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물리는 꿈 해몽 26가지.

목차


물리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뱀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해몽.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의 암시.

 백사에 물리는 꿈의 상징.

 맘벌레에게 물려 버리는 꿈.

 초록색 뱀에 물리는 꿈의 암시.

 손가락을 거북이에게 물려 버리는 꿈.

 허브에 습격당해 물리고 마는 꿈.

 새에게 물리는 꿈의 징조.

 동물에게 물리는 꿈의 상징.

 지네에게 물리는 꿈의 암시.

 거미에 물리는 꿈.

 뱀에게 발등 물리는 꿈의 의미는?

 뱀이 엄지손가락을 물리고 허둥대는 꿈.

 뱀에게 발을 물린다는 꿈의 의미.

 물고기에 물리는 꿈.

 흑사에 물리는 꿈해몽.

 악어에 물리는 꿈의 징조.

 벌레에 물리는 꿈의 해석.

 사자에 물리는 꿈.

 코브라에 물리는 꿈내용.

 까마귀에게 물리는 꿈의 표현.

 늑대에 물리는 꿈.

 쥐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물리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란?

무언가에 물린다는 것은 평소 별로 일어나는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물리는 꿈은 당신이 무언가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물렸을 때 힘이 강할수록 당신이 뭔가를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약하게 물린 꿈의 경우, 무엇인가에 느끼고 있는 두려움이 서서히 가라앉아 간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물린 후 피가 나오는 경우는 금운이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물리는 꿈은 물렸을 때의 힘과 피가 나는지 아닌지를 잘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결 속에서 뱀은 강한 생명력이나 뛰어난 지식, 재생력 등 좋은 의미를 나타내면서도 집념 깊이, 질병이나 부상, 위험, 배신 등 나쁜 의미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뱀에 물려 무서운 생각이나 싫은 기분이 되었을 때는, 재난이 닥친다는 것을 암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뱀에게 물려도 싫지 않거나 두렵지 않은 경우는 연애운과 금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뱀에 물린 부분이 심장 부근이라면 연애운이 더 급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목을 물었을 경우, 인간 관계가 매우 원활하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꿈결에서 고양이에게 물린 꿈은 당신이 자기 자신을 어리광 부리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의 고양이는 자기 자신을 나타내고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 고양이에게 물린다는 것은 자신이 현재의 자신을 한심하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양이에게 물린 꿈을 꾸면 지금보다 노력을 해서 자신에게 엄격하게 하도록 하십시오. 또, 고양이는 여성이나 애인을 의미하기 때문에, 남성이 고양이에게 물린 꿈을 꾸었을 때는, 여성과의 사이에서의 트러블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해몽.

꿈결 속에서 개에 물리는 꿈은 현상에 대한 불만과 위화감이 쌓여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개는 애완동물로서 가장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매우 가까운 생물로 가족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가족과 같은 존재일 개에 물린다는 것은 당신이 친구나 연인이라고 생각한 상대와 뭔가 문제가 발생해 버리는 암시가 있습니다. 자신의 애완견에게 물린 경우에는, 예를 들어 애인에게 심한 배신이나 퇴짜를 맞거나, 매우 친한 친구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가급적 고집 부리지 말고 제대로 얘기해서 솔직해질 것을 권장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란

맹수로 분류되는 호랑이는 힘과 권력을 상징합니다. 꿈에 나오는 호랑이는 재수가 좋다고 합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은 주로 일이나 연애에 관한 운기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힘든 길몽입니다.

일 면에서는 당신의 평가가 높아지고, 승진과 출세로 이어질 거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권력자의 압력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는, 자신이 이상으로 하는 이성과의 뜻밖의 만남이나, 교제중의 경우에는 멋진 프로포즈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인상에 따라 길흉 혼합, 백사에 물리는 꿈.

