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거북이 꿈 해몽 22가지.

목차


거북이 꿈의 기본적인 의미.

 거북이가 많이 나오는 꿈.

 바다거북이 나오는 꿈해몽.

 하얀 거북이 나오는 꿈의 의미.

 큰 거북이 나오는 꿈의 상징.

 거북이가 다치는 꿈.

 뱀과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메세지.

 금거북이가 나오는 꿈.

 거북이 시체가 나오는 꿈의 판단.

 거북이 모녀가 나오는 꿈의 심리.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의 의미.

 거북이에게 쫓기는 꿈.

 거북이가 헤엄치고 있는 꿈의 해석.

 거북이가 서로 잡아먹는 꿈.

 거북이 알을 낳는 꿈의 상황.

 거북이를 키우는 꿈해몽.

 거북이를 돕는 꿈의 의미.

 거북이를 먹는 꿈의 표현.

 거북이를 타는 꿈의 심리.

 거북이가 죽는 꿈의 해석.

 집에 거북이 생기는 꿈의 암시.

 해변에 거북이가 나오는 꿈.



거북이 꿈의 기본적인 의미.

거북이는 수명이 길어 금운과 장수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재수가 좋은 존재인 거북이는 장사 번창기원으로 상점 등으로 장식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단단하고 튼튼한 등딱지를 가진 거북이는 외적과 어려움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싶다는 방어 본능도 나타냅니다. 거북이가 나오는 꿈을 꾸면, 그 거북이의 모습에 주목하십시오. 천천히 천천히 걷고 있는 거북이가 나타난다면, 당신의 인생에서도 마찬가지로 차분히 진지하게 임하면 일이 비약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 기어가고 있는 거북이의 수가 많으면 운세가 더 좋아지는 징조를 보입니다. 거북이가 가만히 있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결정하고 있던 일에 확신을 가질 수 없게 되어 고민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는, 일단 멈추어, 차분히 생각해 볼 찬스로 파악하면 좋을 것입니다.



많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거북이가 많이 나오는 꿈은 금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생각됩니다.

꿈에서 거북이는 금전운과 장수의 상징입니다. 한마리만으로도 길조라고 할 수 있지만 거북이의 수가 많을 때는 그만큼 많은 행운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거북이가 많이 나오는 꿈을 꾸고나면 많은 돈을 얻을수있는 기회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주위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 두면 좋을 것입니다.



바다거북이 나오는 꿈은 길몽입니다.

예로부터 길몽이 되어 왔습니다. 이 꿈이 알리는 메시지는 특히 금운의 상승입니다. 여성의 경우 여기에 연애운이 더해집니다.운」이 더해집니다. 결혼으로 이어질 기회와 새로운 만남이 곧 찾아올 예감입니다. 또한 꿈속에서 나타나는 거북이의 수나 크기도 행운에 비례합니다. 많은 거북이나 커다란 등딱지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거북의 등딱지에서 떠오르는 이미지대로 ‘보수적’, ‘방위적 본능’을 나타내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은 과감한 행동보다 충실한 행동이 더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이대로 조용히 행운을 기다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얀 거북이가 나오는 꿈해몽.

하얀색은 영적인 의미를가진 색이기 때문에 흰거북이의 꿈은 길몽이라고 생각됩니다.

덧붙여, 이미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능력이 개화할 날이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는 생명력이 강한 동물입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인내심이 강하고 꾸준한 진보를 상징합니다. 꿈을 꾸고 나서 일어나는 변화는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지금까지의 꾸준한 노력이 보상받을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향상심을 가지고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사람은, 그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게, 그대로 자신답게 나아가 주십시오.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내용.

거북이 자체가 금운의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큰 거북이가 나타나는 꿈은 큰 행운을 암시한다고 봅니다. 또한 큰 거북이는 가족이나 나이가 지긋한 사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그 큰 거북이는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만약 거북이가 당신에게 말을 하거나 도움을 요청하거나 무엇을 준다면 그내용이나 의미를 주목하십시오. 가족이 그거북처럼 무엇을 전달하거나, 도와줬으면하고, 무엇을 전달하고 싶어할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다, 조부모를 한동안 만나지 않았다는 사람은 꼭 연락을 취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거북이의 꿈은 행운의 상징이기 때문에 분명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거북이가 다친 꿈의 상징.

