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30가지.

 

목차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의 기본적인 해몽.

 학교에 물건을 놓고 오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전해주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이 발견되는 꿈 해몽.

 전차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 해몽.

두고온 물건을 가지러 가는 꿈 해몽.

 물건을 두고 와서 지각하는 꿈 해몽.

 수영복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분실물을 받는 꿈 해몽.

 물건을 잃어버리고 조급한 꿈 해몽.

 여권 잃어버리는 꿈 해몽.

 물건을 찾으려고 달리는 꿈 해몽.

 다른 사람이 잊은것을 깨닫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여기저기 찾아 헤매고 있는 꿈 해몽.

 차에 물건을 두고 내리는 꿈 해몽.

 티켓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는 꿈 해몽.

 학교에 물건을 놓고 와서 조급한 꿈 해몽.

 기차에 가방을 두고 오는 꿈 해몽.

 물건을 가지러 가도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꿈 해몽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학생이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역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 해몽.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체육복을 학교에서 잃어버리는 꿈 해몽.

 교과서를 학교에서 잃어버리는 꿈 해몽.

 학창시절 분실물의 꿈 해몽.

 전남자친구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여행을 하다가 뭔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가방에 물건을 두고 온 꿈 해몽.

 

 

 

분실물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해몽.

분실물은 어딘가에 물건을 두고 오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 분실물이 나오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뭔가 중요한 것을 두고 왔음을 나타냅니다. "그 소중한 물건이란 사람마다 다르지만, 당신이 꿈속에서 잃어버린 물건을 열심히 찾고 있을수록 당신이 과거에 잊고 있던 무언가가 당신에게 매우 소중한 물건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물건을 놓고 열심히 찾고, 당신이 그 물건을 찾을 수 있었던 꿈을 꿀 경우, 당신이 조만간 그 소중한 물건과 다시 만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것과는 반대로 당신이 물건을 놓고 그 물건을 찾지 않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당신의 기억에서 뭔가가 없어지려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실물이 생기는 꿈은 당신이 그 분실물을 열심히 찾았는지 안 찾았는지를 잘 관찰해야 합니다.

 

 

 

학교에 물건을 놓고 오는 꿈 해몽.

각 교과목마다 교과서나 교재를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분실물이 많아지는 것이 학창시절의 특징이지만, 특별한 인상 없이 커서 학교에 물건을 두고 내리는 꿈을 꾸는 것은 학교에 뭔가 아쉬움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하기야, 그건 좋은 것일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잊어버리는"꿈은, 몽견적으로는 "잊고 싶은 추억"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만약 짐작이 가는 곳이 없으면, 표층적으로는 이미 잊었어도, 무엇인가 마음의 상처가 되는 일이 있었음을 나타내 보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떻게 마주할지는 다양하지만, 학교의 꿈이 나온다고 해서 무리해서 생각날 필요는 없습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전해주는 꿈 해몽.

여러가지 어떤 사람 도움 중에서도, 일의 다른 상대로부터 감사받는 것이 "잃어버린 물건을 전달하는"것입니다. "특히 소중한 것이라면, 그 쪽에서 고맙다는 말도 각별하지만, 꿈의 세계에서 이것을 하는 것은 저에게 길조로 이어질지도 모릅니다."꿈결로서는 "자신에게 있어서 잊어서는 안 되는 물건"을 나타낸다고 하는 의미가 있으므로, 만일 별로 가치가 없는 것을 전하러 가고 있구나, 라고 생각해도, 실제로 차분히 되돌아 보면, 인상 깊고 소중한 것이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뜻밖의 사물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 분실물 신고의 꿈이기 때문에, 만약 보면 오랜만에, 옛날 일을 떠올려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잃어버린 물건이 발견되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찾음으로써, 또 그물건을 통해서 과제를할수가 있다,라고 전달하는 꿈입니다. 그것은 이미 실현되기 시작하다가 흐지부지된 아이디어일지도 모릅니다. 오랜 시간 그 잃어버린 물건이 발견될 경우, 당신은 삶의 도중 다양한 장애를 만나 '포기했던' 물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육아를 위해 그만둔 취미나 결혼을 위해 그만둔 일 등 여러 가지를 생각할 수 있지만, '잊은 물건'이 무엇이었는지에 따라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지금까지 기다려주고 있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할 때가 됐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는 끝까지 해냅시다.

