時間暴落

반응형

천둥 꿈 해몽 19가지.

목차


천둥 꿈의 기본적인 의미.

 벼락을 맞는 꿈.

 천둥을 바라보는 꿈해몽.

 벼락이 떨어지는 꿈의 암시.

 벼락이 눈앞에 떨어지는 꿈의 해석.

 뇌우가 일어나는 꿈.

 큰 비 속에서 천둥이 치는 꿈의 암시.

 천둥 소리가 지독한 꿈의 내용.

 천둥에 맞아 죽는 꿈.

 천둥에 맞아 화상을 입는 꿈의 징조.

 천둥에 맞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꿈.

 천둥과 지진이 일어나는 꿈.

 벼락이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의 심리.

 벼락이 떨어져 정전되는 꿈의 메세지.

 벼락이 사람에게 떨어지는 꿈.

 벼락이 나무에 떨어지는 꿈해몽.

 벼락이 건물에 떨어지는 꿈.

 벼락이 집에 떨어지는 꿈의 암시.

 천둥이 무서운 꿈.



천둥 꿈의 기본적인 의미.

천둥의 꿈은 지금까지 자신 안에 눌러 온 감정이 이제 억제할 수 없게 되어 버린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주변에 돌발적인 뭔가가 일어날 가능성도 나타내고 있습니다. 번개는 구름이 쌓아 올린 정전기의 발산에 의해 발생하는 것입니다. 억제할 수 없게 된 것을 밖으로 도망칠 때 번개가 떨어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감정이 억제되지 않을 때, 생활속에 충격적인 일이 일어납니다. 천둥에 대한 인상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집니다. 번개에 나쁜 인상이 있을 경우, 그 꿈은 당신에 대한 경고입니다. 뜻하지 않게 트러블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분쟁의 불씨는 당신일지도 모릅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억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문제가 작을 때 조금씩 해소해 나가도록 하십시오. 일에서도 당신의 심신에 부담이 가는 나쁜 관습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고치도록 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좋은 인상이었다면 인생의 전환기가 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뜻밖의 기회가 날아들어 출세를 하거나 좋은 인연을 맺는 등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생이 열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주위를 눈여겨보십시오.



벼락을 맞는 꿈의 의미.

벼락을 맞는 꿈은 억압된 감정이 한꺼번에 방출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누군가가 벼락을 맞고 있는 꿈이었다면, 자신의 감정이 그 사람에게 집중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주위가 어둠일 경우 등, 번개 이외의 빛이 없을 정도로 그 감정은 크고, 지금은 다른 것이 손에 잡히지 않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감정이 사랑인지 분노인지는 모르겠지만 폭발하기 전에 본인에게 은근히 전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감정이 가라앉지 않으면 상대와 속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십시오. 자신이 벼락을 맞고 있다면, 분노 등 부정적인 감정이 자신 안에 쌓여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여러가지 일이 잘 안 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재충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마음껏 자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번개를 피하는 꿈.

천둥을 피하는 꿈은 지금까지의 자신의 상식에는 맞지 않는 사물과 접촉하고, 그에 대해 거부 반응을 보이는 마음의 표현이다. 피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회피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나 받아들이기 어려운 마음을 안고 있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가치관을 뒤집는 새로운 세계를 갑자기 들이받아서 마음이 동요하고 있을 때 이 꿈은 나타납니다. 지금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면, 그것은 문화 쇼크 상태이므로 어쩔 수 없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받아들이든지 거절하든지 하는 판단을 감정에 맡기는 것은 피해 주십시오. 지금까지 몰랐던 상식이나 가치관이 있는 세계를 만난다면 오히려 발견하게 된 것을 행운으로 여기고 그 세계를 들여다 보십시오. 당신의 새로운 의식혁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천둥을 바라보는 꿈의 상징.

번개를 바라보는 꿈은 조만간 당신에게 중대한 해프닝이 일어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바라보는 꿈은 그 대상물에 중대한 요소와 메시지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 꿈은 곧 당신의 인생이 180도 바뀔 것 같은 일이 일어날 조짐입니다. 그것은 해프닝에 가까운 형태이지만, 행운의 해프닝인지 언럭키한 해프닝인지는 당신의 꿈의 인상으로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인생의 큰 전환기가 바로 거기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인상이 나빴다면, 정신을 단단히 차리고 한 번 신변에 뭔가 나쁜 일이 이어질 것 같은 것이 없는지 확인을 하십시오. 당분간은 신중하고 정중하게 나날을 보내십시오.



벼락이 떨어지는 꿈의 암시.

벼락이 떨어지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는 기회가 눈앞에 나타날 징조입니다.

떨어지는 꿈은 당신에게 날아드는 물건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벼락이 떨어지는 꿈은 큰 기회와 행운의 도래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당분간 운기가 상승한 상태가 유지될 것입니다. 이 기회를 이용한다면, 당신의 꿈과 소망은 비약적으로 실현에 가까워집니다. 또한 감촉이 뚜렷해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기 쉽습니다. 고민에 부닥쳐도 대답이 마치 위에서 내려온 것처럼 번뜩일 것입니다. 지금은 매우 순조로운 흐름이므로 굳이 그 흐름에 몸을 맡기듯이 편안하게 지내는 것이 이 운기를 잘 이용하는 요령입니다.



