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화장실 꿈해몽 34가지.

목차

     화장실에 관한 행동

● 화장실을 찾을 수 없는 꿈해몽
● 화장실에 물건을 떨어뜨리는 꿈해몽
● 화장실에 줄서는 꿈해몽
● 화장실을 열 수 있는 꿈해몽
● 화장실을 참는 꿈해몽
●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해몽
●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해몽
● 화장실을 찾는 꿈해몽
● 화장실을 엿보는 꿈해몽
● 화장실에 빨려 들어가는 꿈해몽
● 화장실에 반지를 떨어뜨리는 꿈해몽
● 화장실에 떨어지는 꿈해몽
● 화장실에 갈 수 없는 꿈해몽

     화장실의 상황

● 화장실 물이 물에 잠기는 꿈해몽
● 화장실 물이 넘치는 꿈해몽
● 화장실이 내려가지 않는 꿈해몽
● 숲속의 화장실이 망가지는 꿈해몽
● 화장실이 막히는 꿈해몽
● 화장실이 망가지는 꿈해몽
● 자택의 화장실이 막히는 꿈해몽

     화장실의 종류

● 자택의 화장실의 꿈해몽
● 학교 화장실 꿈의 의미
● 공중화장실 꿈해몽
● 재래식 화장실 꿈해몽
● 퍼내기식 화장실 꿈해몽
● 좁은 화장실 꿈해몽
● 넓은 화장실 꿈해몽
● 칸막이가 없는 화장실 꿈해몽
● 깨끗한 화장실 꿈해몽
● 더러운 화장실 꿈해몽

     화장실의 등장 인물

● 부모와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 애인과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 모르는 사람과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 화장실에 귀신이 나오는 꿈해몽


01. 화장실을 찾을 수 없는 꿈해몽


빌딩가에서 화장실을 찾는 것을 포기하고 있는 꿈은 빌딩가가 비즈니스에서의 지위나 명예의 상징이므로 비즈니스에서 도망치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화장실을 포기하고 다른 일로 마음을 달래고 있다면 비즈니스로 해결하고 싶은 사안부터 외면하는 경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을 찾지 못해 지칠 때까지 찾는 모습이라면, 현재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뛰어다니고 당신의 마음이 지쳐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화장실의 꿈은 당신 안에 깨끗하고 깨끗이 흘려 버리고 싶은 것이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그 화장실을 찾을 수 없는 꿈은 꿈속에서 당신이 어떤 행동을 취했는지가 중요해집니다.



02. 화장실에 물건을 떨어뜨리는 꿈해몽

화장실에 물건을 떨어뜨리는 꿈은 갑자기 중요한 사항이나 존재가 사라질 수 있다는 경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지금 아무문제 없이 지내고 있는것이 내안에서 당연함이 되지 않았는지 다시한번 확인을 해봅시다.

연인이나 친구, 가족이나 일 등,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친밀한 사람들이나 일에 대해서, 그것이 "당연"이나 "당연"하지 않은것을 알아채고, 잃고 후회하는 일이 없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03. 화장실에 줄서는 꿈해몽

꿈속에서 화장실에 바로 들어가지않고 줄서있는 꿈을 꾸었을때는고민이나 불만등을 잘 드러내지 못하고 안쪽으로 모아두고 있는상태를 나타냅니다.

일상생활이나 일등에서, 저도 모르는 사이에 불만을 안고 있거나, 고민이 있어도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안에 모아 고민하고 있거나 하는 상태로, 피로가 쌓여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발산하거나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고 참고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그리고 가끔은 모든것을 잊고 심신을 재충전해 보는것도 중요합니다.


04. 화장실을 열 수 있는 꿈해몽


화장실을 사용하는 도중에 문을 누군가에게 열 수 있는 꿈은 성욕이 높아지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는 하반신을 내밀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성'과 관계되어 오는것입니다.

이 꿈은 성욕이 높아진 상태이니 행동을 조심하라는 경고의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하룻밤 동안의 관계 등 경거망동에는 조심하도록 합시다.