 

 

전차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 해몽.

전철 안에서 다양한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은 흔한 상황으로, 잡지나 스포츠 신문을 읽는 일이 적어진 지금도 깜빡 우산을 잃어버리거나 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이 꿈에 나온다면 주의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움직이는 전철이라는 것은 학교나 일 등의 일상 생활 등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거기서 물건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깜빡한 간과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분실물의 꿈에는 그 자체에도, "잊고 싶지 않다"라고 하는 의미가 있으므로, 그 간과는 꽤 큰 것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뭔가 큰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을 때 이 꿈을 꾸면 일단 작업을 중단해서라도 근본적인 재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고온 물건을 가지러 돌아가는 꿈 해몽.

뭔가 물건을 두고 왔기 때문에 집에 돌아가거나 하는 일은 꽤 일상적으로 흔합니다. 특히 신경질적인 타입이라면 자주 하게 되지만, 이 꿈의 내용을 봤다면, 다른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잃어버린 물건은 현실적인 물질이 아니라 정신적으로 집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돌아가면서까지 가지러 간다는 것은, 무언가를 희생해서라도 특별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단지 현실의 문제로서 인생을 후퇴시키면서까지 고집할 필요가 있는 것은 적고, 무엇인가에 대해서 지나치게 구애받고 있지는 않은지, 이 꿈을 꾸면 자신을 되돌아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물건을 두고 와서 지각하는 꿈 해몽.

웬일인지 그날은 서둘러 회사에 가려니까 신경이 곤두서 있습니다. 몸치장을 하고 있어도 좀처럼 잘 되지 않아 분주하게 집을 나갑니다. 곧 회사에 도착한다는 곳에서 중요한 서류를 놓고 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지금부터 집에 돌아갈 시간이 없다고 알고 있어도 나중에 상사에게 혼나는 것이 싫어서 물건을 가지러 가서 지각해 버립니다. 이 꿈속의 분실물은 당신의 기억 속에서 사라져 버리는 무언가 중요한 것을 의미합니다.그 리고 나서 지각할 것을 알면서도 물건을 가지러 가는 행동은 싫은 일을 억지로 잊게 하려는 사실을 가르치려고 하고 있습니다.

 

 

 

수영복을 잃어버리는는 꿈 해몽.

수영복이 나오는 꿈이라는 것은 성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수영복이 나와서 그것을 구입했을 경우의 비몽사몽에서는, "부담없이 연애를 즐기고 싶다"라고 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것은 결혼으로 이어지는 연애가 아니라, 여러 사람과 교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수영복을 사기 전에는, 여러가지 비교해서 입어보는 일도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수영복을 잃어버리는 꿈"이라면, 해몽으로 말하면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중요한 장면에서 실수를 해 버리는 경우가 많아 주의도 필요하게 됩니다. 또한 수영복을 잊고 집까지 가지러 가는 꿈이라는 것은 실수를 하고 두고두고 질질 끄는 일이 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끙끙대는 일이 없도록, 반성할 것은 반성하고, 재차 적극적인 마음가짐을 하도록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영이 끝난 후의 수영복을 가지러 가는 꿈은 연애운은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만남은 한동안은 기대할 수 없을 겁니다.

 

 

분실물을 받는 꿈 해몽.

분실물을 받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꿈을 꾼 사람에게 행운의 사건이 날아드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의 의미로는 잊고 있는 것을 생각해내고 새로운 만남이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해몽에서의 "잊은 물건"의 의미는, 자신이 잊어 버린 것입니다. 그 잊어 버린 것을 신고 받는 것으로, 잊고 있던 것의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해몽은 그 때의 감정이나 관련된 인물 등도 중요한 점의 포인트가 됩니다.해몽으로 읽기 위해서는 분실물의 내용을 세세하게 분석해 보는 것도 필요하게 됩니다.

