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아는 사람 꿈 해몽 23가지.

목차


아는 사람 꿈의 기본적인 의미.

 아는사람이 죽어버리는 꿈.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해몽.

 옛날에 아는 사람이 나온 꿈을 꾸었을 때.

 아는 사람이 살해 당하는 꿈내용.

 잘 생각나지 않는 아는 사람과 성관계 하는 꿈.

 아는 사람에게 살해당할 것 같은 꿈.

 아는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해몽.

 아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의 의미.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아는 사람이 크게 다치는 꿈의 징조.

 아는 사람과 갑자기 키스를 하는 꿈.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의 해석.

 아는 사람이 유산하는 꿈해몽.

 아는 아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아는 사람을 사귀는 꿈.

 아는 사람이 입원한다는 꿈의 의미.

 아는 남자가 나오는 꿈해몽.

 아는 사람이 사망하는 꿈내용.

 아는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의 암시.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이 시사하는것.

 아는 여자가 나오는 꿈.

 아는 사람의 이성이 나오는 꿈의 의미.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꿈속에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당신의 일부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지인의 꿈을 읽는 포인트는 꿈속 지인의 상태입니다. 가령 아는 사람이 죽은 꿈이라면 당신 속에서 거듭나는 부분이 있다는 것의 상징이 됩니다.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이라면, 당신 자신의 연애 관계나 인간 관계의 운세가 올라갑니다.

지인의 집에 초대받는 꿈도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것과 확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의 꿈은 아는 사람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다르기 때문에 읽기 어려울 수 있지만, 꿈속의 아는 사람=나로 알고 해석하면 읽기 쉬울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아는 사람이 좋은 상황이 되어 있으면 길몽이고, 나쁜 상황이 되어 있으면 흉몽이 됩니다. 다만 생사가 관련된 꿈은 재생이나 새 출발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나쁜 것처럼 느끼지만 좋은 꿈입니다.



아는사람이 죽어버리는 꿈.

아는 사람이 죽어버리는 꿈을 꾸면 상대방에게 불길한 일이 생길까 불안해 지는 법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런 예언적인 것은 일절 관계가 없기 때문에 안심하십시오. 꿈의 등장인물은 대부분의 경우 당신 자신을 나타냅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것은 당신 안에서 쓸모없어진 가치관과 사고방식, 방법론이 파기되고 새롭게 쓰여졌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꿈이나 목표의 실현을 향해서 새롭게 되감는 중입니다. 향후 당신은 사물을 보는 방법이나 보는 방법을 바꾸어 갈 것입니다. 그 결과 정신적으로 하나 성장을 해서 주위 환경이 좋은 방향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안고 있던 작은 불안이나 트러블도 순조롭게 해결이 될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결혼할 경우의 꿈의 의미.

아는 사람이긴 하지만 친구라고도 부를 수 없는 그런 지인이라고 부르기에 적합한 관계의 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인이 결혼하는 꿈의 경우는,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교우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래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다시 한 번 지인과 만나거나 해서 사이가 깊어지면 좋을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만남이나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아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은, 그 아는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올 전조이기도 합니다. 꿈에 나온 지인과 만나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옛날에 아는 사람이 나온 꿈을 꾸었을 때.

옛날에 아는 사람이 나온 꿈은 당신의 모습을 투영하고 나타난 꿈입니다.더 이상 만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 의미는 더욱 강해집니다. 그 사람의 언행 중에 불쾌하게 느끼는 점은 없었던 것입니까. 내 안에서, 계속 싫다고 생각했던 부분이나, 변하고 싶은 부분, 아직 도전하지 못하고 있는 등, 꿈의 친구는, 그 모습을 거울로 삼아, 당신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 그 지인과의 관계가 당시 문제를 일으켰다면 지금도 같은 인간관계로 고민하고 있지 않을까요? 당신은 과거의 잘못에서 지금의 문제를 해소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죽임을 당하는 지인들은 당신의 분신이나 의존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라는 것은, 그다지 친하지 않고, 어딘지 모르게 얼굴이나 이름을 알고 있는 정도의 상대일 것입니다. 그런 상대가 꿈에 나오는 케이스에서는, 아는 사람은 당신이 남의 일로 생각하는, 남의 일처럼 생각하고 싶은 자신의 싫은 일면등을 투영한 분신이며, 또는, 당신의 사람에게 의존하고 싶은 생각이나, 의존하기 쉬운 심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부분의 분신, 혹은 사람에 대한 의존심을 상징하는 지인이 꿈에서 살해된다면 너무 자기혐오를 느껴 자신을 죽이고 싶을 정도의 심경에 빠져 있거나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면서도 자립적인 생각이 강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잠재적으로 일단 리셋하고 나서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지인들과 성관계 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

평소 의식하지 않는 지인들과 성관계를 하는 꿈은 왠지 모르게 배신감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그런 성행위와는 일절 관계가 없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상대가 남성이라면, 냉정한 통찰력. 창의력, 일력등으로 세상에 나와 도전해 나가는 파워를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상대가 같은 여성이었을 경우는 창조적인 직감이나, 마음을 열고 사람과 교류해 가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쨌든 당신은 에너지를 축적하여 긍정적으로 일을 달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은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면서, 당신 안에 잠자는 풍부한 창조력을 발휘해 갑시다. 그럼으로써 지금까지 밀렸던 일이 잘 진전되어 갈 것입니다.