거북이가 다친 꿈은 이제 운기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히 금전운은 내리막길입니다. 또 이 꿈을 꾸는 시기는 뭔가 충동구매를 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거북등이 손상된 경우는 주의 표시입니다. 마찬가지로 운기는 내리막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예를 들면 자신의 행동으로부터 결과적으로 자신을 알아채는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꿈을 기회로 「충동구매를 삼간다」·「위험한 것에는 접근하지 않는다」 등 의식하면, 큰 문제로까지 발전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꿈에서 오는 경고라고 생각하고 주의를 기울이면 불필요한 트러블을 피할 수 있습니다.



뱀과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뱀과 거북은 모두 행운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양쪽이 동시에 나오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이라고 생각됩니다. 뱀은 풍년을, 거북이는 장수를 상징합니다. 게다가 양쪽이 나오는 꿈은 금운이 매우 양호함을 시사합니다. 그중에서도 뱀과 거북이가 마주보고 있는 꿈은 재산운이 엄청나게 오르는 징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처럼 없는 행운이 찾아올 징조라고도 생각되기 때문에, 이 꿈을 꾸면 복권 등을 사 보면 생각지도 못한 대박을 터뜨릴지도 모릅니다.



금거북이 나오는 꿈의 의미.

금빛으로 빛나는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스케일의 큰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구체적으로 지위나 명예, 재산운, 자손 번영, 탁월한 리더십, 강한 힘이나 지성 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을 꾸는 사람이 처한 상황에 따라 승운 등 성스러운 힘의 가호와 인도도 시사하고 있어 매우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 거북이의 색깔에 따라서도 꿈이 나타내는 내용은 달라집니다. 옅고 허전한 색이면 낭비를, 빛이 없고 어두컴컴한 색상의 거북이면 허영심과 오만함을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금빛은 현실에서도 그렇게 찬란한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차분한 금빛 거북이가 나온다면 안정적이고 훌륭한 장수와 금운, 방어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거북의 시체가 나오는 꿈의 해석.

거북의 시체의 꿈은 재산운의 하강을 비롯해 운기가 떨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낭비나 돈 대출 등, 스스로 금전 트러블을 초래해, 불안한 상태에 몰릴 위험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게다가 그러한 상황이 되어도 주위의 도움이 없는 것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금전 문제는 금전적으로 안정된 이성이 사라져 버려 당신의 환경이 바뀜으로써 발생한다고 생각됩니다.

거북의 시체가 많이 나오는 꿈은 이런 암시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 모든 운기가 떨어져 버리기 때문에 큰 실의를 안게 될지도 모른다고 각오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흉사가 한번 정리되면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니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거북이 모녀가 나오는 꿈의 의미.

거북이 부모 자식 혹은 부자를 연상시키는 크고 작은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을 나타냅니다.

그 행운과 금전운은 꿈을 꾼 당신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거북의 종류와 부자의 모습은 꿈을 꾼 당신과 가족에게 어떤 행운이 찾아오는지를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육거북 부자는 금운, 해구부자는 가족의 좋은 인연이나 가정운·애정운의 향상을 나타냅니다. 둘 다 매우 연기 좋은 꿈입니다. 또한 거북이의 크기는 행운의 크기를, 거북의 수는 기쁜 일을 암시한다고도 합니다.

좋은 연분을 나타내는 해구 부자의 꿈을 꾸었을 경우는, 예물 결혼과 경사가 계속되거나 예물 예물금이 가정에 돌아오거나 할 것입니다.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의 시사점.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은 전체적인 운기 저하를 암시합니다.