 

 

 

물건을 잃어버리고 조급한 꿈 해몽.

물건을 잃어버리고 초조해지는 꿈이라고 하는 것을 꿨다면, 그것은 꿈을 꾼 사람이 "잊고 싶어하는 것이 있다"라고 하는 것을 꿈점에서는 암시하고 있습니다.초조하다는 것은 꿈을 꾼 본인이 여유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잊은 물건이 있다"그 것으로, 본인은 실제로는 "다시 하고 싶다"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차분히 자신과 마주보는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불안한 마음을 개선할 수 있도록 생각해 보는 것도 필요합니다.단지, 해몽에서는 "잃어버린 물건이 무엇인지 모른다"라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꿈을 꾼 본인이 현실과 마주하지 못하고 도피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꿈은 본인에 대한 경고몽입니다. 해몽은 꿈을 꾼 본인이 현실을 외면하고 간과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들은 몸의 피로나 감정이 흐트러져있는 경우, 그리고 불만이 쌓여있는 경우 등에 많이 꾸는 꿈입니다. 괴로운 상황에 놓여 꿈에까지 초조해 하는 마음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권을 잃어버리는 꿈

해외 여행 등을 하던 중에 여권을 잃어버렸다면 상당히 중요한 일이 되어 버립니다. 솔직히 여행을 즐길 때가 아니기 때문에, 꿈에서 그런 상황을 경험해도 겁을 먹는 것은 무리도 아닙니다. 하지만 정말 이 꿈을 꾸면 지나치게 신중해지는 것은 생각해 볼 일입니다. 라고 하는 것도 여권에는 비일상과 자극을 찾는다는 의미가 있고, 잊는 꿈에는 그것을 잊고 싶지 않다는 소망이 담겨 있기 때문에 자극에 굶주렸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가게에 가거나, 혼자서도 밖으로 나가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물건을 가지러 달리는 꿈 해몽

어찌된 일인지 중요한 날에 한하여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꼭 필요한 것을 잊었다, 라고 깨닫고, 마음이 서둘러 달려 버리는 일도 자주 있습니다만, 꿈에서의 "잊어선 안 되는 것"에는 자신의 집착은 잊고 싶지 않은 것을 나타내고 있어, "잊어선 안 되는 것"이라고는 할 수 없는 것이 현실과는 다른 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달려서 그곳으로 향한다는 것은 상당한 집착을 느끼게 하고, 또한 시야가 좁아지고 있는 인상도 받습니다.

꿈에 나온 것이 정말 필수불가결한 것이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지나치게 필요 이상을 고집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잊는 것을 깨닫는 꿈 해몽.

수업이나 직장연수에서 같은 강의를받는 친구가 잊은것을 알게되는것은 의외적으로 있는 일입니다만, 실제로 이꿈을 꾸었을때는, 기본적으로는 친절심이 아닌, 다른요소가 강합니다.

많은 꿈에서 그렇듯이 꿈에 나오는 다른 사람들은 나를 가리키는 경우가 적지 않고, 잊은 물건은 본래 잊고 싶지 않은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즉, 객관적인 시점에서, 자신이 마음속으로는 의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 물건이나 이벤트, 스포츠 등에 열중하고 있을 수 있는지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만, 적어도 관심에서 눈을 떼지 않는 것이 정신적으로는 충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여기저기 찾아 헤매고 있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다니는 꿈은 당신이 매너리즘에 빠졌음을 보여줍니다. 어쩌면 변하지 않는 매일매일에 진저리가 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먼가 자극을 원하는 것은 아닐까요.지금의 당신에게는 먼가 새로운 인생의 목표를 세우려고 하고 있습니다. 보다 큰 정신적 지주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자기 자신의 진짜 감정을 존중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합시다. 잃어버린 물건을 찾지못하고 포기한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앞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환경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발견하고, 다시 활기찬 매일이 돌아옵니다.

 

 

차에 물건을 두고 내리는 꿈 해몽.