아는 사람에게 살해당할 것 같은 꿈은..

지인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는 꿈은 당신이 변해야 할 전기가 찾아오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아는 사람의 모습은 당신의 분신의 모습인 경우가 많습니다.죽임을 당할 것 같은 상태는, 현실의 당신은, 아직 앞으로 나아갈 행동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불안감이나 공포등에서 온 것일지도 모르지만, 결의하고 한 걸음 내디디지 않으면, 당신은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행동할 수 없는 이유를 잘 생각해 봅시다. 당신을 성장시켜 줄 수 있는 것은 이제 없는 일이나 사람에게 매달려 있지 않습니까. 집착심을 버릴 때입니다. 새로운 인생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해몽.

이 꿈은 당신의 지금 심신 상태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꿈속에 나온 지인은 자신의 여러 측면 중 하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인의 집에 있으면서 좋은 생각이 들지 않으면 대인관계를 고민하거나 대인관계에 특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는 경고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집 안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경우는, 심신의 상태도 양호할 것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 구축을 바라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나를 발견할 때가 가까울 수 있기 때문에 평소와는 다른 자신을 깨닫는 것으로 만남의 질도 변해갑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는 전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는, 그것도 아는 사람에게라고 하는 거니까, 도대체 어떤 기쁜 암시인가 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까. 하지만 이것은 길몽인 경우와 경고몽인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이성으로부터 온 것으로, 매우 기쁜 기분이었다면, 그것은 그 사람과의 사이가 한층 더 진전됩니다. 자신에게는 그런 마음이 없으면 당황하고 있으면 빨리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가르쳐 주어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동성으로부터라면 당신의 평가가 상승하고 있어 좋은 결과가 가깝다는 암시입니다.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에는 두 가지 해석이 있다!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은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기 자신의 싫은 부분이나 결점이 개선되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자살한 지인의 불쾌한 점이나 결점은 사실은 제 자신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자살하고 세상을 떠난다=자신의 싫은 부분이나 결점이 없어진다고 꿈이 전해주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꿈속에서 자살한 지인을 당신이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표시입니다. 아는 사람의 자살=당신 앞에서 사라진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조금 어려울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도, 실은 스스로도 깨닫지 못하고 있을 뿐, 없어졌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역겨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의 의미가 더 해당되는지는 당신 자신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크게 다치는 꿈의 의미.

꿈속이라고는 하지만, 자신이 아니더라도 누군가가 다치는, 그것도 큰 상처라고 한다면 충격으로 심장이 두근거려 버린 것은 아닐까요. 이 꿈이 암시하는 것은, 전조 없이 찾아오는 트러블이라는 것.

놀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허둥지둥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그 사람은 당신이 도와줬으면 하고 바라고 있을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도우려고 하면 당신의 운기는 업되겠지만 차갑게 방치하고 못 본 척하는 듯한 태도라면 당신의 운기 하강으로 이어집니다. 평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에 대한 배려를 할 수 있도록 합시다.



아는 사람과 갑자기 키스를 하는 꿈.

평소 의식하지 않는 지인들과 키스를 하는 꿈은, 왠지 모르게 이상한 기분이 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꿈은, 그런 성적인 것과는 일절 관계가 없습니다. 지금의 당신이 몸과 마음이 균형을 잘 잡으려고 하는 중임을 가르쳐 주는 꿈입니다. 꿈에 나온 상대는 모두 당신 자신의 측면입니다.그 지인과 당신 자신의 공통점이 투영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평소 그 사람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호감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당신이 여성이고 상대도 여성이었다면, 상냥함이나 배려, 혹은 모성이라고 하는 것을 당신이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상대가 남성이라면, 따뜻함이나 커뮤니케이션, 부성이라고 하는 것을 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자신들에게 잘 도입함으로써 당신은 컨디션이 좋아지고 인간관계도 더욱 밝게 발전해 가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불만을 느끼고 있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의 경우는, 더욱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늘려, 서로의 이해를 깊게 하고 거리를 좁힐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파트너가 나를 알아주면 외로움도 없어집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는 이성과 접할 기회를 늘려 보시기 바랍니다. 신경이 쓰이는 이성이 생기면, 외로움이 없어져 그 사람에게 접근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기분이 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행동을 일으켜 이성과 관계를 맺으려고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는 사람이 유산하는 꿈을 꾸는 의미는 무엇인가.

아는 사람이 유산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안고 있는 일이나 문제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벗어날 것을 암시한 것입니다. 자신이 지금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한번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천천히 다시 생각하는 것으로, 일이나 문제를 타개해 나가는 방법이 분명 생각납니다. 방법이 발견되면 해결될 때까지는 한 발짝만 더 와 있습니다. 이게 마지막 고생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힘껏 노력해 보십시오. 그렇게 고생을 극복함으로써 당신 자신도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언뜻 불길해 보이지만, 꿈을 긍정적으로 파악하고 목표를 향해 가는 힘을 더 쏟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는 아이의 꿈을 꾸는 의미는 무엇인가?