꿈에서 보면 금운을 비롯해 운기의 대폭 상승을 의미해 대길몽이라 불리는 백사지만, 백사에 물리는 꿈은 꿈에서 받은 인상과 깨어난 후의 느낌에 따라 길흉이 나뉩니다. 반짝이는 깨끗한 하얀 뱀에 물려 고통받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거나 기쁘게 느낄 때는 임시수입이나 연애의 시작 등 행운을 의미합니다. 또한 몸의 어디를 물었는지에 따라 그 부분이 가지는 의미도 달라집니다.



갑자기 밤벌레에게 물려 버리는 꿈.

지금 당신은 인생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강하고, 불안과 두려움을 느낀 나머지 주위에 공격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조심하십시오. 나쁜 생각은 당신의 인생을 좀먹는 맹독입니다. 질투나 증오의 마음이 있다고 느끼면, 지금 바로 놓아 버리십시오. 그리고 지금까지 받아 온 고통도 적극적으로 손을 떼야 할 시기입니다. 하나하나, 당신안의 괴로운 생각과 결별해 나갑니다. 그럼으로써 당신은 자신을 좀먹는 독에서 벗어나 평온한 마음을 찾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초록색 뱀에 물리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에서의 녹색은 안정감과 안정감, 조화와 공존, 휴식과 힐링 등을 의미합니다. 밝고 깨끗한 녹색 뱀의 경우는 대인관계에서도 매우 원만하고 안정된 상태를 나타냅니다. 반대로, 어둡고 더러운 탁한 녹색 뱀의 경우는, 당신이 불만을 안고 있거나, 향후 안게 될 사건이 일어날 암시가 있습니다. 또 초록색 뱀에 물리는 꿈은 앞으로 금운이 급상승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을 거북이에게 물려 버리는 꿈.

거북이에게 손가락을 물린 당신은 지금 뭔가에 큰 불만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거북이에게 물린다는 꿈은 당신 자신이 불만이 쌓여있는 것에 대한 경고를 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물렸을 때 출혈이 되어 버리면, 대인운이 떨어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끔은 혼자가 되는 시간도 필요하다고 꿈속에서 거북이가 얘기해줍니다. 게다가 거북이가 다정하게 단물처럼 물어 왔을 때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좋아하는사람, 궁금한사람이 있다면 거북이가 등을밀고 힘내라고 응원해주고 있는것입니다.



허브에 습격당해 물리고 마는 꿈.

이것은 당신이 시급히 극복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전하는 꿈입니다. 당신이 지금 분노와 두려움, 질투라고 하는 맹독에 당할 것 같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기 혐오감을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돌리고 있는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화를 내고, 누군가를 상처입히는 말을 쓰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보십시오. 지나치게 자기애나 자존심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당신의 생각을 누군가가 상처 입힌다는 의식은 이제 그만 작별합시다.두려움도, 두려움도 느끼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대로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을 부디 알아주십시오. 자기 방위적인 태도를 애정을 가지고 고쳐간다면,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새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조심할 필요가 있다.

새에게 물리는 꿈은 그다지 좋은 것이 아닙니다. 새 자체는 자유와 상상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의미입니다만, 물리게 되면 이야기는 달라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물리는 꿈은 문제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뭔가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걸 보여주고 운도 낮아집니다. 또한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는 몸의 어디를 물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서 새에게 물리는 꿈을 꾸었다면, 물린 곳에 주의해서, 일상의 생활을 살아가도록 하십시오.



동물에게 물리는 꿈.

동물에게 물리는 꿈은 기본적으로 운기의 흐름이 바뀌는 신호입니다.

꿈에 나타나는 동물은 또 다른 자신의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자신에게 무언가를 전하기 위해 일부러 물었던 것이 아닐까요? 의미로는 운기 향상과 반대로 운기가 다운되어 버린다고 하는 두 가지 선택의 의미를 가집니다. 그러나 물림으로써 자신이 지금 어떤 운기의 위치에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운기를 알고, 따라서 그 후의 자신의 행동을 재고하고, 사고하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좋고 나쁨에 관계없이 당신 자신에게 동물에게 물리는 꿈이라는 것이 행운입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의 징조.

