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키스 꿈 해몽 52가지.

목차


키스 꿈의 기본적인 의미.

 키스하는 꿈.

 키스를 당하는 꿈내용.

 키스를 거부하는 꿈.

 생생한 키스를 하는 꿈의 암시.

 딥 키스를 하는 꿈.

 리얼한 느낌의 키스를 하는 꿈의 내용.

 억지로 키스를 당하는 꿈의 메세지.

 키스마크가 붙여지는 꿈.

 누군가의 키스를 보는 꿈의 상징.

 연예인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내용.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

 남자친구와 키스하는 꿈의 표현.

 동성들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키스하고 있는 꿈.

 선생님이 키스하고 있는 꿈.

 남편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심리.

 상사가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

 소녀가 키스하고 있는 꿈해몽.

 어머니가 키스하는 꿈.

 부모가 키스를 하는 꿈의 해몽.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키스하는 꿈.

 목에 키스를 하는 꿈의 표현.

 애인과 키스하는 꿈의 판단.

 어머니와 키스하는 꿈.

 짝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해석.

 남자친구 이외의 사람과 키스하는 꿈.

 목에 키스를 당하는 꿈의 판단.

 입에 키스를 하는 꿈.

 뺨에 키스하는 꿈의 메세지.

 귀에 키스하는 꿈.

 발에 키스하는 꿈해몽.

 동급생과 키스하는 꿈.

 아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내용.

 남편과 키스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선배와 키스를 하는 꿈.

 선생님과 키스를 하는 꿈의 표현.

 아기와 키스를 하는 꿈.

 상사와 키스를 하는 꿈의 심리.

 첫사랑과 키스를 하는 꿈의 경고.

 옛날에 좋아했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상황.

 전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

 개와 키스하는 꿈내용.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마음이 있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메세지.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가수와 키스하는 꿈.

 악마와 키스하는 꿈의 암시.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의 심리.

 야구 선수와 키스를 하는 꿈의 해몽.



키스 꿈의 기본적인 의미.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의 욕망을 그대로 드러낸 잡몽임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나, 교제하고 있는 상대와 더 거리를 좁히고 싶다 등, 또 키스를 하고 싶은 등의 소망이 그대로 꿈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 꿈을 꿨을 경우는, 자신의 잠재의식을 자각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키스의 꿈속은 외롭다고 느낄 때 꾸는 꿈이기도 하고, 현재 당신이 외롭게 살고 있으며, 누군가에게 사랑받기를 원할 때 나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에, 주위로부터 축복받기 어려운 연애로 발전해 버리는 일이 많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키스하는 꿈의 의미.

키스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의 의미에는, 자기 자신이 깨닫지 못해도, 잠재의식속에 불만이나 불안, 또 걱정거리가 나타나 있습니다. 또 연애면에 있어서는, 자신안에 있는 외로운 사랑을 받고 싶다고 하는 마음으로부터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싶다」라고 하는 소망을 바라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의 사랑을 의심하진 않겠지만 사실 잠재의식 속에 그를 더 가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기만 봐줬으면 좋겠다라는 질투심 많은 자기 자신이 숨어있습니다. 자신의 외로움이나 그에 대한 욕구 등을 알게 된다면 사랑을 받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하고 행동해 보십시오.



키스를 당하는 꿈내용.

키스를 당하는 꿈의 꿈의 점에서의 의미는 감정이 쌓이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좋아하는 사람에게 입을 맞춘 것이라면, 상대를 요구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의미가 됩니다.

수동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행동해도 좋을 것입니다. 한편, 의외의 사람이 입을 맞추었다면, 지금까지 의식하지 않았던 사람의 장점을 알아채는 상태입니다. 또, 꿈결점에서는 연애에 한하지 않고, 평가가 향상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어쨌든, 솔직한 생각을 말할 수 있으면, 상대와의 관계도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키스를 거부한 꿈의 의미.

