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무당 꿈 해몽 18가지.


목차


무당 꿈의 기본적인 의미.

 무당이 되는 꿈해몽.

 애인이나 아내가 무당이 되는 꿈.

 무당과 신주를 만나는 꿈의 암시.

 무당과 이야기하는 꿈의 상징.

 무당을 보는 꿈의 징조.

 무당에게 구슬 꼬챙이를 받는 꿈의 암시.

 무당이 기도하는 꿈의 해석.

 인상이 나쁜 무당을 보는 꿈해몽.

 무당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무당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에서 무당은 위안과 정신적 위안을 바라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재충전의 목적이나 위안을 찾아 신사 불각을 돌아보는 사람도 많지만, 정신적인 평온함을 종교에서 찾아 빠져드는 사람도 개중에는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자기자신이 무당이 되는 꿈 등은 그러한 세련된 일면이 반영되고 있어, 종교에 관한 일 등에 몰두한 나머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성이 악화된다고 하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무당이나 신주와 만나거나 무당과 이야기를 하는 것은 사태의 호전 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꿈에 본 무당은 당신에게 무엇을 보여 주었을까요?



무당이 되는 꿈해몽.

아르바이트 등으로 자기 자신이 무당이 되었을 경우 연애운이나 가정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해몽은 보여줍니다. 종교나 정신 세계, 혹은 오컬트 관계 등에 빠져 버려, 그러한 것이 원인으로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와 잘 어울리지 않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있어서는 소중하고 버릴 수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만, 소중한 사람이나 가족과 맞바꿀 정도의 일입니까? 그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당신이 생각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겠습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 헤어진다 해도, 그것도 하나의 인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연인이나 가족과 헤어지는 것은 싫다고 생각한다면, 종교나 정신적 사항에 지나치게 빠져드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성을 소중히 해 주십시오.



애인이나 아내가 무당이 되는 꿈.

자신이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아내가 무당이 되어 있을 경우 해몽에서는 상대의 애정이 이미 당신에게 없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취미를 하는 것이 즐거워서 당신과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훨씬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해 버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트너와 앞으로도 좋은 관계성을 구축해 가고 싶다면, 제대로 이야기할 기회 등을 가져보십시오. 뭔가 불만이 있기 때문에 다른 가치있는 것에 몰두 할 지 모릅니다.



무당과 신주를 만나는 꿈의 암시.

무당뿐만 아니라 신직인 신주도 함께 꿈에 나타나 만난 경우 무섭거나, 걱정이 앞섰겠지만, 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일적인 면에서 기회가 생길 가능성이 있고,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지라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나아질 것을 꿈꾸며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힘을 내 보십시오.



무당과 이야기하는 꿈의 상징.

무당과 뭔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경우, 그 내용은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됩니다. 충고라면 솔직하게 귀기울여 반성해야 할 점은 반성하고 개선해야 할 점은 개선하도록 하십시오. 긍정적인 조언이라면 잘 활용하는 것이 향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기 자체가 상승 추세이기 때문에 좋은 인연을 얻거나 대인 관계가 크게 열릴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해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꿈의 내용에 따라 현명하게 대처하십시오.



무당을 보는 꿈의 징조.

신당에서 무당을 보는 꿈을 꾸었을 경우, 어떤 기분이 드셨습니까? 아무래도 내 마음을 꿰뜷어 보는건 아닐까? 또는 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고 말하지는 않을까? 걱정하지 않으셨습니까? 하지만 현실에서는 길몽이라고 해석됩니다. 지금까지 축적한 지식이나 정보를 능숙하게 끌어내어 활용함으로써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적인 면으로도 진척되어 술술 풀어낼 것입니다.



무당에게 구슬 꼬챙이를 받는 꿈의 암시.

신당에서 기도 등을 부탁할 때 신당에서 쇠꼬챙이를 납부한 적이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 구슬 꼬챙이를 무당에게 받았을 경우, 해몽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식이나 정보, 혹은 제삼자로부터 원조를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당이 기도하는 꿈의 해석.

무당이 기도하는 상황은 당신이 기도를 받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지금의 당신이 타력본원이 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의욕과 기력이 저하되어 있고, 해야 할 일도 생기지 않았다는 암시입니다. 하기 싫다고 말한다고 해서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제대로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마주하고, 책임과 의무를 다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인상이 나쁜 무당을 보는 꿈해몽.

꿈에 본 무당이 왠지 모르게 무뚝뚝한 인상 등 인상이 나빴다면, 당신이 사람을 사귈 때 본심을 보여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누구에게나 좋은 얼굴을하는 대신 누구와도 특별히 친밀하지 않다는 말입니다. 대인관계는 얕고 넓지만,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한 친구 같은 것은 생기기 어렵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당신이 외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얘기할 수 있는 진정한 친구 한사람이 필요할 때가 올 것입니다.



무당의 꿈을 꿀 때의 마음 상태란.

무당의 꿈을 꿀 때라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피곤한 상황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일과 공부 등에 나날이 쫓기고 있어 정신적인 안식을 원하고, 힐링이 되고 싶은 마음이 고요히 청소된 신역에서 임무를 완수하는 무당의 꿈에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당과 만나거나 이야기를 하는 경우는 사태의 호전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만, 자신이 무당이 되거나 파트너가 무당이 되어 있었을 경우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의 악화나 이별을 암시하는 흉조가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당과 이야기를 한 내용 등은 잘 생각나서 향후를 위해 유용하게 써 주십시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주족 꿈 해몽 8가지.  (0) 2020.10.13
영화관 꿈 해몽 18가지.  (0) 2020.10.13
유골 꿈 해몽 12가지.  (0) 2020.10.12
눈이 마주치는 꿈 해몽 12가지.  (0) 2020.10.12
잘리는 꿈 해몽 18가지.  (0) 2020.10.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