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이성 꿈 해몽 11가지.


목차

이성 꿈의 기본적인 의미.

 이성과 이야기하는 꿈해몽.

 이성에게 고백하는, 이성에게 고백받는 꿈.

 이성을 유혹하는 꿈의 상황.

 모르는 이성이 등장하는 꿈의 메세지.

 모르는 곳에서 이성과 함께 있는 꿈의 심리.

 이성 친구가 나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이성과 키스하는 꿈의 해몽.

 이성에게 몸을 닿을 수 있는 꿈의 해석.

 젊은 이성이 나오는 꿈의 의미.

 이성에게 칭찬받는 꿈.

 이성이 되는 꿈의 해석.

 이성 꿈의 정리.



이성 꿈의 기본적인 의미.

해몽하는 이성에게는 연애 감정의 상징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에서 그리워하는 상대를 꿈에서 볼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신이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따라, 이성이라고 불리는 상대의 성별도 달라집니다.

해몽의 해석에서는 꿈꾼 자신도, 꿈에서 본 상대도 성별의 차이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어 각각의 해석이 존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성을 해몽으로 해석할 때는 주의해 주십시오.

해몽에서 만난 이성은 당신에게 무엇을 전하려 했을까요?






이성과 이야기하는 꿈해몽.

이성과 이야기하는 것은 자신이 남성일 경우 여성일 경우 남성다움을 나타내는 해몽입니다.

당신이 남성이고, 몸짓이 예쁜 여성과 이야기하고 있었다면, 현실의 당신 자신에게 그런 세심한 면이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여성이고, 시원시원한 기질의 남성과 이야기하고 있었다면, 현실의 당신은 친구들에게서 남자다운 성격이라고 생각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느 경우든 그 대화 내용이 당신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 깊게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이 여자이고 키 큰 남자에게 말을 건다면, 너무 과대망하지 말라는 해몽의 경고가 됩니다.

무슨 일이든 분수에 맞는 것이 제일입니다.



이성에게 고백하는, 이성에게 고백받는 꿈.

이성에 대한 고백을 하는 것도 해몽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고백을 해 준 상대가 현실에서 당신이 호의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되길 바라는 당신의 소망이 나타난 해몽이 됩니다. 좋은 관계로 진전되도록 노력을 해 보십시오.



이성을 유혹하는 꿈의 상황.

이성을 유혹하는 경우는 연애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이성과 전화를 하는 경우, 이성과 어떤 관계를 맺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 됩니다.

갑자기 애인을 갖고 싶다거나 성적인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사인이지만, 자기 혼자서 날아올라 상대를 끌게 해 버리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모르는 이성이 등장하는 꿈의 메세지.

꿈에 나타난 것이 생소한 이성이라면, 해몽에서는 인간 관계의 고리가 넓어져 새로운 친구를 만난다는 의미가 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간관계 속에 숨겨져 있던 당신의 새로운 재능이 꽃필지도 모릅니다.

또한 낯선 이성은 당신이 이상으로 삼는 연인상의 표현인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본 이성이 잘생겼다고는 할 수 없는 외모였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정신적인 문제를 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남인 경우는 건강, 일, 인간관계의 호조를 암시하며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다는 것을 해몽이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이성이 미녀였던 경우도 운기의 향상을 의미하는 해몽이 되지만, 금운에서 혜택을 받는 일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모르는 곳에서 이성과 함께 있는 꿈의 심리.

당신이 본 적이 없는 장소에서 이성과 함께 있을 경우 연애 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상대가 직장이나 학교등에서 자주 얼굴을 마주하는 친한 사이였을 경우에는, 그 이성과의 사이가 보다 친밀해지게 됩니다.

호의를 가진 상대라면 새로운 사랑으로 발전할지도 모르고 친구로 지내도 더욱 정이 깊어진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이성 친구가 나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꿈에서 본 것이 이성 친구일 경우, 그 상대로부터 호의를 받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 그 호의를 폐라고 느끼지 않는다면 현실에서는 당신 쪽에서 상대방에게 말을 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이 먼저 말을 걸어 준다면 더 빨리 가까워 질 것입니다.





이성과 키스하는 꿈의 해몽.

이성과 키스를 하거나 하는 경우는 연애운 상승을 암시하고 연애에 대한 당신의 의식이 매우 강해지고 있음을 뜻하는 해몽이 됩니다.

단지 직접적인 성적 욕구라기보다는 사랑에 대한 막연한 흥미나 동경 같은 측면이 강한 것 같습니다.키스라는 행위에 로맨틱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성에게 몸을 닿을 수 있는 꿈의 해석.

이성이 신체를 접촉하는 경우, 보다 직접적인 성적 욕구의 고조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지금의 당신이 연애에 대해서 육체적으로 접근하려고 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좀 더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젊은 이성이 나오는 꿈의 의미.

만약 젊은 이성을 보았을경우, 성별에따라 해몽. 해석이 달라집니다. 당신이 남자이고 꿈에 나타난 것이 젊은 여자라면 그것은 행운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당신이 여성이고 꿈에 나타난 것이 젊은 남성이었다면 겉보기에 이끌려 정상적인 판단력을 상실하고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하는 해몽에서의 경고입니다.

여성 쪽이 보다 마음의 빈틈을 찔리기 쉽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외형의 미추뿐만 아니라 내면을 보고 사람을 판단하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이성에게 칭찬받는 꿈.

외모나 성과등을 이성에게 칭찬을 받으면 현실에서도 그렇게 칭찬받고 싶다는 당신의 소망이 드러난 꿈자리가 됩니다. 아는 이성에게 칭찬받을 경우 해몽에서는 그 상대 자신에게 현실에서도 칭찬해 달라는 뜻이 될 수 있습니다.

칭찬이 전혀 낯선 이성일 때는 당신이 더 이성의 주목을 받고 싶어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우선 자기 갈고 닦아서 내면에서 자기 자신을 바꾸어 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성이 되는 꿈의 해석.

남자가 여자에게, 여자가 남자에게 현실과는 다른 성별로 되어 있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의 강한 변신을 바라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전환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미래 예상도로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많은 경우 더욱 주위에 인정받고 싶은, 본래의 자기 자신을 보았으면 하는 당신의 생각이 반영된 해몽이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이성 꿈의 정리.

꿈에서 만난 이성과 어떻게 관계를 맺었나요?

키스 는연애에대한 꿈꾸기 좋은 부분이 앞면에 드러났고, 바디터치가 더 성적욕구가 높은것이 조금

의외였던것 같습니다.

감정적인 면에서는 주로 당신 자신의 소망이 나타난 것으로 해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12가지.  (0) 2020.12.21
폭발하는 꿈 해몽 8가지.  (0) 2020.12.21
가족 꿈 해몽 10가지.  (0) 2020.12.20
구멍이 뚫리는 꿈 해몽 16가지.  (0) 2020.12.19
링거 꿈 해몽 19가지.  (0) 2020.12.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