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신발 꿈 해몽.

     신발에 대해 무언가를 하는 꿈의 의미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

 신발을 고르는 꿈 해몽

 신발을 찾는 꿈 해몽

 신발을 사는 꿈 해몽

 신발을 빌리는 꿈 해몽

 신발을 벗는 꿈 해몽

 신발이 벗겨지는 꿈 해몽

 구두를 선물하는 꿈 해몽

 신발을 던질 수 있는 꿈 해몽

 신발을 신는 꿈 해몽

 신발을 잊는 꿈 해몽

 신발을 묶지 못하는 꿈 해몽

 신발을 묶는 꿈 해몽

 신발을 찾을 수 없는 꿈 해몽


     상황별 신발의 꿈 해몽

 신발이 없어지는 꿈 해몽

 신발이 떠내려가는 꿈 해몽

 신발가 더러워지는 꿈 해몽

 신발이 없는 꿈 해몽

 신발이 부서지는 꿈 해몽

 신발을 받는 꿈 해몽

 신발을 도둑맞는 꿈 해몽

 신발장 신발꿈 해몽

 신발이 좌우 다른 꿈 해몽

 신발이 하나밖에 없는 꿈 해몽

 신발이 작다고 느끼는 꿈 해몽

 강에서 신발이 떠내려가는 꿈 해몽


     종류별 신발의 꿈 해몽

 새로운 신발꿈 해몽

 귀여운 신발꿈 해몽

 사이즈가 다른 신발꿈 해몽

 빨간 구두가 나오는 꿈 해몽

 하얀 신발가 나오는 꿈 해몽

 검은 신발가 나오는 꿈 해몽

 금신발가 나오는 꿈 해몽

 노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 해몽

 파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 해몽


     신발에 관련된 꿈 해몽

 신발가게가 나오는 꿈 해몽

 신발장이 나오는 꿈 해몽

 양말이 나오는 꿈 해몽



신발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신발에는 '사회적지위'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비즈니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는 상대방의 신발을 보라는 말이 있는데, 신발이 잘 닦였는지, 꼭 맞는 신발을 신었는지는 중요하지요.


그래서 꿈속에서 신발을 봤을 때는 당신의 일운과 공부운을 의미합니다.


깨끗한 신발이나 새 신발의 꿈을 꿨을때는 당신의 일운과 공부운이 좋은것을 의미하며, 생각보다 결과를 낼 수 있는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에게 신발을 받았을 때는 주위의 도움을 받아 성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더러워진 구두나 굽이 부러져 버린 구두등을 보았을 때는, 현재 임하고 있는 공부나 프로젝트가, 잘 되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그럼 지금부터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상황이 맞는 경우에는 각각의 의미를 조합하여 꿈의 의미를 파악하세요!



01.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의 의미


신발을 잃어버린 꿈은 자신이 처한 지위를 잃게 되는 것이나 자신의 행동에 관해 저해하는 것이나 인물이 나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현실세계에서 신발은 발밑에 있고 이동할 때 발을 지키기 위한 물건이기도 하여 해몽에서는 '지위'나 '기반' '액티브함'과 같은것을 나타냈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지금 처한 상황이 이런 장벽이 될 만한 존재는 없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 조심하고 대처하도록 합시다.



02. 신발을 고르는 꿈의 의미

꿈속에서 신발을 고르고 있었을 때는 새로운 단계에 발을 내딛으려 할 때의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의 꿈에는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지금 현재 하는 일에 대해서 뭔가 생각하는 것이 있거나 더 높은 단계로 단계로 나아가는것을 생각할 때 이런 꿈을 꿀 때가 많을 것입니다


고르려는 신발들이 반짝반짝하고 새롭다면 화려한 세계로 진출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조금 더러워진 더러운 신발을 고르려고 하는 경우는, 지금의 상황보다 나쁜 환경을 선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이 선택하려던 신발이 대체 어떤 신발이었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조금 더러운 신발을 고르려고 하는 꿈일 때는 실제로 무언가를 선택할 때 신중해져 보세요.