지네에 물린 경험이 있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언뜻 보면 흉몽으로 보이지만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기준은 당신이 지네에 대해 불쾌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불쾌한 인상을 가지고 있을 경우 불운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불쾌하게 느끼지 않는 경우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뜻밖의 행운이 날아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지네가 하얘졌을 경우는, 돈 관계로 큰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흉몽이었던 사람은 꿈의 내용을 기억하면서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지낼 것을 추천합니다.



거미에 물리는 꿈은 덫에 걸리지 말라는 경고입니다.

덫에 걸리지 말라는 경고입니다.당신의 부드러운 성격을 이용, 악의적인 사람에게 덫을 놓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일 걸리면 마지막 운명을 좌지우지당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싫다, 유해하다고 생각되는 방향으로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눈에 띄게 외향적이고, 수다스러운 사람에게도 주의하십시오. 허세를 부려 그만 자신의 가치와 어울리지 않는 일까지 맡거나 멍하니 있으면 적의를 깨닫지 못하고 속아넘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의사 표시를 확실히 할 수 없는 경우는 피하게 되어 버립니다. 당분간은 하나하나의 행동에 확인을 하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뱀에게 발등 찍히는 꿈의 의미.

뱀에게 손을 물리면 통증만으로는 끝나지 않기 때문에 매우 힘이 듭니다. 현실에서는 만나고 싶지 않은 뱀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뱀에 물리는 꿈도 꿈을 꾼 사람의 감정이나 물렸을 때의 인상이 의미를 변화시킵니다. 손을 물렸을 때, 싫은 인상이었던 경우, 주위 사람들과 생각하는 것처럼 의사소통이 되지 않거나, 행동할 의욕의 상실을 의미합니다.

전체적으로 흉몽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자신이나 주위 사람을 배려하고 지내면 좋습니다. 반대로, 싫은 인상을 품지 않을 경우, 당신의 연애운이나 인간관계가 진전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뱀이 엄지손가락을 물리고 허둥대는 꿈.

엄지는 당신의 감정적인 풍요로움과 숨겨진 지혜의 상징입니다. 뱀에 물려 당황하는 꿈은 당신이 가진 풍요와 지혜를 더 성장시켜 뭔가 새로운 창의력을 발휘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뱀은 깨달음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앞으로 점점 힘을 키워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나, 평소의 취미, 혹은 일이 한 단계 향상될 것 같습니다. 상을 타거나 모두에게 인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큰 결단과 생활의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만, 안심하고 앞으로 향해 나갑시다. 이 꿈은 언뜻 무서운 느낌이 들지만, 틀림없이 길몽입니다



뱀에게 발을 물린다는 꿈의 의미

눈을 떴을 때, 꾸고 있던 꿈에 뱀이 등장한 것을 생각하면, 조금 금운 업인가 하고 기뻐질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게 헛기쁨이다.사실 꿈에 등장한 뱀이 다리를 물었다는 것은 금운이 상승한다는 암시가 아닙니다. 뱀은 도대체 어느 쪽 다리를 물었을까요? 오른발을 물렸다고 하는 것은 신변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일이나 취미로의 인간 관계, 친구나 가족 등 당신 주변의 환경이 당신에게 있어서, 지금까지와 다른 일이 될 것 같습니다. 왼발을 물린 경우는 자기 자신의 내면과 관련된 암시입니다. 우쭐대고 있거나 혹은 자기 중심적인 마음이 커지고 있는 것입니다. 한번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고기에 물리는 꿈의 의미.

