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흰 뱀 꿈 해몽 18가지.

목차


흰 뱀 꿈의 기본적인 의미.

 흰 뱀이 많이 나오는 꿈.

 흰 뱀에 쫓기는 꿈의 암시.

 흰뱀이 탈피를 하는 꿈해몽.

 친구가 흰 뱀을 잡는 꿈의 의미.

 백사와 독사가 나오는 꿈.

 흰뱀이 동물을 삼키는 꿈의 전조.

 백사에 의해 살해되는 꿈.

 백사를 잡는 꿈의 암시.

 백사에 물리는 꿈해몽.

 흰뱀이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의 의미.

 큰 흰 뱀이 나오는 꿈의 상징.

 흰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

 사당에 백사가 있는 꿈의 의미.

 흰 뱀을 기르는 꿈.

 흰뱀이 헤엄치고 있는 꿈의 암시.

 흰 뱀의 새끼를 보는 꿈의 징조.

 백사가 도망치는 꿈.



흰 뱀 꿈의 기본적인 의미.

흰뱀은 신성한 것으로 여겨져 신의 사자 등으로 불립니다. 그리고 꿈속에 흰뱀이 나온 경우는 행운의 상징이 됩니다. 백사의 꿈은 꿈속에 나타난 백사의 모습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 흰 뱀이 나타났거나 아름다운 흰 뱀의 꿈이었다면 당신에게 모든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인 운세가 좋아지므로, 일운도 금운도 연애운도 모두 상태가 좋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에 나타난 흰뱀이 약하거나 어딘지 모르게 어두운 분위기이거나 무서운 인상이었다면 운세가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흰뱀이 많이 나오는 꿈은 잠에서 깨어났을 때의 감정에 따라 의미가 바뀐다.

흰뱀은 예로부터 재수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하지만 꿈에 나왔다고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꿈에서 많은 백사를 보았을때 어떤감정을 느꼈습니까? 기쁘다, 등 긍정적인 기분을 느꼈다면 그것은 금운과 일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반대로 무섭다, 기분 나쁘다라고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면 아쉽게도 그것은 경고입니다. 피로의 사인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럴 때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흰 뱀에 쫓기는 꿈은 절박한 미래를 암시합니다.

흰 뱀에 쫓긴다는 꿈은, 쫓기고 있는 자신의 상황을 암시하는 것이며, 이대로 계속 도망쳐도 끝이 보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딘가의 타이밍에 공세로 돌아서지 않으면 활로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곤란한 일이 있으면, 자신의 힘만으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지원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계속 도망쳐 다니기만 하면, 같은 곳에서 정체되고 맙니다.일과 연애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기로서 인식되는 꿈입니다.



흰뱀이 탈피를 하는 꿈은 자기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흰뱀이 탈피를 함으로써 성장해 가는 꿈은 자신의 앞으로의 삶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 꺼풀 벗긴 상태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해 나가면 큰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여러 제약 속에서 충분히 힘을 발휘하지 못한 현실이 있다면 곧 가장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쇠사슬을 제거하고, 마음껏 자신의 능력을 보여 가는 것이 가능해집니다.탈피는 발찌가 빠진 상태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친구가 흰 뱀을 잡는 꿈의 의미.

당신의 운기가 향상된다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꾸면 표면적으로는 아무런 예고도 없이, 특히 금전적으로 큰 럭키가 돌아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노력은 필요로 하지 않고 기다리면 행운을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한편, 자력으로 잡은 행운이 아닌 만큼, 겸허함과 감사의 마음이 중요하다는 암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꽤 행운의 꿈이지만, 들떠 버리면 모처럼의 좋은 흐름을 끊어 버립니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운에 감사합시다.



백사와 독사가 나오는 꿈.

흰뱀과 독사가 나오는 꿈은 어느 한 쪽을 택해야 하는 장면이 연상됩니다. 향후의 인생에 있어서, 큰 기로가 되는 장면이 임박하고 있는 것이 암시되고 있는 것입니다. 선과 악의 선택이기도 하므로, 가능한 한 정신을 가다듬고 생각해 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삶의 방식 자체가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신념에 따라 선택함으로써 후회는 줄어듭니다.



흰뱀이 동물을 삼키는 꿈은 실망의 전조입니다.

백사가 동물을 삼킨다는 무서운 꿈에는 조만간 찾아올 실망이 암시돼 있습니다.

신뢰하고 있던 연인이나 친구로부터, 생각지 않은 형태로 배신을 당할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경계감을 가지고, 하나하나의 언동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필요 이상으로 다른 사람에게 간섭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이미지가 나오고 있습니다. 무리하게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는 일 없이 평온한 마음으로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흰뱀은 행복도 만들어내기 때문에, 어느 쪽에 넘어질지는 자기 하기 나름입니다.



백사에 의해 살해되는 꿈은 불행의 시작을 가리킵니다.

흰 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지금까지의 행복한 상태가 일전하여 단번에 불행의 구렁텅이에 빠져 버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넉넉한 일상에 안주하고 있는 자신을 훈계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것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행운을 가져다주는 뱀이 꿈속에서 적이 되어 나오는 것은 반전의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신뢰했던 사람들이 갑자기 반기를 들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할 필요성이 있을 것입니다.



백사를 잡는 꿈은 행운을 얻는 암시입니다.

흰 뱀을 잡는다는 이미지가 꿈에서 나타난다면 앞으로 큰 행운을 얻게 될 것입니다.