또 일적인 면에서는 실수를 해서 숨긴것이 겉으로나와서 드러날 가능성이 높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어느쪽이든, 경거망동에는 조심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05. 화장실을 참는 꿈해몽

화장실을 참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 강한 불만을 느끼고 있거나, 하기 싫은 일 등을 강요당하고 있거나, 반대로 하고 싶은 일을 참아야 하는 등 지나치게 불만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장실에 가고 싶은데 참아야 하는 상태는 매우 고통스럽고, 계속 참는것은 안이하지 않습니다.

그런 고통을 당신이 현실에서도 느끼고 있는 상태가 되는것입니다.

이것은 인내의 한계가 다가오고 있는 사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면 진심으로 푹 쉬도록 합시다.


06.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해몽

스스로 기분좋게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을 꾸면, 그것은 자신이 노력하는 모습의 반영이기도 하고 주위로부터 그 노력을 인정받는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직장에서 아직 주위에 적응하지 못했을 때에 화장실 청소를 하는 꿈을 꾸는것은, "빨리 주위에 녹아들고 싶다" "친해지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마음이 있고,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노력이 보답받을 때가 다가오고 있고, 직장에 적응해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는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반대로 마지못해 화장실을 청소하고 있거나 열심히 청소를 해도 깨끗해지지 않는 경우는 자신의 마음과는 달리 좀처럼 주위에 인정받지 못하고 답답함과 초조함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 화장실 청소의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없는 사람은 조만간 애인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07.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해몽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져 화장실을 깨끗하게 청소함으로써 불필요한 것을 씻어내고 운기가 상승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트러블이 있다면 그것은 해결 방향으로 나아가고 나에게 뭔가 콤플렉스가 있다면 극복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것을 의미합니다.

심하게 더러워진 화장실을 청소하고 있고, 청소함으로써 점점 더 깨끗해지는 꿈이라면, 깨끗해질수록 운기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열심히 청소해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고 깨끗해지지 않는 꿈의 경우는 운기 상승이 저해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한 완고한 더러움도 시간을 두고 정중하게 천천히 청소를 함으로써 점차 더러움이 떨어져 나가도록 뭔가 콤플렉스가 있다고 해도 천천히 시간을 들임으로써 극복해 나갈 수 있을것입니다.


08. 화장실을 찾는 꿈해몽


화장실이 어디 있는지 열심히 찾는 꿈을 꿨을 때는 자신의 소중한것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뜻합니다.

이것은, 물건뿐만 아니라 사람인 경우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마음을 진정시키고, 자신의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소중한 사람은 누구인가, 생각해 봅시다.

꿈에서 찾던 화장실이 발견되면 잃어 가던 물건이나 사람을 잃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찾아도 찾아도 화장실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당연한 것에 익숙해져서 중요한 물건이나 사람, 기분 등을 잊어버리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모나 연인 등, 친밀한 사람에 대해서 감사의 기분을 가져, 중요한 것을 잃어 버리지 않게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09. 화장실을 엿보는 꿈해몽

화장실을 사용할 때 누군가에게 엿보이는 꿈은 자신의 비밀을 들킬까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 꿈의 경우의 비밀이란, 타인에게 알려지면 부끄러워하고 있는 욕구나 욕구등을 가리키며, 현재를 포함해 지금까지 해 온 행위로, 절대로 남에게는 이야기하고 싶지 않은, 숨겨 두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즉, 화장실을 누군가에게 엿보이는 꿈을 꾼다는 것은 자신의 기분에 뭔가 꺼림칙함이 있다는 것이 됩니다.


10. 화장실에 빨려 들어가는 꿈해몽

화장실에 빨려 들어가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화장실에 흘러가 버리는 꿈과 같은 해석으로, 물에 떠내려가 빨려 들어간다는것은 막힘 없이 원활하게 흐른다는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일 등에서 뭔가 일이 멈춰 정체되어 있는 경우, 그것이 원활하게 움직이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일에 국한하지 않고, 무엇에 막혀 전혀 나아가지 못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어도, 그것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크다는 메시지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면 됩니다.


