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서류 꿈 해몽 8가지.

목차


서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서류 떨어뜨리는 꿈.

 서류 쓰는 꿈의 암시.

 서류에 서명하는 꿈의 상징.

 서류를 찢는 꿈의 징조.

 직장에서 서류를 체크하는 꿈.

 서류에 도장을 찍는 꿈의 의미.

 서류를 거부당하는 꿈해몽.



서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서류라고 하면 일과 관련된 일이라고 연상하는 사람이 많을것입니다. 꿈속에서도 서류는 당신의 업무 상황을 상징하는 것이 됩니다. 서류의 꿈을 꾸면, 서류가 어떤 모습이었는지가 포인트가 됩니다. 예를 들면 많은 서류에 파묻히는 꿈, 처리해도 처리해도 서류가 줄지 않는 꿈 등은 실제로 당신이 하는 일도 아무리 해도 치우지 않고 바쁜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의 효율이 나쁘다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조금 방법을 바꾸어 보거나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서류가 많이 있어도 잘 정리되었다면, 업무상으로도 척척 일을 정리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서류를 정리해 주고 있는 꿈이었다면, 일에 있어서도 사람이 도와 주기 쉬운 것 같습니다. 서류를 건네받는 꿈은,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을 나타내고, 서류를 건네주는 꿈은 의존심이 강한 것을 나타냅니다. 서류를 버리는 꿈이었던 경우는, 일에 있어서 낭비를 줄이고 싶은 것입니다.



서류 떨어뜨리는 꿈은 불안감의 표현일지도.

무심코 서류를 떨어뜨리면 큰일이지만, 서류를 없앰으로써 겪는 불안이나 공포를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인상은, 서류 자체의 중요도에 따라 달라지게 되어, 특히 서류를 보는 존재, 즉 인간 관계에 대한 불안이나 공포라고 하는 부분이 강해져 있습니다. 그렇게 중요한 서류도 아니면 불안감은 비교적 적지만, 매우 중요한 서류를 떨어뜨린 꿈이라면, 매우 강한 불안을 대인 관계에 가지고 있는 것이 됩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사고를 암시하는 꿈도 아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서류 쓰는 꿈은 문제가 해결 또는 성장 암시.

서류를 쓰는 꿈은, 어떠한 중대한 결단을 재촉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 등장한 상대가 당신 가까이에 있는 사람이라면, 사태가 호전될 조짐도 있고, 일은 당신 생각 이상으로 순조롭게 해결될 겁니다. 아니면 협조해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등장한 것이 소원한 사람이나 거리를 두고 있는 사람의 경우는, 해결이 어려워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잘 해결할 수 있다면, 당신에게 성장을 전망할 수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서류에 서명하는 꿈은 되돌릴 수 없는 암시입니다.

서류에 서명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아무리 후회해도 원래 상태로 돌아갈 수 없게 되는 암시입니다. 현 상황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 방법이 없어질 겁니다. 도와줄 사람도 찾지 못하고 절망적인 마음에 지배될 것입니다. 그동안의 선택이 잘못된 걸 알고 깊은 슬픔에 지배당하는 것입니다. 어중간하게 기분대로 미래를 좌우하는 결정을 내리는 상황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잘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후회하지 않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서류를 찢는 꿈.

모처럼 제출한 서류를 찢어버리는 것은 드라마에서 보고 있어도 힘들기도 합니다만, 꿈에서 서류를 찢기는 꿈을 꾼 경우는 누군가의 구체적인 악의가 관계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본 본인이 막연히, 지금까지 쌓아 온 실적등이 누군가에게 부서져 버리는 것은 아닌가라고 강하게 불안하게 느끼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아무런 근거없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라기 보다는 오히려 자신감이 더 심각해져 있다고 볼수있습니다. 현실은 엄격한 때도 있지만, 때로는 의식적으로 누군가를 신뢰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직장에서 서류를 체크하는 꿈.

꿈속에서도 일의 서류를 체크하고 있으면, 상당히 쫓기고 있는 인상입니다만, 꿈속의 세계에서는 다릅니다. 꿈에서 서류는 지금까지의 노력이나 실적을 나타내는 것으로, 일로 그것들을 재검토하고 있으면, 지금까지의 노력이 성과를 발휘해, 구단의 단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 심층의식에 있어서는, 이미 다음 스텝으로 진행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므로, 일이 되어 있는 상황이기도 해, 전직등에는 절호의 기회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서류에 도장을 찍는 꿈의 의미에 대해서.

현실에서는 서류에 도장을 찍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현실과 마찬가지로 서류에 도장을 찍는 꿈에도 아주 중대한 의미가 있습니다. 진로나 취직등 인생에는 결단을 재촉당할 때가 몇번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내 일생에 관한 결단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이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도장을 찍을 때 나의 태도입니다. 당당하게 자신있게 밀고 있다면 이미 당신은 강한 의지로 자신의 길을 결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자신이 없거나 도장을 찍는 것에 저항하거나 반항하는 경우는 아직 결단하지 못했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서류를 거부당하는 꿈은 허점이 발견된다는 암시입니다.

서류를 거부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빈틈없이 진행해 왔다고 생각했던 일에 대해서, 미비점이 발견되는 암시가 됩니다. 뜻밖의 실수를 한 것에 대해 충격을 받고 말 것입니다. 완벽주의가 원수가 되어 언제나 자기혐오의 상태가 지속됩니다. 예상외의 실패를 하는 씬으로서 서류를 거부당하는 상황이 자신의 꿈에 그려지고 있습니다. 아주 작은 실수라도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고 자포자기해 버릴 겁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 꿈 해몽 4가지.  (0) 2020.05.28
여성 꿈 해몽 10가지.  (0) 2020.05.27
아는 사람 꿈 해몽 23가지.  (0) 2020.05.27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6
성 꿈 해몽 9가지.  (0) 2020.05.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