장수의 상징으로 불리는 거북은 많은 꿈에서 행운의 징조로 여겨지지만, ‘거북에게 물리는 꿈’은 예외 중 하나입니다. 이 꿈을 꾼 지금의 당신은 신중함과 경계심이 부족하여 평상시에는 할 수 있는 일을 실패할 우려가 있습니다. 조금 정신을 바짝 차리고 실패를 줄일 수 있도록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다만 '거북이가 물리는 꿈'일 때는 해석이 다릅니다. 거북이를 당신이 무는 것은 현재 당신이 연인이나 가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에게 쫓기는 꿈의 의미.

거북이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현실도피를 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느긋한 인상이 강한 거북이에 쫓긴다고 하면 있을 수 없는 일로 느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꿈은 당신이 인간관계에 큰 불만을 품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지금의 인간관계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을까요?이 꿈을 꾼 사람은 의식적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거북이에 쫓기는 꿈은 '뜻밖의 해프닝의 전조'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의 의미인지 판단을 망설일 때는 조금 멈춰서 지금의 자신의 상황을 바탕으로 생각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거북이가 헤엄치고 있는 꿈의 암시.

거북이가 수영하는 꿈은 거북이 꿈 중에서도 가장 운좋은 꿈입니다.

금전운·건강운 상승·연애의 성취 등 모두 양호한 조짐입니다. 거북이가 헤엄치고 있다면, 바다·강·지·호수·수족관…이라는 장소는 상관없습니다. 거북이 수영하는 꿈이라는 것만으로도 길몽입니다. 수영하는 장소에 상관없이 길몽이지만 바다의 경우는 여성에게 더 뜻 깊은 메시지가 됩니다. 꿈결점에서는 바다=모성이라는 의미가 있고, 즉 임신 가능성 등의 메시지로도 읽힙니다. 그 외 현실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임시 수입 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취업준비중인 분에게는, 조건이 좋은 취직처를 찾아낼지도 모릅니다. 또한 나타난 거북이의 수에도 행운은 비례합니다. 많은 거북이는 더 강한 행복을 나타냅니다.



거북이가 함께 먹는 꿈의 의미.

거북이가 공식하는 꿈은 양심적이라고 할 수 없는 방법으로 돈을 손에 넣을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대박할 수 있다」 등 달콤한 이야기가 전해져 온다고 해도, 그것은 부정한 수단으로 얻은 분전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수입이 좋은 일을 그만두고 싶다고 안절부절 못하고 있거나, 돈에게 말을 시키는 인간관계에 질려하면서도 벗어날 수 없게 되거나 하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안정된 연인과 헤어지고 싶어도 헤어지지 못하는 것에 대한 자기혐오나 호의를 품지 않는 자산가가 따라다니는 것을 암시한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이 꿈은 진로를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서 꿀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처했을 때는 싫은 일이 생기거나 실패하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민이 조만간 해결될 것입니다. 그 후, 당신의 인생은 좋은 방향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해몽.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은 길몽의 하나로, 금운이 오를 것임을 암시합니다.

‘거북이’와 ‘산란’은 모두 행운의 상징입니다. 거북이는 물속에서 사는 반면 산란은 백사장에서 하는 신비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수중과 육지를 안전하게 왕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중은 무의식 중에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것을 영양으로 하면서, 현실 세계에서 상상성을 가지는 새로운 생명을 낳는 것을 나타내 보인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근에 뭔가를 장애물로 생각했다면 그나마 당신이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거북이를 키우는 꿈의 의미.

거북이를 키우는 꿈은 길조, 둘 다 읽을 수 있는 꿈입니다.

먼저 나쁜 의미부터 말하자면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것 같은 암시입니다. 거북은 재운의 상징입니다.

거북이를 기른다 라는 것은 돈을 가지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언뜻 보기에 길몽이라고도 읽힐 수 있지만, 이 경우, 돈을 가지고 있는 상태가 일으키는 「금전 트러블」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길몽으로 해석은 여성에게 이상적인 남성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북이가 애완용으로 길들여져 있다면, 그럴 가능성은 더욱 커집니다. 그 외에는 뜻하지 않은 행운을 뜻하기도 합니다. 길흉의 의미가 있습니다만, 어쨌든 금전적인 면에서는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거북이를 돕는 꿈.

