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식당 꿈 해몽 18가지.

목차


식당 꿈의 기본적인 의미.

 큰 식당에 들어가는 꿈.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 꿈의 암시.

 식당에서 주문하는 꿈해몽.

 식당을 찾는 꿈내용.

 학교 식당에 가는 꿈이 상징하는 것.

 식당에서 요리를 먹지 못하는 꿈.

 식당이 만석이었던 꿈의 암시.

 회사 식당에 가는 꿈해몽.

 식당에서 합석하는 꿈의 심리.

 식당이 더러운 꿈의 메세지.

 식당에서 정식을 먹는꿈

 식당에서 카레를 먹는 꿈의 심리

 식당에서 일하는 꿈의 내용.

 식당에 손님이 아무도 없는 꿈의 징조.

 친구와 식당에 있는 꿈의 해몽.

 식당에서 음식을 먹다 남기는 꿈.

 식당에 혼자서 밥먹는 꿈의 상황.


식당 꿈의 기본적인 의미.

식당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식사를 하는 장소입니다. 그런 식당이 꿈에 나온 경우는, 당신의 사교성에 대해 가르쳐 주는 꿈이 됩니다. 식당 꿈을 꾸었다면 식당의 분위기가 어땠는지 주목해 보십시오. 사람이 많고 밝은 분위기의 식당이라면, 당신의 사교성이 매우 충만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사교성을 살려서, 사회생활에서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리고 밝은 분위기일수록 그러한 의미가 강해집니다. 그래서 오히려 사람이 적은 식당, 어두운 분위기의 식당이라면 당신에게 사교성이 별로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에게도 적점은 있기 때문에, 사교성을 요구하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에서 일하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비록 평소에는 내성적이라고 해도, 직장등에서라면 능숙하게 사교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큰 식당에 들어가는 꿈은 긴장을 푸는 암시입니다.

큰 식당에 들어가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긴장감이 풀려 유연히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맡겨진 책임과 기대감에서 해방될 만한 일이 찾아올 것입니다. 무리하지 않고 편안한 상태로 지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감이 희미해지는 환경의 이미지로서 큰 식당에 들어가는 씬이 꿈에 그려지고 있습니다. 자의식이 과잉해져 있는 경우에는 주위로부터의 시선을 느끼지 않고 있을 수 있는 환경에 몸을 두는 것으로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체제를 갖추는 암시입니다.

식당에서 요리를 먹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체제를 정돈할 수 있는 상황임을 상징합니다. 혼잡했던 환경이나, 기분의 혼란을 정돈해, 확실히 현실을 마주하는 것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과의 관계성을 재검토하고 공통의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일정한 시간·기회를 확보해 현실을 직시하는 장면으로서 식당에서 요리를 먹는 상황이 자신의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계획을 짜서, 낭비 없는 접근으로 연결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식당에서 주문하는 꿈.

식당에서 주문하는 꿈을 꾸면 그것은 사소한 문제로 망설이던 현상을 벗어나 나름대로의 결단을 내리는 꿈입니다. 언제까지나 계속 헤매는 것으로 인해 발생하는 단점을 자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확실성이 담보되어 있지 않아도, 우선 임해 보는 의식의 싹틈으로도 파악됩니다. 복수의 선택사항 중에서 하나로 압축하는 상황으로서 식당에서의 주문 씬이 꿈에 나와 있습니다. 향후에 연결되는 선택을 하는 의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식당을 찾는 꿈이 시사하는 것.

식당을 찾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집단 안에서 주변 사람들이 먼저 가 버리고 나만 뒤처지는 암시가 됩니다. 일의 속도나 조류에 뒤떨어져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필사적으로 따라잡으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그대로 페이드아웃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나만 길거리를 헤매는 상황 이미지로 식당을 찾는 장면이 꿈에 비춰집니다. 둔감함이나 루즈함이 원수가 되어 버릴 위험이 시사되고 있는 것입니다.



학교 식당에 가는 꿈이 암시하는 것.

학교 식당에 가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오랜 시간 긴장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드디어 해방되는 암시가 됩니다. 잠깐의 휴식을 얻고, 긴장을 풀 수 있을 거예요.편안하고 자유로운 시간을 구가할 수 있습니다. 팽팽한 긴장의 끈이 끊어져, 주의력이 산만해지는 위험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속속들이 아는 친구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의 이미지로서 학교의 식당에 가는 장면이 꿈에 나와 있습니다. 빗을 벗기지 않을 정도로 즐겁게 지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식당에서 요리를 먹지 못하는 꿈은 짜증나는 암시입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먹지 못하는 꿈을 꿀 경우, 그것은 확실히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던 행복을 놓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빠지는 암시입니다. 기대에 어긋난 결과가 되어 초조함을 더하게 될 것입니다. 최대한 빨리 마음을 가라앉히고 차선책을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상 밖의 실수로 식당에서 음식을 먹을 수 없는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너무 초조해하지 말고 상황에 대응하는 의식이 요구될 것입니다. 언제까지나 고집하지 않는 것으로 냉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식당이 만석이었던 꿈은 체관해 버리는 암시입니다.