전철보다 폐쇄되어 있기 때문에 아늑한 곳이 차 안이지만, 그로 인해 무심코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일상이면 바로 돌아가서 찾으러가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만 이런꿈을 꾸면 정말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등, 잘생각하는좋은기회일수도있습니다.놀이기구는 꿈속에서는 인생 루트 자체를 지칭하는 경우가 많고, 자동차는 전철보다 훨씬 자유롭게 루트를 선택할 수 있지만, 동시에 잃어버린 물건은 자신이 잊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너무 자유로운 생활 속에서, 하고 싶은 것을 내버려 두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조금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켓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모처럼 테마파크에 놀러 가려고 하거나 라이브에 가려고 했는데 티켓을 잃어버리는 것은 최악입니다.할인이 안 되거나 최악의 경우 입장할 수 없게 되거나 하기 때문에 잊지 않고 가지고 갈 필요가 있습니다만, 만약 꿈에서 봤다면 전혀 다른 소망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티켓이나 비자, 패스포트 등은, 꿈에서는 신분증이 아닌, 비일상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하고, 분실물은 "구애"를 의미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일상적이지 않은 것에 강한 동경이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부분의 티켓이라면 여권 등과 달리 정말 다른 나라에 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비일상성은 희박합니다. 기분 전환으로 놀고 싶다는 소망이 강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되찾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가는 꿈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일상 생활 속에서 그렇지만, 물건을 가지러 간다는 것은 물건에 대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있는 것. 잃어버린것에 대한 집착심이 있다고도 할수있습니다. 꿈에서는 잊은 것들에 따라서도 조금 의미가 달라지는데, 이 꿈은 당신이 무언가에 집착심을 가지고 있어서 놓을 수 없다는 것이 표면화 되어있습니다. 일에서의 실패가 마음에 걸리거나, 인간관계에서 억울한 일을 잊지 못했다는 마음의 덩어리가 꿈에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반대로 분실물을 가지러 가지 않는 꿈은 한가지 집착을 버릴 수 있었다는 증거가 됩니다.

 

 

 

학교에 물건을 놓고 와서 조급한 꿈 해몽.

학교에 물건을 놓고 오는 꿈은 당신은 그 학교에서 무언가를 잘못 배우지 않았습니까 라는 가벼운 경고입니다. 예를 들어 인간관계에 있어서 조금 우울한 의무나 귀찮은 약속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행동이나 언동이 주위의 시선에 노출되어 있고, 그것이 상당한 부담이 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답답한 인간관계에 자신을 몰아가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의 당신에게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풍요로운 상호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무리 속에서 가끔 벗어나 혼자가 되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찾지못하고 포기한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당신은 아이디어와 깨달음을 얻고, 보다 좋은 환경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기차에 가방을 두고 오는 꿈 해몽.

전철에 자신의 가방을 두고 와버리는 꿈.꿈이라고 해도 가슴이 철렁하네요.

이 꿈의 의미는 어떤 것일까요?

꿈속에서 전철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야기, 현재 진행형의 일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기에 물건을 놓고 온다는 것은 지금 착수하고 있는 것이나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뭔가 중요한 것을 잊고 있다는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일에서의 납기를 잊지 않으셨나요? 친구와의 약속을 잊지 않으셨나요?세금 등의 납기를 잊고 있거나, 뭔가 절차를 잊은 것은 없습니까. 이 꿈을 꾼것도 조심하라는 암시입니다. 실패하기 전에 한번 재검토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건을 가지러 가도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하는 꿈 해몽.

