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흰머리 꿈 해몽 12가지.

목차


흰머리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흰머리가 나는 꿈.

 흰머리가 어느날 갑자기 늘어나는 꿈.

 백발이 되는 꿈.

 흰머리를 뽑는 꿈의 의미.

 일부 머리가 백발이 되는 꿈해몽.

 하나만 흰머리가 있는 꿈의 의미란.

 엄마가 흰머리가 되는 꿈.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

 꿈속에서 친구가 백발이 되는 의미.

 전남자친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의 징조.



흰머리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흰머리는 색소가 없어진 흰머리를 말합니다.

흰머리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피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흰머리가 증가하고 있으면 늘어날수록 그 정도는 높은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흰머리가 점점 줄어들어, 그 상황에 당신이 기쁨을 느끼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당신의 정신적 피로가 없어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흰머리가 나오는 꿈은 흰머리가 늘었는지 줄었는지, 그 상황에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잘 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흰머리가 나는 꿈의 의미.

흰머리가 나는 꿈은 두 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좋은 인상'이란 백발이 될 정도의 나이까지 노력해 온 지식을 쌓고 배워 온 경험을 쌓은 삶을 말합니다. 특히 여성은 그레이헤어라고 불리는 젊은 백발이 우아하고 멋지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백발이 나는 것을 [좋은 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나쁜 인상'입니다. 흰머리가 날 정도로 피곤하다, 고생하고 있다, 힘든 상태를 나타낸다는 나쁜해석 방법입니다.



흰머리가 어느날 갑자기 늘어나는 꿈.

현실에서는 갑자기 흰머리가 느는 것은 싫은 일이지만, 꿈속에서는 자신의 흰머리가 늘어간다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매우 차분한 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꾸어 말하면, 흰머리가 증가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성숙도를 나타내고, 어른으로서의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백발의 분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성숙한 어른의 인간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흰머리가 칙칙하거나 헝클어진 느낌이 든다면, 아직 젊은 시절에 한 일이 후회되는 일이 되어 자네 마음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만약 젊었을 때 남겨 둔 것이 있었다면, 다시 한 번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백발이 되는 꿈은 시련의 시작을 시사합니다.

시련의 시작을 시사합니다.

그것을 최대한 억제하려면 , 현실 세계에서 당신의 몸에 일어나는 일을 부정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받아 들이라고 말을 들으면 거부 반응을 나타내고 싶어질 것입니다. 그렇지만, 입으로 아무리 부정해 본다고 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속임수로 대처하는 것이 아니라, 그 상황을 지배해, 질서세우고, 나아가서는 그것들을 높은 영적 수준으로부터 창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흰머리를 뽑는 꿈.

흰머리를 뽑는 꿈의 의미는 당신의 소중한 것이 사라질 수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받은 선물, 선물에 사용할 자료 데이터 등 잃어서는 안 되는 물건들이 남몰래 없어지게 됩니다. 그것은 갑자기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없어져도 깨닫지 못할 것 같은 물건에서 사라져 갑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우선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철칙입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짐으로써 당신의 주변경치가 더 잘 보여집니다. 주위를 둘러보는 것으로 지금 당신은 무엇에 둘러싸여있는지 인식하며 지내는 것입니다.



일부 머리가 백발이 되는 꿈해몽.

일부 머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은 사고나 트러블 등의 불행이 닥치는 암시를 보여줍니다.

원래 머리카락은 생명력이나 에너지를, 흰색은 순결이나 정의· 성실함등을 나타내는 것인데, 보통은 검은것이 하얗게 된다는 것이기 때문에 별로 좋지않은 징조로 생각될 것입니다.

악조건이 되어도 대처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이나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게 주의해 두는 것과 가능한 한 위험한 장소를 피하는 등의 위험을 회피하는 듯한 행동거지로서 찬스로 바꾸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만 흰머리가 있는 꿈의 의미란.

백발의 꿈이란 특별히 여성에게는 기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흰머리를 발견하는 꿈이라는 것은 현재 당신의 일상생활에 대해 불만을 느끼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질 수 없고 잘 드러나지 않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도 직장이나 육아를 하고 있으면 어렵지만, 조금의 기분 전환이라도 좋기 때문에 재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 꿈에서 그 1개의 흰머리가 점점 늘어나고, 새하얀 백발이 되었을 경우는, 앞으로의 인생에 행운이 올지도 모른다는 좋은 암시라고 합니다.



엄마가 흰머리가 되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니?

자신이 나이를 먹으면 부모도 비례해 노화하지만, 나이를 느끼는 포인트는 흰머리나 등줄기의 구부러짐 상태 등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흰머리가 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자신이 나이를 먹었다는 실감과 어머니의 몸 상태를 걱정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이런 꿈을 꿀때는 자기 컨디션이 좋지 않을때나 젊은 시절을 그리워 할때로 건강이나 젊음에대한 동경의 심리가 꿈이됩니다.

다만 꿈은 현실에서 원하는 내용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이를 느끼는 내용이 되고 엄마가 흰머리가 되는 꿈을 꿉니다. 부모의 노화를 느끼는 꿈을꾸면 몸상태를 신경쓰는 심리가 강해지니까 본가에 가려는 마음이 생깁니다. 젊은 시절을 그리워하면 지금과 비교하는 경우가 많고, 그 때는 나이 든 상징적인 꿈을 꾸기 쉽습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는 꿈의 의미.

백발의 꿈을 꾸는 것은 그다지 기쁜 꿈이라고는 할 수 없지요. 하물며 음모가 백발이 되는 꿈이라니 특히 충격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꿈의 의미는 점점 늙어 가고 성욕도 저하되어 가는 것에 대한 불안과 슬픔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마음은 젊지만 나이에 이길 수 없다는 현실에 대한 실망입니다.또한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이성과의 문제가 암시되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속에서 친구가 백발이 되는 징조.

오래 사귄 사이 좋은 친구는 무의식적으로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에 꿈에 나오는 일이 있습니다.

반대로 좋은 상태의 흰머리인 꿈은 꿈속의 친구의 상태가 좋을 때입니다.

무의식적으로 친구는 연결되어 있기도 하므로 신경이 쓰이면 연락을 하고 신경써 줍시다.



전남자친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의 의미란?

전남자친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은 전남자친의 기분을 걱정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스스로 이별을 자르고 만류하는 남자친구를 뿌리치고 헤어질 경우 상대는 강한 슬픔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전남자친구가 흰머리가 되는 꿈을 꾸는 사람은 흔들었던 입장에서, 자기본의 이유로 헤어졌을 때일수록 꾸는 꿈입니다. 또한 전남자친의 흰머리는 슬픔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취한 행동에 대해 반성하는 심리도 관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배려심이 부족한 타입은 남을 걱정하는 마음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전남자친구를 걱정하는 꿈을 꾸는 시점에서 원래 착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흰머리가 관계되는 꿈을 꾸면 자신의 노화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지만 전남자친구가 대상일 때는 거의 헤어짐과 관계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류 꿈 해몽 8가지.  (0) 2020.05.27
아는 사람 꿈 해몽 23가지.  (0) 2020.05.27
성 꿈 해몽 9가지.  (0) 2020.05.26
흰 뱀 꿈 해몽 18가지.  (0) 2020.05.26
친척 꿈 해몽 15가지.  (0) 2020.05.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