11. 화장실에 반지를 떨어뜨리는 꿈해몽

화장실에 반지를 떨어뜨리는 꿈은, 귀찮은 인간 관계나 과거의 자신을 털어내고 싶은 생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쌓아 올려 온 인간 관계나, 사회적인 지위, 과거의 사건, 혹은 지금 교제하고 있는 이성 등, 당신을 묶는 외적 요인을, 마음 어딘가에서 배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반지는 '소중한'것의 상징입니다.

그 반지를 화장실에 떨어뜨린다는 것은 현상에 한계를 느껴 거기에서 벗어나고 싶은, 바꿔 말하면 자유롭고 싶은 것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시 손에 잡기는 쉽지 않습니다.

숙고를 거듭하고 시기를 기다리는 것도 좋습니다.

일단 외부의 정보를 차단하고 천천히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 봅시다.


12. 화장실에 떨어지는 꿈해몽

화장실에 관한 꿈은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 화장실에 떨어지는 꿈은 경고몽이며, 뭔가 별로 좋지 않은 일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인간 관계의 악화나 금운 혹은 행운이 도망쳐 버린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당신의 생각이나 행동에 따라 회피하는것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생활의 혼란을 바로잡고, 매일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것만으로도 행운을 자신에게 불러들일 수 있을 것입니다.

"떨어지다"라고 하는 의미를 잘 생각하고, 일상의 생활 태도나 말투에 주의합시다.


13. 화장실에 갈 수 없는 꿈해몽


대변과 소변의 꿈은 재화의 상징이며, 흔히들 길몽이라고 하지만 화장실에 가지 못하고 대변과 소변을 보지 못하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 욕구나 문제를 안고 있는데 그것이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가 쌓이고 있다는 암시를 나타냅니다.

먼저 스트레스의 이유를 잘 생각하고 그것을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도록 합시다.

누군가에게 물어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는 점점 사라져 가는 법입니다.

또 운동이나 스포츠, 친한 친구와의 식사 등으로 기분 전환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14. 화장실 물이 물에 잠기는 꿈해몽

화장실이 물바다가 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뭔가 마음에 걸리는 응어리가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물이 넘치는 꿈은 자기 자신이 향상심에 넘쳐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거죠.

이와 동시에 삶의 터전을 나타내는 발밑이 물에 잠겨 젖어 버리는 꿈을 꾸었을 경우는 생활의 기반이 무너져 예기치 않은 사태가 일어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평소에도 신경을 쓰고 생활 태도를 재검토하도록 합시다.


15. 화장실 물이 넘치는 꿈해몽

화장실 물이 넘치는 꿈은 전체적인 운기 상승을 의미합니다.

물이 넘친다는 것은 자신의 몸에서 불필요한것을 흘려 준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나 사악한 기운이 정화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또한 대인운도 아주 좋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무언가 목표를 세우고 이를 위해 노력하면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흥미가 있는 일에는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예요.


16. 화장실이 내려가지 않는 꿈해몽

화장실을 사용한 후 물을 내리려고 해도 왜인지 내려가지 않고 물이 나오지 않는 등 문제가 생기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화능력이 하강선을 지나고 있을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일에 쫓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고, 신체의 피로나 불만이 매우 쌓이기 쉬운 상태가 되어 있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정화기능 저하로 인해 피로를 잘 제거하지 못하거나 불만을 발산하지 못함으로써 이변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합시다.


17. 숲속의 화장실이 망가지는 꿈해몽


숲 속에 정화의 상징인 화장실이 있다는 신기한 꿈은 사물을 소화하고 생명을 되찾고 싶은 소망이기도 합니다.

숲속이라는 곳은 많은 나무가 우거져 생명력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망가져 있는 화장실의 상태가 어땠는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물 등이 넘쳐나는 상태라면, 당신이 안고 있는 것이 너무 많아서 캐파오버가 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천천히 하나씩 정리해보도록 하죠.

