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성 꿈 해몽 9가지.

목차


성 꿈의 기본적인 의미.

 여행으로 성에 가는 꿈.

 성을 탈출하는 꿈의 암시.

 성이 불타는 꿈해몽.

 성이 붕괴되는 꿈의 징조.

 바다가 보이는 성에 있는 꿈.

 성 안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꿈해몽.

 성에서 화재를 당하는 꿈의 암시.

 폐허와 같은 성에 들어가는 꿈.



성 꿈의 기본적인 의미.

성이라고 하면 화려한 인상이 있지 않을까요? 또한 임금님 등이 거주하고 있다는 점에서 권력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런 성이 꿈에 나온 경우는 자기 현시욕이나 권력에 관한 일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꿈속에 성이 나왔다면 그 성이 어떤 성이었는지에 착안해 보십시오.

꿈속에 나온 성이 화려할수록, 크면 클수록 당신의 자기 현시욕이 그만큼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권력에 매달리는 것 같은 모습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화려하고 큰 성의 꿈을 꾸었을 경우는, 권력만이 전부가 아닌 것 등을 확실히 의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꿈속의 성이 검소하거나 작거나 하는 경우는, 당신에게는 그다지 자기 현시욕이 없는 것 같지만, 동시에 자신감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꿈에 나온 성이 엄숙한 느낌, 화려하지는 않지만 당당한 느낌이었다면, 당신이 내 안의 자기 현시욕 등과 잘 어울리고 있어서 균형이 잡힌 것이 됩니다.



여행으로 성에 가는 꿈은 동경을 품을 징조입니다.

여행으로 성에 가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장래적으로 잡고 싶은 이상의 나날에 대한 동경을 품는 암시입니다. 지금의 나 자신은 도저히 손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해서, 매력을 느끼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목표를 내걸고 조금씩이라도 가까워지려는 의식이 싹트게 될 것입니다. 찬란히 빛나는 이상의 이미지로 여행갈 성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존재를 항상 마음에 두고 한 걸음씩 다가가기 위한 접근이 시작되는 징조가 됩니다.



성을 탈출하는 꿈은 자유를 찾는 암시입니다.

성에서 탈출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물리적 만족보다는 정신적 자유를 찾는 미래의 모습이 암시됩니다. 아무 불편 없이 지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마음의 가난이 드러나는 때가 올 겁니다. 가난한 마음의 상태를 자각하고, 처한 상황으로부터 해방되기를 바라게 되는 것입니다. 자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환경을 얻기 위한 저항으로서 성으로부터의 탈출 장면을 꿈에 그려내고 있습니다.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고 살아가기를 간청하는 징후로 받아들여집니다.



성이 불타는 꿈은 이상이 무너질 징조입니다.

성이 불타는 꿈을 꾸었을 때는, 줄곧 상상해왔던 이상이 무너져 목적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시사됩니다. 동경의 존재가 죽거나, 나쁜 짓을 하게 될 것입니다.이상상이 명확할수록 받는 데미지는 심대한 것이 되는 것입니다. 추구하고 있던 것이, 희미하게 흩어져 가는 상황으로, 성이 불타는 모습이 꿈에 비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투영하고 지내온 날들에 대해 엄청난 허무감만이 남을 것입니다.



성이 붕괴되는 꿈.

성이 무너지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지금까지 품었던 동경과 이상을 무너뜨리는 암시입니다. 자신의 이미지 그대로의 존재였으면 하는 생각도 허무하고, 추한 상태가 되어 버릴 것입니다. 재능이 뛰어나거나 이상적인 환경이라고 믿었던 장소가 크게 그 모습을 바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붕괴하는 성은 지금까지의 가치관을 바꾸는 것 같은 사건의 징조가 됩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목표를 재설정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바다가 보이는 성에 있는 꿈은 마음 붙일 수 있는 암시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성에 있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언제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넘어갈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상황에 따른 대처방안이 발견됩니다. 사색을 통해 나름대로 대처법을 생각해 내는 재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타개할 수 있도록 입지를 정해 두는 자세가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망양한 바다를 바라보고, 변환자재로 변해가는 미래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비장의 카드를 준비해 두는 것의 필요성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성 안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꿈은 구원받는 암시입니다.

성 안에서 지진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심대한 타격을 입을 것 같은 장면에서도 자신을 구출해 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암시가 됩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해를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지켜 내는 의식을 가진 동료가, 주위에 있는 것의 안심감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지진 시에 성 안에 있는 상황은 심신이 고독하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을 수 있다는 암시로 파악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어려움에 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성에서 화재를 당하는 꿈은 도망치는 것을 망설이는 암시입니다.

성에서 화재를 당하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맞닥뜨리는 어려움에 대해 해결책이 나오지 못하고 우왕좌왕하는 암시가 됩니다. 어떤 접근을 하면 상황이 나아질지 전혀 짐작도 못한 채 리스크가 커질 것입니다. 도망갈 길을 찾아 당황하는 상황이 성에서 화재를 당하는 상황이 되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계속 발버둥쳐서 최종적으로 타개할 수 있을지 여부는 불투명한 상태입니다. 시한이 다가오면서 냉정을 잃는 미래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폐허와 같은 성에 들어가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폐허와 같은 성에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마침내 도달한 목표의 의미가 퇴색되어 충분한 메리트를 얻을 수 없는 암시가 됩니다. 그토록 갈망하던 미래가 뜻밖에 아름다운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찬란했던 미래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모습을 바꾸고 있습니다. 과거의 영화를 추억하고, 얼마 안되는 잔재를 건져낼 수 밖에 없는 현실에 허무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아무것도 주지 않는 존재가 되어 버린 것이, 폐허와 같은 성의 이미지로 꿈에 그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는 사람 꿈 해몽 23가지.  (0) 2020.05.27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6
흰 뱀 꿈 해몽 18가지.  (0) 2020.05.26
친척 꿈 해몽 15가지.  (0) 2020.05.26
심장 꿈 해몽 13가지.  (0) 2020.05.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