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머리 자르는 꿈 해몽 9가지.

목차


머리를 자르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꿈의 징조.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 꿈.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실패하는 꿈의 암시.

 좋아하는 사람이 머리를 자른 꿈의 징조.

 머리를 자르는 사람을 꾼 꿈의 암시.

 앞머리를 자르는 꿈.

 머리를 자르고 중하고자 하는 꿈.

 친구의 머리를 자르는 꿈의 암시.



머리를 자르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

머리 자르는 꿈이란, 특히 여자라면 왠지 나쁜 꿈인 것 같을지도 모릅니다만, 꿈속에서 머리를 자른 경우, 그것은 단락의 상징이며, 특히 연애에 관한 것을 가르쳐 줍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의 포인트는 머리를 어떤 기분으로 자르고 있었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머리를 자르고 시원하거나 밝은 마음이었다면 어떤 일이 일단락되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여줍니다. 연애면에서는 과거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행복한 연애를 위해 준비돼 있겠습니다. 반대로 머리를 자르고 슬프거나 후회한다면 매듭짓고 싶은 일이 있는데 거기서 헤어나올 수 없는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연애면에서는, 지금의 상대와는 헤어져야 하는데 질질 사귀거나 과거의 연애를 잊을 수 없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상황에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은 힘을 빌리는 암시입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는 꿈을 꾸었을 경우, 그것은 침체된 마음을 바꾸어 가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상대를 의지하는 암시가 됩니다. 좀처럼 지력으로 회복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버팀목이 되어 줄 사람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시혜를 받아 몸과 마음에 활력이 살아날 것입니다. 심기일전하여, 새로운 의식을 갖게 된 후, 일에 착수하게 될 수 있습니다. 계기를 만들어 주는 존재로 꿈속에서 미용실이 상징적으로 표현되고 있는 것입니다.



스스로 머리를 자르는 꿈은 마음을 바꿀 징조입니다.

자신이 머리를 자르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마음으로 사물에 대처할 수 있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집착심이나 후회가 희미해져 처음부터 시작하려는 의욕이 생기겠습니다. 리셋하고 다시 시작하는 이미지로 머리를 자르는 장면이 그려져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결단하여 보다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할 수 있는 강도의 싹틈으로도 파악됩니다. 현실에서도 힘든 일을 극복하고 새로운 나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 꿈의 운세의 의미.

머리를 자르고 후회하는 꿈은 자신이 생각했던 이상과는 다른 등 기대를 저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이건 앞으로 일어나는 일이 아니고, 과거에 이런 생각이 들었거나 아니면 최근에 이런생각을 한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당신에게 꽤 깊게 남아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은 마음의 균형이 잡혀 있지 않은 상태로 불안정할지도 모릅니다. 조금 기분을 풀 수 있는 일을 발견하거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취미를 찾아서 마음을 쉬게 하십시오.



스스로 머리를 자르고 실패하는 꿈의 점을 의미하는 것.

머리를 자르고 실패하는 꿈은 당신이 생각했던 이상과는 전혀 거리가 먼 상황임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그 때의 당신이 어떤 감정이었는지에 따라 점의 결과가 달라집니다. 기분이 매우 불쾌했다면 그것은 당신 안에 있는 정신적인 피로 등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꿈속에서 특별히 신경 쓴 모습이 아니었다면, 당신이 느끼고 있는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없애는 것이 필요하다는 암시기도 하므로, 자기 자신을 제대로 되돌아 봐 주십시오.



좋아하는 사람이 머리를 자른 꿈은 변화가 올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머리를 자른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상대의 변화를 알아차림과 동시에 자신의 감정도 변화해 가는 암시가 됩니다. 포기하려고 했던 것이 다시 현실성을 띠게 될 가능성이 있는 것입니다. 작은 가능성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가 운명을 바꿔 나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마주보는 방법이 바뀌는 분기점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머리를 자른 모습이 꿈에서 비춰지고 있습니다. 걱정만 하지 말고 기회를 잡으려는 노력이 앞으로 더 필요할 것입니다.



머리를 자르는 사람을 꾼 꿈은 상황을 확인하는 암시입니다.

머리를 자르는 타인을 꾼 꿈을 꾼 경우, 그것은 주위 환경이 변해갈 가능성을 느끼기 시작하는 암시가 됩니다. 모르는 사이에 누구나 먼저 가버리는 불안감에 시달리겠습니다. 격렬하게 변해 가는 사태의 추이를 제대로 파악해 가는 것이 요구됩니다. 갑자기 변모해 가는 사람들의 이미지로 머리를 자르는 사람의 모습이 꿈속에 비춰지고 있습니다. 분위기나 감각적인 것을 민감하게 파악하기 위한 이미지를 부풀려 두는 것이 변화에 적응하는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앞머리를 자르는 꿈의 운세.

앞머리를 자르는 꿈은 당신 안에 있는 결단과 결의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현재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려고 결정한 것을 의미합니다. 한결같은 당신의 자세에 상대방도 관심을 가져 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에는 실연할 가능성도 함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꿈속에서 앞머리를 자르는 것에 의해 어떤 감정이 들었는지가 의미가 달라집니다만, 만약 시원하다면, 미련없이 새로운 스타트를 끊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깎아 중이 할 꿈을 마음 고쳐암시입니다.

머리를 자르고 머리를 깎는 꿈을 꾼 경우, 그것은 나쁜 행동을 해 온 과거를 반성하고 마음을 고쳐야 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수치스럽게 여기고 성실하게 살기 위한 노력이 가능하다는 것도 보여줍니다. 조금씩이라도 자라서 새로운 나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과거와의 결별을 나타내는 장면으로 삭발하는 시츄에이션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실 속에서 폐를 끼친 사람들에 대해 갱생을 맹세할 필요성도 제기되었습니다.



친구의 머리를 자르는 꿈이 뜻하는 것.

친구의 머리를 자르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마음속을 정리하고 있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또한 꿈에 나타난 친구들과의 깊은 사이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여러가지를 진지하게 생각해 자신이 어떤 사고인지를 확실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에 나온 친구가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었다면 당신에게 그 사람이 정신적으로 피곤한 원인을 만들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너무 무리해서 관계를 계속하다 보면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절한 거리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 꿈 해몽 6가지.  (0) 2020.07.08
머리카락 꿈 해몽 35가지.  (0) 2020.07.08
천둥 꿈 해몽 19가지.  (0) 2020.07.07
거북이 꿈 해몽 22가지.  (2) 2020.07.07
딱정벌레 꿈 해몽 6가지.  (0) 2020.07.0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