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가재 꿈 해몽 8가지.

목차


가재 꿈의 기본적인 의미.

 가재 먹는 꿈.

 가재가 탈피하는 꿈의 상징.

 가재를 놓치는 꿈의 암시.

 가재가 목욕을 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가재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가재와 새우가 나오는 꿈의 내용.

 가재에 끼이는 꿈.



가재 꿈의 기본적인 의미.

가재라고 하면 딱딱한 껍데기나 날카로운 손톱을 가진 생물입니다. 그래서 꿈속의 가재는 자기 방어와 공격성 등의 상징이 됩니다. 가재꿈을 꿀 경우 꿈속의 가재들이 어떤 인상을 받았는지 주목해 보십시오. 꿈속의 가재가 당당하거나 평온했다면 당신이 좋은 의미로 확실하게 자신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을 지키는 것은 때로는 중요하기 때문에, 그 상태로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만약 꿈속의 가재가 공격적이거나 난폭했다면 당신이 자신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약한 가재나 손톱이 작은 가재 등의 꿈이었다면 당신이 자신을 잘 지키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상태라면 바로 사람의 언동에 상처받거나 하기 쉬워지기 때문에 좀 더 자신을 지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가재 먹는 꿈의 의미.

가재 먹는 꿈을 꾸면 행복을 부르는 꿈입니다. 해몽에서 가재는 설날 명절 음식 등 잔치에서 자주 먹는 새우와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행운을 의미하는 생물이라고 합니다. 먹는다는 것은 고갈된 욕구의 일부이기도 하고 나쁜 의미로 점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이번 가재와 같이 실제로 먹고 있는 지역도 많은 대상 같은 것은 좋은 의미로 잡히는 경우도 많습니다. 행복을 먹는 것으로 얻는다"라고 하는 이미지로 받아들여지면, 알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가재가 탈피하는 꿈의 암시.

가재 탈피 꿈은 호기 도래 조짐입니다. 해몽에서 가재는 잔치 등 평범한 해로를 닮았다고 해서 '행복'의 생물이라고 합니다. 특히 인간관계의 트러블등이 많아, 자신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보면, 탈피가 자신을 바꾸고, 새로운 자신으로 변신하는 식으로 점쳐집니다. 요컨대, 자신을 바꿈으로써,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이 됩니다. 또한 가재 크기가 클수록 효과가 매우 큽니다. 나를 크게 바꿈으로써 행운을 가져다 주건, 자신을 조금 바꾸건 큰 행운이 가져다 주건, 호기 도래 조짐에 변함이 없습니다.



가재를 놓치는 꿈의 의미.

가재 놓치는 꿈은 행운도 놓친다고 해석됩니다. 해몽에서 가재는 행운의 상징이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가재들이 건강 장수와 액운을 쫓는 등 행운의 재료로 먹을 수 있는 새우와 매우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감이 좋은 독자라면 눈치 챘다고는 생각합니다만, 그 행운을 놓쳐 버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꿈이 좋은 점은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불가피한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파악하는 방법에 따라서는 사전에 꿈으로 나왔다는 것은 건강면 등에 주의하는 편이 좋다고 할 수 있는 고마운 꿈으로 바뀝니다.



가재가 목욕을 하는 꿈의 의미.

욕조의 꿈이 의미하는 것은 심신이 피로를 암시하고 있어, 무엇인가 문제나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긴장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리셋 해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가재는 마음이 내향적인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누구와도 만나고 싶지 않고 밖에 나가기 싫으면 일부 커뮤니티에 만족해 버려, 자신의 껍질에 틀어박혀 버리고 있는 것을 가리킵니다. 눈을 돌려 버리고 있는 중요한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가재에게 물리는 꿈.

가재에게 물리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쉽게 보고 있던 상대로부터, 생각지도 않은 반격을 받아 버리는 암시가 됩니다. 완전히 주도권을 쥐고 있었다고 믿고 있으면, 의표를 찔러 타격을 받을 가능성이 나오는 것입니다. 막바지 달콤함을 드러내는 장면으로 가재에게 물리는 상황이 꿈속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방심하지 않고, 끝까지 스토익을 향해 계속 대하는 의식이 요구될 것입니다. 낙관적인 의식이 생명을 빼앗는 교훈의 의미도 담겨 있는 것입니다.



가재와 새우가 나오는 꿈의 표현.

가재에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큰 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재 꿈을 꾼 당신은 지금 자신을 지키고 싶은 자기방어 상태에 있는 것이 아닐까요. 딱딱한 껍질에 보호된 가재처럼 내향적인 사고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주변이 모두 적으로 보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한편, 새우 옛부터 길몽(吉)이라 불리며, 좋은 일이 생기는 궁지에서 탈출한 오래된 사물을 버리고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것은, 한 걸음 내디딜 타이밍이 왔다는 암시입니다. 무서워하지 말고 용기를 내서 솔직하게 자신의 생각대로 행동해 봅시다. 잘 될 겁니다. 



가재에 끼이는 꿈의 의미.

가재집게에 끼이는 꿈을 꾼 당신은 인간관계의 트러블에서 아주 내성적으로 되어 있어 자신의 껍질에 갇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어쩌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적으로 보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은 문제의 원인이 사실은 당신에게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껍질에 틀어박히지 말고 좀 더 마음을 열고 주위 사람들과 소통해 봅시다.오해하고 있던 것이나 응어리가 풀리고, 서로의 좋은 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막 꿈 해몽 11가지.  (0) 2020.06.08
상어 꿈 해몽 14가지.  (0) 2020.06.07
원숭이 꿈 해몽 7가지.  (0) 2020.06.07
만지는 꿈 해몽 6가지.  (0) 2020.06.07
샌들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