꿈에서 키스가 나타내고 있는 것은, 「연애」 「애정 표현」을 들 수 있습니다. 또 입을 막겠다는 행동으로 비밀을 암시하게 합니다. 연인의 키스를 거절하는 꿈을 꾸면 애인으로부터 뭔가를 거부하거나 부정당하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만약 거절당하면.. 이라고 거절당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뭔가를 포기하는 기분일때 보곤합니다. 정말 상대방이 혐오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또, 우격다짐으로 거절하는 경우는, 도와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솔직해져서 도움을 받아보십시오. 거절하는 것으로부터, 어른, 선생님·부모님의 원조를 필요로 하지 않는 자립심의 표현입니다. 홀로 서고 싶다는 감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생생한 키스를 하는 꿈의 내용.

당신은 욕구가 충족되어 있나요? 사랑에 굶주리지 않으셨습니까?만약 욕구불만을 느끼고 있다면, 키스를 하는 꿈을 꾸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로 말할 수 있습니다. 사실 키스에는 욕구를 충족시키고 싶다는 걸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들을 바탕으로 만약 생생한 키스를 했다거나 당한 꿈을 꾸었다면 조심해야 됩니다. 생생한 키스를 한 상대는 누구였을까요? 친구라면 당사자끼리 안고 있는 비밀을 어떻게든 공유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남자친구 혹은 그녀라면 상대를 자신이 속박하고 싶다는 암시의 표현이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이성인이라면 더 연애하고 싶지 않습니까? 좋아하는 사람과의 생생한 키스는, 자신부터라면 꽤 연애에 초조해 하고 있습니다. 상대에게 다가오면, 더 사랑받고 싶다, 변했으면 좋겠다고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딥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딥키스의 꿈을 꾼 경우에는 애정이 가까워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딥키스를 하는 꿈은 매우 인상적인 것입니다. 격렬한 당신의 마음을 나타내는 것이 바로 딥 키스인 것입니다. 당신이 불타는 만큼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근처에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방의 얼굴이 보이면 상대는 그 사람인 것입니다. 보이지 않으면 앞으로 만날 누군가가 되는 것입니다.

사랑의 격정과 별개로 딥키스의 꿈에는 아주 심각한 의미도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울분이, 지금도 입밖으로 나올 때도 이 꿈은 꿉니다. 다시 한 번 자신의 심신에 말을 걸어 불만을 누군가에게 털어놓거나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얼한 느낌의 키스를 하는 꿈의 암시.

키스의 감촉부터 방법까지 사실적인 꿈을 꾸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나 가진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보여주는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이나 아이돌과 사실적인 키스를 한 꿈을 꾸어도 앞서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좋아해도 상대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지나친 사랑은 위험한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키스를 해본 적이 없고 애인과 리얼한 키스를 한 꿈을 꾼 사람은 가까운 시일 내에 상대방이 진짜 키스 선물을 할 수도 있습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그날을 기다려 보십시오.



억지로 키스를 당한 꿈의 의미.

강제로 키스를 당하는 꿈은 당신 자신의 연애에 대한 열정이 높아졌을 때 꾸는 꿈입니다.

잠재의식 속에서는 누군가와 사랑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이상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 연인의 애정에 싸이고 싶다 등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연애에 대해 힘을 쏟을 수 있는 시기이므로 적극적으로 만남의 장에 가기에는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욕구가 지나치게 높아져 이성관계에서 경솔한 행동을 취하게 되는 시기도 되기 때문에 그 점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멋진 연애를 할 수 있는 이성과 사귀기 위해서라도 천천히 초조해하지 않고 관계를 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스마크를가 붙여지는 꿈의 심리.

키스마크를 붙일 수 있는 꿈은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누구에게 붙여졌는지를 기억하고 있다면, 당신이 그 상대와 지금보다 더 친밀한 관계가 되길 바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소원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흉몽인 경우에는 애인의 속박이나 질투가 당신을 지겨워하고 있으며 그에게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불만이 너무 쌓여 버리면 무엇을 하든지 여유가 없어지기 때문에 발산할 수 있는 일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의 키스를 봐 버리는 꿈의 의미.

키스의 꿈이란 성적인 의미 만이 아니고, 「연애」 「사랑받고 싶다」등의 소망이 나타나 있습니다. 연애에 대한 향상심의 표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또 키스란 입을 막는 행동에서 '비밀'이라고 읽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은, 당신의 소망의 표현이며 이상적인 씬의 경우가 있습니다.이를 참고하여 연애의 기회가 도래하는 것과 행동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애인이 당신 이외의 사람과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은 그 사람이 당신에게 뭔가를 숨기고 있을 수 있습니다. 욕구불만이 많을수도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긴밀히 취하고, 관계를 양호하게 개선할 수 있도록 궁리합니다.



