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산책 꿈 해몽 9가지.

목차


산책 꿈의 기본적인 의미.

 개를 산책시키는 꿈.

 부모와 자식이 산책하는 꿈.

 강을 산책하는 꿈의 암시.

 밤에 산책하는 꿈아 사사하는 것.

 고양이와 산책하는 꿈의 징조.

 산을 산책하는 꿈.

 말과 산책하는 꿈 내용.

 하얀 개와 산책하는 꿈.



산책 꿈의 기본적인 의미.

산책이라고 하면 평화롭게 걸어서 주변의 경치를 즐기는 듯한 이미지가 있지 않을까요. 꿈속에서도 산책은 릴렉스와 평온함의 상징인데, 산책하는 꿈은 당신에게 편안한 시간과 편안함이 필요함을 가르쳐 주는 꿈이 됩니다. 산책 꿈을 꾸면, 어떤 곳을 어떤 마음으로 산책하고 있었는지가 포인트입니다. 밝은 곳, 예쁜 곳 등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산책을 하던 꿈이라면 당신이 바쁜 생활을 하고 있지만 자신이 지금 가진 것에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릴렉스는 필요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보고 천천히 하도록 합시다. 반대로 어두운 장소, 기묘한 장소를 조심스럽게 산책하던 꿈이었다면, 원래 당신이 지금의 상황에 대해 완전히 지쳐있음을 나타냅니다. 평온함을 되찾기 위해 상황을 바꾸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혀 모르는 장소나 길을 모르는 곳을 산책하는 꿈은 앞으로 당신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에도 평온하게 상황을 받아 들이라는 경고몽이 될 수 있습니다.



개를 산책시키는 꿈은 발을 맞추는 암시입니다.

개를 산책시키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주위의 상황을 보면서 같은 페이스로 일을 진행시켜 나가는 암시입니다. 나만 먼저 가는 것이 아니라 전체 이익을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객관적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보조를 맞추는 상황이 개의 산책으로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상대의 기분에 다가서면서, 딱 좋은 페이스를 찾아가는 자세가 몸에 익힙니다. 기분 좋게 공동 작업을 할 수 있는 징조로도 파악됩니다.



부모와 자식이 산책하는 꿈은 마음이 통할 징조입니다.

부모와 자식이 산책하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좀처럼 알지 못하고 있던 날들을 넘어, 서로의 생각에 의지하는 암시가 됩니다. 응어리가 해소되는 기운이 높아져 갑니다. 무조건 부정하지 않고, 한 번 받아 들여야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같은 시간·공간을 공유하는 것의 필요성이, 부모와 자식끼리의 산책 씬으로서 꿈속에 나타나 있습니다. 평소 같으면 창피해서 말을 못할 것 같은 것도 솔직하게 털어놓고 상호 이해를 깊게 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강을 산책하는 꿈은 기분을 결정하는 암시입니다.

강을 산책하는 꿈을 꿨을 경우에는, 모든 것을 자기 혼자서 짊어지지 않고, 주위에 맡길 수 있는 것을 발견되는 암시로서 파악됩니다. 협력하면서 일을 진행하는 자세가 갖추어질 것입니다. 역할 분담을 정하고, 동료끼리 착실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일이 진행되는 상황이 강을 산책하는 상황으로서 자신의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자력으로 모두 해결하지 못해도, 모두 힘을 합하면 자연스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밤에 산책하는 꿈.

밤에 산책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긴장했던 의식을 조금 느슨하게 하고 쓸데없는 일에 구애받지 않고 행동할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주위의 시선을 느끼지 않고, 나답게 액티브하게 돌아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으로부터의 눈이 닿기 어려운 어둠의 장면으로, 밤의 산책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간섭받지 않고 자유로운 행동을 할 수 있는 것에 의해서, 해방적인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라도 사념을 버리고 평온하게 보낼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고양이와 산책하는 꿈은 상냥함을 느낄 징조입니다.

고양이와 산책하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온화한 시간 속에서, 접촉하는 상대의 상냥함을 느낄 수 있는 암시가 됩니다. 서로 터놓고 서로 마음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것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경계하는 일 없이, 안심하고 마음을 맡길 수 있는 존재로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상대의 이미지로 꿈속에 고양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값어치나 타산을 하지 않고, 정직한 마음으로 대하는 것이, 상냥한 시간을 만드는 것과 연결됩니다.



산을 산책하는 꿈의 상징.

산을 산책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큰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이 목표로 하는 곳에 도달하는 미래가 암시되어 있습니다. 과감하게 도전하는 자세를 계속 가질 만한 강한 정신력이 갖춰질 것입니다. 안된다고 생각해도 거기에서 힘을 불러 일으켜 제대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평소대로의 자신을 유지하면서 전진하는 이미지로서 산의 산책 장면이 꿈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확고한 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자연체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말과 산책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말과 산책하는 꿈을 꿨을 경우, 그것은 점점 더 초조해져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는 암시가 됩니다. 냉정하지 못한 행동이 눈에 띄기 시작하고, 평소 같으면 하지 않을 것 같은 실수를 연발할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일약 일이나 연애를 진행하려는 의식이 선행하여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직시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나아가는 페이스가 다른 상태가 말과 함께 산책하는 장면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보조를 맞추고, 협조하면서 관계를 깊게 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하얀 개와 산책하는 꿈은 평화롭게 되는 암시입니다.

흰 개와 산책하는 꿈을 꾸면, 그것은 짜증이 나기 쉬운 나날의 생활을 되돌아 보고, 평온함을 되찾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새하얀 마음으로 일이나 사람을 사귀는것으로도 이어지게 됩니다. 항상 평상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음의 버팀목이 되는 존재로서 흰 개가 꿈에 나오고 있습니다. 안심할 수 있는 존재가 곁에 있어 줌으로써, 냉정한 판단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침착하게 현상을 응시하고, 냉정하게 사물을 대하는 의식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샌들 꿈 해몽 9가지.  (0) 2020.06.06
샌드위치 꿈 해몽 6가지.  (0) 2020.06.06
소금 꿈 해몽 13가지.  (0) 2020.06.06
시간 꿈 해몽 7가지.  (0) 2020.06.05
시험 꿈 해몽 12가지.  (1) 2020.06.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