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샌드위치 꿈 해몽 6가지.

목차


샌드위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

 샌드위치를 먹는 꿈.

 샌드위치를 자르는 꿈의 해몽.

 좋아하는 사람과 샌드위치를 먹는 꿈.

 샌드위치를 떨어뜨리는 꿈에 숨겨져 있는 메시지.



샌드위치 꿈의 기본적인 의미.

샌드위치는 빵에 다양한 재료들을 집어 넣은 음식입니다. 그런 샌드위치가 꿈에 나온 경우는 당신의 대인운과 인간관계의 모습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샌드위치의 꿈의 포인트는 샌드위치를 어떻게 하고 있었는가 하는 것입니다. 샌드위치를 사는 꿈이라면 대인운 업의 징조입니다. 새로운 만남이 있거나 지금 관계가 있는 사람들과 잘 지낼 수 있을 겁니다.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이라면 당신이 스스로 사람과의 관계를 맺고자 하는것을 나타냅니다. 만든 샌드위치가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그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샌드위치를 사람으로부터 받는 꿈이었다면 주위 사람의 조력에의해 인간관계가 확대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처럼 샌드위치의 꿈은 대인운 향상을 나타내는 길몽인데, 샌드위치 자체가 맛이 없거나 외형이 더럽거나 하는 경우는 모두 반대의 의미가 됩니다.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

샌드위치라고 하면 양상추와 토마토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를 빵에 끼우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즉 당신 자신이 무언가에 끼여있는 상태임을 의미하며 부정적인 상황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의 얽힘이나 일에서의 트러블 등 나쁜 일을 주로 암시하고 있으니 언행에 조금 더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 꿈속의 감각이 기분 좋은 경우는 좋은 방향의 꿈이며 바람직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를 먹는 꿈은 마음이 정해지지 않는 암시입니다.

샌드위치를 먹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중요한 선택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장면에서 좀처럼 대답을 낼 수 없게 되어 버리는 암시입니다. 양자택일을 해야 하는 가운데, 어느 쪽이 장래적으로 보다 큰 메리트를 가져올지, 판별할 수 없는 상태가 계속 될 것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시간을 들여서라도 납득할 수 있는 결론을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간에 끼이는 장면으로 샌드위치를 먹는 상황이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자신감을 갖고 결단할 용기가 요구됩니다.



샌드위치를 자르는 꿈은 행복한 기분을 맛볼 수 있는 전조.

샌드위치는 행복한 기분의 상징입니다.

왜냐하면 샌드위치에는 많은 재료가 들어가 있는데 그 재료들은 행복한 기분, 기분, 행복한 것을 나타냅니다. 재료가 많으면 많을수록 행복감이 강해집니다. 그리고 샌드위치가 클수록 행복감이 더욱 강해집니다. 그것을 잘라서 누군가와 함께 먹는다는 것은 그 사람과 행복감을 공유하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샌드위치를 먹는 꿈.

샌드위치를 먹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질 때, 기쁜 일이 일어날 때 꿉니다.

샌드위치 속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계란 샌드의 경우 계란도 소망 달성이나 기쁨이 일어날 때 보기 때문에 연애 성취, 결혼, 승진, 출세, 시험 합격이나 금전 운업이 일어나기 쉬울 것입니다. 치즈는 금운 업양배추나 양상추를 사용하면 애정운이 올라갑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것은 오이가 재료의 꿈을 꿨을 때 이것은 자신의 대인관계에서 태도를 고쳐야하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과 샌드위치를 먹는 것은 자신의 소망이 그의 모습을 꿈에 반영시킬 수도 있지만, 대화 등이 있을 경우에는 상대방의 당신을 향한 마음이 스트레이트로 나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현실적으로 교제하고 있다면 프로포즈를 받을 수도 있고, 짝사랑 상대라고 고백을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샌드위치를 떨어뜨리는 꿈에 숨겨져 있는 메시지.

꿈에서 샌드위치가 나타내는 것은 몽주가 무언가에 끼어 갑갑해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인간관계가 나빠지거나 일이나 공부에 쫓기는 상태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흉몽이라는 의미가 강합니다.

샌드위치를 떨어뜨리는 꿈은 자신의 생활환경에 만족하지 못한 상태에서 변화와 자극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생활에 지루하고 새로운 환경을 동경하고 있을 것입니다. 운명에 대한 비결은 먼저 행동과 변화를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지는 꿈 해몽 6가지.  (0) 2020.06.07
샌들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산책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소금 꿈 해몽 13가지.  (0) 2020.06.06
시간 꿈 해몽 7가지.  (0) 2020.06.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