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12가지.



목차

싫어하는 사람 꿈의 기본적인 의미.

 싫어하는 사람과 만나는 꿈.

 싫어하는 사람과 얘기하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과 친해지는 꿈의 내용.

 싫어하는 사람과 티격태격하는 꿈의 징조.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의 암시.

 싫어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조짐.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숨는 꿈의 심리.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싫어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꿈의 메세지.

 싫어하는 동성이 화내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의 의미.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싫어하는 사람 꿈의 정리.



싫어하는 사람 꿈의 기본적인 의미.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은 해몽이라도 역시 싫다는 의미가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싫어하는 사람과 어떻게 마주 대하느냐에 따라 해석이 갈리지만 상대가 적의를 드러낼 때를 제외하고는 해몽을 할 때는 오히려 정면으로 맞서는 편이 길몽이 되는 듯합니다.

또, 해몽에서 싫어하는 사람은 궁금한 사람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해서 머리가 꽉 차는 경우는 드물지 않습니다만, 한번 싫다고 생각해 버린 상대의 일도 마이너스 방면이기는 하지만 정신적으로 큰 비율을 차지하게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만나는 꿈.

꿈에서까지 싫어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은 용서해 주었으면 하는 바이지만, 싫어하는 상대를 만나 버리는 것은 그 사람을 지나치게 신경쓴다는 해몽이 됩니다.

싫어하는데도 결국 상대를 생각해 버리는 것은, 연정과 비슷하다고 옛부터 듣고 있을 것입니다.

조금 의식하고 잊어버리는 정도의 편이 정신 건강상 좋을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얘기하는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한다면 해몽에서는 그상대방을 조금 유연하게 대할수있는 상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해질 때까지는 아니더라도 쓸데없는 자만심을 불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어떠한 사정으로 서먹서먹해진 사람과 화해하거나 서투른 의식으로부터 경원하고 있던 일이나 공부에 착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친해지는 꿈의 내용.

현실에서는 조금의 계기가 없어도, 싫어하는 사람과 뭔가 친해졌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그 상대를 실은 인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같은 직장이나 클래스 등에서 실력이나 학력이 팽팽한 상대는 이기고 지기를 반복하다 보면 어떤 계기로 그 사람을 싫어하게 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싫어하는 사람의 진가를 내심 인정하고 이해하고 있는 것은 다름아닌 당신 자신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으로서 접하는 것이 아니라 호적수로서 서로 절차탁마하는 것으로, 당신이 인간적으로 한층 더 성장을 할 수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티격태격하는 꿈의 징조.

싸움이라고 한마디로 말해도 싸움에도 정도에따라 여러 레벨이 있습니다.

싫은 사람과 좋은 말이 많아져 말다툼을 하고 있었다면, 당신의 스트레스가 상당히 쌓여 있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요즘 리프레시 되는 일이 있었나요?

좀처럼 풀리지 않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싫은 상대와 말다툼하는 것으로 풀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말다툼을 일으키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는 꿈의 암시.

말싸움에 그치지 않고 싫어하는 사람을 때리고 있는 경우, 당신의 인생에 큰 전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 잘 모르는 의식으로 별로 상관할 일이 없었던 분야에 도전할 기회가 있었다면, 당신의 인생에 있어서 훌륭한 경험치가 되므로 찬스를 낭비하지 말고 꼭 시도해 보십시오.

그러나 싫다, 귀찮다는 마이너스 의식이 너무 강하면 모처럼의 행운이 달아나버린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때는, 잘 해낸다! 라고 하는 긍정적인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싫어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의 조짐.

싸움이 붙었다면 이 역시 때릴 때처럼 좋은 쪽으로의 변화를 뜻하는 해몽입니다.

하지만 때리려고 해도 힘이 잘 들어가지 않거나 맨손이 아닌 칼 등을 들고 상대방을 다치게 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어떠한 사정을 안고 고민하는 것 같으므로, 좀 더 편하게 파악하라고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숨는 꿈의 심리.

