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여성 꿈 해몽 10가지.

목차


여자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해몽.

 여자가 되는 꿈.

 좋아하는 여성이 나오는 꿈의 해석.

 알고있는 여성이 나오는 꿈의 암시.

 여성을 돕는 꿈의 의미.

 여자랑 이야기하는 꿈.

 여성과 성관계하는 꿈의 의미란?

 여성이 좋아하는 꿈내용.

 벌거벗은 여성이 나오는 꿈해석.



여성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여성도 천차만별이고 다양한 여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잠재의식으로 생각하는 여자에 대한 이미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꿈에 나온 여자가 젊었을 경우에는 당신과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성이 나빠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반대의 여자가 당신 꿈에 나온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올 것임을 나타냅니다. 또 특별히 눈여겨봐야 할 것은 여자가 당신에게 안 좋은 일을 해 왔다. 혹은 당신 자신이 그렇게 느꼈을 경우입니다. 당신에게 좋지 않은 일을 해오는 여자가 나오는 꿈은 당신이 가까운 사람들과 갈등을 일으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렇듯 여자가 나오는 꿈은 젊었는지, 나이가 들었는지, 당신에게 있어서 싫은 일을 해오는지를 잘 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

여성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해몽에서 당신의 감수성과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이라고 하는 것은 어머니이거나 힐링과 상냥함을 요구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만난 적이 없는 모르는 여자가 꿈에 나왔다는 것은 대체 무슨 뜻이 있는 건지 궁금할 것입니다. 이 경우 앞으로 새로운 여성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암시가 되어 있습니다. 다만 당신이 여성이었을 경우, 그 모르는 여성은 젊고 아름다운 여성이라면, 앞으로 당신의 경쟁 상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자가 되는 꿈은 어떤 의미?

남성은, 일이나 사생활속에서 여성의 대우를 동경하는 케이스가 있어, 남자의 단점을 느낄 때일수록 그 기분이 강해집니다. 그래서 여자가 되는 꿈을 꿀 때는 남자 특유의 단점을 강하게 느낄 가능성이 높고, 지금과 다르게 살고 싶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만, 여성도 남성에 대해 같은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성이기 때문에 모르는 환경이나 대우라는 점을 동경하는 원인입니다.

최근에는 남녀평등사회가 되면서 여성의 사회진출도 가속화되고 있지만 그래도 남녀간 대우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차이가 있으면 이성에게 부럽다는 심리가 작용하기 때문에, 남성의 대우에 불만이 있으면 꿈에 영향을 주어 여자가 되는 꿈을 꿉니다. 성별 각각에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느 시대에나 다른 성별이 되는 꿈을 꾸는 경향입니다.



좋아하는 여성이 나오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여자가 꿈에 나왔을 때는 당신의 소망을 초월합니다. 당신이 여성의 경우는, 상사나 동료, 친구 등, 주위의 인간 관계를 좋게 하고 싶은 암시입니다. 당신이 남성의 경우는, 좋아하는 여성과 꿈속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만, 꿈속에서 2명이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경우는, 머지않아 목적의 여성과 가까워질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차갑게 대했다고 해도, 당신이 그 여자에게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는 불안이 꿈에서 나오고 있을 뿐입니다. 비록 부정적인 꿈이었다고 해도 너무 불안하지 말고 과감하게 말을 걸어 봅시다.



알고있는 여성이 나오는 꿈의 해석.

꿈에 여성이 나온다는 것은 해몽에서는 당신의 감수성과 무의식적인 것을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은 여신이나 어머니 등의 상징으로부터 상냥함과 위로를 요구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아는 여자가 꿈에 나왔다는 것은 사실 그 여자에 대해 별로 좋게 당신은 생각하고 있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그렇기 때문에 그 나온 여성과의 교류를 한 번 다시 보는 것이 좋다는 암시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여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진실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뭔가 오해하고 있는 것도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다른 각도로 다시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여성을 돕는 꿈의 의미.

