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원숭이 꿈 해몽 7가지.

목차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원숭이를 기르는 꿈의 상징.

● 하얀 원숭이의 꿈의 암시.

 원숭이를 죽이는 꿈.

 새끼 원숭이가 나오는 꿈이 시사하는 것.

 원숭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해석.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원숭이는 동물 중에서도 머리가 좋고 애교가 있는 면도 있지만, 관광지 등에서는 광포화해 관광객의 짐을 훔치거나 하는 일도 있어 좀처럼 쉽지 않은 동물입니다. 그런 원숭이가 꿈에 나왔을 때, 즐겁게 함께 놀았다고 한다면 모를까, 뒤쫓을 수 있다는 것은 조금 불안합니다. 원숭이는 당신에게 있어서 걱정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꿈속에서 그것이 뒤쫓아 온다는 것은, 현실의 세계에서는 무엇인가 다급하게 되어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혹시 변제 기한이 다가오고 있다거나, 업무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무것도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은 아닐까요. 즉시 대처하도록 합시다.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의 상징.

불이익이나 손실의 상징인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우선은 자신에게 손실을 주는 상대가 근처에 있는지 어떤지 확인합시다. 특히 직장에서 심각한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속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아무리 맛있을 것 같은 이야기라도 신중하게 판단하지 않으면 나중에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됩니다.

손님장사, 인기장사하는 사람에게는 고정객이 없어지거나, 팬이 줄어들어 버리는 암시입니다.

적대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혹은 누군가와 적대하게 되어 버리면) 그 상대는 매우 강력하고 교활하며, 도망갈 길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싸우면 불리한 처지에 몰리니 조심하십시오.



원숭이를 기르는 꿈은 야심있는 사람이 접근하는 것.

지혜와 지혜와 교활함이 드러난 원숭이를 기르는 꿈은 그러한 인간과의 강한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기는 성격이 좋고 금방 사람을 믿기 쉬운 일이 주위에 알려지면 좋은 사람이라는 평가가 정착됩니다. 그러나, 그 성격을 잘 이용하려고 하는 인간은 많은 물건으로, 사람에게 말하는 대로 사용될 우려가 있습니다. 직장에서는 쓸데없이 바쁜 일을 떠맡기도 하고, 남이 싫어하는 일에 종사하기도 합니다. 주위에 그런 사람이나 사이트를 발견했다면 가까이 가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자의 상징 하얀 원숭이의 꿈.

하얀 원숭이의 꿈은 흉몽이 많은 원숭이의 꿈 중에서 예외가 되는 매우 재수좋은 행운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하얀 원숭이의 재수가 좋은 것은 세계 공통입니다. 흰 원숭이는, 높은 지성과 인간성을 겸비한 현자·지도자를 상징하는 것이며, 강력한 지력이 있는 지원자나 인생의 스승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인물을 만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이 꿈은 또, 꾼 본인의 능력이 상승해, 장래의 출세등 높은 지위에 오르는 일도 암시합니다. 본인의 소양도 있어야 꾸는 그런 꿈이기도 합니다. 학문이나 일에 한정하지 않고, 스포츠 분야에서도 의미하는 것은 같습니다. 하얀 원숭이는 지혜의 상징이기도 하고, 꿈속에서 말을 걸었을 경우는, 그 내용은 귀중한 어드바이스입니다.



원숭이를 죽이는 꿈.

원숭이를 죽이는 꿈은 매우 힘과 의욕이 넘치는 증거입니다. 적극적인 움직임이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원숭이로 상징되는 적대자가 있는 경우는 수동적이지 않고 적극적으로 승리를 요구하면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적대자나 당신을 사기에 넣으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운기의 흐름이 지켜주고 있으므로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떳떳해서 그런 적대자나 사기꾼이 당신에게 접근하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친구나 연인과의 트러블이 있어도 의견을 적극적으로 서로 이야기하는 것으로 이해가 깊어집니다.



새끼 원숭이가 나오는 꿈.

새끼 원숭이가 나오는 꿈은, 기본적으로는 길몽입니다. 주위에서 인기가 생기는 등 인간 관계가 양호해져 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교류도 늘어가고 점점 대인운이나 전체적인 운기도 상승해 갈 것입니다. 하지만 어린 원숭이가 울거나 기분이 나빴을 때는 오히려 대인운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갑자기 고립되어 버리거나, 나쁜 사람에게 속아 버릴 가능성이 있어요. 평소보다 경각심을 갖고 행동할 것을 권장합니다.



원숭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상징.

원숭이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중요한 것을 잊어버려서 문제가 발생해 버린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케줄 확인등 조금 소홀히 되어버렸는지도 모릅니다. 준비를 게을리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으로 문제를 막을 수 있습니다. 또, 문제로 발전해 버리면 주위에 제대로 사과를 하도록 합시다. 정색하고 나서 버리거나 하면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게 되어 버립니다. 임시변통으로 발언하는 것도 엄금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사과하도록 하면 문제는 최소한으로 끝날 것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어 꿈 해몽 14가지.  (0) 2020.06.07
가재 꿈 해몽 8가지.  (0) 2020.06.07
만지는 꿈 해몽 6가지.  (0) 2020.06.07
샌들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샌드위치 꿈 해몽 6가지.  (0) 2020.06.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