싫어하는 사람에게 들키기 싫어서 몰래 당신 쪽에서 숨는 경우, 당신이 아직 정신적으로 애티가 남아있다는 꿈자리가 됩니다.

언쟁을 피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만, 세상 무사안일만으로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때로는 진심으로 부딪쳐 다양한 의견을 교환함으로써 큰 성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싫은 일로부터 눈을 돌리지 말고, 정면으로 마주보는 힘을 가지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가고 있던 경우는, 그 상대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정작 이해하지 못하고, 당신이 고민하고 있다고 하는 해몽이 됩니다.

현실에서 싫어하는 사람을 대하는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싫은 상대를 대하는 방법을 찾아 보십시오.



싫어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꿈의 메세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돌아봐주지 않고, 싫어하는 사람에게만 사랑받는...현실에서도 종종 있는 일이지만, 꿈에서 싫어하는 사람에게 좋아했을 경우, 당신 자신은 몰라도, 상대방은 그만큼 당신을 싫어하지 않는다는 해몽이 됩니다.

어쩌면 상대방은 너와 더 친해지고 싶어하는걸지도..지금까지 잘 알 계기가 없었기 때문에 왠지 꺼려하는 의식이 있었을 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해 보면 의외로 이야기가 맞는 부분도 있을 것입니다.

호의를 베푸는 데 그치지 않고 그것이 따라다니며 이른바 스토커 행위로까지 발전했다면 타인에게 그러면 안 된다는 반면교사의 의미를 갖는 해몽입니다.

최근 조금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생기거나 해서, 무심코 끈질기게 말을 걸거나 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즐거워도 상대는 당신의 끈질긴 데 질려있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의 사정을 배려하는 마음이 없으면 머지않아 인간관계로 트러블이 일어난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싫어하는 동성이 화내는 꿈해몽.

당신이 싫어하는 동성의 사람이 째려보듯이 화를 내고 있다면 상대방도 똑같이 당신을 싫어하고 있다는 해몽이 됩니다.

만나는 사람 모두와 사이좋게 하면 인간 관계도 원만하게 끝나겠지만, 눈이 마주치는 순간에 이 사람과는 절대로 맞지 않는다고 알게 되는 사람이 있는 것도 확실합니다.

태어나서 자란 환경이나 가치관이 전혀 다른 사람과 서로 아는 것은 어려운 것.

서로를 자극하지 않고 필요 최소한의 교제에만 두는 것이 불필요한 다툼을 일으키지 않는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의 의미.

꿈에서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것은 현실에서도 그 사람이 없어졌으면 하는 당신의 소망이 해몽으로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없어졌으면 할 만큼 상대방을 싫어하고, 거부감을 가지고 있지만

정작 그런 마음을 가질수록 본인만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미워하는 마음을 조금 다른 곳으로 돌려 보시기 바랍니다.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

싫어하는 사람을 죽일경우, 스트레스를 많이받아 피곤한 상태라는 해몽이라고 해석됩니다.

죽여버림으로써 홀가분한 기분이 되었다면 현실에서 할 수 없는 일을 꿈으로 가서 스트레스를 푼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하지만 각성한 후에도 왜 죽여버렸을까, 이렇게 있으면 죽이지도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해몽에서는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어떻게든 개선하고 싶다는 뜻이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 꿈의 정리.

당신은 싫어하는 사람과 해몽으로 어떻게 대했을까요?

직접적으로 어떠한 말다툼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심상이 나빴다던지 해서 당신이 일방적으로 싫어할 경우, 어쩌면 상대는 당신과 더 친해지고 싶어할지도 모릅니다.

해몽을 계기로 새로운 인맥이 확산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찔리는 꿈 해몽 17가지.  (0) 2020.12.22
유명인 꿈 해몽 9가지.  (0) 2020.12.22
폭발하는 꿈 해몽 8가지.  (0) 2020.12.21
이성 꿈 해몽 11가지.  (0) 2020.12.20
가족 꿈 해몽 10가지.  (0) 2020.12.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