연예인이 키스하고 있는 꿈해몽.

연예인이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이라는 것은 충족되지 않는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도 화려하고 인기인, 모두가 부러워하는 상대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파트너가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더 멋진 사람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고 조차 느낍니다. 화려한 사람에게 동경을 품는 것은 나쁘지는 않지만, 정말로 자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해 주는 사람에게 눈을 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위의 평가에 휘둘리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이 키스를 하는 꿈은 이상적인 연애상을 나타냅니다. 키스는 사랑을 의미하며, 모르는 사람은 당신이 상상하는 자유로운 인물상입니다. 꿈에 나타난 인물은 이상적인 자기 자신입니다. 또 욕구불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어 그려가는 연애와 현실의 괴리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키스의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암시이기도 하며, 이 꿈을 꾸면 당신이 원하는 연애를 현실로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꿈에서 본 이미지를 기억하면서 멋진 파트너나 자기 자신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십시오.



남자친구가 키스하고 있는 꿈의 징조.

남자친구가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감정의 흥행의 암시입니다.

이 꿈에서의 남자친구는 실제 남자친구나 애인이며 키스 또한 연애적인 접촉을 의미한다. 즉, 상대와 더욱 관계를 깊게 하고 싶다는 감정이 강하게 암시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뚜껑을 덮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고, 꿈의 분위기가 좋으면 상대와의 관계도 나쁘지 않습니다. 차분히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여기는 적극적으로 앞에 나와, 보다 관계를 깊게 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가 감정 속에 있으면, 두 사람 사이는 더욱 깊어집니다.



동성들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암시.

동성들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꿈결점에서의 의미는 현재의 연애의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생각하고 있는 사랑이 열매를 맺지 못하고, 실연해 버린다는 의미가 됩니다. 너무 낙심하지 말고 다음 사랑으로 향하십시오. 한편, 그 키스에 비밀스러운 인상을 가졌다면, 그 사람의 입을 봉하고 싶다는 암시가 됩니다. 알려지고 싶지 않은 비밀을 쥐고 있는 구도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실제로 입막음을 계속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선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는, 연애 의욕의 상승에 대한 암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의미는 그대로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란 말이 됩니다. 그 사람이 누군가와 키스를 하고 있다면 연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암시가 되는 것입니다. 다만 이 꿈은 겉돌기 우려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해야 한다는 감정이 강하게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에 우선은 초조함과 선행심을 억제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좋을 것입니다. 상대에 대한 강한 생각과 여유를 양립시킬 수 있으면, 보다 좋은 관계를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상징.

선생님이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관심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의 선생님은 당신의 상사나 선배와 같은 존경할 만한 윗사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키스하고 있는 꿈은 더 평가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이 꿈은 상대의 호의가, 직접 향하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도 암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장 좋은 상황에 이르기는 어렵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첨을 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진지한 자세를 계속 보여준다면 평가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남편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내용.

남편이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는 집착이 강해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남편은그대로 배우자를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상관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강해지고 있는 암시로 보여지는 것입니다. 부끄러울지도 모릅니다만, 때로는 본심을 드러내고 접근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상대방으로부터의 반응은 확약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전체적인 흐름은 좋기 때문에 걱정할 것도 없습니다. 독선적인 사람이 되기만 하지 않으면 더욱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사가 키스하고 있는 꿈해몽.

상사가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관심의 강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의 상사는 현실에서 윗사람을 의미합니다. 그런 사람의 특별한 모습을 보는 것은 관심의 강도를 암시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가 아닌 존경이나 친애하는 마음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단, 아첨이나 아첨으로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는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솔직한 호의를 전달하면 더 좋은 인간관계를 원할 수 있고, 일운도 높아져 갈 것입니다.



소녀가 키스하고 있는 꿈의 의미.

소녀가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대인적인 욕망의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소녀에게는 천진난만하고 쾌활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 꿈은 당신이 좀 더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순수하게 사귀고 싶다는 암시가 되는 것입니다. 상대방에의 호의를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거리를 좁혀 나갑시다. 또 이 꿈에는 운기 향상 암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주 좋은 흐름속에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고 적극성을 발휘할수 있습니다. 타이밍이나 상대방 배려등도 고려할수 있다면, 지극히 좋은 대인관계를 만들어낼수 있을 것입니다.