여성을 돕는 꿈은 일반적으로 남성이 꾸는 꿈의 종류이고, 의미로는 정의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남성은 어릴 때부터 영웅에 대한 동경이 있었고 정의의 마음은 어른이 되어서도 남아 있어, 만일의 경우는 여성을 돕는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여성을 도울 기회가 거의 없어 정의롭지 못한 마음이 꿈에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도울 기회가 있었는데 돕지 못했을 때는 후회도 겹쳐 꿈속에서 여자를 돕습니다. 다만 이때 느끼는 마음은 정의감의 표현 때문에 무책임하지 않은 사람이기에 꾸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랑 이야기하는 꿈내용.

여성과 이야기하는 꿈의 의미는, 여성에 대한 싫은 의식을 나타내고 있어 평소 동성 이외를 싫어하고 있는 사람일수록, 이러한 꿈을 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쁜 의식이 있기 때문에 꿈이 되고 있습니다만, 여성과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고 싶다는 소망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여성이 서툴러서 여성과 이야기하는 꿈을 꾼 사람은, 골칫거리 의식을 없애는 대처가 필요하고, 자연스러운 감각이 된다고 여성과 보통으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여성을 싫어하는 남성은 성별을 강하게 의식하는 경향으로, 그 점이 과잉반응을 낳고 있습니다. 단지, 성별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접하면, 상대에게 마이너스인 인상을 주는 케이스도 있으므로, 적당함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여성과 성관계를하는 꿈의 의미란?

여성과 성관계를하는 꿈의 의미는 즉 욕구불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만 욕구불만의 정도는 개인차가 있고, 정도의 높이에 따라 상대방에게 특징이 나오는 편입니다.

욕구 불만도가 보통 이하인 경우, 동경의 여성이나 여자친구, 부인 등이 꿈속에서의 상대가 되기 쉽습니다. 반대로 욕구불만도가 높으면 옛날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성관계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고 욕구와 꿈에 등장하는 상대는 관계성이 있습니다. 욕구불만도가 높으면 왜 옛 여자친구인가? 하는 점은 기억이 포인트가 되어있고, 성관계를 떠나 있는 심리와 옛 여성이라는 현실의 거리감이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또 이러한 꿈은 젊을수록 꾸는 편이지만, 나이를 먹어도 꾸는 경우가 있어 성별에 관계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여성이 좋아하는 꿈의 의미.

꿈은 소원을 나타내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남성이 여성이 좋아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실제로 여성이 좋아하고 싶다고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여성이 여성이 좋아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교우 관계등 사람사귀에 고민하고 있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별에 상관없이 현실에 고민이 있으면 꿈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많고, 꿈에서 본 내용은 자신의 마음의 골일지도? 라고 인식하는 것이 무난한 판단입니다. 덧붙여서, 인기가 많은 사람이 여성이 좋아하는 꿈을 꿀 가능성은 낮기 때문에 꿈에 나온다는 것은 인기가 없는 고민이 있는 것입니다. 여성이 좋아하는 꿈은, 젊은층에게 많다고 생각하지만, 기혼 미혼에 관계없이 중년 이상의 남성에게 많은 경향으로, 연애를 하고 있는 연령대라는 점이 이유의 하나입니다.



벌거벗은 여성이 꿈에 나온 의미란.

여성이 꿈에 나온다는 것은 본래 해몽에서는 당신의 감수성이거나, 무엇인가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을 근거로, 이번에 알몸의 여성이 꿈에 나왔다고 하는 것은, 남성의 경우, 연애에 대해 적극적으로 되지 못하고, 소극적인 이른바 초식남이라고 합니다. 왜 적극적으로 할 수 없냐면, 당신 자신이 상처받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 번 여성과의 관계에서 쓰라린 경험이 있는 남자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연애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다면 호전될 것이라는 암시가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 꿈 해몽 11가지.  (0) 2020.05.28
식물 꿈 해몽 4가지.  (0) 2020.05.28
서류 꿈 해몽 8가지.  (0) 2020.05.27
아는 사람 꿈 해몽 23가지.  (0) 2020.05.27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