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장수풍뎅이 꿈 해몽 6가지.

목차


장수풍뎅이 꿈의 기본적인 의미.

 장수풍뎅이와 뽕나무가 나오는 꿈.

 장수풍뎅이를 먹는 꿈의 암시.

 장수풍뎅이가 짝짓기를 하는 꿈.

 흰 장수풍뎅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장수풍뎅이가 집에 있는 꿈을 꿨을 때.



장수풍뎅이 꿈의 기본적인 의미.

딱정벌레 꿈은 호기 부 힘의 암시입니다.

딱정벌레는 여름에만 나타나는 곤충으로 벌레 중에서도 육식이자 강한 존재입니다. 그 힘과 좀처럼 볼 수 없는 특별감 때문에 꿈점에서도 찬스와 힘센 것의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장수풍뎅이가 나타나는 꿈의 의미를 더 깊이 읽기 위해 장수풍뎅이의 색깔이나 나타난 장면이나 상황에 주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희귀한 색의 딱정벌레의 꿈은 새로운 시작의 암시가 됩니다. 이 시작은 호기나 좋은 것의 시작의 암시가 됩니다. 반짝이는 장수풍뎅이의 꿈은 호기가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딱정벌레가 기민하게 움직이고 있는 꿈은 목표가 너무 큰 암시가 됩니다. 조금 정도를 줄이는 것이 좋다는 시사이기도 합니다. 딱정벌레가 조용한 꿈은 좋은 판단을 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냉정하고 사물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딱정벌레를 꾸고 있는 꿈은 협력이 잘 되어 있는 암시입니다. 계속해서 냉정을 유지하면서 작업을 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딱정벌레가 걷고 있거나 무언가를 향해 방향을 바꾸는 꿈은, 호기가 찾아온다· 힘이 충분히 축적되고 있는 것의 암시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음을 시사하기도 합니다.



장수풍뎅이와 뽕나무가 나오는 꿈은 잡아야 할 기회를 시사합니다.

잡아야 할 기회나 이익을 암시한다. 장수풍뎅이도 뽕나무도 그 외관의 멋과 힘, 사육의 즐거움 등에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인기 있는 곤충으로, 일부러 찾아가지 않으면 발견할 수 없습니다. 그 때문에 장치하거나 시간을 좁히거나 해서, 포획의 「찬스」나 「운」을 걸고 두근두근감을 가져오는 생물, 이라고도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양쪽에는 투구, 턱과 같은 개성적인 캐릭터가 있습니다. 꿈에서 이 두 마리의 곤충을 만나면 당신의 개성을 최대한 살려 매사에 몰두하고 기회가 온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아가십시오.



장수풍뎅이를 먹는 꿈이 갖는 여러 가지 의미.

딱정벌레를 먹는 꿈에는 몇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우선 딱정벌레라는 일반적으로 먹지 않는 것을 먹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불만이 쌓여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을지도 모릅니다. 다만 딱정벌레를 먹는 꿈에는 문제나 트러블을 극복한다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좋게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딱정벌레가 맛있으면 부드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맛이 없으면 상당한 고생을 하게 됩니다. 또한 딱정벌레를 입으로 뱉은 경우,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장수풍뎅이가 짝짓기를 하는 꿈의 암시.

당신이 딱정벌레를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에 따라 해몽이 다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장수풍뎅이를 좋아한다고 생각한다면, 장수풍뎅이는 금운의 향상을 나타내기 때문에 돈이 날아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딱정벌레를 불쾌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앞으로 나쁜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벌레 자체가 트러블 문제를 나타내기 때문에 당신에게 앞으로 문제가 생기거나 말려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장수풍뎅이의 꿈은 금운 업을 바랄 수 있지만, 어디까지나 벌레 교미의 꿈이므로 트러블에 말려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흰 장수풍뎅이가 나오는 꿈은 환생을 의미한다.

흰 딱정벌레가 나오는 꿈은 환생을 의미합니다. 환생이라고 해도 환생이라고 하는 의미가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는 느낌입니다. 예를 들어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결혼이나 임신을 암시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단지 결혼이나 임신의 암시는 여성뿐입니다. 남성의 경우는 긴장이라는 의미가 강합니다. 긴장 상태에 있기 때문에 마음이 안정되도록 의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과 남성의 경우라고 말했지만, 실은 여성도 긴장 상태를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임신이나 결혼, 혹은 긴장, 어느 것을 나타내는지는 자기 자신의 상태를 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수풍뎅이가 집에 있는 꿈을 꿨을 때.

장수풍뎅이가 집에 있는 꿈은 가족운이나 금운을 나타낸다. 딱정벌레는 금운이나 호기 등의 상징인 것입니다. 단, 딱정벌레의 상태에 따라 크게 의미에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만약, 딱정벌레가 싱싱하다면, 패밀리가 사이좋게 행복한 상태나, 재정상의 호조등의 조짐을 보인다. 그러나 딱정벌레가 약하면 가족 내에서의 문제 징조와 돈 면에서 문제를 나타내는 꿈이 되어 버립니다. 만약 기운이 없는 장수풍뎅이가 집에 있는 꿈을 꾸면, 이야기를 잘 하는 등 주의를 해야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벽 꿈 해몽 13가지.  (0) 2020.07.09
카페 꿈 해몽 10가지.  (0) 2020.07.09
호박 꿈 해몽 7가지.  (0) 2020.07.09
사마귀 꿈 해몽 5가지.  (0) 2020.07.08
물리는 꿈 해몽 26가지.  (0) 2020.07.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