어머니가 키스하고 있는 꿈.

꿈에서 어머니는 지켜주는 다정한 존재입니다. 지금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듣고 싶을 때나, 일에 지쳐 쉬고 싶다고 생각하는 등 휴식을 추구할 때 꾸기 쉬운 꿈입니다. 내가 자신이 없을때에도 나타나는 꿈이기 때문에 솔직한 마음으로 나에게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면 운기가 올라갈 것입니다. 피로가 있을 때는 무리하지 말고 쉬는 것도 중요합니다. 잘 되지 않을 때는 문제가 생기기 전에 한숨 돌리기 위해 마음을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키스를 하는 꿈의 징조.

부모님이 꿈에 나올 때가 당신 인생의 큰 분기점을 맞고 있을 때입니다.

그리고 그 부모님이 키스하고 있는 꿈이라면, 당신 안에서 행복하고 싶다! 라는 강한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이나 결혼 등, 여성이라면 한 번은 동경하는 스테이지에의 강한 동경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부모님이 미소 지으면서 키스를 하는 등 밝은 이미지가 강하다면 그 소원은 이루어 질 날이 가까워질 것입니다. 반대로 부모님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키스하는 것이라면, 그 소원이 이루어지는 날은 좀 더 후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어쨌든 부모님의 키스신 꿈은 자신의 향후 인생에 대한 동경, 그리고 그 달성을 보여 주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다른여자와 키스하는 꿈의 의미.

우선 남자친구에게 관련된 꿈의 대부분은 역몽입니다.

꿈속에서 당신은 바람 피우고 있어요.싫은 기분이 되어 버리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그는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으로, 키스하는 꿈은 당신의 소망을 나타내는 잡몽입니다. 그와의 거리를 좁히고 싶다, 키스를 하고 싶다 등의 소망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외로움을 느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에게 사랑받는 한편, 왠지 쓸쓸한, 더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으니, 과감히 평소보다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권유하거나 응석부리는 것은 어떻습니까?



목에 키스를 하는 꿈해몽.

당신의 열정적이고, 자제심이 통하지 않게 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특정인과 연애 관계에 있다면 목에 키스는 더 깊은 곳에서 자신의 감정과 행동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예스나 노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강요한다면 개선이 필요합니다. 목은 조이면 괴로운 부분이며, 몸 안에서도 급소가 되는 부분입니다. 감정만으로 상대와 마주하려고 하면 관계성이 파탄날 가능성도 커집니다. 때때로 열정적 감정은 매력이 됩니다만,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극복하거나 대처해 나가기 위해서는, 냉정한 사고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에 키스를 하는 꿈의 메세지.

입은 식욕이나 성욕, 일상생활이나 연애운 등 모든 것을 충족시키고 싶은 욕구의 표현입니다. 혼자 있는 것보다 의사소통을 할 때 쉽게 꾸는 꿈입니다. 연애에서 친밀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 직장에서 인정받고 싶다 등의 욕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킬을 높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므로 자신 있게 도전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인간관계에서 트러블로 이어질 수도 있으므로 지나치게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볼에 키스를 하는 꿈의 상징.

볼에 키스를 받는 꿈은 당신이 키스를 해온 상대방을 존경하며 보다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싶을 때 꾸는 꿈입니다. 연애감정에 관계없는 상대에게 보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상대방과 순수한 연애 관계를 쌓아 올리고 싶다.」라고 하는 소망의 표현입니다. 또, 진지하게 상대와의 거리를 좁히고 싶다, 이 기분을 소중히 하고 싶다…라고 느끼기 시작하고 있는 심리를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만약 키스를 해 온 것이 연인이었다면, 그만큼 연인에 대한 애정이 깊어진 것이기 때문에, 한 단계 더 깊은 교제를 생각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귀에 키스하는 꿈의 해몽.

귀에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인간관계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꿈결에서 '귀'란 사교성의 상징으로 통합니다. 남의 험담이 들어오고 모든 정보를 듣는 것도 귀입니다.