벼락이 눈앞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

천둥번개가 눈앞에 떨어지는 꿈은 당신에게 보내는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좋지 않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당신에 대해 더 이상 그 방향으로 나아가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숨기고 있던 비밀이 갑자기 드러나는 등, 당신과 주변 사람들의 관계가 무너져 버리는 전조이기도 합니다. 단, 이 꿈에는 좋은 의미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행운이 올 것이라는 암시로, 환경의 변화가 올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오랫동안 계속 되고 있던 문제가 돌연 해결에 이르거나 해결에 이르는 아이디어를 번뜩이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뇌우가 일어나는 꿈의 의미.

뇌우가 일어나는 꿈은 심경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의 상황이 변화하는 가운데, 지금까지와는 다른 가치관을 찾으려고 하는 심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이 꿈에는 정신적인 정화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밀리에 하고 있었다고 해도, 주위에 인정되는 정당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바뀌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주위의 협력을 얻으면 분명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운기가 도와주고 있습니다.



큰비속에서 천둥번개가 치는 꿈.

폭우 속에서 천둥이 떨어지는 꿈은 뜻하지 않은 행운을 뜻합니다.

비의 양이 많을수록 길몽입니다. 현재의 곤란한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으며, 질병 치유 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업무면에서는, 큰 환경의 변화속에서 훌륭한 아이디어가 번득이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으로 주위의 인망을 끌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꿈속에서 이성과 함께 있을 때는 연애가 뜻대로 진행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있을 때는 대인관계가 양호해지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인맥이 넓어질 때입니다.



천둥소리가 대단한 꿈의 심리.

천둥 소리가 대단한 꿈은 강렬한 힘에 의해 모든 운기가 오르는 것을 나타냅니다.

격렬한 천둥 소리에 놀랐다면, 대인 관계에서 훌륭한 경험을 할 전조입니다. 회사나 개인적인 강력한 파트너를 만나, 인생에 관련되는 큰 전기가 마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사나 여행 등 새로운 장소에도 기회가 굴러다니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번개와 함께 큰 소리를 내며 천둥이 치고 있을 때는 직관력이 좋고 아이디어가 번득이며 대약진의 기회를 보여줍니다. 운명적인 만남을 의미합니다. 격렬하게 내리는 호우를 동반하는 경우는 우여곡절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최종적으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천둥에 맞아 죽는 꿈의 의미.

천둥번개에 맞아 죽는 꿈은 연애운과 돈운, 일운 등 여러모로 좋은 의미의 전기가 마련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의 죽음은, 「재생」이나 「괴로운 상황으로부터의 탈피」등을 의미하고, 우리가 실제로 안고 있던 이미지와는 정반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잘 안되는 일이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어도 행운의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진정한 자신다운 인생을 얻기 위해서는, 향후 당신 주변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둥에 맞아 화상을 입는 꿈.

천둥에 맞아 화상을 입는 꿈은 당신의 기분이 조금 고조되어 있고, 행동이 겉돌고 있는 것에 대한 주의를 나타냅니다. 화상은 냉정함이 부족하면 실패하거나 넘어질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의 마음 상태는 근거 없는 자신을, 「절대 괜찮다」라고 믿고 큰 실패하는 사람과 가까운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주위에서는 이미 경솔한 사람·인식이 만만한 사람으로 판정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을 식히는 것입니다. 일단 객관적인 시점에서 자신의 행동이나 행동을 재검토 해 보십시오. 지금 마음의 열을 털어내고, 냉정을 되찾아 행동을 고치면, 주위의 평가도 곧바로 개선될 것입니다.



천둥에 맞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꿈의 의미.

천둥에 맞아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꿈은 바로 곁에 당신의 운명을 크게 좌우할 것이 있다는 것을 전혀 깨닫지 못했다는 암시다.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은, 둔감함이나 둔함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이미 큰 성공과 행운을 잡을 기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당신이 그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것을 깨닫기 위해서는, 「이런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도 눈을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 중에서 가치나 평가가 낮은 것, 도저히 자신을 성공시킬 것 같지 않은 것을 픽업해 주십시오. 그 속에 당신의 인생을 크게 비약시킬 힌트가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당신의 선입견이나 생각이, 기회를 차단하고 있는 상태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에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안테나를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감이 오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둥과 지진이 일어나는 꿈의 의미.