03. 신발을 찾는 꿈의 의미

신발을 찾는 꿈은 사회적 지위 모색, 일자리 등을 찾는, 문제가 생기는 암시의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해몽이고 신발은 사회적 지위, 재력, 인품 등의 상징이므로 그것을 찾는 것은 문제의 암시라고도 합니다.


또, 연애에서의 고민의 암시라고도 합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 그 상대와의 관계, 장래에 무언가 불안을 안는다, 라고 고민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여성의 경우라면, 애인이 없는 것에 대한 조바심이 나타나고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의 생활에 불만이 있거나 문제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생활을 검토해 봅시다.



04. 신발을 사는 꿈의 의미

신발을 사는 꿈은 길몽으로 새 신발을 사서 새 걸음을 내딛으려 한다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친구가 생기거나 의외의 협력자가 나타나거나, 혹은 새로운 연인과의 만남이나 의외의 승진 등, 여러가지 가능성이 퍼지게 될 것입니다.


단 한 걸음 내딛는것은 당신 자신입니다.


이 꿈을 꾼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저쪽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은 아니니까 적극적으로 사람과의 연결을 넓혀 나갑시다.


그럼으로써 분명 당신의 가능성은 펼쳐져 갈 것입니다.



05. 구두를 빌리는 꿈의 의미


신발을 빌리는 꿈에는 빌린 상대방과의 궁합이 어떤지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빌린 신발이 자신에게 딱 맞는 경우는 상대와의 궁합도 좋고, 자신에게 무리하지 않고 사귈 수 있는 좋은 관계성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자신에게 맞지 않는 신발인 경우는 상대와는 가치관 등의 차이로 인해 좋은 관계를 맺기가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꿈에서는 빌린다는 행동이 조언이나 도움을 의미하고 신발은 사회적 지위를 의미하기 때문에 신발을 빌리는 꿈에는 직장 등에서 누군가가 도움을 준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06. 신발을 벗는 꿈의 의미

신발을벗는꿈 이라는것은 자신의 역할이 끝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바로 신발은 사회적 지위의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신발을 벗음으로써 해방감을 맛보고 기쁨을 느꼈을 경우 당신은 제 역할을 다하고 다음 무대로 넘어갔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벗기 싫은데 억지로 벗게 되었다면 지금의 지위를 버릴 수밖에 없는 문제가 없었는지 자신을 다시 살펴봅시다.


어쨌든, 다음 스테이지로 옮길 타이밍이 가깝다는 것이니, 확실히 마음의 준비를 해 둡시다.



07. 신발이 벗겨지는 꿈의 의미

필요한 신발이 벗겨져 버린다는 것은 당신의 연애에 뭔가 관계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벗겨져서 신발이 없다는 불편함은 지금의 연애가 잘 안되고 있는지 앞으로 잘 진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발이라는 소중한 물건의 상실감은 연애에 비유하면 좋아하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잃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초조함도 있고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연애의 상대와의 생각의 차이를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가 멀어져 파국이 되는 운명을 느낍니다.


이런일이 되지않으려면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이해해주는것이 중요하고, 자신의생각을 상대방에게밀지말아야합니다.


남자친구나 그녀와의 대화에서는 상대가 생각하고 있는것을 먼저 받아들여 상대가 말을 할 때 부정적인 말을 하거나 말을 끊고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지 않았습니까?


그런 일이 계속되면 이 사람은 자기 일뿐이고, 나에 대해서 관심이 없는 것은 아닐까 하고 대화가 즐거워지니까 주의합시다.



08. 구두를 선물하는 꿈의 의미

구두를 선물하는 꿈은 자신의 역할을 다음 사람에게 양보하는 전조입니다.


그것은 신발은 사회적 지위의 상징이기 때문에 직장이나 학교, 가정에서 책임 있는 역할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학교에서 동아리활동등을 은퇴하고 후배에게 맡기거나 가정에서도 육아가 일단락되어, 어머니의 역할이 희미해진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선물한 신발이 예쁜 것인지, 더러워진 것인지를 두고 당신이 그 역할에 어떻게 임했는지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역할에 어울리는 당신이었다면 구두는 반짝반짝 빛날 것입니다.