귀가 꿈에 나오면 특히 인간관계에 변화의 조짐이 있다고 할수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꿈속에서 귀에 키스를 했을 경우, 조만간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거나 생각하고 있다는 소문을 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성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암시이므로 제대로 안테나를 치고 적극적으로 주위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 더욱 운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발에 키스당하는 꿈의 판단.

키스를 많이 받는 꿈이 연애와 관계되는 반면, 발에 키스를 받는 꿈은 연애에 별로 관계없는 꿈입니다. 일이나 인맥에 관한 암시를 포함하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직장이나 생활 등, 환경의 변화를 앞에 두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을 경우는, 새로운 대처가 잘 되거나 일이나 장래에 관계되어 오는 인맥을 쌓아 올릴 수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목에 키스당하는 꿈의 의미

당신의 열정적이고, 자제심이 통하지 않게 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특정인과 연애 관계에 있다면 목에 키스는 더 깊은 곳에서 자신의 감정과 행동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겠습니다. 예스나 노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강요한다면 개선이 필요합니다. 목은 조이면 괴로운 부분이며, 몸 안에서도 급소가 되는 부분입니다. 감정만으로 상대와 마주하려고 하면 관계성이 파탄날 가능성도 커집니다. 때때로 열정적 감정은 매력이 됩니다만,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극복하거나 대처해 나가기 위해서는, 냉정한 사고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인과 키스하는 꿈.

연인과 키스를 하는 꿈은, 일어난 후에도 행복한 기분에 빠져 버리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언뜻 보면 행복해 보이는 연인과 키스를 하는 꿈이지만, 실은 역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입을막는 키스는 비밀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애인에게 무슨 말을 할 수 없는 비밀이 있는, 또 꺼림칙한 일이 있을 때 키스를 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신적인 유대관계를 상대방에게 원하고 있을 때도, 키스를 하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가 순조롭기 때문에 키스를 하는 꿈을 꾸는 것이 아니라, 애인에게 뭔가 불안한 것이 있어서 키스를 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엄마와 키스하는 꿈의 메세지.

꿈에서 누군가와 키스를 하는 꿈을 꿨다면 그 때의 기분이나 상대가 누구인가 하는 것이 그 꿈이 의미하는 바가 크게 관련됩니다. 만약 당신의 어머니와 키스하는 꿈을 꿨다면, 주위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거나 더 좋은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는 의미입니다. 또 꿈속의 어머니는 당신이 여자라면 마음의 성장을 나타내서 이상적인 여자나 다가서고 싶은 어른의 여자를 나타냅니다. 엄마와 키스하는 꿈을 꾸고 편안함과 따뜻함 등 좋은 기분을 느꼈다면 당신의 마음의 성장에 따라 주변 사람들과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만들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내용.

키스를 하는 꿈은 당신이 마음속에 품고 있는 희망 그대로의 표현입니다. 좋아하는 상대방과의 거리를 좁히고 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의 흥분된 마음을 의미합니다. 이미 당신의 마음의 준비는 되어 있고, 짝사랑인 그를 생각하면 안절부절못하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그는 당신에게 차갑게 느끼고 있습니다. 자신의 잠재의식에 눈을 돌려 과감히 액션을 일으키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또 혼자 외롭게 지낼 때도 꾸는 꿈입니다. 짝사랑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을 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는 마십시오. 괴로운 사랑이 시작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남자친구 이외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암시.

남자친구가 아닌 남자 친구에게 키스를 당하는 꿈을 꾸면 미운 생각 하는 게 아니냐며 죄책감을 품을 사람도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불안해 할 필요는 없고,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앞으로 키스한 상대방이 인생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핵심 인물이 될 것이라는 전조입니다.

그 중에서도 일이나 인간 관계에서 곤란할 때에, 키스한 상대가 도와줄 것이라는 전조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키스한 상대와는 적극적으로 관계를 맺는 것이 좋습니다. 꿈에서 키스를 한다고 해서 실제로 연애 관계로 발전해 버리고, 남자친구와 헤어져 버릴 걱정은 없습니다.



동성과 키스하는 것의 꿈의 심리.