식당이 만석이었던 꿈을 꾸면 바꿀 수 없는 현실에 맞서 금방 포기하게 되는 암시가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더라도, 빨리 포기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집착심을 가지지 않는 삶의 방식을 지향하는 자세가 짙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차선책이나 대안을 찾아야 할 필요성이 만석 식당의 이미지로 꿈속에 그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차례차례로 찾아오는 변화에 대응해, 유연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미래의 모습으로 파악될 것입니다.



회사 식당에 가는 꿈은 변화를 싫어하는 암시입니다.

회사 식당에 가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급격한 변화를 싫어하고 매일 같은 환경에 있으려는 암시가 됩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포지션이나 인간 관계를 소중히 하는 의식도 강하게 반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안심하고 지낼 수 있는 환경이 있다면, 그 이상을 요구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평범한 나날 속에 행복을 느끼는 장면으로서 회사 구내식당에 가는 상황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익숙한 환경에 뿌리내린 평온한 시간을 지키는 것이 인생의 목적이 될 것입니다.



식당에서 합석하는 꿈의 심리

식당에서 나와 다른 사람과 합석할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합석한 것이 동성이었을 경우는 새로운 친구나 동료와의 만남이 있을 것입니다. 합석한 것이 이성이었을 경우 연애 관계로 이어지는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합석한 이성과 즐거운 듯이 의기투합하거나 함께 식사할 수 있었다면, 운기가 더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좋은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식당이 더러운 꿈의 메세지.

바닥이나 벽이 기름기가 흥건히 묻어있거나 먹다 흘린 음식이 그대로 남아있거나 식당이 지저분한 것이 인상적이었다면 대인운 저하를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되거나 교제를 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사이에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시기에는 사소한 오해에도 문제가 커질 수 있게 때문에, 신중한 언행이 중요합니다.



식당에서 정식을 먹는 꿈.

된장국과 밥에 정갈한 반찬등 식당에서 따뜻한 정식을 먹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충족되어 있고 건강상태도 좋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입니다.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도 좋고, 좋은 소식을 얻을 가능성이 높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모든면이 편안하기 때문에 하는 일 또한 순조롭게 진행 될 것입니다. 좋은 컨디션으로 업무에 임한다면 능력을 인정받으실 것입니다.



식당에서 카레를 먹는 꿈의 심리.

식당에서 카레를 먹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연애면에서 조금 매너리즘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해몽이 됩니다. 관계 자체는 특별히 트러블이나 풍파도 없이 순조롭습니다만, 그것이 조금 부족하고, 자극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서프라이즈를 기획하는 정도라면 별로 손해는 없을 것 같지만, 너무 우쭐대다가 나중에 울게 될 수도 있으니 절도 있는 행동을 유의하라고 해몽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식당에서 일하는 꿈의 표현.

자신이 점원이 되어 식당에서 일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좀 더 대인관계를 풍부하게 하고 싶고 친한 사람을 늘리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와이면 마음에 맞는 좋은 사람들을 사귀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동호회나, 취미활동을 하는 장소에 방문하는 등의 적극적인 만남을 본인이 만들어 가 보십시오. 운기는 더욱 상승할 것입니다.



식당에 아무도 없는 꿈의 상황.

직원도 손님도 아무도 없는 식당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의 당신이 고독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주위 사람을 신용하지 않거나, 어떠한 이유로 고립되거나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식당은 점원과 손님으로 붐비는 것이 본래의 모습이기 때문에, 그 식당에 아무도 없다는 것은 굳이 보여주기는 해도 실제로는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사인입니다. 벽을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 쪽에서 주위에 다가가는 노력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친구와 식당에 있는 꿈의 판단.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서 즐겁게 식사를하고 있다면, 몽점으로는 당신이 좀더 주위사람과 접할수 있는 기회를 더갖고 싶고 친한사람을 늘리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친구가 많다는 건 든든한 마음이 들 것입니다.  스스로 적극적으로 사람을 접할 기회를 늘림으로써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단, 당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은 조금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식당에서 음식을 먹다 남기는 꿈.

생각보다 음식의 양이 많았거나 식당에서 먹고 남기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몸과 마음이 모두 충족되어 있음을 암시하는 해몽이 됩니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이미 가졌고 더 이상 욕심을 부리면서 원하는 것은 없다는 것을 '충분히 아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이럴때는 소유욕 보다는 주변을 보살피는것으로 풍족함을 나누는 것은 어떻습니까? 



식당에서 혼자만 식사하는 꿈의 심리.

식당은 여러 사람이 번갈아 와서 식사를 하는 곳인데 그런 식당에서 혼자 드문드문 식사를 한다면 해몽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의 당신이 주위사람과의 대인관계에 지치고, 마음속 깊이 지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분간 누구와도 관계하고 싶지 않은, 혼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9
식사 꿈 해몽 20가지.  (0) 2020.05.28
직장 꿈 해몽 11가지.  (0) 2020.05.28
식물 꿈 해몽 4가지.  (0) 2020.05.28
여성 꿈 해몽 10가지.  (0) 2020.05.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