반짝이는 신발을 선물로 줄 수 있도록 끝까지 역할을 잘해야겠다는 생각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수있겠습니다.



09. 신발을 던질 수 있는 꿈의 의미

누군가에게 신발을 던질 수 있는 꿈은 주위의 협력을 얻지 못하고, 일이나 공부가 좌절되어 버리는 전조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신발은 일의 운이나 공부 운을 나타내므로, 주위 사람, 예를 들어 가족·급우·교사·직장의 동료·상사 등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잘 안되는 원인을 생각하고 그 원인이 만약 자신에게 있다면 솔직히 사과하고 성의를 다하는겁니다.


만약 다른 사람 측에 잘못이 있는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상담하십시오.


어디까지나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는 것도 하나의 길이고, 상대에게 타협하는 것도 또 하나의 처세술입니다.



10. 시발을 신는 꿈의 의미


신발을 신는 꿈은 일반적으로 일이 순조롭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일이 문제 없이 진행되는 것이나, 협력자의 출현, 우수한 상사나 부하로부터의 도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 공부면에서도 자격 취득등의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고 있는 신발의 상태가 나쁘면 꿈의 의미도 나쁜 쪽으로 변해 버립니다.


나에게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있다면 대인관계, 일이 나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더러운 신발은 일상생활이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다시 생각해 보세요.


훌륭한 신발, 멋쟁이 신발일수록 보다 안정된 사회기반을 마련하고 일이나 연애의 진전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1. 신발을 잊는 꿈의 의미

신발을 잊는 꿈은 자신이 해야할 일을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잊는 것은 당신이 소중한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부탁받지 않은 일을 열심히 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부탁해야 할 일을 혼자서 떠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진행되지 않고, 좀처럼 손을 댈 수 없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혼자서 문제를 극복하는 것보다 주위에 협력을 받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노력하는 모습을 아는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행동을 함께 해 줄 것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는 것으로 미소가 퍼지고, 자신의 작업도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12. 신발끈을 묶지 못하는 꿈의 의미

신발끈을 묶지 못하는 꿈은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신발끈은 인간관계의 특히 연애관계를 나타냅니다.


대화를 하고 있어도 반응이 나쁘거나, 함께 있어도 즐겁지 않거나, 상대와의 기분에 온도차를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의 기분을 강요할 뿐만 아니라, 상대의 기분을 확실히 관찰하면 좋을 것입니다.


피곤한 것 같으면 데이트는 다음에 하거나, 말을 막지 말고 끝까지 듣도록 하거나, 배려심을 가지고 대해 봅시다.


당신의 배려를 사랑스럽다고 느끼고, 두 사람의 관계는 깊어질 것입니다.



13. 신발끈을 묶는 꿈의 의미

신발끈을 묶는 꿈은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한 결정을 내렸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진전시키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그 때문에 용기를 쥐어짜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려고 각오를 한 것은 아닐까요.


무엇이든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솟아날 때이므로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면 좋을 것입니다.


행동을 일으킨 후의 결과를 불안하게 생각하고, 단념해 버릴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마음을 전하는 데만 집중함으로써 두려움을 떨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을 강하게 가지고 최선을 다함으로써 당신의 진심인 마음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좋은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14. 신발을 찾을 수 없는 꿈의 의미

신발을 찾을 수 없다는 꿈은 지금 당신은 주변에 믿을 만한 사람이 없어 열심히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사람은 회사 동료이거나 친구이거나 애인이거나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자기 자신을 다시 보세요.


조금 적극성이 부족하거나 겸허함이 부족해서 주변사람이 멀어지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가까운 사람에게 자신의 인상을 물어보세요.