천둥과 지진이 일어나는 꿈은 억압된 감정이 폭발하기 직전이며, 그 감정의 배출구가 될 대상을 찾는 상태를 암시한다. 지진의 꿈은 갑작스러운 변화와 스트레스,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큰 변화의 전조이기도 합니다. 현재 당신은 감정적으로 변하기 쉽고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불안정한 상황에 있지만 변화나 기회가 주위에 소용돌이치고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부정적인 감정을 어떻게 컨트롤 할 수 있는가가 포인트가 됩니다. 직감도 좋은 시기이므로 용기를 가지고 긍정적으로 나아가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천둥번개가 쳐서 불이 나는 꿈.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은 막힌 상황이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불안과 미움, 분노 등의 부정적인 감정이 사라짐으로써 아이디어가 번득이기 쉽고 긍정적으로 사물을 생각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금전적인 행운의 의미도 강하고, 현재 곤란한 경우에는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위에 불똥이 튀는 경우에는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한 사람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는 큰 행운의 방문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천둥번개가 쳐서 정전되는 꿈의 의미.

번개가 쳐서 정전이 되는 꿈은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다고 주의를 주는 꿈이다.

정전은 갑작스런 컨디션 불량이나 기력이 끊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자신의 의식에서 인식하고 있는 것 이상으로 심신에 피로가 축적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어느 날 뚝하고 의욕이 나지 않게 되어 버리거나 몸이 상태가 나빠지기 전에 몸을 쉬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몸이나 마음에 뭔가 상태가 나타날 때까지 계속 노력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너무 거창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휴식을 확보하는 것이 딱 좋습니다.



벼락이 사람에게 떨어지는 꿈의 의미.

벼락이 사람에게 떨어지는 꿈은 인상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싫은 인상을 받지 않는 경우라면 가까이 있는 사람의 행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출세나 멋진 상대와의 만남 등 부러워할 만한 좋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두려움을 느끼는 꿈의 경우는 대인관계의 갈등을 상징합니다. 건방진 태도나 무신경한 행동을 하는 사람 등 용서할 수 없는 상대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당신이 참을 수 없게 되어 그 상대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를 일으켜도 아무런 메리트는 없습니다. 일단 냉정해지고 상대와 거리를 두는 등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벼락이 나무에 떨어지는 꿈의 징조.

벼락이 나무에 떨어지는 꿈은 인생에 중대한 재앙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트러블에 대한 불안이 강할 때도 꾸는 꿈으로, 빠른 불안감 해소를 재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는 고민이나 문제를 안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집안의 기둥 같은 사람이 돌발적인 재난을 당하는 경우도 있고, 자신에 대한 데미지도 커질 것입니다. 낙뢰를 피한 나무는 직관의 뛰어남과 성과를 거두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런 나무가 꿈에 나온 경우는 문제를 피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 상황에 안테나를 설치하고 사소한 변화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벼락이 건물에 떨어지는 꿈의 암시.

천둥이 건물에 떨어지는 꿈은 곧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인생에 강한 안정감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건물은 안정과 축적한 상징이다. 꾸준히 노력해온 것이 몇 배가 되어 보상받을 때가 곧 다가올 기쁜 징조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일한 만큼 당신의 인생에 흔들림 없는 안정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또 인생의 무대업을 맞이할 때이기도 합니다. 이전보다 더 높은 곳에 설 수 있게 되면서 다른 경치와 세계가 펼쳐질 것입니다. 당신의 인격도 올라가고, 충실한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 새로 하고 싶은 일이나 흥미가 생기는 일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벼락이 집에 떨어지는 꿈의 의미.

천둥이 집에 떨어지는 꿈은 몸과 마음이 활력으로 넘치고 운기가 매우 높아짐을 암시합니다.

집은 당신의 몸과 마음을 상징하고 거기에 떨어지는 것으로 인해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 것들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꿈에서는 당신의 마음과 몸 어느 쪽에도 에너지가 넘치고 다양한 것에 도전할 힘이 생긴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운기도 단번에 상승하고, 특히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것에 관해서, 보다 그 힘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에너지가 너무 일이고 때로는 충동적으로 행동을 하고 말 가능성이 있습니다. 자신의 고삐는 스스로 잡는 것을 의식하고, 냉정한 마음을 잊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또한 긍정적인 사고를 유의하면 순조로운 흐름을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둥이 무서운 꿈의 의미.

천둥이 무서운 꿈은 완벽벽이 강해 자신의 능력이나 아이디어를 발휘하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두려운 꿈은 자신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부정적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이미 좋은 아이디어를 번뜩이거나 좋은 의견을 도출해 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벽하지 못해서라며 그것들을 버려 성장의 기회를 놓치고 있음을 가리킵니다. 자신을 성장시키거나, 더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려면 , 경험을 거듭하는 것이 불가결해. 100점이 아니더라도 하는 일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라도 더 많은 수를 쌓는 것으로,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종적으로, 당신이 진심으로 만족하는 결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깊은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카락 꿈 해몽 35가지.  (0) 2020.07.08
머리 자르는 꿈 해몽 9가지.  (0) 2020.07.07
거북이 꿈 해몽 22가지.  (2) 2020.07.07
딱정벌레 꿈 해몽 6가지.  (0) 2020.07.07
몸 꿈 해몽 31가지.  (0) 2020.07.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