니다. 명품 의류와 소품을 파는 매장이 번창했다면 금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고액 제품에도 손을 댈 수 있을 정도로 경제적으로 윤택함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장사가 번창하고 있는 백화점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없게 되거나 일행을 놓치는 등 미아가 되었다면, 지금의 당신은 집중력과 사고력이 저하되고 있어 무언가를 선택하거나 결정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슈퍼가 번창하는 해몽의 의미.

비교적 가까이 있고 쇼핑 기회도 많은 슈퍼가 성업할 경우, 당신의 운기도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슈퍼에 물건을 사러 가면 마침 필요한 물건을 광고품으로 싸게 구할 수 있고, 좋은 물건을 값에 살 수 있는 등 일상에서 작은 행운을 누리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다만 평소부터 저렴함을 자랑하는 슈퍼가 번창했다면 필요하지도 않은데 그만 사 버려서 결국 손해를 보고 마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절약의 기본은 불요불급한 낭비를 삼가하는 것입니다. 최저가는 아닐지도 모르지만 필요할 때 필요한 것만 사는 것이 전체적으로는 싸게 먹힐 것입니다.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하는 꿈해몽.

장사운이나 금전운에 효험이 있는 장소 등에서 장사 번창 기원을 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평소 매출이나 업적을 올리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면 그 노력이 결실을 맺는 형태로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꿈에서 기원한 대로 매출과 실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해야 할 노력을 전혀 하지 않고 실적이나 매출을 올리려고 해도 그것은 너무 좋은 것입니다. 할 노력을 하지 않은 사람이 장사가 잘되기를 기원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빌려서 자신이 성장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했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을 경우 해몽으로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돈운이나 장사운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운기 저하를 암시하므로 새로 시작하는 것은 지금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사가 번창하는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장사가 번창하는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현실에서도 운기가 오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의 장사나 실적이 호조로, 그 좋은 영향이 꿈에 반영된다고 생각됩니다.현실이 꿈에 큰 영향을 주는 알기 쉬운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신의 가게가 아닌 타인이 경영하는 가게가 번창하고 있어도, 솔직하게 감탄하고 있거나 자신의 가게도 덩달아 번창하고 있는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타인의 가게가 번창하는 것이 분한 등, 마이너스 감정을 안고 있었을 경우는 흉조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타인의 행복을 축하해줄 수 없는 사람은 자신도 행운을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정체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9
파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8
고슴도치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8
파인애플 꿈 해몽 14가지.  (0) 2020.10.08
닌자 꿈 해몽 13가지.  (0) 2020.10.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