의외로 당신 주변은 당신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 다르게 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15. 신발이 없어지는 꿈의 의미

신발이 갑자기 없어지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의 길에 옆걸음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있거나, 생각지 못한 재난, 사고로 인해 안 되는 일이 있는 등의 불운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속에서 신발이란 자신의 꿈과 목표를 향한 긍정적인 마음과 행동력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꿈속에서 신발이 마음에 들거나 다른 사람에게 받은 소중한 물건일 경우는, 밖에 나다니는 경우에 특히 신호나 차를 주의합니다.


또한 그런 불운을 방지하기 위해 신발을 깨끗하게 닦는 것을 추천합니다.



16. 신발이 떠내려가는 꿈의 의미


신발이 떠내려간다는 것은 지금의 지위를 버리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꿈에서 신발은 사회적 상징을 나타내기 때문에 그런 의미가 됩니다.


그러나 신발이 떠내려가서 목숨을 건졌다, 이런 경우는, 어떤 희생이 있어도 당신을 도와준다, 라는 의미가 됩니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재인식하고 자신이 처한 환경을 다시 살펴봅시다.


그럼으로써 그 후의 상황은 호전되게 됩니다.



17. 구두가 더러워지는 꿈의 의미

신발이 더러워진다는 꿈은 앞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신발은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고 있고, 몸가짐의 체크 포인트가 되는 신발은 일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꿈에서도 같은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신발이 더러워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신발 뒤꿈치가 떨어져 버리는 꿈도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회사의 지위가 좋지 않은 방향이 되거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리거나, 일 관계로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러워진 구두를 깨끗이 닦았다는 꿈을 꾸면 일도 회사의 지위도 만회할 수 있을 것입니다.



18. 신발이 없는 꿈의 의미


신발이 없다는 꿈은 향후 방향을 잃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꿈속에서 신발이라는 것은 앞으로의 목표와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마음, 새로운 것을 보거나 경험해 보고 싶은 호기심과 긍정적인 마음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쪽만 신발이 없거나 찾았을 때는 연인과의 이별, 소중한 것을 잃는다는 뜻도 됩니다.


또 남성이 이 꿈을 꾸었을경우에는 사회적인 지위나 권력을 잃는다는 의미도 될 수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19. 신발이 부서지는 꿈의 의미

신발이 망가지는 꿈이라는 것은 일과 연애에 있어서의 트러블의 예감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일로 큰 실패를 해 버리거나 신뢰하고 있던 파트너의 배신을 아는 등, 쇼킹한 일이 일어나기 쉬운 환경이 되어 있습니다.


주의력이 산만해져 있기 때문에, 보통때라면 예기할 수 있는 일로의 트러블을 예측할 수 없거나 서로 신뢰해야 할 파트너를 내버려 두거나 흥미가 없는 듯한 태도를 취해 버리는 것으로, 연애나 일로의 트러블에 말려 들어 버릴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으므로, 여느때보다 주의력이 필요합니다.



20. 구두를 받는 꿈의 의미


신발을 받는 꿈은 기본적으로 원조와 협력자가 출현하는 암시입니다.


꿈속의 신발은 현실세계와 마찬가지로 사회적 입장의 상징이기 때문인데, 어떤 신발을 받고 그것을 어떻게 느꼈는가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신발의 상태는 사회적 입장이나 협력자 등의 상징으로 딱 맞는 사이즈나 원하던 신발을 받고 기뻐한다면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거나 그동안의 소원이 이루어 질 때입니다.


새 신발이나 예쁜 신발을 받을 때는 새로운 만남으로 연인이 생기는 것과 생활의 안정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장화는 뭔가 행운의 일이 날아드는 전조입니다.


신발은 때로 좋지 않은 것도 상징하고, 힘든 신발이나 너무 큰 신발을 받는 것은 스트레스가 쌓이는 상황이나 능력에 대한 평가, 과분한 업무상의 입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싫은 일을 강요당하는 등, 좋지 않은 일의 운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회피할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1. 신발을 도둑맞는 꿈의 의미

신발을 도둑맞는 꿈은 자신이 설 자리를 잃는 것과 같은 트러블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도둑을 맞는 것은 중요한 것을 빼앗겨 버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나 연애 중에 잘못된 판단을 해 버려, 자신의 입장이 위태롭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발뺌을 하지 말고 실수를 인정하고 책임을 지고 스스로 해결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자신을 지킬것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트러블에 휘말려도 그 자리를 얼버무리는것이 아니라 진지한 마음으로 임함으로써 앞으로도 당신의 입장은 지켜질 것입니다.