반대로 바짝 말라 있는것 같으면 당신은 주위의 도움을 원하는 상태입니다.

주변에 도움을 청해 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18. 화장실이 막히는 꿈해몽

화장실이 막히는 꿈은 자신의 욕구를 잘 뱉지 못하는 상황에 놓여있을 때 꾸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이든 떠맡아 버리거나, 무엇인가 자신을 희생하고 있거나 하고 있는 자신에게 짐작이 갈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자신의 욕구를 제대로 인정해 줍시다.

그리고, 더 이상 할 수 없다, 참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는것을, 당신 뿐만이 아니라, 주위의 사람에게도 받아 들이는것이 중요합니다.

또 이 꿈은, 좀 더 프라이버시를 갖고 싶다고 하는 욕구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싶은 마음이 억압되고 있는것을 깨닫고, 조금씩이라도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놓아 나갑시다.


19. 화장실이 망가지는 꿈해몽

화장실이 망가져 버리는 꿈, 즉 화장실을 사용할 수 없어서 매우 곤란한 상태가 되어 버린다는 꿈은, 큰 문제가 곧 일어날 전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문제란, 자신이 심각한 실패를 범할 뿐만 아니라, 타인으로부터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조심해야 할 것은 금전적인 부분입니다.

금전면에서는, 비싼 데다가 불필요한 쇼핑을 해, 낭비해 버리는 일도 일어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충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20. 자택의 화장실이 막히는 꿈해몽

집 화장실이 막히는 꿈은 사생활에 대한 주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자택이라고 하는 장소는, 자신에게 있어서 안심·안전한 장소이며, 그 장소에서 트러블이 일어났다는 것은, 프라이빗에 주의가 필요하다는것이 됩니다.

또한 화장실이라는 장소의 꿈은 물에 씻어 버리고 싶은 생각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 화장실이 막히는 꿈은 사적으로 물에 흘려 버리고 싶은 일이 잘 처리되지 못하고 속수무책인것을 의미합니다.

넘치는 물이 발밑까지 와 있는 경우는 그대로 발밑을 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물이 사방팔방으로 튀고 있다면 이 문제에 대해 주위에서도 공격당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 점에도 주의하도록 합시다.


21. 자택의 화장실의 꿈해몽

자택의 화장실이 나온다고 하는 것은 "문제의 해결이나 사태의 호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집은 당신 자신이나 당신이 지금 처해 있는 상황을 의미하는 상징입니다.

즉 집 화장실이라는 것은 안고 있는 문제나 곤란한 현상을 씻어 주는 존재로 읽히는 것입니다.

또한 전체가 깨끗했다, 청소를 하고 있었다, 물을 흘리고 있었다 등의 액션은 좋은 의미를 더 강하게 암시합니다.

그러나 막힘, 물이 흐르지 않는 등의 사고는 현실에서 안고 있는 문제의 어려움을 나타내고 있다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 금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했고, 특히 배설물이 남아 있었다면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22. 학교화장실꿈의미


학교 화장실의 꿈은 어렸을 적에 안고 있던 문제를 어른이 된 지금도 질질 끌고 있거나 그 문제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 어릴 때 다니던 학교 화장실이 나오면 그리움을 느낄 수 있지만,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예를 들어, 내성적인 성격으로 스스로 친구사귀기가 능숙하지 않았다거나, 공부를 소홀히 해서 성실하지 않았다거나 하는 등, 어릴 적에 안고 있던 문제들은 사람마다 다양합니다.

그것이, 지금도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서툰 상태이거나, 성실하게 일을 하지 않거나 하는 등, 근본적으로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문제가 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회인이 된 지금, 지금의 자신이 처해 있는 상황을 냉정하게 생각해 보도록 합시다.


23. 공중화장실 꿈해몽

화장실의 꿈에는 정화해몽가 있는데, 그것은 일반가정의 화장실에서도 공중화장실에서도 마찬가지로 정화를 의미합니다.

