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샌들 꿈 해몽 9가지.

목차


샌들 꿈의 기본적인 의미.

 샌들이 나오는 꿈.

 샌들을 찾는 꿈의 암시.

 샌들이 하나밖에 없는 꿈.

 샌들을 선물받는 꿈해석.

 샌들을 없애는 꿈.

 샌들이 많이 나오는 꿈의 의미.

 샌들을 사는 꿈해몽.

 샌들이 부서지는 꿈.



샌들 꿈의 기본적인 의미.

샌들이라고 하면 일반 신발에 비해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여름용 신발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이미지 때문인지 꿈속의 샌들은 가벼운 인간관계나 연애관계를 의미합니다. 샌들의 꿈을 꿨을 경우, 그 샌들이 어떤 상태였는지 기억해 봅시다. 샌들이 예뻤다면, 가벼운 인간관계와 연애관계를 형성하고 있는 것 같지만, 그 가벼움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정직할 수 있는 관계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샌들이 더러워졌다면 '부담없이'라는 의미가 '적당히'라는 의미로 바뀝니다. 특히 연애면에서는 정조 관념이 흐트러져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조금 정신을 차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샌들이 있었던 꿈이나 샌들을 사는 꿈은 가벼움이 도를 넘어 인스턴트 같은 상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관계든 연애관계든 번갈아가며 사귀는 사람이 변해갈 것입니다. 꿈속에서 긍정적인 마음이었다면 큰 문제는 없지만 부정적인 마음이었다면 그런 인간관계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경고입니다.



샌들이 나오는 꿈은 마음 편하게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샌들이 나오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포멀한 환경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징조가 됩니다. 답답한 상황에 오래 있었으니 개방감도 훨씬 클 것입니다. 자유하게 지낼 수 있는 이미지로 샌들이 자신의 꿈에 등장합니다. 무엇을 하는 것도 자유롭고, 마음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원하는 만큼 자유를 만끽하고, 심신의 재충전을 도모할 수도 있습니다. 스스럼없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암시로도 받아들여지는 것입니다.



샌들을 찾는 꿈.

샌들을 찾는 꿈을 꿀 경우, 그것은 어디든지 갈 수 있는 자유를 얻을 징조가 됩니다.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고 제멋대로 행동할 수 있는 미래가 펼쳐집니다. 평소의 노력이 결실하고, 바라고 있던 환경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암시라고 해도 파악됩니다. 편안한 옷차림으로 떠나는 상황이 샌들을 찾는 장면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찾고 있는 것 자체는 네거티브한 것이 아니라 즐기면서 선택하는 상황이 되어 꿈에 그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샌들이 하나밖에 없는 꿈은 자유의 제약을 암시합니다.

샌들이 하나밖에 없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자유로운 삶의 방식을 취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 암시입니다. 힘이 미치지 못하는 곳으로부터 부정적인 분위기가 초래되는 것입니다. 한 걸음 내디뎌서 상황을 바꿀 용기도 좀처럼 나지 않을 것입니다. 잘 진행되지 않는 이미지로 한쪽밖에 없는 샌들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배신감, 쓰라린 감정을 삼키고 잠시 참는 날들이 계속된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지금이 버틸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샌들을 받는 꿈에서 알 수 있는 것.

샌들을 받는 꿈이라는 것은 당신의 대인 관계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성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샌들을 준 상대가 친구나 아는 사람일 경우, 그 사람은 당신에게 중요 인물이 됩니다. 그 사람과 함께 행동함으로써 더욱 인맥이 넓어지고,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세상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상대나 앞으로 만날 사람들에 대해 계속 감사한 마음을 갖길 바랍니다.



샌들을 없애는 꿈은 도와주는 사람도 없는 상황을 보여 준다.

실제로 보내고 있는 일상속에서 소중히 하고 있던 것, 믿고 있던 인간을, 어느 날을 경계로, 갑자기 잃어 버리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위의 환경도 변해 가는 것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곤란한 일이 발생해도 도움을 부탁하거나 도움을 부탁할 수 있는 사람도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연애관계도 그늘져 가는 것을 엿볼 수 있습니다. 불안이 많아지고 초조해진 마음으로 가득 차 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샌들이 많이 나오는 꿈은 우정을 나타낸다.

여러 샌들이 예쁘게 진열되어 꿈에 나온다면 좋은 인간관계, 교우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흐트러진 상태, 헝클어진 샌들이 많이 나왔을 때는 자신의 교류관계나 이성관계가 부도덕한 상황이 되었음을 나타내고 꿈은 그것을 훈계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생활 자체도 흐트러졌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고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샌들을 사는 꿈은 대인운이 좋아지는 의미가 있다.

사람과의 만남이나 연애운이 양호해져 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과 궁합이 잘 맞거나 연애 파트너가 이미 있다면 원만한 상태로 계속 사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계와 유대감도 더 강해져 가고, 관계가 더 진전되는 것도 기대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꿈속에서 매우 마음에 드는 샌들을 살 수 있었다면, 원하던 타입의 상대를 만날 수 있다는 것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업무상의 인간 관계도 부드럽게 되어 갈 것입니다.



샌들이 부서지는 꿈은 계획의 달콤함을 암시합니다.

샌들이 망가지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세운 계획이 달콤하고 도중에 좌절될 위험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반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부터, 점차 계획의 모순점이 노출되게 될 것입니다. 장기적인 전망을 할 수 없게 되는 상황으로 샌들이 망가지는 장면이 꿈에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 토대 만들기부터 정중하게 진행시켜 나가는 것의 필요성이 호소되고 있습니다. 기반을 다지는 노력이 성과를 올리는 포인트가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숭이 꿈 해몽 7가지.  (0) 2020.06.07
만지는 꿈 해몽 6가지.  (0) 2020.06.07
샌드위치 꿈 해몽 6가지.  (0) 2020.06.06
산책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소금 꿈 해몽 13가지.  (0) 2020.06.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