거북이를 구하는 꿈은 당신에게 재운·행운이 이미 다가와 있음을 나타냅니다.

특히 당신이 지금까지 누군가를 위해 한 일이 돈·행운이 되어 돌아오는 사인입니다. 속셈이 아닌, 무욕한 행동이라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또 가까운 사람에 대한 애정 때문에 이 꿈을 꾸는 일도 많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도운 거북이가 나이가 많거나 약해진다면 할아버지 또는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조부나 부모에게 효도함으로써, 돈운이나 행운이 어떤 형태로든 날아드는지도 모릅니다.



거북이를 먹는 꿈의 의미.

거북이는 ‘장수’, ‘금운’ 등의 상징이기 때문에 그 거북이를 먹는 꿈은 이러한 행운을 가져다주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를 먹으면 조금 징그러울 수도 있고, 꿈을 꾸고 나면 조금 덜 깰 수 있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의 운기는 현재 상승하고 있는 중입니다. 주위에도 행복한 오라가 감돌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훌륭한 행운이 올 가능성이 높으니, 즐겁게 기다려 보십시오.



거북이를 타는 꿈의 의미

거북이를 타는 꿈은 운기 UP 사인입니다.

행운의 상징인 거북이를 탄다는 것은 당신이 바라는 성공이나 꿈을 이룰 것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또, 지금까지 해 온 고생이 드디어 보상될 것입니다. 임시 보너스 등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업무면에서는 지금까지의 노력을 평가받거나 대폭적인 소득의 상승등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거북의 등은 ‘다른 사람의 협력’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의 도움이나 협력을 통해 행운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고민이 있다면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다 어르신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의외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거북이 죽는 꿈의 의미

거북이가 죽는 꿈은 금전운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거북이의 시체 보는 것만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전체적인 운기는 내리막 모드에 돌입합니다.

꿈은 특히 산재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충동구매나 뜻밖의 지출로 저금을 무너뜨리는 일이, 어느 때보다 일어날 것 같습니다. 큰 쇼핑은 피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충동구매에 대해서도 결 국 쓸데없는 쇼핑이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꿈으로부터의 메세지는 역시, 「쇼핑은 좀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불안하게만 생각하지 말고 꿈으로부터의 경고라고 받아 들여 행동에 활용하면, 「최악」에서는 면할 수 있습니다.



집에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상징.

집에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길몽 중에서도 대길몽입니다.

무슨 행운이 날아 내려오는 사인입니다. 게다가 이 꿈, 꿈을 꾼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행운이 찾아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이 알리는 메시지는 ‘일가번영’, ‘가운 융창’입니다. 집에 나오는 거북이의 수나 크기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적은 것보다 많은, 작은 것보다 큰 것이 더 운이 강한 행운에 비례합니다. 또 집에도 의미가 있어 나온집이 친정이라면 본가가 번창할것을 암시합니다.

그 외, 「장수」·「안정」·「평화」등의 의미도 있습니다만, 모든 의미에서 「길」입니다.



해변에 거북이가 나오는 꿈의 의미

해변에 거북이가 나타나는 꿈은 이제 막 운기가 오르막길임을 암시합니다.

해변이 평온한 상태·예쁘다면, 앞으로 당신의 가까운 장래는 밝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해변이 더럽다·어두운 등 별로 좋은 이미지가 아닐 때는, 「트러블」이나 「장애」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해 온 것이 방해되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연기되는 등 문제가 발생할 예감입니다. 그렇지만, 해변의 「모래」는 불안정함·영원하지 않은 것의 의미도 있으므로, 그 상태는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나온 거북이에도 의미가 있고, 크기와 거북이의 수는 행운의 세기에 비례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 자르는 꿈 해몽 9가지.  (0) 2020.07.07
천둥 꿈 해몽 19가지.  (0) 2020.07.07
딱정벌레 꿈 해몽 6가지.  (0) 2020.07.07
몸 꿈 해몽 31가지.  (0) 2020.07.06
카메라 꿈 해몽 19가지.  (0) 2020.07.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