공중화장실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므로 주로 인간관계를 의미하며, 돈운과 연애운, 일운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꿈에 나온 공중화장실이 아주 깨끗한 경우는 인간관계가 좋고 일에서는 신뢰받는 유망한 존재이며, 일운, 연애운, 금운이 호조라는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더러운 공중 화장실의 꿈의 경우는 반대해몽가 되어, 인간 관계의 트러블이나 금전적인 위기에 빠질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느슨한 부분이 있으면, 고치도록 유의하도록 합시다.


24. 재래식 화장실 꿈해몽

화장실에 관련된 꿈은 길몽이 많고, 그 중에서도 재래식 화장실의 꿈은 돈이 모이는 꿈이라고 합니다.

서양식 화장실은 물을 흘려 보내면 오물은 없어져 버립니다만, 재래식 화장실은 오물이 아래에 쌓여가는 구조입니다.

그 쌓여가는 물건, 즉 오물은 돈을 의미하고 있고 돈이 불어나고 쌓이는 것으로 금운 재운의 상승을 의미하는것입니다.

또 아래로 떨어진 오물이 튕겨 나왔을 때는 '대길몽'입니다.

일확천금도 꿈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25. 푸세식 화장실 꿈해몽


푸세식 화장실의 꿈은 주로 돈과 관련된 좋은 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수세식 화장실과 달리 푸세식 화장실에서 용변을 본 후 오물은 흐르지 않고 점점 아래에 쌓여갑니다.

이러한 일로부터, 돈이 모아지고, 재산이 모인다고 하는, 금운·재운의 길몽으로 여겨지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오물이 튕겨 붙어 버리는 꿈을 꾼 것이라면, 더욱더 운기가 상승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푸세식 화장실에 떨어지는 꿈의 경우는 일 등으로 인해 뭔가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사히 기어올라오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문제가 생겨도 무사히 피할 수 있을 겁니다.


26. 좁은 화장실 꿈해몽

부정한 물건을 내리는 화장실이 좁다는 꿈은 당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는 압박감과 불만이 쌓이고 있는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꿈에 나온 화장실의 좁고 압박감이 크면 클수록 현 상황에서 느끼는 불만의 정도가 강해 꼼짝할 수 없게 되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당신 자신은 콤플렉스를 정화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주위의 환경이나 사람에 속박되어 피폐해져 있습니다.

일이나 가사, 부모로부터의 압박 등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천천히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27. 넓은 화장실 꿈해몽

넓은 트레이가 나온 꿈은 자신의 행동 범위의 넓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좁으면 압박감이 들고 왠지 모르게 안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반대로, 화장실이 넓으면 기분도 편안할 수 있기 때문에 진정할 수 있습니다.

즉, 화장실이 넓을수록 행동 범위도 넓고, 다방면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는 것이 되어, 꿈속의 트레이의 넓이와 자신의 행동 범위가 비례하게 됩니다.

하지만 넓으면 넓을수록 좋은것도 아닙니다.

너무 넓으면 청소에도 시간이 걸려 버려서 힘들고 지치게 됩니다.

너무 넓은 화장실의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자기 능력의 한계를 넘어서는 너무 큰 일을 맡게 될지도 모른다는 전조이기도 합니다.

자기능력의한계를잘알고,무리한일이되지않도록주의를하는것이중요합니다.


28. 칸막이가 없는 화장실 꿈해몽


칸막이가 없는 화장실의 꿈은 당신의 사생활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는 상황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 편안한 장소가 없거나, 그것을 스스로 용서해 버렸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그것을 강요당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개인적인 욕구를 이루기 미루고 마는 사람들은 이 꿈을 꿀 때가 많은것 같습니다.

또한 화장실은 배설물을 내리는 장소이기도 하며, 이는 금전 등의 이익에도 비유할 수 있기 때문에 재산 관리가 중요하다는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유익한 정보를 너무 많이 공개하는 등 낙관이나 경솔한 방법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지는 않은지 한번 확인해 봅시다.


29. 깨끗한 화장실 꿈해몽

화장실을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풍수 등에서도 운기 업의 기본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깨끗한 화장실의 꿈은 길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화장실은 금운과 관련된 중요한 모티브로 배설을 하기 위한 장소인 화장실은 정화 즉 디톡스의 장을 나타냅니다.