물건을 놓고 오는 꿈을 꾸면 기분이 좀 좋지않습니다. 게다가 그 물건을 가지러 갔는데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거나 찾지 못한 내용이라고 눈을 떴을 때 피곤할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꿈은 바로 피로와 불만이 꿈에서 나온 것. 분실물이 수중에 돌아오지 않는 꿈이나 찾아도 발견되지 않는, 분실물이 무엇인가 생각나지 않는 등의 꿈에는 가까운 의미가 있어, 모두 당신이 나날의 생활 속에서 피로나 강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이 됩니다. 직장에서의 업무량이 너무 많거나 가족 등의 인간관계에 고민하여 스스로는 어떻게 할 수 없을 때 꾸기 쉬운 꿈이라고 합니다.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꿈속에서 신발을 잃어버렸다. 좀처럼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 의미가 신경이 쓰이는건 당연합니다. 해몽에서는 분실물의 꿈이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물에 집착하고 있다, 트라우마가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잊은것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부분도 있고,특히 신발은 정반대의 의미가됩니다.

해몽에서 신발이 나타나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일"입니다.

잊는 꿈은 당신이 오래도록 집착했던 것이나 신경 쓰던 것을 놓칠 수 있었던 일로부터 해방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매우 긍정적인 꿈이자 새로운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학생이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가지고 가는 것이 많거나 반대로 가지고 가는 것이 많거나 하기 때문에 깜빡 잊고 물건을 잃어버리는 일이 많은 것이 학창시절이지만 그것과는 별도로 학생이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특히 사회인이 되고 나서라면, 의도하는 바를 알기 힘들기도 하지만, 자기 자신이나 친한 사람이 아닐 경우, 꿈에 나오는 "누군가"는 "나를"를 반영한 모습으로, 잊은 것은 유감이나 잊고 싶지 않은 것을 나타내는 것이 지극히 많습니다. 즉, 학생시절에 무엇인가에 대한 생각이 있기때문에 꿈이라고 할수있겠습니다.

그러나 생각이 있는지와 실제로 생각해야 하는지는 또 다른 문제로, 많은 경우 조금 집착하는 기색을 보이고 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역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 해몽.

전철 안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는 있지만, 승하차하는 역에서도 꽤 잃어 버리는 것입니다. 사람이 많고, 게다가 시간에 쫓기고 있기 때문인지, 무심코 짐에 관심이 희미해져 버리는경우가 있습니다.비교적 일상적인 이야기입니다만, 만약 역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을 꾸면 꽤 신중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라고 말하는 것도, 꿈속에 나오는 "전철"은, 그 사람의 인생을 나타내는 것으로, 따라서 역은 정차하거나 환승이 있거나, 혹은 추월이 있는 등, 인생의 분기점을 나타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분실물은 잊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나 생각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인생의 갈림길에서 잊고 있는 중요한 일이 있다고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만 쫓으면 생활이 어렵다는 것은 당연하지만 결단을 내리기 전에 다시 한번 신중히 생각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만약 현실에서 지갑같은 소중한 것을 잊는다면 굉장히 곤란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몽에도 지갑을 잊는 것은 '중요한 것이 갑자기 자신을 두고 어디론가 멀리 가버릴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나타냅니다.그리고 그것은 특히 연애면의 연인이나 파트너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연인이나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깊기 때문에의 불안감의 표현이지, 실제로 현실에서 일어난다고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걱정이 많은 당신은 연인과 파트너를 너무 사랑하는 나머지 구속하고, 연인이나 파트너는 그것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갑을 잃어버렸다고 생각해도 바로 들켜서 기우였던 적도 자주 있습니다. 당신이 연인·파트너에게 느끼고 있는 불안도 기우일지도 모릅니다. 더 믿어보십시요.

 

 

체육복을 학교에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체조복은 해몽에서는 자신의 모습, 자기 자신의 정신 상태를 나타내는데, 어느 쪽인가 하면 릴렉스한, 불만이 없는 평온한 자신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그 체육복을 '잃어 버리다'라고 하는 동사가 들어가면 조금 부정적인 면이 나옵니다. '체육복'과 '잊어먹기'를 곱하면 내 자신이 지금 불만을 품고 있는 릴렉스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주로 초,중,고등학생들이 많이 꾸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꿈을 꾸는 시기가 많은것들이 바로 중간고사, 기말고사, 뭔가 여러분들 앞에서 발표할 때볼수있습니다. 불만을 끌어안지 못하게 되면 순식간에 해소될 거예요.