물고기에 물리는 꿈은 방심을 해 버린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발톱이 달콤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타격을 입을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목표달성을 위한 총 마무리 단계에서 약간의 방심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또, 작은 실패를 신경쓰지 않고 넘어갈 수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큰 이익을 얻고 있는 경우에, 약간의 일에는 눈을 감을 수 있을 정도의 여유가 생기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지지가 있으면 소수의견을 무시해도 된다는 식의 난폭한 시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흑사에 물리는 꿈의 의미

흑사에 물리는 꿈은 정직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실무에 철저하고 발칙한 생각을 배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색에 이끌리지 말고 자신의 할 일에 대해서 금욕적인 자세를 취하다 빠지는 것입니다. 오로지 하나의 일로 좁혀 나가는 징조가 됩니다. 또한 방심을 하고 있던 상태를 경계하여 눈을 뜨게 하는 암시로도 파악됩니다. 불성실한 부분이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자기 자신을 통제하면서 중요한 일·인간 관계에 대치하는 것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악어에 물리는 꿈.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앞으로 인간관계나 대인관계에 주의가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믿을 수 없다고 직감으로 판단한 사람이나, 수상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가는 것은 위험하다고 꿈이 알려주고 있어요. 또한 윗사람으로부터 꾸중을 들어 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그 후의 나에 대한 케어를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일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체제를 갖추어 둠으로써 데미지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것입니다.



벌레에 물리는 꿈.

벌레에 물리는 꿈은 인간관계 등으로 중압을 견딜 수 없는 상황에 당신이 처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 피로가 쌓여 버린 상태인 것은 아닐까요. 당신에게 있어서 무엇이 가장 무거운 짐인지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그 원인을 제거해주지 않는 한 피로가 축적되어 몸이 망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충전할 수 있는 일을 찾는 등, 우선은 천천히 라고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자에 물리는 꿈.

사자에 물리는 꿈은 대인 관계에 중대한 문제가 생길지도 모른다 라는 암시입니다. 이 경우 여성이면 위험한 이성에 걸려버리거나 라고 위험한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평소보다 인간관계에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또한 만약 연루되어 버려도 제대로 대처할 수 있도록 평소부터 준비를 해두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문제가 일어난 후에는 당황하게 되어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항상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코브라에 물리는 꿈의 상징.

코브라에 물리는 꿈은 당신에 대해 호의적인 사람의 당신에 대한 집착심을 나타냅니다. 그 생각이 좋은 것 같은 범위 내이면 문제는 없습니다만, 필요이상으로 생각되어 기분이 너무 고조되어 버립니다.  스토커가 되어 버릴 수도 있는 상태도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스스로도 짐작이 가는 일이 있거나, 뭔가 위험을 느끼고 있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상황으로 발전해 버렸습니다. 경우는 신뢰할 수 있는 분에게 상담하고 대응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까마귀에게 물리는 꿈해몽.

까마귀에게 물리는 꿈은 직장등에서의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모르는 일을 암시하고 있어요. 만약 이미 문제가 발생했다면 무엇 때문에 그렇게 되었는지 파악하고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지 꼼꼼히 살펴보십시오. 일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대수롭지 않다고 방치해 버리면 좋지 않은 전개로 발전하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사히 해결할 수 있으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해 갈 것이기 때문에, 우선은 제대로 문제 해결에 노력합시다.



늑대에게 물리는 꿈의 암시.

늑대에게 물리는 꿈은 조만간 당신이 중대한 위기를 목격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방치해 버리면 나중에 매우 성가신 일이 되어 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중요한 계획 등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우선은 차분히 라고 내용을 확인해 보십시오. 뭔가 간과하고 있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전에 준비를 잘 하지 않으면 문제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쥐에게 물리는 꿈이 시사하는 것.

쥐에게 물리는 꿈은 대인관계의 악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만나는 사이 좋은 사람과 사소한 일을 계기로 험악한 관계가 되어 버리거나 또는 새로 만난 사람이 매우 위험한 사람이거나 하는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평소보다 말씨나 발언 내용을 조심하도록 의식하십시오. 또한 만남의 장소에서의 위험한 유혹 등에도 충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경계심을 게을리하지 않고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 꿈 해몽 7가지.  (0) 2020.07.09
사마귀 꿈 해몽 5가지.  (0) 2020.07.08
신 꿈 해몽 6가지.  (0) 2020.07.08
머리카락 꿈 해몽 35가지.  (0) 2020.07.08
머리 자르는 꿈 해몽 9가지.  (0) 2020.07.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