행복의 상징으로 흰 뱀이 꿈에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잡아낼지가 초점이 됩니다. 자신의 손으로 제대로 잡을 수 있으면 한동안은 안심이 됩니다. 얻은 행복을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줄수 있는 여유가 생길것입니다. 장기적인 계획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양식이 가져올 암시로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백사에 물리는 꿈은 행복을 놓치는 전조입니다.

행복을 나타내는 흰 뱀에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거의 손에 넣었을 행복을 놓쳐 버리는 전조로 파악됩니다. 모처럼 어렵게 잡은 행복이 한순간의 이완으로 멀어질 수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경계해도 그 순간은 찾아올 것입니다. 게다가 물림으로 상징되듯이 마음의 상처는 언제까지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흉터를 남기는 재난이 닥치는 암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흰뱀이 사람과 이야기하는 꿈의 의미.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이 꿈을 꾸면 운기, 특히 금운이 향상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상당한 수준의 럭키를 노력 없이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단지, 그 전제를 살리려면 , 인간 관계를 제대로 유지해야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대가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속셈 없이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면 뜻하지 않은 행운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큰 흰 뱀이 나오는 꿈은 행운의 도래를 의미합니다.

커다란 흰 뱀이 갑자기 나타나는 꿈속에는, 지금까지의 노력이 제대로 보답되어, 행운이 날아들어 올 가능성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스스로 얻은 행복이니 진심으로 기뻐합시다.그 타이밍을 절대로 놓치지 않겠다는 의사를 관철해, 모두 독점할 정도의 의욕이 요구됩니다. 보통보다 큰 사이즈의 흰뱀은 현실에서 운명적인 만남의 징조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전기로서 인식되는 것입니다.



흰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은 충동적인 공격의 암시입니다.

흰 뱀을 잡아 죽인다는 꿈속에는 충동적인 언동을 해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이미지가 제시되어 있습니다. 한없이 쏟아지는 원한이 어느새 공격성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흰 뱀은 본래라면 행복한 것이지만, 죽여 버리는 것은 그러한 운기를 놓치는 것과 같습니다. 분별을 할 수 없게 되어 닥치는 대로 상처를 입히고 싶다고 생각해 버리는 전조입니다. 심각한 사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마음을 가라앉히는 노력을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신사에 백사가 있는 꿈의 의미.

지금보다 꾸준한 지원을 기대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이 꿈을 만약 꾼다면 당신에게 격식이 높고 의지할 만한 후원자가 나타날 조짐입니다. 그에 따라 장기적인 금운 등의 향상이 있는 전조라고도 간파할 수 있습니다. 단지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까지보다 좀 더 견실하고 성실하게 살 필요가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이르지 않았던 점을 객관적으로 재검토해, 목표를 향해서 한층 더 성실하게 임하면, 그 자세를 보고 있던 사람이, 머지않아 손을 내밀어 줄 것입니다.



흰 뱀을 기르는 꿈은 안식을 구하는 나날들을 나타냅니다.

흰 뱀을 기르겠다는 꿈속에는 편안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싶다는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 괴로운 일이나 슬픈 일 뿐인 삶에서 벗어나 안녕을 바라는 마음이 표현입니다. 안정된 행복의 상징으로 흰 뱀이 꿈에 나오고 있기 때문에, 가까이 두고 싶다는 의식이 작용하고 있습니다. 사육하는 모습은 앞으로 하나 하나 행복을 크게 키워나가려는 의지로 파악됩니다. 착실하게 상황을 개선시켜 나갈 수 있는 미래의 암시인 것입니다.



흰뱀이 헤엄치고 있는 꿈은 운명의 갈림길을 의미합니다.

흰 뱀이 헤엄치고 있는 꿈에는, 그 막다른 곳에 어떤 희망이 있는지 확실치 않은 상황이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판단이 향후 큰 인생의 갈림길이 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흰뱀은 언뜻 행운의 상징이지만 반드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지는 않습니다.나아가는 방향에 뭐가 있는지 어떤 내기를 해서 선택을 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자신의 운에 의지해, 운명을 맡길 수 밖에 없는 씬이 가까운 시일내에 찾아올 전조가 되고 있습니다.



흰 뱀의 아기를 보는 꿈은 상상력이 높아질 징조입니다.

흰 뱀의 아기를 본다는 꿈속에는, 새로운 발상으로 가능성을 만들어 가는 에너지가 암시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없는 것 같은 어프로치의 방법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는 미래가 그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반신반의하는 부분이 많은 채로도, 점차 믿을 수 있게 되어 갈 것입니다. 생산성이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으면, 보다 많은 성공 체험으로 연결됩니다. 행복을 운반하는 백사에게 소원을 비는 유연함도 필요합니다.



백사가 도망치는 꿈은 실망의 미래를 암시합니다.

행복을 가져다주는 상징인 흰 뱀이 도망가 버리는 꿈을 꿨다면, 손이 닿을 것 같았던 행복의 상실이 전조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더 성공이 다가왔는데도 약간의 잘못으로 인해 모든 것을 망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자신의 기반을 다질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안이한 생각으로 소중한 상대와 소통하지 않았는지, 반성의 의미를 담아 제대로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꿈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0) 2020.05.26
성 꿈 해몽 9가지.  (0) 2020.05.26
친척 꿈 해몽 15가지.  (0) 2020.05.26
심장 꿈 해몽 13가지.  (0) 2020.05.25
수박 꿈 해몽 11가지.  (0) 2020.05.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