22. 신발장 신발꿈의 의미

신발장 안에 있는 신발의 꿈은 그 상태로 암시되는것이 크게 달라집니다.


신발장 신발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상태라면 현재 하는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리된 많은 신발은 많은 일을 제대로 하고 충실한 일을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신발장이 난잡한 상태라면 일의 정체, 불안정한 인간관계를 암시하고 복잡한 사고로 인해 일의 운 저하, 주위의 배려가 없음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에 대한 배려를 소중히 여기고, 일을 제대로 생각하고 나서 행동하도록 유의합시다.



23. 신발이 좌우 다른 꿈의 의미(짝짝이 신발 꿈 해몽)

좌우 다른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은 무엇이 2개 이상의 역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는 관리직, 가정에서는 엄마이고 아내라는 역할, 또 일을 하면서 어떤 꿈을 위해서 시험을 보고 있다, 학생이고 아르바이트에서 책임 있는 위치에 있다 이런 거죠.


좌우 다른 신발을 어떤 식으로 당신은 잘 신고 있었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위화감 없이 양쪽 모두 피트되어 가볍게 걷고 있었다면, 당신의 생활은 양립되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쪽은 예쁘지만, 한쪽은 너덜너덜하고 다리를 절고 있다, 라고 하는 꿈이라면, 어떤 역할이 잘 되지 않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자신이 놓여져 있는 환경, 역할을 재검토하는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24. 신발이 하나밖에 없는 꿈의 의미


신발을 없애는 꿈은 사회적 지위, 생활 기반, 연애 등에 문제가 생기는 암시입니다.


신발 한 짝밖에 없는 꿈은 연인과의 궁합이 좋지 않거나, 대인관계에서 의견이 잘 맞지 않는 등, 주위와 좋은 관계를 맺지 못하고 떠서, 현재의 자신이 있는 곳에 불편함을 느끼는 것의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일과 연애등의 양립의 어려움등을 느껴 밸런스를 잡기 어려운 생활 상황의 나타나 상대와의 관계가 잘 맞물리지 않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한 번, 자신의 주위의 인간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는 기회로 파악합시다.



25. 신발이 작다고 느끼는 꿈의 의미

신발 사이즈에 대한 꿈을 꿨을 때 그 꿈은 현재 놓인 상태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이 작다고 느낄 경우 아무리 노력해도 주위에서 과소평가되거나, 노력을 인정받지 못하는 초조함 같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노력을 인정받는것은 중요하지만, 어느새 평가만을 생각해 버리는 경향에도 있으므로, 평가에 신경 쓰지 않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26. 강에서 신발이 떠내려가는 꿈의 의미

꿈에 강이 나온 경우는, 강 자체가 당신의 인생의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강이 맑고 물고기 등 생명력이 넘치는 것이라면, 지금의 상황이 매우 잘 흐름에 편승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반대로 격류병에 탁해진 강은 지금까지의 인생이 그다지 잘 풀리지 않았거나 현재도 나빠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신발은 일의 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흘러가 버린 신발에 어떤 생각이 있었는지도 중요해집니다.


딱 맞아 떨어지는 신발이 흘러가 버렸다면, 잘 진행되던 일의 흐름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또 반대쪽에 맞지 못했던 신발이 내려갔다면 잘되지 않았던 일이 나를 떠나줄것을 암시하고있습니다.


나중에 발견된 신발의 모양도 중요해집니다.


신발의 상태가 매우 깨끗하고 기쁘다면, 다시 당신에게 딱 맞는 일이 찾아올 것입니다.