아는 아이의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연애면에서 충실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와의 관계에 만족하고, 애정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마치 아이와 놀아주는 듯한, 흐뭇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면, 지금까지 이상으로 파트너를 생각하고 아껴주십시오. 당신이 파트너를 생각해 주면, 상대도 당신을 소중히 해 줄 것입니다. 서로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해해 나갈 수 있다면 오래도록 함께 살아갈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을 사귀는 꿈을 꾸는 것은 연인에게 불만이 있기 때문이다.

아는 사람을 사귀는 꿈은 연인에 대한 불만을 나타냅니다. 애인과의 교제에 아쉬움으로 상대방의 불쾌한 부분만 눈에 띄는 상태입니다. 쉽게 말하면 권태기로 접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권태기에 접어들면 상대방이 좋아했던 부분은 아무래도 좋아지고 싫어하는 부분만 눈이 가게 됩니다. 좋아한다는 감정이 희석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누군가와 사귀는 꿈을 꾸게됩니다.

하지만 아는 사람을 사귀는 꿈을 꾼다고 해서, 애인과 헤어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닙니다. 교제의 두근거림이 희미해져 있는 것에 불만을 가지고 있을 뿐, 연인을 싫어하게 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면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겁니다.



아는 사람이 입원한다는 꿈의 의미.

자신이나 가족 등 중요한 사람이 입원하는 것이 아니라, 아는 사람이라는 정도의 사람이 입원이라고 하면, 그렇게 깊은 감회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꿈에 나오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흥미나 관심"이 있지만, 좋은 의미에서의 것이 아니라, 대부분 당신의 심층 심리에서는 질색하거나 싫어하는 감정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이 입원한다고 하니, 기쁘다기보다는 뒷맛이 나쁘다고 한 느낌의 잠에서 깬다.

하지만, 이 경우 해몽에서는 길몽이 됩니다. 자신에게 마이너스 요소가 점점 멀어져 가고 운기로서는 상승 추세로 나아간다는 좋은 암시입니다.



아는 남자가 나오는 꿈.

당신의 폭넓은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남성이거나, 여성이었다고 해도 전혀 사적으로 접점이 없는 동료의 남성이었다면, 더욱 열심히 일하고 싶다는 의식이 작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한편, 당신이 여성으로, 그 남성이 프라이빗에서도 함께 보내는 사람이었던 경우는, 바쁨등이 원인으로 사람 그리워지고 있는 것이 암시되고 있습니다. 그 지인만을 향한 호의가 아니라고 해도,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면, 과감히 재충전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아는 사람이 사망하는 꿈내용.

당신이 아는 사람이 사망하는 꿈을 꾼 경우, 그 아는 사람과 당신의 관계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친구 등 당신에게 호의적인 지인이었던 경우는 당신 자신이 변화해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당신의 성격이나 가치관 혹은 주변 환경이 변화하고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좋은 꿈이 됩니다. 한편,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죽는 꿈일 경우, 그 사람과 거리를 두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나타났다고 생각됩니다.



아는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의 암시.

대인관계가 좋다라는 암시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가 있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고, 그 사람들이 웃는 얼굴로 즐거운 표정이면 더 좋은 관계성을 가질 수 있다는 좋은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 해당 지인들의 표정이 좋지 않을 경우 인간관계가 서먹서먹해질 것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상대방이 싫어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성실하게 대할 것을 노력하면 자연스럽게 앙금도 풀릴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인간관계가 보다 개선되는 암시입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임신했다는 그 지인이 당신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지원자가 될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의 멋진 관계 구축의 예감이 보고 있습니다. 또한 그 임신한 사람이 나이와 직장 등 당신과 공통점이 있는 경우, 다른 사람이 지원자가 되어 주는 암시의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상당한 기쁜 사태가 기다리고 있는 것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놓쳐 버리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합시다.



아는 여자가 나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인간관계의 재검토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꿈을 꾼다면, 그 여성과의 인간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과거의 분쟁이나 트러블 등이 잠재 의식으로는 불식되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한편, 당신이 그 사람에게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아는 여성 쪽이 관계의 재검토를 생각하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어딘가 나쁜 점이 있었는지 진지하게 생각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성의를 가지고 임해야 할 것입니다.



아는 사람의 이성이 나오는 꿈이 상징하는 것.

이성으로부터의 관심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꿈에 나온 지인이 우호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면 그 사람의 기분이 당신에게로 향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더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감정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다만 그 사람이 싫어하고 있었다면 이성 관계는 조심해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이성으로부터 미움을 받는 행동을 취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그다지 나쁘지 않은 상황이므로, 유의하는 대로 곧바로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 꿈 해몽 10가지.  (0) 2020.05.27
서류 꿈 해몽 8가지.  (0) 2020.05.27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6
성 꿈 해몽 9가지.  (0) 2020.05.26
흰 뱀 꿈 해몽 18가지.  (0) 2020.05.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