여러 가지 키스의 꿈은 있지만, 그런 키스 속에서 당신은 동성과 키스한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모르는 동성인데 꿈은 뭐라고 이야기하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그 동성의 아이를 신경이 쓰였나 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 수 있지만, 실은 다릅니다. 꿈의 의미를 말하자면, 당신의 지금의 사랑이 결실을 맺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이성을 짝사랑하고 있다면, 안타깝게도 이 사랑을 이룰 확률이 매우 낮을지도 모릅니다. 또 만약에 이미 애인이 있는 분이 벌써 헤어지는 사인이 됩니다. 최근 연인과의 사이가 별로 좋지 않고, 평소보다 싸움이 끊이지 않는 등이 있다면 만약을 위해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급생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동창생과 키스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과 당신의 연애관이 변화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옛날 좋아하던 동급생이나 별로 말한 적이 없어도, 타입의 이성이거나 이야기를 재미있고 호의적으로 생각했던 동급생과의 키스는, 연애운이 상승해, 앞으로 연애면에서 행복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싫어했던 동급생이나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성 동급생과의 키스는 당신의 연애관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현재 시야가 넓어 지금까지 좋다고 생각했던 남자의 취향에 싫증이 나거나 전혀 다른 타입의 남자들에게 마음이 끌릴 수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아는 사람과 키스를 한 꿈을 꾸었을 경우, 그 아는 사람이 이성인지 동성인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우선 아는 사람이 이성일 경우, 키스에 혐오감을 느끼지 않았다면, 비록 의식하지 않았다고 해도 당신이 이미 호의를 갖고 있다는 표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혹은 혐오감을 품고 있는 경우는 상대방이 당신을 의식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아는 사람이 동성이었던 경우, 이 키스는 입막음을 의미합니다.당신의 입이 가벼움을 걱정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비밀로 하고 싶은 것이 밝혀져 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꿈은 많은 것을 이야기 합니다. 어떤 꿈을 꾸느냐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는 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전혀 모르는 이성 누군가와 키스한 꿈을 꿨다면,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 누군가와 모르는 사람과 친구가 되고싶고, 모르는 사람과 좋은 사업동반자가 되고싶습니까? 그런 생각이 있다면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 돈독히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노력하면 결실을 볼 수 있으니까 노력해 보십시오. 천천히, 서두르지 않고 결과를 구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기 때문에, 절대로 서두르지 말아 주십시오.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

남자 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이라는 것은 자신에게 남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의미가 조금 달라집니다. 상대가 없는 사람이 꾸는 남자 친구와의 키스의 꿈은, 그 상대와의 거리를 가깝게 하고 싶은, 남자 친구 후보의 한사람으로서 꾸고 있는 것의 표현입니다. 또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로 봤을 때는 그 남자 친구와 남자친구를 비교하고 있다, 남자친구가 불만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표현입니다. 남자친구에 불만이 없었다고해도 무의식적으로 다른사람을 뽑았다면 이랬을까라는 상상을 이미지로 보고있기 때문에 불만이 없어도 다른사람과 비교를 한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자신이 남자친구에 대한 불만을 자각하고 있다면, 그것을 해소하는 것으로도 꿈 해결로 이어집니다.



남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남편과 키스하는 꿈은 언뜻 행복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키스를 한 상대에게 키스를 당한 쪽의 마음이 멀어져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키스를 할 때는 당신 마음이, 당신에게서 키스를 할 때는 남편 마음이 떠나 있다는 것입니다. 한 번은 서로 좋아하는 사이이기 때문에, 제대로 이야기하고 문제가 해결되면 다시 사이 좋은 부부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날 때라도 좋으니 제대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한 대화를 마련해 보십시오. 어떻게 해서든 헤어지고 싶다는 결과에 이르렀을 때는 제대로 자녀분도 생각해 주십시오.



선배와 키스를 하는 꿈.