 

 

 

교과서를 학교에서 잃어버리는 꿈 해몽.

결론부터 말하자면 교과서를 잊어버리는 꿈은 실수를 나타냅니다. 실수라고해도 여러가지 실수라는종류가 있습니다. 큰 실수, 돌이킬 수 없는 실수, 사소한 실수, 아무래도 괜찮은 실수 등.예를 들면 끝이 없습니다만, 교과서를 잊는다는 것은 어느 쪽인가 하면 사소한 실수를 나타냅니다. 그러니까, 이 교과서를 잊어버리는 꿈을 꾸면, 어디선가 실수를 할지도 모른다, 행동을 조심하자, 생각을 바꾸어 가자, 라는 의식을 가지는 것으로 해소될 것입니다. 특히 시험 전날 교과서를 잃어버리는 꿈을 꾼다면 연필, 지우개 등 문구품의 준비는 괜찮은지 의심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학창시절 분실물의 꿈 해몽.

학창시절 물건을 가지러 가는 꿈을 꿨다.좀 신기한 꿈이네요.까맣게 잊고 있던 추억이 갑자기 떠올라서 이 꿈의 의미가 궁금해 지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학교나 학창시절의 일이라는 것은 해몽에서는 과거의 일을 나타냅니다.그리고 분실물의 꿈은 약간의 후회나 트라우마 등이 마음 어딘가에 걸려있다는 것이나, 무언가에 집착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즉 이 꿈의 의미는, 당신이 과거의 일(특히 학창시절의 추억)에 대해서 무엇인가 신경이 쓰이는 추억이 있어, 그것을 승화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남자친구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현실 세계에서는 완전히 소원해진 사람이라도, 아무런 예고 없이 등장해 오는 것이 꿈속의 세계입니다만, 전 남친이 물건을 잃어버린다는 내용이라면, 단지 스를 수 있는 이야기는 아닐지도 모릅니다.

누구와도 모르는 [사람]이라면 꿈속에서는 자기자신의 상징이지만, [전 남친]이라면, 꿈을 꾼 사람의 전 남친이며, 잊은 것은 추억이나 아쉬움을 의미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어쩌면, 표면적인 의식보다 깊은 부분에서, 전 남친에 대해서 추억이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경이 쓰인다면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만, 상대에게도 감정이나 사정이 있기 때문에, 다시 원래의 관계로 돌아갈 수 있을지 어떨지는 모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행을 하다가 먼가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여기에는 2개의 스토리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특히 여행을 갈 예정이 없는데, 여행지에서 먼가 물건을 잊는 꿈을 꾸는 경우와 하나 정말 지금 바로 여행을 하고 물건을 두고 버리는 꿈입니다. 양쪽에 공통되어 말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부족한 것이 있다, 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즉, 여행을 할 예정이 없는데도 이 꿈을 꾸었을 경우, 일이나 개인적으로는 다시 재검토를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정말로 여행지에서 물건을 놓고 내린 경우, 아침에 일어났을 때에는 반드시 분실물이 없는지, 출발 시간은 괜찮은지 등을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가방에 물건을 두고 온 꿈 해몽.

시설 안 등을 이동하고 있을 때, 무심코 가지고 가는 물건을 가방에 넣고, 물건을 두고 버리는 일은 실로 흔하지만, 꿈에서 그러한 상황을 본 경우는 또 조금 해석이 달라집니다. 가방은 다양한 물건을 담아두기 때문에 꿈에서는 재산과 부의 상징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분실물은 생각과 아쉬움을 나타냅니다 . 즉, 가방에 물건을 두고 온 것이 되면 돈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돈은 필요하고 재산은 매력적이지만, 조금 이익이나 급료에 집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재검토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 꿈 해몽 18가지.  (0) 2020.03.09
여관 꿈 해몽 12가지.  (0) 2020.03.09
라면 꿈 해몽 10가지.  (0) 2020.03.08
이혼 꿈 해몽 17가지.  (0) 2020.03.08
용 꿈 해몽 15가지.  (0) 2020.03.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