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더러운 꿈 해몽 7가지.

목차


화장실이 더러워 곤란한 꿈해몽.

 방이 더러운 꿈.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

 더러운 집의 꿈의 암시.

 더러운 물의 꿈의 심리.

 더러운 강의 꿈이 시사하는 것.

 더러운 목욕탕의 꿈의 의미.



화장실이 더러워 곤란한 꿈해몽.

화장실 꿈은 건강운과 금전운과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화장실은 지저분한 것을 씻어내고 깨끗이 하는 곳이며 또한 예로부터 배설물은 퇴비로 이용되어 금운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화장실이 단순히 배설물로 인해 오염되어 있다면, 금운업의 꿈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은 운기를 나타낼 때의 화장실이나 배설물의 꿈은 이상하게도 전혀 더러운 느낌이 없습니다. 더러움이나 냄새가 특히 인상에 남는 꿈, 더러운 화장실에서 곤란한 꿈은 문제를 안고 있는 상징입니다. 실제로 화장실 청소를 해 보는 것 등이 운기의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방이 더러운 꿈은 자기연구가 부족한 것 입니다.

방은 개인적인 장소이기 때문에 자기 자신을 나타내고, 더럽다는 것은 아직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꿈은 자기만족을 하면 안된다고 경고하고 있으니 자신을 재검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화장 방법을 더 궁리해 보거나, 복장도 센스가 좋다고 할 것 같은 것으로 바꾸거나, 액세서리도 품위있는 것으로 바꾸어 보거나 하면 어떨까요. 화려함은 필요없고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는것이 하나라도 있으면 좋습니다. 서서히 시도하면서 센스를 높여 보십시오.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은 행운이 따르는 것.

더러운 화장실을 청소의 꿈은 현실에서 안고있는 곤란한 일이나 불안한 일이 해소되고 운이 좋아지는 일로 매우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상승의 기회가 찾아오는 것과 돈운도 좋고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그러나 화장실의 얼룩이 완고하고 떨어지지 않는 경우는 마이너스를 생각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더러운 집의 꿈은 자신에게 문제가 있는 것 입니다.

집은 자기 자신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저분한 집의 꿈은 그대로 자신의 상태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운기는 침체된 상태이므로, 이 꿈은 경고몽으로 생각하고 생활을 개선해 봅시다. 우선 방을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매일 조금이라도 운동을 도입하면 운기는 점점 더 상승해 갑니다.



더러운 물의 꿈은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나 숨기고 싶은 것이 있는 것.

물은 꿈에서 사물의 근원이나 상태를 나타냅니다. 깨끗한 물은 길몽이지만 더러운 물의 꿈은 불길한 꿈으로 여겨집니다. 예를 들면 과거에 불편한 일이 있었기 때문에 비밀로 하고 있다든가, 자신과 관련된 불편한 일을 안고 있는 것으로 이른바 두드리면 먼지가 난다는 것입니다. 이대로는 좋은 일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개선하는 것을 생각하도록 합시다. 할 일은 해야 하고, 하는 일로 운기는 확실히 호전될 것입니다.



더러운 강의 꿈은 부의 감정의 정체를 시사합니다.

당신 감정이 나쁜 방향으로 흐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생의 예기치 못한 변화, 좌절 등이 당신의 마음을 덮쳐 위험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이상이나 요구가 너무 높을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가 막혀 있으면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습니다. 이대로 놔둬도 해결은 안돼요.지금을 살기 위해서는, 감정적 응어리를 닦아, 마이너스 에너지가 쌓여 가지 않도록 하는 것, 고독이나 침체로부터 자신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과감히 구원자를 부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최선을 다해 정서적 안정을 꾀했다면 제대로 자신에 맞는 장소에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더러운 목욕탕의 꿈의 의미.

더러운 목욕탕의 꿈은, 모든 것이 부실한 상태로 진행시켜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책임한 태도를 취하고 있어도, 아무도 주의해 주지 않는 가운데, 안심해 버리는 것입니다. 열심히 일이나 공부에 힘써도 특별히 평가받지 못하는 것이 타락의 원인이 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 경험이 적은 것도 암시되고 있습니다. 할 수 없는 일을 그대로 두고 있어서 결과적으로 열등감이 더해질것입니다. 깨달았을 때에는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무력한 자신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스 꿈 해몽 52가지.  (0) 2020.07.04
기타 꿈 해몽 8가지.  (0) 2020.07.04
버섯 꿈 해몽 7가지.  (0) 2020.07.03
여우 꿈 해몽 11가지.  (0) 2020.07.03
구급차 꿈 해몽 7가지.  (0) 2020.07.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