선배와 키스를 하는 꿈은 마음의 거리 균형이 깨져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키스를 한 것이 선배로부터라면, 당신이 상대방에게 불만을 품고 있다, 당신에게 키스를 했다면, 상대의 마음이 멀어져 가고 있다는 느낌이군요. 선배와 키스하는 꿈을 꾸면 한번 상대방과 대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불만을 가지면서 연애는 잘 되지 않아요.대화를 통해 서로에 대해 알고, 떠난 마음을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십시오. 그 때는 숨기지 말고 진담으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숨기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과 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꿈이든 선생님과 키스를 하다니 뭔가 배덕적이고 매우 흥분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경이 쓰이는 선생님이나, 호의 있는 선생님과 키스를 하는 꿈은 단순히 호의의 표시로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선생님과 키스를 하고 싶다는 욕심에서 온 것이 주를 이룬다고 합니다. 한편, 흥미가 없는 선생님이나 낯선 선생님이라면, 사람과의 관계를 강하게 요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

호의여부, 어느 쪽이든 성적 욕구와 상관없이 그저 넘어가고 싶은 마음이 꿈에서 드러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과 키스를 하는 꿈을 꿨을 때는, 한 번 자신의 기분을 되돌아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기와 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아기와 키스의 꿈을 꾼 당신에게 꿈의 의미를 이야기해 보십시오.

아기들은 꿈에 나타나면 대부분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만약 당신이 아기와 키스를 하고 있는 꿈을 꾼 것이라면, 당신의, 생활에서의 인간 관계의 운기가 업이 찾아오는 의미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새롭게 인간관계를 맺고 싶다면, 혹은 예정이 있으시다면 용기를 내서 많은 분을 알아보십시오. 운이 좋아서 당신도 깜짝 놀랄 것입니다.



상사와 키스를 하는 꿈.

상사와의 키스 꿈은, 당신이 했는지 상사가 했기 때문에 의미가 달라집니다. 어느 것부터 하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당신으로부터의 경우입니다만, 일면도 물론, 평소의 행동으로부터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라,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호감이 그대로 드러나 키스를 해버리는 꿈을 꿉니다.

또한 상사의 경우는 당신이 상사나에 대한 위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첫사랑과 키스를 하는 꿈의 의미.

유메점에서는 첫사랑 상대가 나오는 것은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하지만, 키스라면 또 다른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애인이 있는 경우 상대에게 불만이 있어, 현재의 연애에 조금 지쳐 있습니다. 과거의 좋은 추억인 첫사랑의 상대가 무의식중에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금 당신에게 애인이 없는 경우 상대방을 몹시 원하고 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좋은 추억이 되살아나고, 사귄다면 이런 사람이 좋겠다는 생각에 꿈에 나타납니다. 하지만 첫사랑 상대가 꿈에 나오는 것만으로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앞으로 멋진 남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키스하는 꿈.

예전에 좋아했던 사람과 키스하는 꿈은 지금의 사랑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심리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지금의 그와 잘 지내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친구가 귀찮다고 생각하지만 한번 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의 마음이 통할 수 있다면, 다시 사귈 때의 두 사람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 이야기를 해도 왠지 모를 모를 모를 모를 모를 경우는 일단 그에게서 떨어져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혼자가 되어 자신의 마음에 물어보십시오. 당신에게 있어서 지금의 그는 필요한지 어떤지를 한 번 생각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예전 남자친구와 키스를 하는 꿈해몽.

옛 남자친구에 대해 매우 미련이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벌써 잊었다" "재결합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아직 상대를 잊을 수 없고 깊은 키스일수록 미련도 강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쪽에서 키스를 하느냐에 따라 조금 미련도가 달라집니다. 예전 남자친구로부터 당한 경우 미련도 남았지만 즐거웠던 추억에 젖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가 한 경우 미련은 많이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만큼 소중하고 재결합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한번 용기를 내서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와 키스하는 꿈의 의미.

키스를 할 수 있는 개는 귀여운 인상이 있습니다만, 개는 '공격성'도 있습니다. 충성심이라는 이미지도 갖기 쉽지만, 화나게 하면 무서운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꿈에서 보는 경우에는 남성이 개, 여성이 고양이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아, 당신이 여성이라면, 특정의 남자와의 교제를 결정하기 어렵거나 불안이 있는 경우도 많은 듯 합니다. 꿈에 그리던 개들의 인상도 관건입니다. 작은 개라면 붙임성만은 좋지만, 의지가 되지 않는 등 그 개의 특징에서 인물을 찾아보십시오. 때로는 자신의 성질의 일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어쨌든 불만이 있거나 키스에는 외로움을 느끼는 등의 의미가 있으므로 관계성의 재검토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자신으로서는 생리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등장한 경우, 그 사람을 안면이 있다면, 기본적으로는 그 사람과의 교류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해 버린 꿈을 꾸면, 키스를 하고, 혹은 당하고 어떻게 느꼈을까 하는 것입니다. 만약 절대로 무리, 기분 나쁘다고 느끼면 앞으로도 친해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교제는 최소한으로 하십시오. 하지만 만약 그렇지도 않다고 느낀다면 그건 그 사람과 화해할 조짐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용기있게 말을 걸어 보십시오.