반대로 너덜너덜하고 더이상 신을 수 없을 것 같은 신발을 찾아 버렸다면, 당신에게 있어서 본의 아니게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 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본의가 아닌 상황이 되어도 괜찮도록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7. 새로운 신발꿈의 의미

새 구두의 꿈은 일을 이루려는 욕심으로 가득 차 있고, 매사는 순조롭게 나아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것은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며, 자신이 원했던 것을 얻을 것임을 암시합니다.


사기가 넘치고 어떤 일이든 좋은 방향으로 갈 것이라고 열심히 시작한 건 아닐까요?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도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으로 인해 오래 걸리지 않고 정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사람의 모임이나 부름에는 얼굴을 내밀고,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있으면 말을 거는 것이 좋습니다.


진심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인간관계가 더 풍요로워질것입니다.



28. 귀여운 구두꿈의 의미

귀여운 신발이 꿈에 나왔을 때는 당신의 일운과 공부운의 앞으로의 장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예쁜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현재 종사하고 있는 일이나 학교에서의 공부 등, 착수하고 있는 일이 향후 잘 될 것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다른 누군가에게 귀여운 신발을 받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일에 있어서 새로운 프로젝트의 참여 타진이나 신규 고객 개척 등을 나타내고 공부에 있어서도 새로운 자격 취득에 대한 도전의 이정표를 받을 수 있는 등 밝은 방향으로 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그 귀여운 구두 굽이 부러지거나 하면 중간에 그 매진이 끊어지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일이 겹쳐도 신중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29. 사이즈가 다른 구두꿈의 의미

사이즈가 다른 신발의 꿈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일이나 연애를 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이라면, 저 혼자서는 해낼 수 없는 일을 맡고 있거나, 평가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 연애라면, 상대에게 맞추어 지나치게 기지개를 켜고 있거나, 상대와 환경이 맞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느 쪽이든 신장에 맞는 쾌적한 생활을 보내지 못하고 마음에 통증을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현재 상황은 극복할 수 있어도, 향후 괴로움은 늘어 갈 것입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신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신에게 맞는 환경을 만들어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능력이 발휘되어 즐겁게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30. 빨간 구두가 나오는 꿈의 의미


꿈속에 나타나는 신발은 사회적 지위나 입장의 상징, 꿈을 꾸었던 본인과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신발 색깔이 인상에 남는 꿈은 해석이 색깔에 따라 달라집니다.


붉은 색이 인상에 남는 신발의 꿈은 그 신발이 어떤 것이었는지에 따라 판단이 달라집니다.


보통좋은인상을받은밝은빨간색같은경우는애정면으로충족되어있는심리상태를보여줍니다.


아직 정해진 파트너가 없는 경우는 멋진 파트너의 출현과 사랑의 성취를 예감시키는 꿈입니다.


그와 반대로 좋지 않은 인상을 받는 붉은 색, 예를 들면 낡고 칙칙한, 더러워 보이는 어두운 빨간색 등은 가까운 사람과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맞지 않는 신발도 파트너에 대한 위화감을 상징합니다.


문제를 회피하거나 위화감을 불식할 수 있도록 원인을 찾아보는것도 중요해 질 것입니다.



31. 하얀 구두가 나오는 꿈의 의미


흰 구두가 꿈에 나와 인상적이었던 경우는 길몽인 경우가 많아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인품과 일에 대한 성실함 등이 평가되어 사회적 지위를 얻기도 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의 양호함도 나타내고 있으므로, 훌륭한 사람들과의 만남도 많아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좋아서, 그런 당신을 속이거나 파고들거나 하는 악질적인 사람도 있으므로, 거기는 특히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주위를 냉정하게 보고 판단하는것도 중요해집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의 환경은 더 좋은것이 되어 갈 것입니다.



32. 검은 구두가 나오는 꿈의 의미

검은 구두가 나오는 꿈은 충실한 생활을 하고 있다는것을 나타냅니다.


검은색은 눈앞에 가능성이 펼쳐져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과의 관계는 당신에게 편안함을 주고 있으며, 그 때문에 일에도 집중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주위와의 관계도 양호하고, 문제가 생겼다고 해도 곧 해결이 될 것입니다.