또한 비행편은 당신의 운을 상징합니다.

그 꿈에서 제대로 기분 좋게 배설하고, 깨끗하고 깨끗하게 유지된 변기가 더러워지면 더러워질수록 임시 수입이나 선물 같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30. 더러운 화장실 꿈해몽

더러운 화장실의 꿈은 "실패나 부의한 행동으로 인한 오명"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더러운 것이라고 하는것은 사회적인 오명과 자신의 열등감을 의미하는 아이템입니다.

즉 더러운 화장실이라는 것은 그 불명예스러운 일을 피할 수 없는 상태를 전조하고 있는것입니다.

특히 배설물에서의 오염은 열등감이 원인이 되는 실패를 의미합니다.

또 낙서나 쓰레기 등으로 더러워져 있는 경우는 타인과의 분쟁이 발단으로 스스로의 평가가 내려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더러움이 신경이 쓰이지 않고, 스스로 청소를 하고 있었을 경우에는 운세 또는 연애운의 큰 상승을 예감시킵니다.


31. 부모와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부모와 화장실이 나오는 꿈은 "독립이나 부모의 영향 아래로부터의 탈출"을 의미합니다.

꿈속의 부모는 현실의 부모 그 자체, 혹은 상사나 교사 등 당신을 비호하고 감독하는 존재를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부모가 화장실과 함께 꿈에 나타난다는것은 그 영향 아래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의사가 반영된 것입니다.

자신이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었다면, 당신은 독립할 마음가짐과 능력이 충분히 갖추어져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을 이용했던것이 부모 쪽이었다면 지금 당장 독립하기는 어렵다는 사인입니다.

또한 진정한 이해자를 얻을 수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32. 애인과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애인과 화장실이 나온다는 것은 '조만간 연인관계가 해소된다, 혹은 해소하고 싶다'는 증거입니다.

연인은 현실에서의 파트너 자체와 애정을 의미하는 상징입니다.

애인과 화장실이 동시에 나온다는 것은 당신이 상대방의 마음속에 현상을 담아 시원하게 하고 싶다는 뜻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경우는 무리하게 관계를 계속시키려고 하지 않고 깨끗하게 전환함으로써 운수도 열어 줄 것입니다.

또 관계에 대한 욕망이나 흥미가 반영되어 있다고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나타난 화장실이 이성용이었을 경우에는 강한 욕구 불만이 읽혀집니다.


33. 모르는 사람과 화장실이 나오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과 화장실이 나오는 꿈은 '문제 해결의 핵심이 등장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이란 자기 자신이거나 지인이거나 아니면 앞으로 만날 사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인물은 가장 최근의 당신에게 열쇠가 되는 인물입니다.

즉 모르는 사람과 화장실이 생긴다는 꿈은 트러블이나 어려움을 처리, 해결하기 위해 중요한 인물의 존재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 모르는 사람에게는 현실에서의 핵심 인재를 가리키는 힌트가 있을것입니다.

또한 멋진 인물과의 만남이나 하룻밤 사랑을 예감시키는 꿈이기도 합니다.


34. 화장실에 귀신이 나오는 꿈해몽

화장실에 귀신이 나오는 꿈은 트라우마와 죄책감을 없애고 싶다는 증거입니다.

귀신은 당신을 괴롭히는 죄책감이나 불쾌한 추억 등을 의미하는 상징입니다.

그 귀신이 화장실에 나타난다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물에 흘려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겠죠.

등장한 귀신이 아는 사람이나 유령과 의사소통이 되었다면 당신이 과거를 극복할 날도 가까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귀신에 대해 강한 공포를 느낀다면 트라우마는 당신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리는 해결에는 시간이 걸릴것입니다.

또 현실에서 살고 있는 사람이 귀신이 되어 화장실에 나타난 것이라면, 그 인물이 계기가 되어 당신의 마음과 영혼이 맑아져 갈 징조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