궁금한 사람과 키스하는 꿈의 암시.

궁금해 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는 꿈을 꾼 아침, 당신은 그것이 현실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키스의 꿈은 종종 역몽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즉, 꿈에서 본 것과 반대되는 것, 키스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신경이 쓰이는 사람과의 키스 꿈을 꾸어 버리는 것은, 그 사람과 더 정신적으로 연결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는 키스를 하기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조급해 하면 안 됩니다.먼 길이 될지도 모르지만, 서두르지 않으면 분명 꿈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외국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외국인이란 꿈속에서는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실제로는 외국인이 아니더라도 일상적으로 대인적인 위화감을 느끼는 사람과 접촉할 기회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지금, 그러한 사람들 중에 있고, 더욱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다고 바라고 있거나, 가까운 특정의 사람에 대해, 그 욕망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또 환경의 변화 등으로 인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비일상적인 인간관계에 조화를 이루려고 노력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현실세계에서 ‘신기하다’는 장면이 많이 존재하거나 독창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을 수도 있지만 완전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잘 타협을 해 나가는 정도이긴 하지만 좋은 관계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가수와 키스하는 꿈의 의미.

노래를 부르는 사람은 사랑이나 비련, 기쁨이나 즐거움등의 심정을 자기표현 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자기 표현을 잘해서 주위와의 관계성을 쌓고 싶다는 욕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거기에는, 더 적극적으로 살고 싶다, 라고 하는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또 ‘가수’는 노래하는 ‘개성’을 발휘하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개성화를 달성하고 싶다고 하는 자기 실현에의 에너지도 높아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은, 자신에게 내재하는 능력과도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 음악이나 노래에 대한 재능이 있고, 동경에서 꾸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악마와 키스하는 꿈.

악마의 꿈은 자신의 마음속에 잠재해 있는 악의와 유혹, 욕망과 위험 등을 상징합니다.

악마와 키스해 버리는 꿈은, 당신이 지금 현재 모르는 사이에 「위험한 사람」 「위험 인물」에게 마음을 열어 버리고 있는 상황을 암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진한 키스를 하고 있을 경우 특히 주의! 네 주위 사람들도 그런 위험한 사람과 사귀는 당신을 발견하고 떠나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 외에는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입이 아닌 곳에 키스를 하는 경우는 오히려 위험한 사람과의 관계는 멀어지기 때문에 좋은 꿈이 됩니다.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

꿈결에서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의 의미는 동경의 사람이나 생활에 대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연예인과 키스하고 행복한 기분이 든다면, 당신의 노력에 따라 이상형 생활과 외모를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선 이상적인 모습을 확실히 하고 노력을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다만 당신이 유명인과 키스해서 기분이 안 좋아진다면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무리를 해서 변하지 않아도, 지금의 생활이나 외모 그대로도 충분히 행복할 수 있다고 이 꿈은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상을 요구하는 것보다 현상 수용을 하는 것이 행복해질 것입니다.



야구선수와 키스를 하는 꿈.

야구 선수와의 키스의 꿈에는 당신이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스는 입을 막는 행위이므로 비밀이나 은닉의 상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안고 있는 것이 됩니다. 당신이 꿈에 나온 야구 선수의 팬이었다면 키스를 하고 싶다는 욕망이 꿈에서 나타난 것입니다.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는 상황 꿈을 꾸는 사람은 아직 어른이 되지 못한 순수한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엽식물 꿈 해몽 10가지.  (0) 2020.07.04
기차 꿈 해몽 8가지.  (0) 2020.07.04
기타 꿈 해몽 8가지.  (0) 2020.07.04
더러운 꿈 해몽 7가지.  (0) 2020.07.03
버섯 꿈 해몽 7가지.  (0) 2020.07.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