싫은 일이 있으면 참지 말고 자신의 기분을 상대에게 전하거나 교류를 갖지 않도록 하여 기분을 전환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으로, 앞으로도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을것입니다.



33. 금구두가 나오는 꿈의 의미


금구두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사회적 명예를 얻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금은 신의 빛과 성스러운것을 나타내며, 당신에게 큰 가치가 있는것을 상징합니다.


또 신발은 사회적인 입장이나 주위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즉, 금구두라는것은 당신에게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전촉을 시사하는 것입니다.


재수가 좋은 꿈이니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갑시다.


순풍이 불고 당신은 비약할 것입니다


그러나 금구두가 칙칙하거나 더러워져 있다면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러운 신발은 당신의 자존심과 허세로 인해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겸허한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하고, 날마다 정직하게 살아갑시다.


그럼으로써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34. 노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의 의미

노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은 당신의 아이디어에 의해 성공을 얻으리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노란색은 넘치는 힘과 풍부한 상상력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이 생각하지 않을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나 제안이 생각나고, 일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닐까요.


상상력이 날카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을 형태로 하거나 말로 하거나 하는 힘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의 대처는 주위를 매료시켜, 큰 일을 맡게 될 것입니다.


부러워하고 방해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유머로 돌려 버립시다.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35. 파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의 의미

파란색 신발이 나오는 꿈은 지금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가는것을 나타냅니다.


파란색은 안락과 목표 달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고민을 하고 있고, 해결하기 위해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것은 아닐까요.


그 동안의 노력이 좋은 형태가 되거나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등 조금씩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고민한다는것은 현재에 만족하지 못하고 성장을 더 하고 싶다는 당신의 마음의 표현이기도 하겠죠.


초조해 하지 않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문제를 마주봄으로써 문제의 해결뿐 아니라 마음의 성장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36. 신발가게가 나오는 꿈의 의미

신발가게가 나오는 꿈은 만남의 기회가 많아져 아찔한 전개가 일어나는것을 나타냅니다.


궁금한 이성을 혼자 정하지 못하고 정말 자신의 상대에게 적합한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하려는것이 아닐까요.


지금은 초조해하지 말고 상대를 응시해 자신의 마음과 마주보도록 합시다.


하지만 결정을 내리는 기간이 너무 길면 당신이나 상대방이나 힘들고 슬픈 시간이 오겠죠.


선택할 수 없는것 같으면 상대와 조금 거리를 두고 냉정해지는 것도 중요하겠지요.


납득할 수 있는 대답을 찾아, 자신의 행복을 생각한 결단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37. 신발장이 나오는 꿈의 의미

신발장이 나오는 꿈은 주위의 평가에 신경을 쓰고 지낸다는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인맥이 풍부하거나, 경험이 풍부하거나, 남과 비교해서 우울하거나 기뻐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특정한 의식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을 부러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러워하는 부분외에는 노력을 하거나 서툰 부분이 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자신에게 편리한 점만을 거론하지 말고 넓은 시야로 보면 좋을 것입니다.


사는 것이 훨씬 더 편해질 것이고 당신은 더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38. 양말이 나오는 꿈의 의미


양말이 나오는 꿈은, 일의 충실이나 연애 상대와의 관계성에 변화가 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양말일수록 일에 큰 공을 세울 수 있고, 애정으로 가득 찰 수 있는 관계를 맺을 수 있고, 당신의 몸과 마음이 뿌듯할 것입니다.


하지만 구멍이 뚫려 있거나 더러워진 경우는 경쟁자가 나타나 있을 장소가 되어 버리거나 연인에게 불안감을 느끼거나 고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지금까지와는 다른 큰 변화가 당신을 껴안아 갈 것입니다.


좋은 결과를 낳는다는것은 지금의 환경이 당신에게 최적이며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나쁜 방향으로 향하는 것은 당신은 너무 기지개를 켜거나 혼자 문제를 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리를 하지 않고 자신에게 맞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